고객이 이마트24에서 판매하는 유타컵밥 상품을 보고 있는 모습. (사진=이마트24) 냉동 간편식 주요 판매처로 편의점이 급부상하면서 편의점 이마트24는 15일부터 미국 현지 글로벌 간편식 ‘유타컵밥’을 상품화한 ‘HIPBOP(힙밥) 맵스터 컵밥’ 3종을 판매한다. 15일 이마트24에 따르면 유타컵밥은 2013년 미국 유타주에서 푸드트럭으로 시작해 현재 유타주 22개를 비롯해 미국 전역 42개 매장을 포함, 총 164개의 글로벌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글로벌 한식 프랜차이즈로 성장한 유타컵밥은 최근 억만장자이자 댈러스 농구단 구단주인 마크 큐반의 투자를 받기도 했다. 이 가운데 이마트24가 미국 유타주의 명물 상품까지 선보이며 이마트24만의 차별화된 ‘맛집 편집숍’ 만들기를 이어간다. 특히 이마트24가 선보이는 ‘HIPBOP 맵스터 컵밥’은 미주와 동남아시아에서 검증받은 현지 컵밥을 가공해 냉동 즉석상품으로 구현한 것이다. '소고기 잡채 볶음밥', '돼지고기 잡채 볶음밥', '닭갈비 잡채 볶음밥' 총 3종으로, 가마솥 방식으로 지은 잡채볶음밥에 유타컵밥 푸드트럭의 레시피와 비법이 담긴 각종 토핑을 첨가해 출시됐다. 진한 맛의 칠리마요 소스 외에 매운 맛의 맵스터 소스를 별도로 제공한다. 이마트24는 유타컵밥 상품 판매를 기념해 9월 한 달 동안 HIPBOP 맵스터 컵밥 3종을 ‘하나원큐페이’로 결제 시 5800원을 페이백(기간 내 1인 1회)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원큐페이로 결제 시 유타컵밥 상품을 100원에 구매하는 셈이다. 조계동 이마트24 데일리팀장은 “유타컵밥이라는 세계화된 한식 상품 판매를 통해 이마트24 먹거리 상품의 맛 경쟁력을 한층 더 끌어올리는 것은 물론 가맹점 매출 증대에도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냉동 간편식 인기에…이마트24, 美 강타한 ‘유타컵밥’ 처음으로 선봬

탁지훈 기자 승인 2022.09.15 11:12 의견 0
고객이 이마트24에서 판매하는 유타컵밥 상품을 보고 있는 모습. (사진=이마트24)

냉동 간편식 주요 판매처로 편의점이 급부상하면서 편의점 이마트24는 15일부터 미국 현지 글로벌 간편식 ‘유타컵밥’을 상품화한 ‘HIPBOP(힙밥) 맵스터 컵밥’ 3종을 판매한다.

15일 이마트24에 따르면 유타컵밥은 2013년 미국 유타주에서 푸드트럭으로 시작해 현재 유타주 22개를 비롯해 미국 전역 42개 매장을 포함, 총 164개의 글로벌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글로벌 한식 프랜차이즈로 성장한 유타컵밥은 최근 억만장자이자 댈러스 농구단 구단주인 마크 큐반의 투자를 받기도 했다.

이 가운데 이마트24가 미국 유타주의 명물 상품까지 선보이며 이마트24만의 차별화된 ‘맛집 편집숍’ 만들기를 이어간다. 특히 이마트24가 선보이는 ‘HIPBOP 맵스터 컵밥’은 미주와 동남아시아에서 검증받은 현지 컵밥을 가공해 냉동 즉석상품으로 구현한 것이다.

'소고기 잡채 볶음밥', '돼지고기 잡채 볶음밥', '닭갈비 잡채 볶음밥' 총 3종으로, 가마솥 방식으로 지은 잡채볶음밥에 유타컵밥 푸드트럭의 레시피와 비법이 담긴 각종 토핑을 첨가해 출시됐다. 진한 맛의 칠리마요 소스 외에 매운 맛의 맵스터 소스를 별도로 제공한다.

이마트24는 유타컵밥 상품 판매를 기념해 9월 한 달 동안 HIPBOP 맵스터 컵밥 3종을 ‘하나원큐페이’로 결제 시 5800원을 페이백(기간 내 1인 1회)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원큐페이로 결제 시 유타컵밥 상품을 100원에 구매하는 셈이다.

조계동 이마트24 데일리팀장은 “유타컵밥이라는 세계화된 한식 상품 판매를 통해 이마트24 먹거리 상품의 맛 경쟁력을 한층 더 끌어올리는 것은 물론 가맹점 매출 증대에도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