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과 네오위즈가 출시를 앞둔 신작 게임 사전 예약에 나섰다. (자료=넥슨) ■ 넥슨, 모바일 MMOSLG ‘문명: 레인 오브 파워’ 사전등록 넥슨은 엔드림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MMOSLG ‘문명: Reign of Power(레인 오브 파워)’의 정식 출시에 앞서 4일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문명: 레인 오브 파워’는 2K의 문명 시리즈 중 인기작인 ‘시드 마이어의 문명 V(문명 5)’를 기반으로 제작한 MMOSLG 신작이다. 정복, 과학, 문화 등 원작의 다양한 승리 요소는 계승하되, 연맹 단위의 대규모 PvP 전쟁과 외교 콘텐츠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총 14개의 특색 있는 문명 중 하나를 선택하고, 역사적 지도자를 통해 자신의 영지와 연맹을 발전시킬 수 있다. ‘문명: 레인 오브 파워’의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해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 4개의 앱마켓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한국은 물론 일본, 대만, 태국 등 아시아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와 함께 넥슨은 문명 시리즈의 개발자 시드 마이어(Sidney K. Meier)와 유명 게임 인플루언서 ‘옥냥이’가 깜짝 출연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또한 ‘세종대왕’, ‘김유신’ 등 시대 발전을 이끌어갈 지도자와 위인들이 등장하는 영상도 추가 공개했다. 넥슨 서용석 퍼블리싱라이브본부 부본부장은 “‘문명: 레인 오브 파워’는 위인, 불가사의, 승리 조건 등 문명의 주요 요소를 계승하고, 연맹 단위의 대규모 PvP 전쟁 컨텐츠와 시즌제 도입을 통해 모바일 버전만의 새로운 재미도 추가 되었다”라며 “개발사인 엔드림과의 시너지를 통해 ‘문명: 레인 오브 파워’만의 매력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사전등록에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밝혔다. (자료=네오위즈) ■ 네오위즈, 네오위즈, 신작 ‘마스터 오브 나이츠’ 국내 사전예약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마스터 오브 나이츠: 일곱 개의 시련(이하 마스터 오브 나이츠)’의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네오위즈가 개발 중인 신작 '마스터 오브 나이츠'는 턴 기반 전략 시뮬레이션 역할수행게임(SRPG)이다. 50종의 캐릭터와 75종의 스펠카드를 다양하게 조합하고 배치해 전략적인 전투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내달 출시 예정이다. 국내 사전예약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마스터 오브 나이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슨·네오위즈, 신작 ‘문명: 레인오브 파워’·‘마스터 오브 나이츠’ 사전예약

정지수 기자 승인 2022.10.04 17:38 의견 0

넥슨과 네오위즈가 출시를 앞둔 신작 게임 사전 예약에 나섰다.

(자료=넥슨)

■ 넥슨, 모바일 MMOSLG ‘문명: 레인 오브 파워’ 사전등록

넥슨은 엔드림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MMOSLG ‘문명: Reign of Power(레인 오브 파워)’의 정식 출시에 앞서 4일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문명: 레인 오브 파워’는 2K의 문명 시리즈 중 인기작인 ‘시드 마이어의 문명 V(문명 5)’를 기반으로 제작한 MMOSLG 신작이다. 정복, 과학, 문화 등 원작의 다양한 승리 요소는 계승하되, 연맹 단위의 대규모 PvP 전쟁과 외교 콘텐츠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총 14개의 특색 있는 문명 중 하나를 선택하고, 역사적 지도자를 통해 자신의 영지와 연맹을 발전시킬 수 있다.

‘문명: 레인 오브 파워’의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해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 4개의 앱마켓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한국은 물론 일본, 대만, 태국 등 아시아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와 함께 넥슨은 문명 시리즈의 개발자 시드 마이어(Sidney K. Meier)와 유명 게임 인플루언서 ‘옥냥이’가 깜짝 출연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또한 ‘세종대왕’, ‘김유신’ 등 시대 발전을 이끌어갈 지도자와 위인들이 등장하는 영상도 추가 공개했다.

넥슨 서용석 퍼블리싱라이브본부 부본부장은 “‘문명: 레인 오브 파워’는 위인, 불가사의, 승리 조건 등 문명의 주요 요소를 계승하고, 연맹 단위의 대규모 PvP 전쟁 컨텐츠와 시즌제 도입을 통해 모바일 버전만의 새로운 재미도 추가 되었다”라며 “개발사인 엔드림과의 시너지를 통해 ‘문명: 레인 오브 파워’만의 매력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사전등록에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밝혔다.

(자료=네오위즈)

■ 네오위즈, 네오위즈, 신작 ‘마스터 오브 나이츠’ 국내 사전예약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마스터 오브 나이츠: 일곱 개의 시련(이하 마스터 오브 나이츠)’의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네오위즈가 개발 중인 신작 '마스터 오브 나이츠'는 턴 기반 전략 시뮬레이션 역할수행게임(SRPG)이다. 50종의 캐릭터와 75종의 스펠카드를 다양하게 조합하고 배치해 전략적인 전투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내달 출시 예정이다.

국내 사전예약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마스터 오브 나이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