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대규 신한라이프 사장(왼쪽)과 김현미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장 (사진=신한라이프) 신한라이프는 혹한기 어르신들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해 6000만원 상당의 온수매트와 극세사이불 300세트(총 600점)를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지원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지원물품은 강원도 고성군, 인제군 등 전국에서 한파 특보 발효율이 특히 높은 지역에 거주하는 취약노인 300분께 전담 사회복지사와 생활지원사의 가정방문을 통해 전달됐다. 성대규 사장은 “신한라이프는 소외된 이웃에 온기를 나누는 일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실천하고자 한다”며 “크지 않은 규모의 지원이지만 어르신들의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현미 센터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 그 어느 때보다 추운 겨울을 보내실 취약노인에게 관심을 갖고 선뜻 지원해주심에 감사드리며, 이번 지원을 통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라이프는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교육과 생활환경개선지원, 결식우려아동 식사지원, 서울역 쪽방촌 봉사활동 등과 더불어 숲조성과 환경교육을 통해 탄소저감 활동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신한라이프, 혹한기 취약노인 '따뜻한 겨울나기' 물품 지원

최하나 기자 승인 2022.11.18 11:03 의견 0
성대규 신한라이프 사장(왼쪽)과 김현미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장 (사진=신한라이프)


신한라이프는 혹한기 어르신들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해 6000만원 상당의 온수매트와 극세사이불 300세트(총 600점)를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지원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지원물품은 강원도 고성군, 인제군 등 전국에서 한파 특보 발효율이 특히 높은 지역에 거주하는 취약노인 300분께 전담 사회복지사와 생활지원사의 가정방문을 통해 전달됐다.

성대규 사장은 “신한라이프는 소외된 이웃에 온기를 나누는 일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실천하고자 한다”며 “크지 않은 규모의 지원이지만 어르신들의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현미 센터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 그 어느 때보다 추운 겨울을 보내실 취약노인에게 관심을 갖고 선뜻 지원해주심에 감사드리며, 이번 지원을 통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라이프는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교육과 생활환경개선지원, 결식우려아동 식사지원, 서울역 쪽방촌 봉사활동 등과 더불어 숲조성과 환경교육을 통해 탄소저감 활동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