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LS그룹은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갖고 소외 계층 700여 가구에 김치 5000포기 등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명노현 LS 대표이사(오른쪽 첫 번째)와 임직원들이 지난 19일 경기도 안성시 LS미래원에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 참여한 모습 (사진=LS그룹) LS그룹이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통해 소외 계층에 김치를 전달했다. LS그룹은 지난 19일 그룹 연수원인 LS미래원에서 경기도 안성시와 함께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갖고 안성시내 사회복지시설과 소외계층 약 700가구에 김치 5000여 포기, 쌀 470포대, 토종벌꿀 100단지 등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명노현 LS 사장, 안원형 부사장 등 LS그룹 임직원들과 안성시 김학용 국회의원, 최혜영 국회의원, 안정열 시의회의장, 박종철 복지교육국장, 김동성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을 비롯한 자원봉사자 약 500명이 참여했다. LS는 작년부터 LS미래원 내 유휴 부지에 토종꿀벌 약 40만 마리가 서식할 수 있는 50여개의벌통을 설치 후 지역 농가에게 양봉 장소를 제공하는 ‘지구생태 환경 살리기 운동’에 참여하고 있다. 올해 수확한 50kg의 토종벌꿀을 이번 김장 행사 나눔 품목에 포함해 기부했다. 이 자리에서 명 사장은 “본격적인 추위의 시작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나기를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김동성 센터장은 “휴일에도 즐거운 마음으로 봉사에 참가해주신 LS그룹 임직원, 자원봉사자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LS그룹,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가져

안성 소외계층 700가구에 김치 5000여포기 전달

손기호 기자 승인 2022.11.21 08:57 의견 0
21일 LS그룹은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갖고 소외 계층 700여 가구에 김치 5000포기 등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명노현 LS 대표이사(오른쪽 첫 번째)와 임직원들이 지난 19일 경기도 안성시 LS미래원에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 참여한 모습 (사진=LS그룹)


LS그룹이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통해 소외 계층에 김치를 전달했다.

LS그룹은 지난 19일 그룹 연수원인 LS미래원에서 경기도 안성시와 함께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갖고 안성시내 사회복지시설과 소외계층 약 700가구에 김치 5000여 포기, 쌀 470포대, 토종벌꿀 100단지 등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명노현 LS 사장, 안원형 부사장 등 LS그룹 임직원들과 안성시 김학용 국회의원, 최혜영 국회의원, 안정열 시의회의장, 박종철 복지교육국장, 김동성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을 비롯한 자원봉사자 약 500명이 참여했다.

LS는 작년부터 LS미래원 내 유휴 부지에 토종꿀벌 약 40만 마리가 서식할 수 있는 50여개의벌통을 설치 후 지역 농가에게 양봉 장소를 제공하는 ‘지구생태 환경 살리기 운동’에 참여하고 있다. 올해 수확한 50kg의 토종벌꿀을 이번 김장 행사 나눔 품목에 포함해 기부했다.

이 자리에서 명 사장은 “본격적인 추위의 시작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나기를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김동성 센터장은 “휴일에도 즐거운 마음으로 봉사에 참가해주신 LS그룹 임직원, 자원봉사자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