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탄나눔 봉사활동 현장. (사진=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은 연말을 맞이해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릴레이 사랑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5일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들은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동 일대에서 소외된 이웃에게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랑 나눔 행사는 서울시 용산구 내 기초수급자, 차상위 계층, 소외계층 가운데 연탄을 사용하는 가구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 25명이 참여해 한 가구당 평균 약 300여 장의 연탄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연탄은 총 1만 2000 장 규모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연탄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나눔을 실천해 지역 공동체와 함께 성장해 나가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HDC현대산업개발 연말 릴레이 사랑나눔, 용산 소외이웃에게 연탄 전달

정지수 기자 승인 2022.11.25 16:25 의견 0
연탄나눔 봉사활동 현장. (사진=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은 연말을 맞이해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릴레이 사랑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5일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들은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동 일대에서 소외된 이웃에게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랑 나눔 행사는 서울시 용산구 내 기초수급자, 차상위 계층, 소외계층 가운데 연탄을 사용하는 가구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 25명이 참여해 한 가구당 평균 약 300여 장의 연탄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연탄은 총 1만 2000 장 규모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연탄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나눔을 실천해 지역 공동체와 함께 성장해 나가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