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강남점 1층 더스테이지 돔 페리뇽 팝업.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연말을 맞이해 특별한 샴페인을 소개한다. 이번 ‘돔 페리뇽’ 단독 팝업 행사는 이달 5일부터 14일까지 강남점 1층 더스테이지에서 총 800여병을 모아 선보인다. 국내 최다 물량으로 확보한 ‘돔 페리뇽 로제 빈티지 2008 레이디 가가 리미티드 에디션’은 돔 페리뇽과 레이디 가가의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상품으로 작약과 백후추 풍미를 연상시킨다. 디어 마이 윈터 앨범재킷. (사진=롯데백화점) ■ 롯데百, 'Dear My Winter' 음원 공개 롯데백화점이 겨울 테마송, ‘Dear My Winter(디어 마이 윈터)’를 깜짝 공개한다. 5일 오후 6시께 롯데백화점 공식 유튜브 채널 및 멜론, 지니 등 국내 음원 사이트 등에 공개될 ‘Dear My Winter(디어 마이 윈터)’는 롯데백화점의 힐링송 프로젝트 ‘송포유(Song for You)’의 네 번째 곡이다. ‘송포유(Song for you)’는 응원과 위로 등의 의미를 담아 롯데백화점이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해 대중에게 선보이는 음원 프로젝트다. 이번에 공개하는 ‘Dear My Winter(디어 마이 윈터)’ 음원은 엔데믹 후 다시 찾은 겨울을 맞아, 평범하지만 소중한 일상에 대한 고마움에 초점을 맞췄다. 크리스마스 캐럴처럼 가사에서부터 멜로디까지 MZ세대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는 이지리스닝(Easy Listening) 스타일의 곡을 지향했다. 김지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부문장은 “코로나로 지친 시기 첫발을 뗀 ‘송포유 프로젝트’는 매번 발표하는 노래마다 희망과 꿈을 고객들에게 선사해 왔다”며 “이번 노래 역시 롯데백화점의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외관처럼 연말의 행복함을 느끼게 해줄 또 하나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연말 맞이 특별한 샴페인 선봬…롯데百, ‘디어 마이 윈터’ 음원 공개

탁지훈 기자 승인 2022.12.05 15:15 의견 0
신세계 강남점 1층 더스테이지 돔 페리뇽 팝업.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연말을 맞이해 특별한 샴페인을 소개한다.

이번 ‘돔 페리뇽’ 단독 팝업 행사는 이달 5일부터 14일까지 강남점 1층 더스테이지에서 총 800여병을 모아 선보인다.

국내 최다 물량으로 확보한 ‘돔 페리뇽 로제 빈티지 2008 레이디 가가 리미티드 에디션’은 돔 페리뇽과 레이디 가가의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상품으로 작약과 백후추 풍미를 연상시킨다.

디어 마이 윈터 앨범재킷. (사진=롯데백화점)


■ 롯데百, 'Dear My Winter' 음원 공개

롯데백화점이 겨울 테마송, ‘Dear My Winter(디어 마이 윈터)’를 깜짝 공개한다.

5일 오후 6시께 롯데백화점 공식 유튜브 채널 및 멜론, 지니 등 국내 음원 사이트 등에 공개될 ‘Dear My Winter(디어 마이 윈터)’는 롯데백화점의 힐링송 프로젝트 ‘송포유(Song for You)’의 네 번째 곡이다.

‘송포유(Song for you)’는 응원과 위로 등의 의미를 담아 롯데백화점이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해 대중에게 선보이는 음원 프로젝트다.

이번에 공개하는 ‘Dear My Winter(디어 마이 윈터)’ 음원은 엔데믹 후 다시 찾은 겨울을 맞아, 평범하지만 소중한 일상에 대한 고마움에 초점을 맞췄다. 크리스마스 캐럴처럼 가사에서부터 멜로디까지 MZ세대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는 이지리스닝(Easy Listening) 스타일의 곡을 지향했다.

김지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부문장은 “코로나로 지친 시기 첫발을 뗀 ‘송포유 프로젝트’는 매번 발표하는 노래마다 희망과 꿈을 고객들에게 선사해 왔다”며 “이번 노래 역시 롯데백화점의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외관처럼 연말의 행복함을 느끼게 해줄 또 하나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