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삼성SDS가 2023년도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왼쪽부터) 삼성SDS 강성수 전략마케팅실 대내AM담당 DS AM팀장, 김은영 클라우드서비스사업부 기술혁신팀장, 임재환 솔루션사업부 IW사업팀장, 김장현 경영지원실 경영혁신팀장 등 부사장 승진자 (사진=삼성SDS) 삼성SDS가 성과주의 원칙에 따라 2023년도 임원인사를 단행했다고 6일 밝혔다. 삼성SDS는 이날 부사장 4명, 상무 9명에 대한 승진 인사를 진행했다. 삼성SDS 측은 “최고 수준의 클라우드 기업으로 성장하는 동시에 디지털 물류 사업을 확대하는 데 필요한 정보기술(IT) 전문 역량을 보유한 인재를 중용했다”고 말했다. 이번 임원 인사에서는 각 산업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둔 인재를 승진시켰다. 여성 부사장도 배출했다. 삼성SDS는 여성 부사장 1명 등 미래 성장 동력인 자체 클라우드 플랫폼 SCP의 기획과 개발을 주도한 인재들의 성과를 인정했다. 향후 IT 기술 리더십과 사업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삼성SDS, 부사장 4명·상무 9명 승진…성과중심·여성 임원도

손기호 기자 승인 2022.12.06 17:46 의견 0
6일 삼성SDS가 2023년도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왼쪽부터) 삼성SDS 강성수 전략마케팅실 대내AM담당 DS AM팀장, 김은영 클라우드서비스사업부 기술혁신팀장, 임재환 솔루션사업부 IW사업팀장, 김장현 경영지원실 경영혁신팀장 등 부사장 승진자 (사진=삼성SDS)


삼성SDS가 성과주의 원칙에 따라 2023년도 임원인사를 단행했다고 6일 밝혔다.

삼성SDS는 이날 부사장 4명, 상무 9명에 대한 승진 인사를 진행했다. 삼성SDS 측은 “최고 수준의 클라우드 기업으로 성장하는 동시에 디지털 물류 사업을 확대하는 데 필요한 정보기술(IT) 전문 역량을 보유한 인재를 중용했다”고 말했다.

이번 임원 인사에서는 각 산업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둔 인재를 승진시켰다. 여성 부사장도 배출했다. 삼성SDS는 여성 부사장 1명 등 미래 성장 동력인 자체 클라우드 플랫폼 SCP의 기획과 개발을 주도한 인재들의 성과를 인정했다. 향후 IT 기술 리더십과 사업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