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커피박 화분키트' 증정 캠페인 전국 70개 매장으로 확대. (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가 ‘커피박 화분키트’ 증정 캠페인을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자원순환사회연대와 함께 업계 최초 커피박 재활용환경성평가 승인을 획득한 스타벅스 커피박 화분을 고객에게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서울, 부산, 광주, 대구 등 연간 다회용컵 이용 우수 매장 70개점을 선정해 오는 22일 하루 동안 해당 매장에서 친환경 활동에 동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박 화분키트’를 증정한다. 스타벅스 커피박 화분은 지난 7월 국립환경과학원의 재활용환경성평가 승인을 받았다. 재활용환경성평가 제도는 재활용 방법이나 기술의 환경적 영향을 평가함으로써 폐기물이 안전하게 재활용되도록 관리하기 위해 도입되었다. 손정현 스타벅스 대표이사는 ”많은 고객님들이 ‘커피박 화분키트’ 캠페인에 참여하면서 일상 생활 속 친환경 활동을 이어가길 희망하며, 앞으로 더 많은 매장에서 다회용컵을 사용하는 문화가 정착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타벅스, ‘커피박 화분키트’ 증정 캠페인 진행

탁지훈 기자 승인 2022.12.20 08:32 의견 0
스타벅스, '커피박 화분키트' 증정 캠페인 전국 70개 매장으로 확대. (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가 ‘커피박 화분키트’ 증정 캠페인을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자원순환사회연대와 함께 업계 최초 커피박 재활용환경성평가 승인을 획득한 스타벅스 커피박 화분을 고객에게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서울, 부산, 광주, 대구 등 연간 다회용컵 이용 우수 매장 70개점을 선정해 오는 22일 하루 동안 해당 매장에서 친환경 활동에 동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박 화분키트’를 증정한다.

스타벅스 커피박 화분은 지난 7월 국립환경과학원의 재활용환경성평가 승인을 받았다. 재활용환경성평가 제도는 재활용 방법이나 기술의 환경적 영향을 평가함으로써 폐기물이 안전하게 재활용되도록 관리하기 위해 도입되었다.

손정현 스타벅스 대표이사는 ”많은 고객님들이 ‘커피박 화분키트’ 캠페인에 참여하면서 일상 생활 속 친환경 활동을 이어가길 희망하며, 앞으로 더 많은 매장에서 다회용컵을 사용하는 문화가 정착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