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자료=네오위즈) ■ 네오위즈 'P의 거짓', 대만 '저스트단 게임 페스티벌 2023' 참가 네오위즈가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간 대만 쑹산문화창의공원에서 열리는 ‘저스트단 게임 페스티벌 2023(Justdan Game Festival 2023)’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처음 열리는 ‘저스트단 게임 페스티벌 2023’은 대만의 유명 게임 유통사 ‘저스트단(Justdan)’이 개최하는 글로벌 게임쇼다. 네오위즈를 포함한 전 세계게임사가 다양하게 참여하며, 관람객들이 여러 신작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꾸며진다. 네오위즈는 ‘P의 거짓’ 전시관을 마련해 ‘저스트단 게임 페스티벌’을 찾은 대만 현지 관람객들과 만난다. 전시관은 ‘P의 거짓’ 속 배경이 된 크라트 도시를 중심으로 연출될 계획이다. 네오위즈는 전시관 내부에 관람객들이 ‘P의 거짓’ 데모 버전을 직접 플레이할 수 있는 10여 대의 PC 시연대를 마련했다. 18일에는 대만 인플루언서 ‘6tan’과 네오위즈 박성준 본부장이 참여하는 토크쇼도 개최된다. 해당 토크쇼에서 글로벌 기대작으로 떠오른 ‘P의 거짓’을 소개하고 게임을 시연하는 등다양한 즐길 거리를 통해 대만 이용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자료=한빛소프트) ■ 한빛소프트 서브컬처 기대작 '소울타이드', 추가 콘텐츠 공개 한빛소프트는 상반기 출시 예정인 서브컬처 기대작 게임 '소울타이드' 관련한 추가 콘텐츠를 공식 커뮤니티에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한빛소프트에 따르면 유저들은 현재 소울타이드의 주요 캐릭터인 '버지나'와 '프리지아'의 일러스트카드와 세부 프로필 및 '그림자 극장'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캐릭터의 성격과 배경 스토리를 파악할 수 있다. 소울타이드는 수집형 미궁탐색 턴제 RPG로서 한 번 잠든 영혼을 불러들여 되살아난 모습인 ‘인형’들과 함께 인연을 맺고 마녀에 대적하는 스토리가 핵심이다. 인형마다 각기 다른 배경 스토리를 통해 감동을 선사한다. 그림자 극장의 스토리는 출시 후 게임 속에서 추가로 확인 가능하다. 한빛소프트는 이달 중 소울타이드에 대한 사전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유저들이 소울타이드의 방대한 스토리를 더욱 감동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출시 전까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소울타이드 관계자는 "유저들과 인형들과의 교감이 더욱 깊어질 수 있도록 출시 전까지 주요 캐릭터들의 정보를 포함해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공개할 방침"이라며 "곧 오픈 예정인 사전예약도 유저들께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심혈을 다해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료=카카오게임즈) ■ 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20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 카카오게임즈는 엑스엘게임즈가 개발 중인 대작 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사전 다운로드를 오는 20일부터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오는 20일 오전 11시부터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다음 게임에서 ‘아키에이지 워’를 미리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다음 날인 21일 11시 정식 출시 후 플레이할 수 있다. ‘아키에이지 워’는 원작 ‘아키에이지’ IP를 활용한 PC/모바일 크로스 플랫폼 MMORPG로, 원작 대비 짙어진 전쟁과 전투 요소를 강조한 작품이다. 이용자들은 로딩 없는 심리스 월드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필드전과 공성전, 해상전 등 다양한 콘텐츠와 빠른 속도감의 호쾌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NEW] 네오위즈 ‘P의 거짓’, 대만 게임쇼 참가

정지수 기자 승인 2023.03.17 12:11 의견 0

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자료=네오위즈)

■ 네오위즈 'P의 거짓', 대만 '저스트단 게임 페스티벌 2023' 참가

네오위즈가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간 대만 쑹산문화창의공원에서 열리는 ‘저스트단 게임 페스티벌 2023(Justdan Game Festival 2023)’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처음 열리는 ‘저스트단 게임 페스티벌 2023’은 대만의 유명 게임 유통사 ‘저스트단(Justdan)’이 개최하는 글로벌 게임쇼다. 네오위즈를 포함한 전 세계게임사가 다양하게 참여하며, 관람객들이 여러 신작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꾸며진다.

네오위즈는 ‘P의 거짓’ 전시관을 마련해 ‘저스트단 게임 페스티벌’을 찾은 대만 현지 관람객들과 만난다. 전시관은 ‘P의 거짓’ 속 배경이 된 크라트 도시를 중심으로 연출될 계획이다.

네오위즈는 전시관 내부에 관람객들이 ‘P의 거짓’ 데모 버전을 직접 플레이할 수 있는 10여 대의 PC 시연대를 마련했다. 18일에는 대만 인플루언서 ‘6tan’과 네오위즈 박성준 본부장이 참여하는 토크쇼도 개최된다. 해당 토크쇼에서 글로벌 기대작으로 떠오른 ‘P의 거짓’을 소개하고 게임을 시연하는 등다양한 즐길 거리를 통해 대만 이용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자료=한빛소프트)

■ 한빛소프트 서브컬처 기대작 '소울타이드', 추가 콘텐츠 공개

한빛소프트는 상반기 출시 예정인 서브컬처 기대작 게임 '소울타이드' 관련한 추가 콘텐츠를 공식 커뮤니티에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한빛소프트에 따르면 유저들은 현재 소울타이드의 주요 캐릭터인 '버지나'와 '프리지아'의 일러스트카드와 세부 프로필 및 '그림자 극장'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캐릭터의 성격과 배경 스토리를 파악할 수 있다.

소울타이드는 수집형 미궁탐색 턴제 RPG로서 한 번 잠든 영혼을 불러들여 되살아난 모습인 ‘인형’들과 함께 인연을 맺고 마녀에 대적하는 스토리가 핵심이다. 인형마다 각기 다른 배경 스토리를 통해 감동을 선사한다. 그림자 극장의 스토리는 출시 후 게임 속에서 추가로 확인 가능하다.

한빛소프트는 이달 중 소울타이드에 대한 사전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유저들이 소울타이드의 방대한 스토리를 더욱 감동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출시 전까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소울타이드 관계자는 "유저들과 인형들과의 교감이 더욱 깊어질 수 있도록 출시 전까지 주요 캐릭터들의 정보를 포함해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공개할 방침"이라며 "곧 오픈 예정인 사전예약도 유저들께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심혈을 다해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료=카카오게임즈)

■ 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20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

카카오게임즈는 엑스엘게임즈가 개발 중인 대작 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사전 다운로드를 오는 20일부터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오는 20일 오전 11시부터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다음 게임에서 ‘아키에이지 워’를 미리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다음 날인 21일 11시 정식 출시 후 플레이할 수 있다.

‘아키에이지 워’는 원작 ‘아키에이지’ IP를 활용한 PC/모바일 크로스 플랫폼 MMORPG로, 원작 대비 짙어진 전쟁과 전투 요소를 강조한 작품이다. 이용자들은 로딩 없는 심리스 월드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필드전과 공성전, 해상전 등 다양한 콘텐츠와 빠른 속도감의 호쾌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