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올해 새롭게 출시한 원더카드(ONE THE CARD)가 발급 10만 매를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는 출시 88일만에 이룬 성과로 소비자가 직접 선택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은 것으로 풀이된다. 원더카드는 57개의 방대한 서비스 영역에서 최대 70%까지 손님이 원하는 서비스로 변경하거나 서비스를 추가할 수 있다. 특히 카드 신청 시, 신청자가 서비스 설계를 해야 하는 복잡성을 빅데이터 분석 및 회원 설문을 바탕으로 구성된 맞춤 혜택 조합 추천을 통해 쉽게 풀어냈다. 하나카드 손님의 소비 패턴 분석을 통해 이용액이 가장 큰 영역을 대형마트, 병원/약국, 아파트 관리비, 주유/LPG충전 등 5개(T,DAILY, LIVING, FREE, HAPPY)영역의 대표 맞춤 혜택 조합으로 선보였으며, 10% 이상의 높은 할인 혜택 및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하나카드는 앞으로도 손님 이용 패턴의 변화에 맞춰 다양한 서비스를 늘려갈 예정이며, 하나은행 및 디지털 채널에서 손님들이 원더카드를 더 쉽게 발급받고 자신에게 맞는 서비스를 더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맞춤 혜택 조합 추천 시스템’도 고도화 해 나갈 예정이다. 원더카드는 매월 1회 서비스 변경이 가능하며, 변경과 동시에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월 7900원의 제휴 연회비 추가 시 혜택플러스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초개인화 되고있는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 시키기 위한 카드를 만들기 위해 그 동안 많은 고민을해왔고 그 고민의 결과물이 원더카드였다”며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원더카드를 고도화하여 나만의 혜택을 담아내는 최고의 카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원더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국내외 겸용 기본 연회비 1만2000원이다.

하나 원더카드, 3개월새 10만매 발급 ‘흥행’ 이유

고객이 혜택 선택하는 서비스 설계..."나만의 혜택 담은 카드"

박민선 기자 승인 2023.03.31 09:39 의견 0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올해 새롭게 출시한 원더카드(ONE THE CARD)가 발급 10만 매를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는 출시 88일만에 이룬 성과로 소비자가 직접 선택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은 것으로 풀이된다.

원더카드는 57개의 방대한 서비스 영역에서 최대 70%까지 손님이 원하는 서비스로 변경하거나 서비스를 추가할 수 있다. 특히 카드 신청 시, 신청자가 서비스 설계를 해야 하는 복잡성을 빅데이터 분석 및 회원 설문을 바탕으로 구성된 맞춤 혜택 조합 추천을 통해 쉽게 풀어냈다.

하나카드 손님의 소비 패턴 분석을 통해 이용액이 가장 큰 영역을 대형마트, 병원/약국, 아파트 관리비, 주유/LPG충전 등 5개(T,DAILY, LIVING, FREE, HAPPY)영역의 대표 맞춤 혜택 조합으로 선보였으며, 10% 이상의 높은 할인 혜택 및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하나카드는 앞으로도 손님 이용 패턴의 변화에 맞춰 다양한 서비스를 늘려갈 예정이며, 하나은행 및 디지털 채널에서 손님들이 원더카드를 더 쉽게 발급받고 자신에게 맞는 서비스를 더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맞춤 혜택 조합 추천 시스템’도 고도화 해 나갈 예정이다.

원더카드는 매월 1회 서비스 변경이 가능하며, 변경과 동시에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월 7900원의 제휴 연회비 추가 시 혜택플러스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초개인화 되고있는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 시키기 위한 카드를 만들기 위해 그 동안 많은 고민을해왔고 그 고민의 결과물이 원더카드였다”며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원더카드를 고도화하여 나만의 혜택을 담아내는 최고의 카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원더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국내외 겸용 기본 연회비 1만2000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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