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진이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 아시아 남성 1위를 빛내며 글로벌 대표 슈퍼스타의 위상을 뽐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최근 진은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하이프오디터(HypeAuditor)에서 발표한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 톱 1000' 랭킹에서 16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진은 총 190일째 아시아 남성 1위에 올랐다. (자료=하이프오디터) 전 세계 남성 중에서는 축구 선수 네이마르, 가수 저스틴 비버, 배우 톰 홀랜드에 이어 TOP4의 기록이다. 전 세계 여성 셀럽들이 상위권의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진의 독보적인 영향력이 그대로 유지되며 눈길을 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유일하게 TOP 50에 랭크인한 방탄소년단 멤버인 진은 그래미 위너이자 최정상 솔로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 빌리 아일리시 등과 함께 전 세계를 대표하는 스타들이 모이는 미국에서도 최고의 인기를 입증한 셈이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앞서 진은 다른 셀럽들에 비해 늦은 시기인 21년 12월 6일에 개인 인스타그램을 시작했음에도 남다른 폭발적인 영향력을 유지, 군복무 중임에도 불구하고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했다. (자료=위버스) 지난 5일 진은 팬 커뮤니티 위버스(Weverse)에 올라온 한 팬의 글에 댓글로 최근 입대한 제이홉에게 다정한 편지를 남겨 전 세계 팬들을 열광케 했다. 앞선 4월 18일에는 경기도 연천에서 군 복무 중인 진이 입대하는 제이홉 배웅을 위해 강원도 원주를 방문하기도 했다. 이를 본 팬들은 "군 복무 중인데도 진 인기 엄청나네", "미국에서 190일째 아시아남성 1위 축하해. 석진이 영향력 대단하다", "미국에서도 진 영향력 진짜 대박", "비주얼킹, 월드와이드핸섬! 인기도 대단해!", "석진이 입대 후에도 변함없이 꾸준한 높은 순위네. 소셜킹 진!" 같은 반응을 보였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진, 군복무 중에도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

반경림 기자 승인 2023.05.11 08:52 의견 12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진이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 아시아 남성 1위를 빛내며 글로벌 대표 슈퍼스타의 위상을 뽐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최근 진은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하이프오디터(HypeAuditor)에서 발표한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 톱 1000' 랭킹에서 16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진은 총 190일째 아시아 남성 1위에 올랐다.

(자료=하이프오디터)

전 세계 남성 중에서는 축구 선수 네이마르, 가수 저스틴 비버, 배우 톰 홀랜드에 이어 TOP4의 기록이다. 전 세계 여성 셀럽들이 상위권의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진의 독보적인 영향력이 그대로 유지되며 눈길을 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유일하게 TOP 50에 랭크인한 방탄소년단 멤버인 진은 그래미 위너이자 최정상 솔로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 빌리 아일리시 등과 함께 전 세계를 대표하는 스타들이 모이는 미국에서도 최고의 인기를 입증한 셈이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앞서 진은 다른 셀럽들에 비해 늦은 시기인 21년 12월 6일에 개인 인스타그램을 시작했음에도 남다른 폭발적인 영향력을 유지, 군복무 중임에도 불구하고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했다.

(자료=위버스)

지난 5일 진은 팬 커뮤니티 위버스(Weverse)에 올라온 한 팬의 글에 댓글로 최근 입대한 제이홉에게 다정한 편지를 남겨 전 세계 팬들을 열광케 했다. 앞선 4월 18일에는 경기도 연천에서 군 복무 중인 진이 입대하는 제이홉 배웅을 위해 강원도 원주를 방문하기도 했다.

이를 본 팬들은 "군 복무 중인데도 진 인기 엄청나네", "미국에서 190일째 아시아남성 1위 축하해. 석진이 영향력 대단하다", "미국에서도 진 영향력 진짜 대박", "비주얼킹, 월드와이드핸섬! 인기도 대단해!", "석진이 입대 후에도 변함없이 꾸준한 높은 순위네. 소셜킹 진!" 같은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