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행복놀이터 동물복지유정란’ 출시 대상 청정원 행복놀이터 동물복지 유정란 광고. 사진=대상 청정원. 대상㈜ 청정원이 국내 최초로 정원 방사형 사육 방식을 적용한 ‘행복놀이터 동물복지유정란’을 출시한다. 정원 방사형 사육 방식은 닭들이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는 형태의 계사로, 땅을 쪼고 모래 목욕을 하는 등의 자연스러운 행동이 가능해 닭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한다는 장점이 있다. 대상㈜의 정원형 계사는 최근 특허 출원을 완료했다. 신제품 ‘행복놀이터 동물복지유정란’은 대상㈜만의 차별화된 사양관리 방식을 통해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한다. 먼저, 농림축산식품부가 지정한 ‘깨끗한 축산농장(CLF, Clean Livestock Farm)’ 인증을 받았으며, 법적 기준 이상으로 항생제, 살충제, 식중독균 등의 유해인자를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다. 항생제나 호르몬제, 성장 촉진제 등 인위적인 약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발효 클로렐라와 아스타잔틴이 함유된 특허 받은 사료를 급여해 닭의 건강을 세심하게 챙겼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유튜브 광고 캠페인도 진행한다. 넷플릭스 ‘더 글로리’를 통해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각인시킨 배우 정성일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으며, 타운하우스의 분양 광고 콘셉트를 차용해 대상㈜이 특허 출원한 정원형 계사를 포함한 건강한 사육 환경을 강조했다. ◆해태, 상큼함 품은 ‘후렌치파이 블루베리’ 출시 사진=해태제과.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가 복음자리와 손잡고 올여름 후렌치파이 시즌에디션 ‘블루베리’를 선보인다. 1등 파이와 1등 과일잼 브랜드의 만남이라 한층 더 상큼달콤함이 진하다. 바삭한 후렌치파이 위에 복음자리의 찐득한 블루베리잼을 듬뿍 올렸다. 후렌치파이만의 64겹 패스츄리의 바삭함에 신선한 블루베리 잼으로 바삭함과 상큼함을 동시에 살렸다. 과육이 단단해 더 달고 상큼한 것으로 유명한 A급 캐나다산 와일드 블루베리를 사용해 진한 상큼함도 강점이다. 후렌치파이 특유의 바삭함과 잘 어울리도록 해태만의 재가공 과정을 거쳐 더 새콤하고 달콤해졌다. 블루베리는 지난해 상큼한 맛으로 ‘완판’ 되었던 샤인머스켓에 이어 후렌치파이가 선보이는 2번째 여름 에디션. 8월부터 50만 개만 한정 생산해 소진 시까지만 판매한다. ◆롯데칠성음료, 프리미엄 논알코올 ‘클라우드 클리어’ 출시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100% 몰트 프리미엄 논알코올 맥주 ‘클라우드 클리어’를 출시한다. 기존 맥주 공정에서 발효 온도와 시간을 조절해 알코올 생성을 제한하는 방식을 통해 제조된다. 해당 방식은 인위적으로 알코올을 제거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향 변화가 없어 가장 자연스러운 맥주 맛과 향을 구현할 수 있다. 100% 몰트로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와 동일한 원재료와 제조공정을 거쳐 ‘클라우드’ 맥주와 가장 비슷한 맛을 구현해냈다. 알코올 도수는 0.5도이며, 패키지는 기존 ‘클라우드’ 제품의 디자인과 일관되도록 ‘브랜드 패밀리룩’ 디자인을 연출해 브랜드 통일성을 강조했다. ◆롯데리아, ‘새우 익스트림 레몬크림’ 버거 한정 출시 사진=롯데리아. 롯데GRS(대표 차우철)가 오는 17일 새우버거를 모티브로한 한정 신제품 라인업 2종을 추가 출시한다. 지난 7월 선보인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가 불고기버거와 오징어버거 각각의 장점을 활용해 융합한 하이브리드 메뉴에 이어 이번 라인업 메인 버거인 ‘새우 익스트림 레몬크림’ 버거는 새우 패티에 통 새우 튀김 두 마리와 레몬크림소스로 요리(레몬크림새우)를 햄버거로 재해석했다. ‘새우 베이컨’ 버거는 다양한 토핑 원료 중 고객 대상 선호도 조사를 통해 고객이 선택한 새우버거와 가장 잘 어우러지는 베이컨과 토마토를 곁들인 메뉴로 더욱 풍성해진 맛과 볼륨감으로 업그레이드한 새우 버거 한정 버거다. 롯데리아는 이번 새우버거를 활용한 한정 신 제품인 ‘새우 익스트림 레몬크림’ 출시로 선 출시된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세트와의 라이벌 프로모션을 23일까지 운영하며 각 세트 제품 구매 시 포테이토와 탄산 음료를 라지 사이즈로 제공하는 무료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지컷, 가을 겨냥 데님 컬렉션 출시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 지컷(G-CUT)은 여성들의 세련된 가을을 책임질 데님 컬렉션을 출시한다. 지컷의 데님 컬렉션은 가을에 들어서는 간절기부터 초겨울까지 활용하기 좋은 재킷, 팬츠, 스커트 등으로 구성됐다. 주력 제품인 카라형 데님 재킷은 빈티지한 워싱이 특징으로 같은 색상의 데님 스커트와 함께 입으면 트렌디한 청청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데님 팬츠의 경우 기본 일자형부터 릴렉스핏, 와이드핏 등 다양한 실루엣으로 출시하고 가을을 맞아 톤다운 된 빈티지한 핑크 색상 데님 재킷과 데님 팬츠를 선보인다. 가을 여성의 필수템 트위드 재킷도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장 기본이 되는 일자형부터 오버사이즈, 크롭 기장 등 다양한 실루엣 제품 색상 또한 그레이, 블루, 옐로우 등 기존에 만나보기 어려웠던 세련된 색상으로 구성했다. 이외에도 가디건, 구스다운 베스트(조끼), 퀄팅 점퍼 등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 활용하기 좋은 아우터와 니트, 팬츠, 스커트 등을 판매한다. 지컷은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오프라인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컬렉션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호가든, 새콤달콤한 청사과맛 ‘호가든 애플’ 출시 사진=오비맥주. 벨기에 정통 밀맥주 호가든이 청사과의 상큼함을 담은 ‘호가든 애플(Hoegaarden Apple)’을 출시한다. ‘호가든 애플’은 다양하고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호가든이 한국 시장에 최초로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제품 기획부터 사전 소비자 테스트와 레시피 개발까지 모두 국내에서 직접 이뤄졌다. 부드럽고 풍부한 호가든 고유의 밀맥주 풍미에 청사과의 새콤달콤한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개봉 시 은은하게 퍼지는 상큼한 향도 매력적이다. 청사과의 싱그러움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패키지 디자인은 녹색 색상의 감각적인 일러스트를 활용해 과일의 신선함을 강조했다. 알코올 도수는 4.5다. 호가든 애플은 500ml 캔제품으로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형마트에는 16일부터, 편의점에는 9월부터 순차적으로 입고될 예정이다. 캔에 삽입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제품의 판매처와 소비자 이벤트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애경산업 포인트앤, 딥 클린 립앤아이 리무버 롱 패드 출시 사진=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point&)에서 간편하게 뽑아 쓰는 립앤아이 클렌징 패드 ‘딥 클린 립앤아이 리무버 롱 패드’를 선보였다. 눈가와 입가의 진한 메이크업을 패드 한 장으로 쉽고 간편하게 클렌징해주는 리무버 패드다. 특히 170X60mm의 도톰하고 부드러운 엠보싱 롱 패드를 적용해 아이 메이크업을 한 번에 닦아내기 편리하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세정력 97.7% △립 메이크업 세정력 97.6%를 확인받았다. 피부 정화 및 보습에 도움을 주는 모링가 씨드 오일 성분을 함유했다. 건강한 피부 표면과 유사한 약산성 pH를 적용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와 안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리무버로 예민할 수 있는 눈가와 입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포인트앤 딥 클린 립앤아이 리무버 롱 패드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클린 케어’에 맞게 한국비건인증원에서 인증한 ‘비건 처방’을 완료했다. 제품 파우치 부분은 환경친화적 잉크를 사용한 ‘녹색 인증 포장재’ 사용 및 캡 부분은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50% PCR(Post Consumer Recycled) PP(폴리프로필렌)를 적용해 환경까지 생각했다. ◆풀무원건강생활, 프리미엄 건기식 ‘파워브레인’ 출시 사진=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오경림)이 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 ‘흰목이버섯효소분해추출물 NeuLearn®’을 함유해 노화로 저하된 인지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파워 브레인’을 출시했다. 개별인정형 원료는 기존에 없던 원료를 제조사가 연구·개발을 거쳐 원료 기능성과 기준 및 규격 등 연구 자료를 제출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개별적으로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성분이다. ‘파워브레인’은 노화로 감소된 인지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흰목이버섯효소분해추출물 NeuLearn®’을 주원료로 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1일 섭취량 기준 1200mg을 함유해 노화로 저하된 인지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흰목이버섯효소분해추출물 NeuLearn®’은 풀무원이 20년간 연구 개발한 독보적인 두뇌건강 포뮬러로 지난해 말 흰목이버섯효소분해추출물로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았다. 한국과 중국에서는 제조공법으로 특허까지 받은 두뇌건강 개별인정형 원료다. 세포 및 혈액 생성과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한 엽산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 200% 고함량으로 담았다. 이외에도 은행잎추출물, 미강주정추출물, 비타민B12, 베리혼합농축액분말(7종), 아로니아농축분말, 결명자추출물분말 등 프리미엄 원료를 부원료로 꼼꼼하게 설계했다. 풀무원건강생활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파워브레인’ 체험용 10일 분을 추가 증정한다. 풀무원건강생활 홈페이지를 통해 파워브레인 체험단 3000명(인당 약 2만원상당 파워브레인 사은품 증정)도 모집 중이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힐링 트레킹 패키지’ 출시 사진=파르나스호텔 제주. 파르나스호텔(대표 여인창)의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제주의 가을 정취를 한껏 누릴 수 있는 ‘힐링 트레킹 패키지’를 출시했다. 제주의 청정자연과 깨끗한 공기 속에서 몸과 마음을 정화할 수 있는 상품으로 기획됐다. 객실 1박과 아름다운 제주 자연 속을 거닐면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 스페셜 필름 카메라 1개 및 필름 1통, 간편하게 휴대하고 이용할 수 있는 접이식1인 방석 매트 2개, 사과, 비트, 당근 등 다양한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함유된 ‘폰드메르 라운지 & 델리’ ABC 힐링 주스 2잔으로 구성된다. 제주의 다양한 숲과 오름을 포함한 야외 트레킹 명소가 안내된 제주관광공사 ‘제주여행 포켓북’ 1부도 포함된다. 패키지에 포함된 스페셜 카메라와 방석 매트 모두 생활 방수 제품으로 제작되어 활용도를 높였으며, ‘폰드메르 라운지 & 델리’의 ABC 힐링 주스는 제주 현지에서 가장 신선하게 공급 받은 생과일을 직접 착즙하여 맛과 영양 모두 챙겼다. ‘힐링 트레킹 패키지’는 9월 1일부터 12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동서, 프리미엄 디저트 ‘헤일로탑’ 신제품 바닐라맛 출시 사진=동서. 동서(대표 김종원)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미국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헤일로탑 인터내셔널(HALO TOP International, 이하 헤일로탑)'의 신제품 ‘헤일로탑 바닐라’를 출시했다. 풍부한 바닐라향과 크리미한 식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신선한 우유 베이스에 바닐라 고유의 부드러운 풍미를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다. 파인트(473ml) 한 통에 295kcal다. 헤일로탑은 2012년 미국에서 발매된 이후 ‘파인트 한 통당 330kcal’로 유명해진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다.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올해의 발명품 톱25'에 선정 되기도 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B마트에서 14일까지 헤일로탑 제품 5종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헤일로탑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해 신제품 ‘헤일로탑 바닐라’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헤일로탑 홈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간절기 종 출시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간절기 시즌을 맞아 ‘간절기 음료’ 3종을 오는 17일부터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 이번 간절기 시즌 음료는 ▲리치 파인에이드 ▲피치패션 콤부에이드 ▲피치 히비스커스 콤부차로 과일의 깊은 향미와 이디야 콤부차의 건강한 발효 탄산을 더해 달콤함과 청량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리치 파인에이드’는 파인애플과 리치의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에이드에 레드커런트 토핑으로 붉은 수색을 더해 더욱 상큼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피치패션 콤부에이드’는 석류티를 발효하여 부드럽게 톡 쏘는 콤부차의 상큼함과 복숭아와 열대과일의 복합적인 향미가 특징이다. ‘피치 히비스커스 콤부차’는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출시된 핫콤부티 메뉴로 새콤한 히비스커스와 콤부베이스를 블렌딩하여 복숭아와 리치의 풍미를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기존 인기 제품 베이글에 색다른 변화를 준 ‘대파 베이컨 크림치즈 베이글’도 함께 출시한다. 대파 베이컨 크림치즈 베이글은 치즈가 토핑된 베이글에 대파와 베이컨이 들어간 크림치즈를 발랐다.

[유통갤러리-신상품] 해태, 상큼함 품은 ‘후렌치파이 블루베리’ 출시 외

전지현 기자 승인 2023.08.16 11:42 의견 0

◆대상㈜ 청정원, ‘행복놀이터 동물복지유정란’ 출시

대상 청정원 행복놀이터 동물복지 유정란 광고. 사진=대상 청정원.


대상㈜ 청정원이 국내 최초로 정원 방사형 사육 방식을 적용한 ‘행복놀이터 동물복지유정란’을 출시한다. 정원 방사형 사육 방식은 닭들이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는 형태의 계사로, 땅을 쪼고 모래 목욕을 하는 등의 자연스러운 행동이 가능해 닭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한다는 장점이 있다. 대상㈜의 정원형 계사는 최근 특허 출원을 완료했다. 신제품 ‘행복놀이터 동물복지유정란’은 대상㈜만의 차별화된 사양관리 방식을 통해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한다.

먼저, 농림축산식품부가 지정한 ‘깨끗한 축산농장(CLF, Clean Livestock Farm)’ 인증을 받았으며, 법적 기준 이상으로 항생제, 살충제, 식중독균 등의 유해인자를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다. 항생제나 호르몬제, 성장 촉진제 등 인위적인 약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발효 클로렐라와 아스타잔틴이 함유된 특허 받은 사료를 급여해 닭의 건강을 세심하게 챙겼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유튜브 광고 캠페인도 진행한다. 넷플릭스 ‘더 글로리’를 통해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각인시킨 배우 정성일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으며, 타운하우스의 분양 광고 콘셉트를 차용해 대상㈜이 특허 출원한 정원형 계사를 포함한 건강한 사육 환경을 강조했다.

◆해태, 상큼함 품은 ‘후렌치파이 블루베리’ 출시

사진=해태제과.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가 복음자리와 손잡고 올여름 후렌치파이 시즌에디션 ‘블루베리’를 선보인다. 1등 파이와 1등 과일잼 브랜드의 만남이라 한층 더 상큼달콤함이 진하다. 바삭한 후렌치파이 위에 복음자리의 찐득한 블루베리잼을 듬뿍 올렸다. 후렌치파이만의 64겹 패스츄리의 바삭함에 신선한 블루베리 잼으로 바삭함과 상큼함을 동시에 살렸다.

과육이 단단해 더 달고 상큼한 것으로 유명한 A급 캐나다산 와일드 블루베리를 사용해 진한 상큼함도 강점이다. 후렌치파이 특유의 바삭함과 잘 어울리도록 해태만의 재가공 과정을 거쳐 더 새콤하고 달콤해졌다. 블루베리는 지난해 상큼한 맛으로 ‘완판’ 되었던 샤인머스켓에 이어 후렌치파이가 선보이는 2번째 여름 에디션. 8월부터 50만 개만 한정 생산해 소진 시까지만 판매한다.

◆롯데칠성음료, 프리미엄 논알코올 ‘클라우드 클리어’ 출시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100% 몰트 프리미엄 논알코올 맥주 ‘클라우드 클리어’를 출시한다. 기존 맥주 공정에서 발효 온도와 시간을 조절해 알코올 생성을 제한하는 방식을 통해 제조된다. 해당 방식은 인위적으로 알코올을 제거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향 변화가 없어 가장 자연스러운 맥주 맛과 향을 구현할 수 있다. 100% 몰트로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와 동일한 원재료와 제조공정을 거쳐 ‘클라우드’ 맥주와 가장 비슷한 맛을 구현해냈다. 알코올 도수는 0.5도이며, 패키지는 기존 ‘클라우드’ 제품의 디자인과 일관되도록 ‘브랜드 패밀리룩’ 디자인을 연출해 브랜드 통일성을 강조했다.

◆롯데리아, ‘새우 익스트림 레몬크림’ 버거 한정 출시

사진=롯데리아.


롯데GRS(대표 차우철)가 오는 17일 새우버거를 모티브로한 한정 신제품 라인업 2종을 추가 출시한다. 지난 7월 선보인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가 불고기버거와 오징어버거 각각의 장점을 활용해 융합한 하이브리드 메뉴에 이어 이번 라인업 메인 버거인 ‘새우 익스트림 레몬크림’ 버거는 새우 패티에 통 새우 튀김 두 마리와 레몬크림소스로 요리(레몬크림새우)를 햄버거로 재해석했다.

‘새우 베이컨’ 버거는 다양한 토핑 원료 중 고객 대상 선호도 조사를 통해 고객이 선택한 새우버거와 가장 잘 어우러지는 베이컨과 토마토를 곁들인 메뉴로 더욱 풍성해진 맛과 볼륨감으로 업그레이드한 새우 버거 한정 버거다.
롯데리아는 이번 새우버거를 활용한 한정 신 제품인 ‘새우 익스트림 레몬크림’ 출시로 선 출시된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세트와의 라이벌 프로모션을 23일까지 운영하며 각 세트 제품 구매 시 포테이토와 탄산 음료를 라지 사이즈로 제공하는 무료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지컷, 가을 겨냥 데님 컬렉션 출시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 지컷(G-CUT)은 여성들의 세련된 가을을 책임질 데님 컬렉션을 출시한다. 지컷의 데님 컬렉션은 가을에 들어서는 간절기부터 초겨울까지 활용하기 좋은 재킷, 팬츠, 스커트 등으로 구성됐다. 주력 제품인 카라형 데님 재킷은 빈티지한 워싱이 특징으로 같은 색상의 데님 스커트와 함께 입으면 트렌디한 청청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데님 팬츠의 경우 기본 일자형부터 릴렉스핏, 와이드핏 등 다양한 실루엣으로 출시하고 가을을 맞아 톤다운 된 빈티지한 핑크 색상 데님 재킷과 데님 팬츠를 선보인다.

가을 여성의 필수템 트위드 재킷도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장 기본이 되는 일자형부터 오버사이즈, 크롭 기장 등 다양한 실루엣 제품 색상 또한 그레이, 블루, 옐로우 등 기존에 만나보기 어려웠던 세련된 색상으로 구성했다. 이외에도 가디건, 구스다운 베스트(조끼), 퀄팅 점퍼 등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 활용하기 좋은 아우터와 니트, 팬츠, 스커트 등을 판매한다. 지컷은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오프라인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컬렉션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호가든, 새콤달콤한 청사과맛 ‘호가든 애플’ 출시

사진=오비맥주.


벨기에 정통 밀맥주 호가든이 청사과의 상큼함을 담은 ‘호가든 애플(Hoegaarden Apple)’을 출시한다. ‘호가든 애플’은 다양하고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호가든이 한국 시장에 최초로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제품 기획부터 사전 소비자 테스트와 레시피 개발까지 모두 국내에서 직접 이뤄졌다. 부드럽고 풍부한 호가든 고유의 밀맥주 풍미에 청사과의 새콤달콤한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개봉 시 은은하게 퍼지는 상큼한 향도 매력적이다. 청사과의 싱그러움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패키지 디자인은 녹색 색상의 감각적인 일러스트를 활용해 과일의 신선함을 강조했다. 알코올 도수는 4.5다. 호가든 애플은 500ml 캔제품으로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형마트에는 16일부터, 편의점에는 9월부터 순차적으로 입고될 예정이다. 캔에 삽입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제품의 판매처와 소비자 이벤트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애경산업 포인트앤, 딥 클린 립앤아이 리무버 롱 패드 출시

사진=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point&)에서 간편하게 뽑아 쓰는 립앤아이 클렌징 패드 ‘딥 클린 립앤아이 리무버 롱 패드’를 선보였다. 눈가와 입가의 진한 메이크업을 패드 한 장으로 쉽고 간편하게 클렌징해주는 리무버 패드다. 특히 170X60mm의 도톰하고 부드러운 엠보싱 롱 패드를 적용해 아이 메이크업을 한 번에 닦아내기 편리하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세정력 97.7% △립 메이크업 세정력 97.6%를 확인받았다.

피부 정화 및 보습에 도움을 주는 모링가 씨드 오일 성분을 함유했다. 건강한 피부 표면과 유사한 약산성 pH를 적용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와 안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리무버로 예민할 수 있는 눈가와 입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포인트앤 딥 클린 립앤아이 리무버 롱 패드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클린 케어’에 맞게 한국비건인증원에서 인증한 ‘비건 처방’을 완료했다. 제품 파우치 부분은 환경친화적 잉크를 사용한 ‘녹색 인증 포장재’ 사용 및 캡 부분은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50% PCR(Post Consumer Recycled) PP(폴리프로필렌)를 적용해 환경까지 생각했다.

◆풀무원건강생활, 프리미엄 건기식 ‘파워브레인’ 출시

사진=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오경림)이 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 ‘흰목이버섯효소분해추출물 NeuLearn®’을 함유해 노화로 저하된 인지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파워 브레인’을 출시했다. 개별인정형 원료는 기존에 없던 원료를 제조사가 연구·개발을 거쳐 원료 기능성과 기준 및 규격 등 연구 자료를 제출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개별적으로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성분이다.

‘파워브레인’은 노화로 감소된 인지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흰목이버섯효소분해추출물 NeuLearn®’을 주원료로 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1일 섭취량 기준 1200mg을 함유해 노화로 저하된 인지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흰목이버섯효소분해추출물 NeuLearn®’은 풀무원이 20년간 연구 개발한 독보적인 두뇌건강 포뮬러로 지난해 말 흰목이버섯효소분해추출물로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았다. 한국과 중국에서는 제조공법으로 특허까지 받은 두뇌건강 개별인정형 원료다.

세포 및 혈액 생성과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한 엽산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 200% 고함량으로 담았다. 이외에도 은행잎추출물, 미강주정추출물, 비타민B12, 베리혼합농축액분말(7종), 아로니아농축분말, 결명자추출물분말 등 프리미엄 원료를 부원료로 꼼꼼하게 설계했다. 풀무원건강생활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파워브레인’ 체험용 10일 분을 추가 증정한다. 풀무원건강생활 홈페이지를 통해 파워브레인 체험단 3000명(인당 약 2만원상당 파워브레인 사은품 증정)도 모집 중이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힐링 트레킹 패키지’ 출시

사진=파르나스호텔 제주.


파르나스호텔(대표 여인창)의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제주의 가을 정취를 한껏 누릴 수 있는 ‘힐링 트레킹 패키지’를 출시했다. 제주의 청정자연과 깨끗한 공기 속에서 몸과 마음을 정화할 수 있는 상품으로 기획됐다. 객실 1박과 아름다운 제주 자연 속을 거닐면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 스페셜 필름 카메라 1개 및 필름 1통, 간편하게 휴대하고 이용할 수 있는 접이식1인 방석 매트 2개, 사과, 비트, 당근 등 다양한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함유된 ‘폰드메르 라운지 & 델리’ ABC 힐링 주스 2잔으로 구성된다.

제주의 다양한 숲과 오름을 포함한 야외 트레킹 명소가 안내된 제주관광공사 ‘제주여행 포켓북’ 1부도 포함된다. 패키지에 포함된 스페셜 카메라와 방석 매트 모두 생활 방수 제품으로 제작되어 활용도를 높였으며, ‘폰드메르 라운지 & 델리’의 ABC 힐링 주스는 제주 현지에서 가장 신선하게 공급 받은 생과일을 직접 착즙하여 맛과 영양 모두 챙겼다. ‘힐링 트레킹 패키지’는 9월 1일부터 12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동서, 프리미엄 디저트 ‘헤일로탑’ 신제품 바닐라맛 출시

사진=동서.


동서(대표 김종원)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미국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헤일로탑 인터내셔널(HALO TOP International, 이하 헤일로탑)'의 신제품 ‘헤일로탑 바닐라’를 출시했다. 풍부한 바닐라향과 크리미한 식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신선한 우유 베이스에 바닐라 고유의 부드러운 풍미를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다. 파인트(473ml) 한 통에 295kcal다.

헤일로탑은 2012년 미국에서 발매된 이후 ‘파인트 한 통당 330kcal’로 유명해진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다.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올해의 발명품 톱25'에 선정 되기도 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B마트에서 14일까지 헤일로탑 제품 5종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헤일로탑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해 신제품 ‘헤일로탑 바닐라’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헤일로탑 홈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간절기 종 출시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간절기 시즌을 맞아 ‘간절기 음료’ 3종을 오는 17일부터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 이번 간절기 시즌 음료는 ▲리치 파인에이드 ▲피치패션 콤부에이드 ▲피치 히비스커스 콤부차로 과일의 깊은 향미와 이디야 콤부차의 건강한 발효 탄산을 더해 달콤함과 청량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리치 파인에이드’는 파인애플과 리치의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에이드에 레드커런트 토핑으로 붉은 수색을 더해 더욱 상큼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피치패션 콤부에이드’는 석류티를 발효하여 부드럽게 톡 쏘는 콤부차의 상큼함과 복숭아와 열대과일의 복합적인 향미가 특징이다. ‘피치 히비스커스 콤부차’는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출시된 핫콤부티 메뉴로 새콤한 히비스커스와 콤부베이스를 블렌딩하여 복숭아와 리치의 풍미를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기존 인기 제품 베이글에 색다른 변화를 준 ‘대파 베이컨 크림치즈 베이글’도 함께 출시한다. 대파 베이컨 크림치즈 베이글은 치즈가 토핑된 베이글에 대파와 베이컨이 들어간 크림치즈를 발랐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