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일루마 전용 ‘테리아’ 캡슐형 신제품 2종 출시 사진=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대표 윤희경)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IQOS ILUMA) 시리즈의 전용 타바코 스틱인 테리아(TEREA)의 첫 캡슐형 신제품 2종 ‘오아시스 펄’과 ‘썬 펄’을 출시한다. 모두 캡슐형 제품이다. 오아시스 펄은 트로피컬한 상큼함을, 썬 펄은 산뜻한 시원함을 각각 선사한다. 두 제품 모두 후레쉬 필터를 적용해 상쾌함을 극대화하는 스페셜 제품군에 속한다. 이번 ‘펄 라인업’ 2종 출시로 테리아 제품군은 일반 제품군(2종), 후레쉬 제품군(4종), 스페셜 제품군(7종) 등 총 13종으로 확대됐다. ‘테리아 오아시스 펄’과 ‘테리아 썬 펄’은 14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가을 플렉스’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10월11일까지 전국 아이코스 직영 매장 및 공식 판매처, 편의점 등 대부분의 오프라인 판매처와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카카오, 네이버 등 온라인에서 2만원 할인한다. ◆현대백화점, 이색 선물세트 선보인다 현대百 모두의 맛집 호랑갈비 세트.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2023년 추석 명절 선물세트 본판매 기간 전국 맛집 대표 메뉴를 그대로 담아낸 이색 선물세트 20여종을 선보인다. 지역 맛집의 대표 메뉴를 가정 간편식(HMR) 제품으로 만든 ‘모두의 맛집’을 선보인다. ‘모두의 맛집’은 현대그린푸드의 지역 상생 브랜드로, 전국 맛집의 음식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맛집 고유의 레시피와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갈비 트렌드를 이끄는 성수동 맛집 ‘호랑도’의 ‘호랑갈비 세트’ 이태원에 위치한 1세대 BBQ 전문점 ‘로코스’의 ‘BBQ 백립 세트’, 경남 창원에서 20여 년간 사랑받은 갈비 맛집 ‘성산명가’의 ‘벚꽃꿀소스 양념구이 세트’, 30년의 전통을 이어온 경주 한정식 맛집 ‘수석정’의 ‘떡갈비 세트’ 등이 있다. 현대백화점은 또한 이탈리안 프리미엄 식문화 공간 ‘이탈리(EATALY)’의 레시피를 활용해 ‘이탈리 피렌체식 티본 스테이크 세트’, ‘이탈리 안심 스테이크 세트’ 등 스테이크 전용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11번가 ‘슈팅배송’으로 추석 선물세트 빠르게 받는다 사진=11번가. 11번가가 '슈팅배송'으로 추석 선물세트를 빠르게 배송한다. 11번가의 '슈팅배송'은 평일 자정 전까지 주문한 상품을 다음 날 무료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로, 월 회비와 최소 주문 금액 없이 이용할 수 있다. 11번가는 슈팅배송 탭을 통해 추석 선물세트부터 간편식, 전통식품, 제수용품, 주방가전 등 다양한 명절 추천 상품을 선보인다. 카테고리 별로 슈팅배송 가능한 상품을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으며, 오는 26일까지 주문하면 추석 연휴 전날(27일)까지 받을 수 있다. 24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팅받는 9월 혜택’ 기획전도 실시한다. CJ제일제당, 동원F&B, 청정원, LG생활건강 등 각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와 준비한 단독 기획 상품을 포함해 명절 시즌 베스트상품 110여종을 엄선해 최대 45%까지 할인한다. 대표 상품으로 스팸 8개로 알차게 구성한 ‘스팸 12호 선물세트’, 간장, 식초 등으로 실속있게 꾸린 ‘청정원 행복 실속호 선물세트’, 샴푸, 치약 등 실용적인 생활용품을 모은 ‘엘지 선물세트 정성담은 O호’, 4종류의 티를 담은 ‘오설록 러블리 티박스 세트’ 등이 있다. ◆아이파크몰, 추석 맞이 브랜드별 프로모션…최대 70% 할인 사진=HDC아이파크몰. HDC아이파크몰이 추석을 맞아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고 균일가 상품 및 선물용 상품 팝업 행사 등을 진행한다. 용산점 더 센터 6층에 위치한 팝업 전용 공간 ‘더 코너’에서 아디다스 슈퍼세일을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선보인다. 퍼포먼스 런닝화와 맨투맨, 후드티, 팬츠, 아우터 등 주요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며, 2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CGV영화 관람권 2매도 증정한다. 더 센터 4층 행사장과 카페거리 팝업 공간에서는 ‘코데즈 패밀리 대전’과 ‘BCBG & 올앤선드리’ 팝업 행사를 14일부터 20일까지, 슈콜렛 구두 팝업 행사를 16일부터 26일까지 펼친다. 25일부터 SPA 브랜드 스파오의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 하는 ‘스파오 초특가전’을 내달 1일까지 더 센터 지하 1층에서 선보이며, 내달 9일까지 에잇세컨즈에서는 ‘MID SALE’ 행사를 통해 최대 4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테이스트파크 4층에 위치한 호랑이 건강원에서는 어린이 배도라지즙, 쌍화차 진액, 진녹용 등 건강식품을 실속 있는 가격대에서 프리미엄급 상품까지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고척점은 닥스셔츠, 루이까또즈, 아테스토니 등 패션, 잡화 브랜드와 와인 선물 세트 등 명절 선물 상품 팝업 스토어를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하며, 오는 28일부터 내달 1일까지 달고나 만들기, 오리잡기 등 가족단위 체험 콘텐츠와 전통 놀이 공간으로 꾸며진 ‘온가족 미니게임존’도 운영한다. ◆동국제약,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핏 추석 선물 할인대첩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대표 송준호)은 ‘마이핏 추석 선물 할인대첩’ 프로모션을 동국제약 헬스케어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마이핏V와 멀티비타 이뮨128, 마이핏S 고소한 카무트 효소 등 마이핏 주요 제품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추석선물 시 활용할 수 있도록 마이핏 쇼핑백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기존 세트와 달리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에디션으로 출시된 ‘마이핏 V 멀티비타 이뮨128 선물세트’는 8개입으로 판매되는데, 리본 그림을 더한 고급스러운 선물 세트 디자인은 추석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CU, 편의점 전용 소용량 밀키트 시리즈 ‘편키트랩’ 론칭 사진=BGF리테일. CU가 편의점 전용 소용량 밀키트 시리즈인 ‘편키트랩(LAB)’을 선보인다. 편키트랩은 ‘편의점 밀키트 연구소’라는 뜻으로 편의점 전용 소용량 밀키트를 연구, 개발해 선보이는 CU 단독 간편식 라인업이다. CU의 편키트랩 밀키트는 편의점의 주 이용 고객인 1~2인 가구를 타겟으로 번거로운 조리나 불필요한 낭비 없이 간편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소용량으로 구성했으며 하나의 조리 기구로 10분 이내에 완성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편키트랩 고기짬뽕 순두부, 소보로 탄탄멘, 철판 양념순대떡볶음을 순차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편키트랩 고기짬뽕 순두부는 강원도에서 직접 공수한 몽글 순두부로 물 없이 만드는 이색 메뉴다. 고기와 대파 등 각종 재료를 짬뽕 소스로 볶기만 하면 깊고 진한 국물 맛이 일품인 간편 요리가 완성된다. 편키트랩 소보로 탄탄멘은 땅콩 버터와 고추기름의 매콤 고소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중화풍 면 요리이며, 편키트랩 철판 양념순대떡볶음은 매콤한 양념장에 들깨의 구수함까지 더한 쫄깃한 누드 순대다. 다음달에는 샐러드에 주로 사용하는 드레싱과 소스류도 40g 소용량 제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오리온, ‘찍먹 나쵸 치폴레마요소스맛’ 출시 사진=오리온. 오리온은 나쵸칩과 소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찍먹 나쵸 치폴레마요소스맛’을 출시했다. 사워크림맛의 나쵸칩과 이국적인 매콤한 소스의 조합으로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맛과 식감을 구현했다. 소스는 훈제건조한 할라피뇨인 매콤한 치폴레에 마요네즈를 넣어 고소한 맛을 더했으며, 나쵸칩 모양을 소스에 찍어먹기 좋은 다이아몬드 형태로 만드는 등 편의성까지 고려했다. 오리온은 매콤한 음식을 선호하는 트렌드와 더불어 야외 캠핑 및 집에서 OTT 등을 시청하는 상반된 라이프스타일이 함께 유행하는 데 착안해 제품 개발에 착수했으며, 생산 설비 보강 등에 1년여의 기간을 들여 색다른 느낌의 스낵을 완성했다. ◆롯데웰푸드, 가을 시즌 한정판으로 ‘끼리’ 브랜드와 컬래버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프랑스 프리미엄 크림치즈 브랜드 ‘끼리’와 협업해 가을 시즌 한정판 신제품으로 ‘카스타드’, ‘빈츠’, ‘찰떡파이’, ‘칸쵸’ 등 4종을 선보였다. 가을에 어울리는 디저트인 크림치즈를 색다르게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가을 시즌 한정판 4종에는 ‘끼리’의 제품 이미지를 삽입해 소비자가 컬래버 제품임을 알기 쉽게 제품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카스타드 끼리크림치즈’는 폭신한 카스타드 케이크에 끼리크림치즈를 더해 부드러우면서 고소한 맛을 살린 제품이다. ‘빈츠 끼리크림치즈’는 고소하고 바삭한 비스킷과 풍미 가득한 끼리크림치즈가 어우러져 이색적이면서 조화로운 맛이 좋다. ‘찰떡파이 끼리크림치즈’는 화이트 초콜릿이 코팅된 쫀득한 찰떡 안에 부드러운 끼리크림치즈가 들어가 있어 고소하면서 달콤한 맛이 입 안에 감돈다. ‘칸쵸 끼리크림치즈’는 바삭한 비스킷 속에 끼리크림치즈 초콜릿이 들었다. 롯데웰푸드는 ‘끼리’ 컬래버 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14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또 쿠팡, G마켓 등 온라인몰에서는 ‘끼리’ 컬래버 기획전을 펼친다. 신제품은 일반슈퍼와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채널과 롯데스위트몰 등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세븐일레븐, MZ 간식 트렌드 담은 힙지로 양과자 디저트 출시 세븐일레븐 을지로양과자. 사진=코리아세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의 합성어, 전통 디저트를 즐기는 젊은 세대를 일컬음)’, ‘얼먹(살짝 얼려 먹는 문화)’ 등 최신 유행하는 간식 트렌드를 반영한 디저트 상품들을 출시했다. 을지로약과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크룽지(크로와상을 누룽지처럼 납작하게 구워낸 디저트), 밤만주, 오란다 등 MZ세대가 즐기는 간식 트렌드를 반영한 ‘을지로양과자’ 디저트를 내놨다. 가장 먼저 출시한 ‘크룽지’는 버터 크로와상 생지를 누룽지처럼 얇게 눌러 바삭하게 구워냈다. 프랑스산 앵커버터를 21% 이상 사용해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살렸으며, 시럽 코팅을 더해 크룽지의 바삭함을 더욱 강화했다. 디저트를 살짝 얼려서 먹는 ‘얼먹문화’가 유행인 만큼 차갑게 해서 먹으면 시럽 코팅의 식감이 배가된다. 수제 오란다2종도 출시됐다. ‘꿀오란다’는 동글동글한 쌀과자에 달콤한 꿀을 발라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했으며, 여기에 고소한 흑임자를 더한 ‘흑임자오란다’도 판매 중이다. 내달 중순 내로는 디저트 ‘얼먹’ 트렌드에 맞춰 ‘휘낭시에’ 3종도 출시가 된다. ◆시리즈, ‘물의 유희; 차(茶)’ 주제로 34호 시리즈매거진 발행 제 34호 시리즈매거진. 사진=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 캐주얼 브랜드 ‘시리즈’가 ‘물의 유희; 차(茶)’를 주제로 시리즈 매거진 34호를 발행한다. 시리즈가 론칭한 2006년부터 연 2회씩 발행해 오고 있는 브랜드 매거진으로, 고객들의 관심사를 하나의 핵심 주제로 선택하고, 그와 관련된 인물, 장소, 라이프스타일 등을 시리즈 고유의 시각으로 다룬다. 시리즈 매거진 34호는 ‘물의 유희; 차(茶)’를 주제로 하며, 차와 관련된 다인 11명을 소개한다. 이들은 차 문화에 관심을 두며 다양한 행사와 차 관련 경험을 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거나, 차를 무겁게 다루지 않고 가벼운 태도로 접근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비건 티 푸드 전문가의 인터뷰와 차밭에서 야생차를 재배하는 뿌리 깊은 가문의 이야기, 차를 티 코스로 즐기는 가족의 일상도 실렸다. 경상남도 고성의 ‘천광요’는 백자 도예 작가 박용태와 가족이 함께하는 공간으로, 차와 예술을 통해 아름다움을 창조하며 선한 삶의 태도를 간직한 곳이다. ◆갤러리아百 "가을 패션 ‘신발’로 완성하세요" 사진=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올 가을 패션 아이템으로 '메종 미하라 야스히로(MMY)' 신발을 선보인다. 1997년 일본에서 시작한 메종 미하라 야스히로는 독특하고 혁신적인 디자인의 신발로 유명하다. 울퉁불퉁 녹아내린 듯한 특유의 고무 미드솔(중창)과 두툼한 신발끈 등 창의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국내에선 유명 연예인이 즐겨 신는 신발로 입소문이 나 2030세대로부터 인기를 끌며 한때 리셀(재판매) 가격이 4배 이상 치솟기도 했다. 갤러리아 직영 편집숍 G.STREET 494 HOMME 에서 만날 수 있다. ◆동원F&B, ‘덴마크 초코초코콘‘ 콜라보 제품 출시 사진=동원F&B. 동원F&B(대표 김성용)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 회사인 제스트코와 손잡고 가공유 ‘덴마크 초코초코 우유’의 아이스크림 신제품 ‘덴마크 초코초코콘’을 출시한다. 2015년 출시된 진하고 달콤한 초코맛으로 마니아 소비층이 두터운 덴마크 초코초코 우유 제품의 맛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초코칩이 첨가돼 바삭한 식감을 더해 초콜릿 풍미를 극대화했다. 동원F&B는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아이스크림을 포함한 다양한 디저트류 제품에 덴마크 브랜드를 접목할 계획이다. 덴마크 브랜드가 발효유부터 유음료, 가공유, 백색 시유, 커피, 식품성 음료, 치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여러 형태의 디저트류 제품과 콜라보를 진행하는 데 있어 시장 경쟁력이 충분하기 때문이다. 특히,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의 경우 누적 판매량 10억 개를 넘어섰고, ‘덴마크 인포켓 치즈’는 국내 스낵 치즈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제품력과 소비자 친숙도가 뛰어나다. ◆동아제약 오쏘몰, ‘오쏘몰 바이탈m’, ‘오쏘몰 바이탈f’ 출시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대표 사장 백상환)은 프리미엄 멀티 비타민 ‘오쏘몰 이뮨(Orthomol immun)’의 성공에 힘입어 3년 만에 새로운 라인업인 남·여 특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오쏘몰 바이탈m(Orthomol vital m)’, ‘오쏘몰 바이탈f(Orthomol vital f)’를 선보인다. 오쏘몰 바이탈 m·f는 한국인 남성과 여성의 생리학적 특성을 고려한 남성, 여성 맞춤 종합 건강기능식품이다. 아연, 고함량* 비타민 B군 설계에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마그네슘을 강화해 현대인의 3대 주요 건강 고민인 정상적 면역 기능, 혈행 개선,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오쏘몰 바이탈 m은 남성의 건강을 위한 비오틴,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단백질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6를 강화했다. 오쏘몰 바이탈 f는 뼈와 치아 형성 및 여성의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칼슘, 혈액 생성에 필요한 철을 강화했다. 15일부터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위치한 오쏘몰 플래그십 스토어 및 동아제약 공식몰인 디몰(:Dmall)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 진로하우스와인 패키지 리뉴얼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국내 와인 대중화에 따라 트렌드를 반영해 가성비 와인인 ‘진로하우스와인’의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한다. 2009년 이후 14년만의 리뉴얼이다. 이번 리뉴얼은 진로하우스와인의 주요 소비자층 수요 조사 결과를 반영해 정통성은 유지한 채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강렬한 빨간색 마개를 적용해 레드 와인의 특성을 담았으며 직관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살렸다. 1966년 출시된 진로하우스와인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한국형 와인으로 50여 년간 매년 약 400만병이 판매되며 하이트진로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스페인 포도 품종을 함유해 달콤하면서도 깊고 풍부한 와인 맛을 구현했으며, 대형 마트, 수퍼 등 가정 채널에서 2000원대에 판매되고 있다. ◆크라운 마이쮸, 제주산 애플망고 담은 프리미엄 에디션 출시 사진=크라운제과. 크라운제과(대표 윤석빈)가 제주산 고급 열대과일로 만든 ‘마이쮸 애플망고’를 출시한다. 쫄깃한 식감에 최고급 애플망고의 달콤한 과육을 그대로 담은 한정판이다. 최고 당도일 때 수확한 애플망고를 산지에서 바로 들여와 수입산보다 훨씬 달콤하고 신선한 원물로 과즙을 만들었다. 제주산 애플망고는 따뜻한 햇살을 맞고 자라 당도가 높고 과즙과 향이 풍부하기로도 유명하다. 마이쮸의 씹을수록 더해지는 과일의 맛과 향이 애플망고의 상큼함과 어우러져 한층 진해졌다. 애플망고의 고급스러움을 패키지에도 그대로 담았다. 애플망고 껍질처럼 빨간색과 초록색이 섞인 패키지와 리얼한 노란 알맹이로 원물을 그대로 먹는 듯한 재미를 살렸다. 풍부한 비타민C, D로 마이쮸 스틱 한 개면 하루 비타민 섭취 권장량 66%를 채울 수 있다. 프리미엄 마이쮸 애플망고는 140만 개 한정 판매되며,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휘닉스 스노우파크, 23/24 시즌패스 출시 사진=휘닉스 스노우파크.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경기장 휘닉스 스노우파크가 23/24 시즌패스를 출시했다. 스노우파크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스키 시즌패스권으로 자녀 시즌패스 무료, 사계절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이용, 2인식사권, 커피음료쿠폰 등 권종별 다양한 혜택이 포함됐다. 올시즌 휘닉스 스노우파크 시즌패스는 프라임싱글과 프라임패밀리, 프라임플러스 3종이 출시됐다. 프라임싱글은 스노우파크 시즌패스와 블루캐니언을 이용할 수 있는 기본 권종이다. 프라임패밀리는 프라임싱글에 자녀 1인에 한해 시즌패스 및 장비렌탈, 블루캐니언 등이 포함돼 자녀 동반 이용가족에 적합한 권종이다. 편하고 쾌적하게 스키를 즐기고 싶은 마니아를 위한 프라임플러스는 프라임패밀리에 시즌로커(사물함)와 슬로프에서 가까운 전용 주차장 등이 포함된다. 모든 권종에는 스키하우스라운지, 슬로프 정상 몽블랑 카페 등에서 사용 가능한 커피음료쿠폰이 포함되며, 프라임패밀리와 프라임플러스는 2인 식사권도 제공된다. 휘닉스 시즌패스 1차판매는 오는 10월 16일까지다. 2차판매기간엔 1차보다 금액이 인상된다. ◆골든블루, 추석 맞아 ‘골든블루 선물 세트’ 2종 출시 사진=골든블루. 골든블루는 ‘골든블루 선물 세트’ 2종을 한정 출시한다. ‘골든블루 사피루스 세트’,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세트’ 등 총 2종으로 차별화된 패키지와 함께 세트별로 특별한 술잔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골든블루 사피루스 세트’는 450ml ‘골든블루 사피루스’ 위스키 1병과 하이볼 글라스 1개로 구성했다. 이전에 출시했던 세트의 경우 온더락 글라스를 제공했으나 최근 하이볼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하이볼 글라스를 패키지에 담았다.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세트’는 450ml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위스키 1병과 스월링(Swirling) 글라스 2개로 구성했다. 스월링은 위스키를 잔에 따른 후 공기와 섞어 위스키 속에 잠자고 있던 향을 발산시키기 위해 그 잔을 둥글게 돌려주는 행동을 말한다. 패키지 디자인에도 변화를 줬다. 신뢰와 명품의 이미지를 나타내는 다크 네이비 컬러와 혁신과 도전을 상징하는 오렌지 컬러를 각각의 패키지에 적용해 브랜드 철학을 표현함과 동시에 고급스러움을 높였다. 특히 ㈜골든블루는 이번 ‘골든블루 선물 세트’ 2종 패키지 후면에 QR코드를 삽입해 하이볼 레시피, 위스키 음용 영상 등 제품의 특성을 활용한 다채로운 영상을 제공한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이번 선물 세트는 오는 13일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유한킴벌리, 스카트 소프트 앤 스트롱 수세미 출시 스카트 소프트앤스트롱 수세미. 사진=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 집안관리용품 브랜드 스카트가 특수원단을 적용해 기존 자사 제품 대비 2배 부드럽고 튼튼한 신제품 ‘스카트 소프트 앤 스트롱 수세미’를 출시했다. 더블 엠보싱 설계로 풍성한 거품과 함께 스크래치 걱정 없이 맨손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식기세척기 사용 시 애벌 설거지용으로 효과적이며, 다량의 설거지와 청소에도 쉽게 찢어지지 않는다. 한 장씩 사용할 수 있는 스카트 수세미 제품들은 고객의 사용환경에 따라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다. 어린 아이를 둔 가정에선 유아용 식기 등을 세척할 때 다른 식기류 등과 구분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설거지나 청소 빈도가 상대적으로 낮은 1인 혹은 맞벌이 가구에서도 별도 관리의 수고로움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여행이나 캠핑 등 야외 활동에도 유용하고 실제로도 널리 사용되고 있다.

[유통갤러리] 한국필립모리스, 일루마 전용 ‘테리아’ 캡슐형 신제품 출시 外

전지현 기자 승인 2023.09.14 16:17 | 최종 수정 2023.09.14 17:04 의견 0

◆한국필립모리스, 일루마 전용 ‘테리아’ 캡슐형 신제품 2종 출시

사진=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대표 윤희경)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IQOS ILUMA) 시리즈의 전용 타바코 스틱인 테리아(TEREA)의 첫 캡슐형 신제품 2종 ‘오아시스 펄’과 ‘썬 펄’을 출시한다. 모두 캡슐형 제품이다. 오아시스 펄은 트로피컬한 상큼함을, 썬 펄은 산뜻한 시원함을 각각 선사한다. 두 제품 모두 후레쉬 필터를 적용해 상쾌함을 극대화하는 스페셜 제품군에 속한다.

이번 ‘펄 라인업’ 2종 출시로 테리아 제품군은 일반 제품군(2종), 후레쉬 제품군(4종), 스페셜 제품군(7종) 등 총 13종으로 확대됐다. ‘테리아 오아시스 펄’과 ‘테리아 썬 펄’은 14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가을 플렉스’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10월11일까지 전국 아이코스 직영 매장 및 공식 판매처, 편의점 등 대부분의 오프라인 판매처와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카카오, 네이버 등 온라인에서 2만원 할인한다.

◆현대백화점, 이색 선물세트 선보인다

현대百 모두의 맛집 호랑갈비 세트.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2023년 추석 명절 선물세트 본판매 기간 전국 맛집 대표 메뉴를 그대로 담아낸 이색 선물세트 20여종을 선보인다. 지역 맛집의 대표 메뉴를 가정 간편식(HMR) 제품으로 만든 ‘모두의 맛집’을 선보인다. ‘모두의 맛집’은 현대그린푸드의 지역 상생 브랜드로, 전국 맛집의 음식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맛집 고유의 레시피와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갈비 트렌드를 이끄는 성수동 맛집 ‘호랑도’의 ‘호랑갈비 세트’ 이태원에 위치한 1세대 BBQ 전문점 ‘로코스’의 ‘BBQ 백립 세트’, 경남 창원에서 20여 년간 사랑받은 갈비 맛집 ‘성산명가’의 ‘벚꽃꿀소스 양념구이 세트’, 30년의 전통을 이어온 경주 한정식 맛집 ‘수석정’의 ‘떡갈비 세트’ 등이 있다. 현대백화점은 또한 이탈리안 프리미엄 식문화 공간 ‘이탈리(EATALY)’의 레시피를 활용해 ‘이탈리 피렌체식 티본 스테이크 세트’, ‘이탈리 안심 스테이크 세트’ 등 스테이크 전용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11번가 ‘슈팅배송’으로 추석 선물세트 빠르게 받는다

사진=11번가.


11번가가 '슈팅배송'으로 추석 선물세트를 빠르게 배송한다. 11번가의 '슈팅배송'은 평일 자정 전까지 주문한 상품을 다음 날 무료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로, 월 회비와 최소 주문 금액 없이 이용할 수 있다. 11번가는 슈팅배송 탭을 통해 추석 선물세트부터 간편식, 전통식품, 제수용품, 주방가전 등 다양한 명절 추천 상품을 선보인다. 카테고리 별로 슈팅배송 가능한 상품을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으며, 오는 26일까지 주문하면 추석 연휴 전날(27일)까지 받을 수 있다.

24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팅받는 9월 혜택’ 기획전도 실시한다. CJ제일제당, 동원F&B, 청정원, LG생활건강 등 각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와 준비한 단독 기획 상품을 포함해 명절 시즌 베스트상품 110여종을 엄선해 최대 45%까지 할인한다. 대표 상품으로 스팸 8개로 알차게 구성한 ‘스팸 12호 선물세트’, 간장, 식초 등으로 실속있게 꾸린 ‘청정원 행복 실속호 선물세트’, 샴푸, 치약 등 실용적인 생활용품을 모은 ‘엘지 선물세트 정성담은 O호’, 4종류의 티를 담은 ‘오설록 러블리 티박스 세트’ 등이 있다.

◆아이파크몰, 추석 맞이 브랜드별 프로모션…최대 70% 할인

사진=HDC아이파크몰.


HDC아이파크몰이 추석을 맞아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고 균일가 상품 및 선물용 상품 팝업 행사 등을 진행한다. 용산점 더 센터 6층에 위치한 팝업 전용 공간 ‘더 코너’에서 아디다스 슈퍼세일을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선보인다. 퍼포먼스 런닝화와 맨투맨, 후드티, 팬츠, 아우터 등 주요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며, 2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CGV영화 관람권 2매도 증정한다.

더 센터 4층 행사장과 카페거리 팝업 공간에서는 ‘코데즈 패밀리 대전’과 ‘BCBG & 올앤선드리’ 팝업 행사를 14일부터 20일까지, 슈콜렛 구두 팝업 행사를 16일부터 26일까지 펼친다. 25일부터 SPA 브랜드 스파오의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 하는 ‘스파오 초특가전’을 내달 1일까지 더 센터 지하 1층에서 선보이며, 내달 9일까지 에잇세컨즈에서는 ‘MID SALE’ 행사를 통해 최대 4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테이스트파크 4층에 위치한 호랑이 건강원에서는 어린이 배도라지즙, 쌍화차 진액, 진녹용 등 건강식품을 실속 있는 가격대에서 프리미엄급 상품까지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고척점은 닥스셔츠, 루이까또즈, 아테스토니 등 패션, 잡화 브랜드와 와인 선물 세트 등 명절 선물 상품 팝업 스토어를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하며, 오는 28일부터 내달 1일까지 달고나 만들기, 오리잡기 등 가족단위 체험 콘텐츠와 전통 놀이 공간으로 꾸며진 ‘온가족 미니게임존’도 운영한다.

◆동국제약,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핏 추석 선물 할인대첩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대표 송준호)은 ‘마이핏 추석 선물 할인대첩’ 프로모션을 동국제약 헬스케어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마이핏V와 멀티비타 이뮨128, 마이핏S 고소한 카무트 효소 등 마이핏 주요 제품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추석선물 시 활용할 수 있도록 마이핏 쇼핑백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기존 세트와 달리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에디션으로 출시된 ‘마이핏 V 멀티비타 이뮨128 선물세트’는 8개입으로 판매되는데, 리본 그림을 더한 고급스러운 선물 세트 디자인은 추석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CU, 편의점 전용 소용량 밀키트 시리즈 ‘편키트랩’ 론칭

사진=BGF리테일.


CU가 편의점 전용 소용량 밀키트 시리즈인 ‘편키트랩(LAB)’을 선보인다. 편키트랩은 ‘편의점 밀키트 연구소’라는 뜻으로 편의점 전용 소용량 밀키트를 연구, 개발해 선보이는 CU 단독 간편식 라인업이다. CU의 편키트랩 밀키트는 편의점의 주 이용 고객인 1~2인 가구를 타겟으로 번거로운 조리나 불필요한 낭비 없이 간편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소용량으로 구성했으며 하나의 조리 기구로 10분 이내에 완성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편키트랩 고기짬뽕 순두부, 소보로 탄탄멘, 철판 양념순대떡볶음을 순차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편키트랩 고기짬뽕 순두부는 강원도에서 직접 공수한 몽글 순두부로 물 없이 만드는 이색 메뉴다. 고기와 대파 등 각종 재료를 짬뽕 소스로 볶기만 하면 깊고 진한 국물 맛이 일품인 간편 요리가 완성된다. 편키트랩 소보로 탄탄멘은 땅콩 버터와 고추기름의 매콤 고소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중화풍 면 요리이며, 편키트랩 철판 양념순대떡볶음은 매콤한 양념장에 들깨의 구수함까지 더한 쫄깃한 누드 순대다. 다음달에는 샐러드에 주로 사용하는 드레싱과 소스류도 40g 소용량 제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오리온, ‘찍먹 나쵸 치폴레마요소스맛’ 출시

사진=오리온.


오리온은 나쵸칩과 소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찍먹 나쵸 치폴레마요소스맛’을 출시했다. 사워크림맛의 나쵸칩과 이국적인 매콤한 소스의 조합으로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맛과 식감을 구현했다. 소스는 훈제건조한 할라피뇨인 매콤한 치폴레에 마요네즈를 넣어 고소한 맛을 더했으며, 나쵸칩 모양을 소스에 찍어먹기 좋은 다이아몬드 형태로 만드는 등 편의성까지 고려했다. 오리온은 매콤한 음식을 선호하는 트렌드와 더불어 야외 캠핑 및 집에서 OTT 등을 시청하는 상반된 라이프스타일이 함께 유행하는 데 착안해 제품 개발에 착수했으며, 생산 설비 보강 등에 1년여의 기간을 들여 색다른 느낌의 스낵을 완성했다.

◆롯데웰푸드, 가을 시즌 한정판으로 ‘끼리’ 브랜드와 컬래버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프랑스 프리미엄 크림치즈 브랜드 ‘끼리’와 협업해 가을 시즌 한정판 신제품으로 ‘카스타드’, ‘빈츠’, ‘찰떡파이’, ‘칸쵸’ 등 4종을 선보였다. 가을에 어울리는 디저트인 크림치즈를 색다르게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가을 시즌 한정판 4종에는 ‘끼리’의 제품 이미지를 삽입해 소비자가 컬래버 제품임을 알기 쉽게 제품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카스타드 끼리크림치즈’는 폭신한 카스타드 케이크에 끼리크림치즈를 더해 부드러우면서 고소한 맛을 살린 제품이다. ‘빈츠 끼리크림치즈’는 고소하고 바삭한 비스킷과 풍미 가득한 끼리크림치즈가 어우러져 이색적이면서 조화로운 맛이 좋다.
‘찰떡파이 끼리크림치즈’는 화이트 초콜릿이 코팅된 쫀득한 찰떡 안에 부드러운 끼리크림치즈가 들어가 있어 고소하면서 달콤한 맛이 입 안에 감돈다.

‘칸쵸 끼리크림치즈’는 바삭한 비스킷 속에 끼리크림치즈 초콜릿이 들었다. 롯데웰푸드는 ‘끼리’ 컬래버 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14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또 쿠팡, G마켓 등 온라인몰에서는 ‘끼리’ 컬래버 기획전을 펼친다. 신제품은 일반슈퍼와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채널과 롯데스위트몰 등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세븐일레븐, MZ 간식 트렌드 담은 힙지로 양과자 디저트 출시

세븐일레븐 을지로양과자. 사진=코리아세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의 합성어, 전통 디저트를 즐기는 젊은 세대를 일컬음)’, ‘얼먹(살짝 얼려 먹는 문화)’ 등 최신 유행하는 간식 트렌드를 반영한 디저트 상품들을 출시했다. 을지로약과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크룽지(크로와상을 누룽지처럼 납작하게 구워낸 디저트), 밤만주, 오란다 등 MZ세대가 즐기는 간식 트렌드를 반영한 ‘을지로양과자’ 디저트를 내놨다. 가장 먼저 출시한 ‘크룽지’는 버터 크로와상 생지를 누룽지처럼 얇게 눌러 바삭하게 구워냈다.

프랑스산 앵커버터를 21% 이상 사용해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살렸으며, 시럽 코팅을 더해 크룽지의 바삭함을 더욱 강화했다. 디저트를 살짝 얼려서 먹는 ‘얼먹문화’가 유행인 만큼 차갑게 해서 먹으면 시럽 코팅의 식감이 배가된다. 수제 오란다2종도 출시됐다. ‘꿀오란다’는 동글동글한 쌀과자에 달콤한 꿀을 발라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했으며, 여기에 고소한 흑임자를 더한 ‘흑임자오란다’도 판매 중이다. 내달 중순 내로는 디저트 ‘얼먹’ 트렌드에 맞춰 ‘휘낭시에’ 3종도 출시가 된다.

◆시리즈, ‘물의 유희; 차(茶)’ 주제로 34호 시리즈매거진 발행

제 34호 시리즈매거진. 사진=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 캐주얼 브랜드 ‘시리즈’가 ‘물의 유희; 차(茶)’를 주제로 시리즈 매거진 34호를 발행한다. 시리즈가 론칭한 2006년부터 연 2회씩 발행해 오고 있는 브랜드 매거진으로, 고객들의 관심사를 하나의 핵심 주제로 선택하고, 그와 관련된 인물, 장소, 라이프스타일 등을 시리즈 고유의 시각으로 다룬다. 시리즈 매거진 34호는 ‘물의 유희; 차(茶)’를 주제로 하며, 차와 관련된 다인 11명을 소개한다.

이들은 차 문화에 관심을 두며 다양한 행사와 차 관련 경험을 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거나, 차를 무겁게 다루지 않고 가벼운 태도로 접근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비건 티 푸드 전문가의 인터뷰와 차밭에서 야생차를 재배하는 뿌리 깊은 가문의 이야기, 차를 티 코스로 즐기는 가족의 일상도 실렸다. 경상남도 고성의 ‘천광요’는 백자 도예 작가 박용태와 가족이 함께하는 공간으로, 차와 예술을 통해 아름다움을 창조하며 선한 삶의 태도를 간직한 곳이다.

◆갤러리아百 "가을 패션 ‘신발’로 완성하세요"

사진=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올 가을 패션 아이템으로 '메종 미하라 야스히로(MMY)' 신발을 선보인다. 1997년 일본에서 시작한 메종 미하라 야스히로는 독특하고 혁신적인 디자인의 신발로 유명하다. 울퉁불퉁 녹아내린 듯한 특유의 고무 미드솔(중창)과 두툼한 신발끈 등 창의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국내에선 유명 연예인이 즐겨 신는 신발로 입소문이 나 2030세대로부터 인기를 끌며 한때 리셀(재판매) 가격이 4배 이상 치솟기도 했다. 갤러리아 직영 편집숍 G.STREET 494 HOMME 에서 만날 수 있다.

◆동원F&B, ‘덴마크 초코초코콘‘ 콜라보 제품 출시

사진=동원F&B.


동원F&B(대표 김성용)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 회사인 제스트코와 손잡고 가공유 ‘덴마크 초코초코 우유’의 아이스크림 신제품 ‘덴마크 초코초코콘’을 출시한다. 2015년 출시된 진하고 달콤한 초코맛으로 마니아 소비층이 두터운 덴마크 초코초코 우유 제품의 맛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초코칩이 첨가돼 바삭한 식감을 더해 초콜릿 풍미를 극대화했다. 동원F&B는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아이스크림을 포함한 다양한 디저트류 제품에 덴마크 브랜드를 접목할 계획이다.

덴마크 브랜드가 발효유부터 유음료, 가공유, 백색 시유, 커피, 식품성 음료, 치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여러 형태의 디저트류 제품과 콜라보를 진행하는 데 있어 시장 경쟁력이 충분하기 때문이다. 특히,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의 경우 누적 판매량 10억 개를 넘어섰고, ‘덴마크 인포켓 치즈’는 국내 스낵 치즈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제품력과 소비자 친숙도가 뛰어나다.

◆동아제약 오쏘몰, ‘오쏘몰 바이탈m’, ‘오쏘몰 바이탈f’ 출시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대표 사장 백상환)은 프리미엄 멀티 비타민 ‘오쏘몰 이뮨(Orthomol immun)’의 성공에 힘입어 3년 만에 새로운 라인업인 남·여 특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오쏘몰 바이탈m(Orthomol vital m)’, ‘오쏘몰 바이탈f(Orthomol vital f)’를 선보인다. 오쏘몰 바이탈 m·f는 한국인 남성과 여성의 생리학적 특성을 고려한 남성, 여성 맞춤 종합 건강기능식품이다. 아연, 고함량* 비타민 B군 설계에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마그네슘을 강화해 현대인의 3대 주요 건강 고민인 정상적 면역 기능, 혈행 개선,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오쏘몰 바이탈 m은 남성의 건강을 위한 비오틴,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단백질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6를 강화했다. 오쏘몰 바이탈 f는 뼈와 치아 형성 및 여성의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칼슘, 혈액 생성에 필요한 철을 강화했다. 15일부터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위치한 오쏘몰 플래그십 스토어 및 동아제약 공식몰인 디몰(:Dmall)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 진로하우스와인 패키지 리뉴얼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국내 와인 대중화에 따라 트렌드를 반영해 가성비 와인인 ‘진로하우스와인’의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한다. 2009년 이후 14년만의 리뉴얼이다. 이번 리뉴얼은 진로하우스와인의 주요 소비자층 수요 조사 결과를 반영해 정통성은 유지한 채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강렬한 빨간색 마개를 적용해 레드 와인의 특성을 담았으며 직관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살렸다.

1966년 출시된 진로하우스와인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한국형 와인으로 50여 년간 매년 약 400만병이 판매되며 하이트진로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스페인 포도 품종을 함유해 달콤하면서도 깊고 풍부한 와인 맛을 구현했으며, 대형 마트, 수퍼 등 가정 채널에서 2000원대에 판매되고 있다.

◆크라운 마이쮸, 제주산 애플망고 담은 프리미엄 에디션 출시

사진=크라운제과.


크라운제과(대표 윤석빈)가 제주산 고급 열대과일로 만든 ‘마이쮸 애플망고’를 출시한다. 쫄깃한 식감에 최고급 애플망고의 달콤한 과육을 그대로 담은 한정판이다. 최고 당도일 때 수확한 애플망고를 산지에서 바로 들여와 수입산보다 훨씬 달콤하고 신선한 원물로 과즙을 만들었다. 제주산 애플망고는 따뜻한 햇살을 맞고 자라 당도가 높고 과즙과 향이 풍부하기로도 유명하다.

마이쮸의 씹을수록 더해지는 과일의 맛과 향이 애플망고의 상큼함과 어우러져 한층 진해졌다. 애플망고의 고급스러움을 패키지에도 그대로 담았다. 애플망고 껍질처럼 빨간색과 초록색이 섞인 패키지와 리얼한 노란 알맹이로 원물을 그대로 먹는 듯한 재미를 살렸다. 풍부한 비타민C, D로 마이쮸 스틱 한 개면 하루 비타민 섭취 권장량 66%를 채울 수 있다. 프리미엄 마이쮸 애플망고는 140만 개 한정 판매되며,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휘닉스 스노우파크, 23/24 시즌패스 출시

사진=휘닉스 스노우파크.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경기장 휘닉스 스노우파크가 23/24 시즌패스를 출시했다. 스노우파크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스키 시즌패스권으로 자녀 시즌패스 무료, 사계절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이용, 2인식사권, 커피음료쿠폰 등 권종별 다양한 혜택이 포함됐다. 올시즌 휘닉스 스노우파크 시즌패스는 프라임싱글과 프라임패밀리, 프라임플러스 3종이 출시됐다. 프라임싱글은 스노우파크 시즌패스와 블루캐니언을 이용할 수 있는 기본 권종이다.

프라임패밀리는 프라임싱글에 자녀 1인에 한해 시즌패스 및 장비렌탈, 블루캐니언 등이 포함돼 자녀 동반 이용가족에 적합한 권종이다. 편하고 쾌적하게 스키를 즐기고 싶은 마니아를 위한 프라임플러스는 프라임패밀리에 시즌로커(사물함)와 슬로프에서 가까운 전용 주차장 등이 포함된다. 모든 권종에는 스키하우스라운지, 슬로프 정상 몽블랑 카페 등에서 사용 가능한 커피음료쿠폰이 포함되며, 프라임패밀리와 프라임플러스는 2인 식사권도 제공된다. 휘닉스 시즌패스 1차판매는 오는 10월 16일까지다. 2차판매기간엔 1차보다 금액이 인상된다.

◆골든블루, 추석 맞아 ‘골든블루 선물 세트’ 2종 출시

사진=골든블루.


골든블루는 ‘골든블루 선물 세트’ 2종을 한정 출시한다. ‘골든블루 사피루스 세트’,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세트’ 등 총 2종으로 차별화된 패키지와 함께 세트별로 특별한 술잔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골든블루 사피루스 세트’는 450ml ‘골든블루 사피루스’ 위스키 1병과 하이볼 글라스 1개로 구성했다. 이전에 출시했던 세트의 경우 온더락 글라스를 제공했으나 최근 하이볼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하이볼 글라스를 패키지에 담았다.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세트’는 450ml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위스키 1병과 스월링(Swirling) 글라스 2개로 구성했다. 스월링은 위스키를 잔에 따른 후 공기와 섞어 위스키 속에 잠자고 있던 향을 발산시키기 위해 그 잔을 둥글게 돌려주는 행동을 말한다. 패키지 디자인에도 변화를 줬다. 신뢰와 명품의 이미지를 나타내는 다크 네이비 컬러와 혁신과 도전을 상징하는 오렌지 컬러를 각각의 패키지에 적용해 브랜드 철학을 표현함과 동시에 고급스러움을 높였다.

특히 ㈜골든블루는 이번 ‘골든블루 선물 세트’ 2종 패키지 후면에 QR코드를 삽입해 하이볼 레시피, 위스키 음용 영상 등 제품의 특성을 활용한 다채로운 영상을 제공한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이번 선물 세트는 오는 13일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유한킴벌리, 스카트 소프트 앤 스트롱 수세미 출시

스카트 소프트앤스트롱 수세미. 사진=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 집안관리용품 브랜드 스카트가 특수원단을 적용해 기존 자사 제품 대비 2배 부드럽고 튼튼한 신제품 ‘스카트 소프트 앤 스트롱 수세미’를 출시했다. 더블 엠보싱 설계로 풍성한 거품과 함께 스크래치 걱정 없이 맨손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식기세척기 사용 시 애벌 설거지용으로 효과적이며, 다량의 설거지와 청소에도 쉽게 찢어지지 않는다.

한 장씩 사용할 수 있는 스카트 수세미 제품들은 고객의 사용환경에 따라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다. 어린 아이를 둔 가정에선 유아용 식기 등을 세척할 때 다른 식기류 등과 구분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설거지나 청소 빈도가 상대적으로 낮은 1인 혹은 맞벌이 가구에서도 별도 관리의 수고로움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여행이나 캠핑 등 야외 활동에도 유용하고 실제로도 널리 사용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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