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한가위 도시락 2종, 냉동 간편식 6종 출시
CU 추석간편식. 사진=BGF리테일.
CU가 추석 간편식을 오는 19일부터 출시한다. 혼추족으로 위한 한가위 도시락 2종, 대표적인 명절 음식으로 구성한 냉동 간편식 7종 등 총 9종이다. 돼지구이 정식 도시락은 버크셔K 품종의 돼지고기 구이와 다양한 전과 밑반찬을 담은 상품이다. 버크셔K는 국내 육종 고품질 돼지고기로 샤브샤브로도 먹을 만큼 육질이 부드럽고 불포화 지방산이 많아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나혼자 모둠전 도시락은 혼자서도 풍성한 명절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김치전, 감자전, 녹두전, 동그랑땡, 고추튀김, 오징어튀김, 해물모둠완자 등 9가지 다양한 전을 하나로 구성한 단품 요리다.
간편하게 제수 음식을 차리기 원하는 수요를 잡기 위해서 편의성을 높인 명절 음식도 함께 내놓는다. 한끼 잡채, 동태전, 깻잎전, 오미산적 완제품 4종과 동태살, 해물모둠, 랍스터 새우 식재료 3종이다. 해당 상품들은 모두 냉동 간편식으로 보관이 쉽고 필요할 때마다 꺼내 먹을 수 있어 조리와 취식 편리하다. 완제품 4종은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한정수량으로 1+1 행사를 진행한다. 4종을 1+1으로 구매 시 총 8개를 구매할 수 있다. 1인분이 300g임을 감안하면 약 9인분의 분량이다.
◆GS25, ‘혼추족’ 위한 명절 도시락 출시
사진=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어남선생꽈리찜닭 도시락’을 선보였다. ‘어남선생꽈리찜닭 도시락’은 지난 15일 ‘가을의 맛’ 콘셉트로 진행된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방송에서 배우 류수영이 경연 메뉴로 선보여 최종 우승한 상품이다. 꽈리찜닭, 모둠전, 무생채, 시금치나물, 백미밥, 계란후라이 등으로 구성됐다. GS25는 매년 설날, 추석을 즈음해 내놓는 명절 도시락이 출시 직후 도시락 카테고리 1위 상품으로 등극하는 등 높은 수요가 지속됨에 따라 ‘편스토랑’과 손잡고 올해 추석 명절 도시락을 준비했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GS25는 ‘어남선생꽈리찜닭 도시락’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컵라면(팔도도시락)을 이달말까지 증정한다. 20일부터 3일간 전용 애플리케이션 ‘우리동네GS’를 통해 ‘어남선생꽈리찜닭’을 예약 구매하는 고객에게 30% 할인한다. 하루 1000개 총 3000개 선착순 행사로 예약 구매 고객은 정가보다 30% 할인된다. 이외에도 약국, 은행 등이 연휴 기간 문을 닫으면서 이용률이 상승하는 안전 상비 의약품 등 재고를 충분히 구비하고 현금인출기 인프라를 사전 점검하는 등 응급 구호, 금융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차질 없이 수행할 방침이다.
◆하이트진로, 가을 맞아 진로 컬러 에디션 3종 한정 출시
(왼쪽부터) 기존 진로와 컬러 에디션 3종 제품.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가을 시즌을 반영한 ‘진로’의 컬러 에디션 3종을 한정 출시한다. 원하는 컬러의 진로를 찾는 재미를 통해 술자리에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 젊은 소비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번 진로 한정판은 주황, 노랑, 연두색의 컬러 라벨로 계절감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컬러별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는 두꺼비 심볼을 더해 패키지에 차별화를 주고 젊은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고자 했다. 하이트진로는 기존 진로와 컬러 에디션을 함께 운영할 예정이며 제로슈거-진로의 초깔끔한 맛과 16도의 순한 목넘김은 동일하다. 진로 컬러 에디션은 약 한 달간 주요 음식점, 주점 등 유흥 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SPC그룹 티트라, 추석 선물세트 3종 출시
사진=SPC그룹.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teatra)’가 티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고급 원료를 활용한 우수한 품질의 프리미엄 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도록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했으며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선물의 의미를 더했다. 선물세트 3종은 △베스트 플레이버 4종(오렌지보스, 커즈마인, 프루티하동, 런마테)으로 구성된 가성비 제품 ‘마이티 넘버원(MY TEA NO.1) 세트’ △간편하게 티 타임을 즐길 수 있는 블렌딩 티 2종(런마테, 오렌지보스) & 머그컵 세트 △프리미엄 티 6종(오렌지 힐즈, 플로럴 캐모마일, 샤인 머스캣 그린티, 얼그레이 앤드, 쇼콜라티 실론, 윈터 프룻 번치) 중 취향별 선택해 완성하는 프리미엄 티 3종 세트다.
이와 함께 19일부터 25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 쇼핑하기에서 다양한 가격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마이티 넘버원(MY TEA NO.1) 세트 △프리미엄 티 3종 세트 구매 고객에게 10%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카카오 쇼핑하기에서 △블렌딩 티 2종 & 머그컵 세트 를 구매할 경우 총 1만5000원의 가격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보령A&D메디칼, 가정용 혈압계 ‘UA-611Plus’ 출시
사진=보령.
보령(구 보령제약)의 의료기기 전문 계열사 보령A&D메디칼(대표 김승집, 이선택)은 스테디셀러 제품인 'UA-611'의 성능을 향상한 가정용 혈압계 'UA-611Plus'를 출시했다. 이전 모델 대비 2배 증가한 60개 메모리를 탑재, 60회까지 혈압기록 저장을 지원해 장기간 혈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필요시 별매로 ‘소형 커프’로 교체할 수 있다. '심방세동(Atrial Fibrillation)'까지 측정 가능하도록 기능 개선이 이뤄졌다. 심방세동이란 심장의 보조 펌프인 심방에 이상이 생겨 분당 400~600회 정도로 심장이 빠르게 뛰는 부정맥의 일종이다.
심방세동은 뇌졸중 등 합병증을 유발하며 연령이 증가함에 따라 유병률이 가파르게 상승하지만, 특별한 증상이 없는 경우가 많아 조기 발견 및 관리가 필요하다. 해당 제품은 일본 A&D사와 지치대학교가 공동연구를 통해 새롭게 개발한 심방세동 감지 알고리즘이 적용됐다. 이를 통해 감지 민감도와 특이도를 각각 100% 수준으로 달성, 단 한 번의 측정만으로 심방세동을 감지할 수 있다. 소형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며 원터치 방식 작동으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혈압을 측정할 수 있다.
◆이랜드 로이드, 5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출시
사진=이랜드그룹.
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가 운영하는 골드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5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반지와 목걸이를 출시했다. 로이드는 5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출시를 기념하여, ‘꿈의 다이아몬드(Diamonds of Dream)’ 캠페인을 함께 전개한다. 캠페인명은 다이아몬드를 처음 접할 때의 특별하고 운명적인 순간을 메시지로 담았다.로이드는 이번 캠페인에서 5부 다이아몬드 반지와 목걸이에 더해 가드링을 선보이고, 1캐럿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성공 스토리를 이어간다.
로이드의 1캐럿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100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과 특별한 디자인, 선물하기 좋은 패키지로 고객의 인기를 끌었다. 특히,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젊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으며, 출시 후 3주만에 1000개 판매를 달성하기도 했다. 로이드는 5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론칭을 통해 고객들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상품군을 넓히고, 더 다양한 고객층을 공략한다. 로이드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전 상품에 대해서는 구매 당시 가격의 30% 수준으로 보상 및 교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웅진씽크빅, ‘슈퍼팟잉글리시’ 유아 영어 신규 콘텐츠 오픈
슈퍼팟 신규 콘텐츠. 사진=웅진씽크빅.
웅진씽크빅(대표 이재진)이 유초등 영어 학습 솔루션 ‘슈퍼팟잉글리시’에 신규 커리큘럼 ‘알파벳 단계’와 새 학습 콘텐츠 ‘뮤직 라이브러리’를 추가했다. ‘알파벳 단계’는 유아들이 빠르게 알파벳을 익힐 수 있도록 돕는 8주 학습 커리큘럼이다. 실시간 화상 수업을 통해 학습효과를 높이고, ‘핑크퐁 아기상어’, ‘미피’ 등 인기 콘텐츠 IP를 활용해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하는 것이 특징이다. ‘뮤직 라이브러리’는 영어 동요를 모아둔 콘텐츠로, 노래를 통해 영어 고유의 리듬, 억양 등을 자연스럽게 익히도록 돕는다.
뮤직 라이브러리에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핑크퐁, 꼬모, 바다나무 시리즈 노래를 삽입해 영어와 손쉽게 친숙해질 수 있도록 했다. 웅진씽크빅은 새 콘텐츠 출시와 더불어 아이들에게 학습 동기를 부여할 수 있는 영어 말하기 대회 ‘제2회 슈퍼팟 스피킹 콘테스트’도 실시한다. 슈퍼팟잉글리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응시자 전원에게 공식 참가 인증서를 발급한다. 콘테스트는 영어로 말하는 영상을 촬영해 개인 SNS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신청 기간은 오는 10월4일부터 31일까지다.
◆교촌치킨, ‘허니와함께라면’… 맵단짠 ‘치면’ 세트로 고객 입맛 사로잡는다
교촌치킨 '허니와함께라면' 세트. 사진=교촌치킨.
교촌치킨은 최근 시그니처 소스를 활용한 ‘교촌 레드시크릿 볶음면’과 ‘교촌 블랙시크릿 볶음면’ 2종을 출시했다. SNS를 중심으로 양념이 가득한 치킨에 면을 추가해 먹는 ‘치면’이 유행하자 치킨과 최상의 조합을 자랑하는 볶음면을 직접 선보였다. 이와 함께 교촌은 ‘맵단짠(맵고달고짜고)’의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도록 교촌 대표 메뉴인 허니시리즈(허니콤보, 허니순살, 허니점보윙, 허니오리지날)와 레드시크릿 볶음면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허니와함께라면’ 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교촌 레드시크릿 볶음면은 국내산 청양 홍고추로 맛을 낸 교촌의 대표 소스 레드소스에 시크릿 레시피를 더해 더욱 화끈한 매운맛을 만들어 냈다. 교촌치킨의 짭쪼름한 간장 베이스 메뉴인 교촌시리즈 혹은 달달한 맛의 허니시리즈와 함께하면 ‘맵단짠’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교촌 블랙시크릿 볶음면은 교촌시리즈의 짭조름한 맛, 레드의 매콤한 맛, 허니의 달콤한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블랙시크릿 소스를 활용했으며, 교촌 레드시리즈와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르베이지, 국내 공예가 권중모 작가와 협업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르베이지는 클래식 모더니즘을 주제로 국내 공예가 권중모 작가와 협업상품을 출시했다. 2023년 가을 겨울 시즌에는 르베이지가 추구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는 차원에서 국내 공예가 권중모 작가와 협업을 진행했다. 권 작가는 한국 전통 소재인 한지를 활용해 현대적 시각으로 재해석한 조명을 제작한다. 주로 한옥의 창호에 영감을 얻어 빛을 표현하는 작가는 전통적인 소재를 사용하지만 전통의 피상적인 재현이 아닌 근본적인 재해석을 담아내 현 시대성을 담은 조형미를 구현하고 있다.
르베이지는 이번 협업에서 권 작가의 시그니처 이중 주름 작업과 레이어즈 조명을 의류와 액세서리로 재해석, 브랜드가 추구하는 한국적 미감을 드러냈다. 권작가 시그니처 주름 작업은 한복 주름에서 영감을 받아 한지를 접어 패턴을 만들며 겹쳐지는 부분과 겹치지 않는 부분에 빛의 음영 공간을 만들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바탕으로 르베이지는 플리츠 포켓이 포인트인 셔츠, 여유로운 실루엣의 플리츠 팬츠, 꼬임 디테일이 더해진 가죽 참 장식과 플리츠 백 등을 제안했다. 권 작가 시그니처 작품인 레이어즈 조명 시리즈의 주름 접은 한지 패턴을 차용한 참 장식과 목걸이도 선보였다.
◆대상㈜ 청정원 호밍스, 전골요리 '우삼겹 스키야키' 출시
사진=대상.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전문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신제품 ‘우삼겹 스키야키’를 출시한다. 달큰한 간장 베이스를 앞세워 스키야키 전골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말린 가다랑어를 진하게 우려낸 육수로 일식 특유의 감칠맛을 살렸고, 부드러운 우삼겹을 더해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청경채, 배추, 숙주, 느타리버섯, 표고버섯 등 채소도 풍성하다. 정통 스키야키 방식으로 날계란에 양념이 밴 고기와 채소를 찍어 먹어도 좋고, 취향에 따라 두부, 유부, 곤약 등 재료를 추가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조리법도 간편하다. 별도의 해동 과정 없이 고기부터 채소, 양념, 우동면 등 모든 재료를 냄비에 넣어 10분간 조리하면 손쉽게 일본 현지 요리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손질 상태의 신선한 재료를 급속 냉동해 식감은 물론 영양까지 모두 잡았고, 단 3팩의 간편 포장으로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풀무원, ‘식물성 지구식단 결이 다른 큐브강정’ 출시
사진=풀무원식품.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고단백 결두부로 닭고기의 식감을 구현하고, 식물성 소스를 함께 구성한 ‘식물성 지구식단 결이 다른 큐브강정’ 2종(달콤소이, 매콤바베큐)을 출시했다. 고단백 결두부로 닭강정의 맛과 식감을 구현했다. 외식 대표 메뉴인 치킨 중에서도 달콤하고 매콤한 소스와 어우러져 계속 손이 가는 메뉴인 닭강정을 식물성 식사로 즐기도록 했다. 크리스피한 외피와 쫄깃한 결두부의 조화가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풀무원의 독자적 고유 기술로 구현된 고단백 결두부는 얇은 두부가 여러 겹 쌓인 결 형태의 색다른 두부로, 대두에서 추출한 두유를 냉각한 뒤 응고제를 넣고 냉동, 해동, 성형 등 여러 과정을 거쳐 일정한 짜임새를 형성한다.
결두부는 닭고기와 유사한 질감은 물론 보통의 고기처럼 쫄깃한 식감까지 내 식물성 대체식품의 소재로 활용하기에 이점이 많다. 소스까지 식물성으로 만들어 간편하고도 쉽게 식물성 식단으로 전환하기 적절하다. ‘결이 다른 큐브강정 달콤소이’는 단짠단짠으로 입 속 가득 즐거움을 채워 넣을 수 있고, ‘결이 다른 큐브강정 매콤바베큐’는 매콤함이 톡톡 튀는 특징이 있다. 에어프라이어로 갓 튀긴 치킨처럼 바삭하게 조리한 뒤 소스에 찍어 먹거나 아예 버무려 닭강정처럼 원하는 방법으로 조리하면 된다.
◆SGC솔루션, ‘글라스락X위글위글’ 네이버 신상위크서 첫 공개
사진=SGC솔루션.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아트쉐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함께 준비한 ‘글라스락X위글위글’ 신제품을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처음 선보인다. 글라스락X위글위글 신제품 6종은 소주잔, 맥주잔, 하이볼잔 등 주류잔과 아이들을 위한 이유식 용기, 실리콘 컵, 머그컵으로 구성됐으며, 위글위글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스마일’과 ‘위글베어’를 적용했다. 주류잔은 각각의 잔 앞·뒷면에 스마일, 위글베어 디자인을 적용했다. 개별 세트와 함께 소주잔, 맥주잔, 하이볼잔, 오프너까지 모두 구성한 ‘글라스락X위글위글 주류선물 5P 세트’도 선보인다.
소주잔은 잔 입구를 곡선으로 설계해 다양한 주류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으며, 맥주잔은 240ml의 용량으로 소주+맥주 혼합 조합으로 제조 시 한 모금으로 마시기 편리하도록 만들었다. 하이볼잔은 410ml, 540ml의 다양한 용량으로 출시됐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스마일 실리콘 참이 달린 머들러가 세트로 구성, 하이볼 외에도 커피, 차 등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글라스락 베이비X위글위글’ 구성도 선보인다. 스마일 캐릭터가 들어간 스팀홀로 재미를 더한 이유식 용기는 50ml 단위의 눈금이 있고 최대 280ml 이유식을 담을 수 있다.
자연에서 온 깨끗한 원료로 만들어져 환경호르몬 유해물질 걱정이 없고 독보적인 생활유리 제조 기술력을 보유한 SGC솔루션의 국내 공장에서 생산됐다. 이유식 용기 실리콘 뚜껑과 실리콘 컵은 독일 LFGB 등급과 미국 FDA 인증을 받아 화학물질 우려가 없고, 환경호르몬 등의 기타 유해물질 걱정이 없는 플래티넘 실리콘을 사용했다. 글라스락X위글위글 신제품 6종은 글라스락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는 18일 신상위크를 통해 처음 공개되며 19일 오전 11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글라스락X위글위글 신상 론칭쇼를 진행한다. 네이버 신상위크와 쇼핑라이브에서는 ‘글라스락 에센셜’ 세트와 ‘글라스락 셰프토프 웜팟’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아이스크림에듀, ‘AI광주미래교육’서 디지털교육 AI코스웨어로 ‘홈런’ 선봬
사진=아이스크림에듀.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AI광주미래교육 Meet Up Day’에 참가해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서비스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을 선보였다. ‘AI광주미래교육 Meet Up Day’는 광주시교육청이 AI광주미래교육 추진을 위해 디지털 교육 콘텐츠 개발과 학교 교육의 상생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개최한 행사다. 지난 12일 교육청 담당자 및 교원, 에듀테크 업체 관계자 등을 대상으로 광주교육연수원에서 진행했다. 홈런의 ‘AI생활기록부’와 ‘AI튜터 아이뚜루’ 등 AI 학습 콘텐츠를 소개했다.
AI생활기록부는 학교 선생님이 AI와 빅데이터를 활용해 학생 각각의 학습 현황을 분석하고 수준에 적합한 학습 방향을 제시하는 서비스로, 홈런의 대표 AI 콘텐츠다. 또 이번 행사를 통해 그 동안 전남교육청과 경기도교육청, 제주도교육청 등 다년간 공공사업 분야에서 쌓아온 운영 사례와 경험을 바탕으로, 디지털 선도학교 운영에 좋은 학습성과를 낼 수 있도록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스터디맥스 ‘돈버는영단어 워드맥스’ 론칭
사진=스터디맥스.
스터디맥스가 캐쉬 보상시스템을 활용한 ‘돈버는영단어 워드맥스’를 출시했다. '단어 말하기’를 기반으로 회화 능력까지 기를 수 있게 만든 새로운 영어 학습 서비스다. 기초 단어부터 시작하여 영어 문장까지 유창하게 구사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는 것을 목표하며 단어 기반의 다양한 예문을 제공하고, 이를 기초로 작문, 리스닝, 스피킹 훈련을 진행하는 ‘완전 영어 학습’이다. 다의어, 숙어, 콩글리시 등 학습자가 헷갈리는 다양한 케이스를 현지 원어민의 단어와 예문으로 다뤘다.
실전에서도 자신감을 갖고 회화하도록 설계했다. 영단어를 발음할 때마다 캐쉬를 보상하는 시스템을 도입, 재미와 동기를 부여한다. 게임 형식과 스피디한 예문 학습을 통해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는 학습 경험을 제공한다. 하루 10분 내외의 학습으로 구성되어,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도록 했다. 마이크 사용이 어려운 환경에서는 "스피킹" 모드를 나중에 학습할 수 있다. 스터디맥스는 ‘돈버는영단어 워드맥스’ 출시를 기념으로 매주 우수 학습자를 선정해 추가 보상금 50만원을 증정하는 론칭 이벤트도 진행한다.
◆영국 ‘스마일리월드’ 여행용 캐리어, 현대홈쇼핑 국내 첫 방송
사진=모아그린상회.
여행용 캐리어를 전문 생산·유통하는 모아그린상회(대표 김인권)가 영국 '스마일리월드(SMILEYWORLD) 캐리어’를 현대홈쇼핑에서 18일 밤 10시55분부터 60분 동안 특별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 방송 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첫 방송을 기념해 스마일리월드 캐리어 9종 세트를 30% 할인한다. '스마일리'(SMILEY)는 1972년 탄생한 노란색의 웃는 얼굴로 세계인에게 익숙한 글로벌 브랜드다. '스마일리월드'는 디지털 트랜드에 맞춰 스마일리에서 첫번째로 IP화 해 1997년 탄생했으며, 국내에 여행용 캐리어로는 모아그린상회를 통해 처음 소개된다.
모아그린상회는 ‘스마일리월드 캐리어’에 앞서 LF 헤지스 여행용 캐리어 및 까스텔바작 캐리어 등 기능과 디자인을 겸비한 다양한 러기지들을 국내에 소개하는 여행용 캐리어 전문 기업이다. 현대홈쇼핑에 첫 소개되는 '스마일리월드 캐리어' 세트는 ▲28인치 화물용 캐리어 ▲20인치 기내용 캐리어▲보스턴백 ▲여행용 파우치 3종 ▲신발 파우치 ▲항공커버 ▲스트링 밴드까지 여행에 필요한 9종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스마일리월드 캐리어’는 성인이 수하물을 탑재하고 앉아도 될 만큼 내구성이 뛰어나며 '와이드 글리더 쉐입'(가로형) 설계로 무게중심이 하단에 잡혀있어 안정적이다.
장기 간 여행 또는 수하물이 많을 시 화물용 캐리어 위에 기내용 캐리어를 올려, 스트링 밴드로 고정하면 한 번에 이동할 수 있다. ‘스마일리월드’ 고유의 익살스럽고 펀(fun)한 이미지를 캐리어 외부 표면, 바퀴, 지퍼 뿐 아니라 캐리어 내부에도 적용해 독특하고 경쾌한 이미지를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해 냈다. ‘스마일리월드 캐리어’ 색상은 블랙, 그린, 레드, 골드 등 총 4가지로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