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18일부터 24일까지 ‘빈폴 패밀리위크’
사진=롯데온.
롯데온이 18일부터 24일까지 가을 패션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빈폴 패밀리위크'와 '온앤더패션 위크'를 개최한다. 이번 ‘빈폴 패밀리위크’는 삼성물산의 대표 브랜드인 빈폴멘, 빈폴레이디스, 빈폴키즈, 빈폴골프 등이 참여하며,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무료 반품 쿠폰 등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이즈 및 색상 등으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삼성물산 9개 브랜드 상품 구매 시 1회 무료 반품 쿠폰을 증정하며, 브랜드별 구매 금액에 따라 양말, 스카프 등의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같은 기간 열리는 ‘온앤더패션 위크’에서는 올리브데올리브, 쉬즈미스, 시야쥬 등 온앤더패션 인기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최대 7% 카드 즉시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더불어 올 가을 패션 트렌드에 맞춰 함께 착용하기 좋은 신발, 가방, 주얼리 등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강원심층수, ‘프리미엄 천년동안 김장김치’ 사전 예약
사진=대교.
대교그룹과 고성군, 강원도가 함께 설립한 해양심층수 전문기업 강원심층수는 오는 10월15일까지 해양심층수를 활용해 만든 ‘프리미엄 천년동안 김장김치’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천년동안 김장김치’는 한정 생산·판매하는 김치로, 강원도 진부령과 평창 고랭지에서 해양심층수로 재배한 배추로 만든다. 해양심층수로 배추를 절여 시원하고 아삭한 식감을 자랑하며 안동 태양초 고춧가루, 광천 토굴 새우젓(육젓), 남해 마늘 등 엄선된 100% 국산 재료만 사용해 김치 본연의 깊고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김치에 들어가는 소금도 청정 제조공법으로 만든 해양심층수 소금을 사용하고 풍부한 미네랄이 음식 본연의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살려준다. 사전 예약 시 포기김치 5kg 1박스당 8000원의 가격 할인 및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며, 맛과 신선함을 위해 매주 출고 수량만큼만 생산한다. ESG 경영 일환으로 일회용 아이스팩 대신 얼린 천년동안 500ml 생수를 보냉제로 동봉한다. 기존 김치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는 사전 예약 기간동안 5박스·10박스 이상 구매시 각각 3만원·5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며, 김장김치는 오는 10월16일부터 순차 출고될 예정이다.
◆맥키스컴퍼니, 최저도수·최저칼로리 소주 ‘선양’ TV광고 공개
[㈜맥키스컴퍼니가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미연과 함께한 국내 최저도수·최저 칼로리 소주 ‘선양’의 TV 광고를 18일 공개한다. 사진=맥키스컴퍼니.
㈜맥키스컴퍼니(회장 조웅래)가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미연과 함께한 국내 최저도수·최저 칼로리 소주 ‘선양’의 TV 광고를 18일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선양에 빠졌다’를 콘셉트로 국내 최저 도수(14.9), 최저 칼로리(298㎉) 제로 슈거 소주인 선양의 매력을 깔끔하고 청량한 미연의 모습을 통해 담아냈다. 광고는 선양에 빠져들게 될 것이란 미연의 주문과 함께 ‘크라운 캡(Crown Cap)’ 위의 트레이드마크인 ‘고래’ 캐릭터가 강조되며 시작된다.
이후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첫눈에 빠져들고, 14.9도의 부드러운 첫 모금에 빠져들며, 뒤끝없이 깔끔한 맛으로 마실수록 빠져들 수밖에 없는 선양의 매력을 전달한다. 마치 최면을 거는 듯한 비주얼 요소와 몽환적인 톤 앤 무드는 기존 녹색 소주 광고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색다른 모습으로 이목을 자극한다. 특히 ‘빠졌다’라는 중의적인 표현을 활용해 제로슈거로 설탕은 물론 도수와 칼로리를 빼낸 선양의 매력에 빠져든다는 의미를 ‘세상 잘 빠진 소주, 선양에 빠졌다’라는 내레이션을 통해 재치 있게 표현했다.
◆에스아이빌리지, ‘선물하기’ 서비스 혜택 강화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LAGE)가 선물하기 서비스 혜택을 강화한다. 24일까지 선물하기 기획전을 통해 선물용 인기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며,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 횟수에 따라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해 추석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한다. 에스아이빌리지의 선물하기 서비스는 선물 받을 사람의 주소를 파악해 주문하는 대신 문자나 SNS를 통해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에스아이빌리지는 행사 기간 동안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 시 사용 가능한 10% 쇼핑백 쿠폰을 매일 제공한다.
선물하기 1회 이용 시에는 일부 중복 할인 적용이 가능한 7% 더블 쿠폰을, 2회 이용 시에는 13% 쇼핑백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여기에 선물하기 기획전을 통해 아르마니, 마르니, 메종 마르지엘라, 스튜디오 톰보이, 자주, 빌레로이앤보흐, 스와로브스키 등의 인기 브랜드를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제이린드버그(J.Lindeberg)는 본격적인 라운딩의 계절 가을을 맞아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웨지우드, 빌레로이엔보흐, 오덴세 등이 참여하는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기획전에서는 선물하기 좋은 고급 테이블웨어와 커트러리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LF 챔피온,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레트로 컨셉 팝업스토어 오픈
LF 챔피온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사진=LF.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유플랙스관 4층에서 10월4일까지 컨셉형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챔피온의 이번 23 FW시즌 메인 컨셉인 ‘레트로(Retro)’를 기반으로 100년 이상 브랜드를 영위한 역사를 가진 챔피온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게 내부를 꾸몄다. 방문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셀카존에서는 거울과 신문으로 현장을 꾸며 챔피온의 헤리티지와 함께 브랜드 발전 단계를 방문자들이 직접 이해할 수 있게 구성했다.
추가로 벨벳을 주요 인테리어 포인트로 사용해 현장의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챔피온이 가진 의류에 대한 독보적인 기술, 높은 품질을 연관 지어 표현해 특징이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챔피온의 아이코닉 제품인 ‘리버스 위브 스웨트셔츠(맨투맨)’를 비롯한 FW의 신상 레트로 컬렉션을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메인상품으로 제안하고 있는 벨벳 셋업 상품은 색상별로 다양하게 전시, 직접 입어 보고 구매까지 가능하다.
◆LF 하프클럽, ‘레디 포 추석 프로모션’
사진=LF 트라이씨클.
LF 트라이씨클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아울렛 ‘하프클럽’이 오는 22일까지 ‘레디 포(Ready for)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매일 식품, 뷰티, 언더웨어, 홈리빙 카테고리에서 최대 12% 할인 받을 수 있는 ‘한가위 다 줄거야’ 쿠폰 2종을 제공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10만원을 돌려주는 페이백 혜택이 마련됐다. 하나카드, 신한카드, 카카오페이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5000원 추가 할인 혜택도 있다.
베스트 브랜드 추석 특가 세일도 진행한다. 기간 내 하프클럽 회원에게는 어텀위크 전용 장바구니 7%, 10% 쿠폰 2종을 지급한다. 여성, 남성, 스포츠, 골프, 아웃도어, 가방 등 카테고리 별 인기 브랜드 상품도 할인된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매일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되는 ‘핫딜 아이템’을 통해 타미힐피거와 폴로 랄프로렌을 각각 2만원, 10만원 대에 판매하는 연휴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앱솔루트 그라운드’, 오픈 23일 만에 누적 방문객 1만명 돌파
앱솔루트 그라운드 팝업 현장. 사진=페르노리카코리아.
페르노리카코리아(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의 브랜드 팝업 ‘앱솔루트 그라운드’가 오픈 23일 만에 누적 방문객 1만명을 기록했다. 14일 네이버 예약 페이지 기준으로 누적 리뷰 1000건 이상, 평점 4.94점(5점 만점)을 기록했다. 서울 광진구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진행 중인 '앱솔루트 그라운드'는 전세계적인 주목을 받는 디자인스튜디오 스티키 몬스터 랩과 협업을 통해 방문객(19세 이상)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팝업스토어 곳곳에는 앱솔루트의 ‘본 투 믹스(Born to Mix)-앱솔루트로 어우러지다’의 두번째 캠페인인 ‘월드 오브 앱솔루트 칵테일(World of ABSOLUT COCKTAILS)’에 착안한 캐릭터들이 자리 잡고 있다.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다. 매주 금, 토, 일요일에만 진행되는 브랜드 클래스의 경우, 앱솔루트 브랜드 앰배서더가 앱솔루트 브랜드에 대해 소개하는 체험형 콘텐츠로 예약 오픈 때마다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내부에서 운영되는 앱솔루트 바에서는 숙련된 바텐더가 국내에 유통되는 모든 앱솔루트 플레이버 칵테일의 특별한 레시피를 소개한다. 또한 매주 토요일마다 4명의 앱솔루트 브랜드 앰배서더가 자신만의 앱솔루트 칵테일을 소개하는 '게스트 바텐딩'도 운영 중이다.
◆동원홈푸드, 포케 샐러드 프랜차이즈 '슬로우캘리'에 식자재 공급
정문목 동원홈푸드 대표(왼쪽에서 다섯번째)와 전현제 더슬로우컴퍼니 대표(왼쪽에서 여섯번째)가 15일 서울 서초구 동원산업빌딩에서 업무 협약을 맺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원그룹.
동원홈푸드(대표 정문목)가 하와이안 포케 샐러드 카페 브랜드 ‘슬로우캘리’를 운영하는 ‘더슬로우컴퍼니’(대표 전현제)와 식자재 공급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15일 서울 서초구 동원산업빌딩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을 통해 향후 전국 110여개 ‘슬로우캘리’ 가맹점에 연간 150억원 규모의 식자재를 공급하게 됐다. 동원홈푸드는 산지구매, 정가·수의매매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농가로부터 고품질의 농축수산물을 구매하고 있으며, 직접 제조한 소스와 드레싱은 물론 가공식품과 비식품에 이르는 500여 종의 식자재를 취급하고 있다.
슬로우캘리는 지난 2018년 연남동 본점에서 시작해 가맹 사업 2년 만에 전국 110호점 출점을 기록한 포케 샐러드 전문점이다. 최근 샐러드를 식사대용으로 즐기는 식문화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빠르게 성장했다. 대표 메뉴인 포케는 연어, 참치 등 신선한 수산물에 밥과 각종 채소, 견과류 등을 곁들여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균형이 뛰어나 든든한 한 끼로 손색이 없다.
◆더벤티,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콘서트 티켓 응모 프리퀀시 진행
사진=더벤티.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18일부터 10월1일까지 내달 부산에서 열리는 K-POP 콘서트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의 티켓 경품 프리퀀시를 진행한다. 더벤티는 멤버십 앱 오더에서 미션 음료를 마시고 스탬프를 채우면 BOF K-POP 콘서트 티켓을 얻을 수 있는 프리퀀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션 음료는 더벤티의 가을 시즌 음료 3종 약과크림커피, 약과카라멜쉐이키, 약과오트라떼 중 1잔과 자유 음료 2잔으로, 총 3잔 구매 시 프리퀀시가 완성되며 더벤티 앱 내 K-POP 콘서트 티켓 응모 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다. 프리퀀시는 중복 참여 가능하며 중복 응모 시 콘서트 티켓 당첨 확률 또한 올라간다. 자세한 내용은 더벤티 APP 이벤트 게시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BQ, 자체 주문 어플리케이션 리뉴얼 출시
사진=제너시스BBQ그룹.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고객 이용 편의성 개선을 위해 자체 주문 어플리케이션 BBQ앱을 리뉴얼 출시한다. 리뉴얼 앱 출시 기념으로 E-쿠폰(제품권)을 사용한 BBM(Best of the Best Membership)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캠핑의자와 테이블로 구성된 캠핑세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리뉴얼 앱과 웹에서 E-쿠폰으로 치킨을 주문하면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는 공식 인스타 계정에서 발표할 계획이다. 앱 리뉴얼에 따라 기존 포인트 적립 서비스만 제공하던 BBM 멤버십 혜택도 강화한다.
전월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BBIP △BIP △치빡이 △Welcome 4개 등급의 멤버십을 도입하고 사이드 증정쿠폰, 할인쿠폰, 생일쿠폰 등 등급별 차등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신규 멤버십 서비스는 10월1일부터 적용된다. 해당 혜택은 이번에 출시한 리뉴얼 앱 다운 후 로그인한 고객에게만 적용된다. 기존 앱 이용 고객은 오는 30일까지 주문 서비스만 사용 가능하며, 멤버십 및 프로모션 혜택은 받을 수 없다. 기존 BBQ앱은 오는 30일에 서비스가 종료되며, 리뉴얼 앱을 다운받고 간단한 본인 인증 절차만 거치면 기존의 계정 사용과 포인트와 정보들이 그대로 유지된다.
이번 앱 리뉴얼은 클라우드 시스템 도입 및 UI/UX(사용자 환경·경험) 향상에 초점을 맞췄다. BBQ는 클라우드를 활용한 철저한 트래픽 관리로 서버 다운 및 주문 누락을 예방하고 앱 속도 개선으로 보다 빠르고 안정된 서비스 제공 등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전반적인 앱 화면 디자인과 복잡한 주문 과정도 개선했다. 앱 실행 시 회원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직관성과 심미성도 강화해 앱 사용 고객에게 향상된 사용 경험을 제공하고 서비스 집중도를 높였다.
◆도미노피자, ‘도미노콘’ 증정 프로모션
사진=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가 추석을 맞아 모바일 상품권인 ‘도미노콘’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8일부터 내달 3일까지 도미노콘 선물하기를 완료한 만 19세 이상 온라인 회원(홈페이지, 앱, 모바일 웹)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총 100명을 추첨해 동일 도미노콘 1매를 증정한다. 도미노콘은 도미노피자를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으로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구입일로부터 1년간 사용할 수 있다. 세트와 단품 메뉴 모두 15% 할인도 받을 수 있고 구매 장수 제한없이 할인 적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