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버콜라겐 홈페이지 캡처  에버콜라겐 예뻐딜, 세린디뷰티 탄산팩 등이 환절기 피부 고민을 하는 네티즌을 겨냥한 환심 사기에 나섰다.  23일 포털사이트에는 에버콜라겐 예뻐딜, 세린디뷰티 탄산팩 등의 키워드가 오르내리고 있다. 환절기인 가을은 피부 관리에 더 신경을 써야 하는 계절이다. 높은 일교차로 피부가 건조해지며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생기게 된다.  에버콜라겐 예뻐딜, 세린디뷰티 탄산팩도 이 같은 고민을 덜어주겠다는 슬로건을 걸고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에버콜라겐 예뻐딜, 세린디뷰티 탄산팩도 좋지만, 수분 섭취 외 가습기 등을 이용해 실내습도를 40~60%로 유지해야 한다. 다만 과도한 세안은 삼가야 한다. 자칫 피부 방어막이 손상돼 잔주름을 악화시키는 원인으로 작용할 수 있기 때문. 아울러 세안 후에는 보습제를 충분이 발라주고 외출을 할 때는 자외선 차단제도 꼭 챙겨 자주 덧발라야 한다. 필요 시 피부 단백질인 콜라겐의 합성을 도와주는 비타민C 등을 챙겨 먹는 것도 도움이 된다.

에버콜라겐 예뻐딜 vs 세렌디뷰티 탄산팩, 환절기 ‘피부’ 고민 겨냥

에버콜라겐 예뻐딜·세린디뷰티 탄산팩, 피부관리 끝판왕은?

김현 기자 승인 2019.10.23 10:59 의견 0
사진=에버콜라겐 홈페이지 캡처 


에버콜라겐 예뻐딜, 세린디뷰티 탄산팩 등이 환절기 피부 고민을 하는 네티즌을 겨냥한 환심 사기에 나섰다. 

23일 포털사이트에는 에버콜라겐 예뻐딜, 세린디뷰티 탄산팩 등의 키워드가 오르내리고 있다. 환절기인 가을은 피부 관리에 더 신경을 써야 하는 계절이다. 높은 일교차로 피부가 건조해지며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생기게 된다. 

에버콜라겐 예뻐딜, 세린디뷰티 탄산팩도 이 같은 고민을 덜어주겠다는 슬로건을 걸고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에버콜라겐 예뻐딜, 세린디뷰티 탄산팩도 좋지만, 수분 섭취 외 가습기 등을 이용해 실내습도를 40~60%로 유지해야 한다.

다만 과도한 세안은 삼가야 한다. 자칫 피부 방어막이 손상돼 잔주름을 악화시키는 원인으로 작용할 수 있기 때문. 아울러 세안 후에는 보습제를 충분이 발라주고 외출을 할 때는 자외선 차단제도 꼭 챙겨 자주 덧발라야 한다. 필요 시 피부 단백질인 콜라겐의 합성을 도와주는 비타민C 등을 챙겨 먹는 것도 도움이 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