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생활건강, 차량용 방향제 3종 출시 JW생활건강, ‘피톤케어’ 차량용 방향제. 사진=JW생활건강. JW중외제약의 건강생활용품 전문 계열사 JW생활건강은 ‘피톤케어’ 차량용 방향제를 리뉴얼 출시했다. ‘피톤케어’ 차량용 방향제는 천연 피톤치드를 미세입자로 발산하는 제품으로 2017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이 27만개를 돌파했다. 이에 아이보리와 민트, 라벤더 색상 3종을 추가했다. 기존 USB-A to C 타입이 아닌 USB-C to C 타입 충전 케이블을 적용하고 색상별 LED 무드등과 발향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 ‘피톤케어’ 차량용 방향제는 전남 장흥의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피톤치드 오일 카트리지를 사용한다. 공인시험기관을 통해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간균, 대장균, 녹농균 등 4대 인체 유해균 99.9% 항균 효과를 검증받았다. 암모니아, 아세트산, 황화수소 99.9% 소취 효과로 침실 또는 서재와 사무실, 주방 등 다양한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차량 컵홀더에 고정할 수 있는 크기로 제작됐고 고체 형태 친환경 바이오 소재 카트리지를 적용해 내화학성과 내열성도 높였다. ◆코웨이, ‘비렉스 더블 사이드 매트리스’ 출시 코웨이 비렉스 더블 사이드 매트리스. 사진=코웨이. 코웨이(대표 서장원)는 취향에 따라 착와감(누웠을 때 느낌)을 변경할 수 있는 ‘코웨이 비렉스(BEREX) 더블 사이드 매트리스(CMK/Q/SS-SE01)’를 출시했다. 사용자 컨디션, 취향에 따라 매트리스 착와감을 변경할 수 있도록 양면 경도가 다른 리버서블(reversible) 탑퍼가 내장됐다. 리버서블 탑퍼는 신체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소프트 HD폼과 탄탄하게 받쳐주는 하드 HD폼으로 구성, 매트리스 상단에 위치한 리버서블 탑퍼를 간단하게 뒤집는 것만으로 내 몸에 꼭 맞는 착와감으로 변경할 수 있다. 리버서블 탑퍼는 좌우 분리형으로 좌우 각각의 경도를 변경할 수 있어, 하나의 침대를 두개의 독립된 침대처럼 사용 가능하다. 한 침대를 같이 사용하는 사용자들이 각자 컨디션, 수면 습관, 취향에 맞게 착와감 선택이 가능해 모두에게 최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신체 하중에 따라 7개 영역으로 나눠 스프링을 배열한 ‘AD7 System’을 탑재해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한다. 촘촘한 독립 스프링이 신체 굴곡을 섬세하게 받쳐줘 수면 시 뒤척임에도 흔들림이 적다. 신체가 직접 닿는 매트리스 가장 상단의 슬림 탑퍼는 통기성이 높은 레이온 코튼 혼방 원단을 사용해 땀 흡수와 배출이 우수하며 부드럽고 쾌적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코웨이는 매트리스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위생 전문가인 홈케어 닥터를 통해4개월마다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를 제공하고, 약정 기간 중 1회 슬림 탑퍼를 새것으로 교체해준다. 자가 관리를 원하는 고객은 슬림 탑퍼 교체 서비스만 제공되는 ‘서비스프리 렌탈’ 제도를 선택할 수 있다. ◆유한양행, 프리미엄 비건 선케어 브랜드 ‘딘시’ 론칭 사진=유한양행.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이 퍼스널 케어 분야 첫 제품으로 프리미엄 비건 선케어 브랜드 ‘딘시(dinsee)’를 론칭했다. 딘시는 프리미엄 자연 원료 사용과 제약기업으로서 꼼꼼한 품질 관리를 통해 ‘고기능성 비건’을 표방하는 브랜드다. 해발 3000m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희귀 원료인 눈연꽃 추출물과 제주 화산섬에서 자생하는 제주별꽃 추출물 등 프리미엄 비건 원료로 만들었다. 천연 유래 플라보노이드(flavonoid)의 하나로 피부 노화 원인인 활성 산소 생성을 억제해 피부 정화에 효과를 내는 캠페롤을 함유했다. 콜라겐 합성 촉진과 주름개선에 도움주는 비타민C, 미백 및 피부 조직 재생을 유도하는 아미노산 등이 풍부하게 함유, 자외선 차단에 더해 주름개선, 미백 기능성까지 기대할 수 있다. 프랑스 이브 비건(EVE VEGAN) 인증을 획득했으며, 현재 영국의 비건 소사이어티(Vegan Society) 인증까지 동시 진행하고 있다. ▲‘딘시 프리미엄 비건 마일드 모이스트 선크림’ ▲’딘시 프리미엄 비건 톤 업 선크림’ ▲‘프리미엄 비건 3 in 1 선스틱’ ▲‘딘시 프리미엄 디스커버리 세트’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유한킴벌리, 착용감 특화된 ‘크린가드 스트롱 플러스’ 보호복 출시 크린가드 A35 스트롱 플러스 보호복. 사진=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가 강력한 방어 성능에 더해 작업 중 편안한 착용감을 위한 의류 사양이 적용된 프리미엄 보호복 ‘크린가드 A35스트롱 플러스’를 출시했다. 유한킴벌리의 산업 안전 솔루션 브랜드인 크린가드는 산업 현장과 일상에서 보호복이 보편화되면서 옷처럼 편히 입기를 기대하는 수요가 증가함을 간파해 신제품을 개발했으며, 올해 열린 국제안전보건전시회에서 제품력을 입증 받았다. 보호복의 핵심은 차별화된 3단 구조의 고강도 원단으로, 날카로운 물질로부터 강력한 방어 성능을 지닌다. 스낵성 테스트로 우수한 내구성을 입증했으며, 자체 실험 결과 기존 제품대비 인장 강도가 10% 이상 향상, 작업자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다양한 차단 성능도 확보했다. 분진 및 에어로졸, 미스트 등에 대한 방어 성능이 우수하며 산업안전보건공단 화학물질용 보호복 5형식, 6형식 인증도 완료했다. 제한적 액체에 대한 방어 성능을 확보하고 제조 업장에서 필요한 대전 방지 성능 테스트도 완료했다. 의류에 준하는 사양을 적용했다. 통기성 원단과 함께 손목 부위가 말려 작업을 방해하지 않도록 신축성 소매와 손가락 걸이를 사용했다. 핸드폰, 노트 등을 휴대할 수 있도록 가슴팍에 벨크로 타입 주머니를 달고, 의류용 고급 지퍼도 장착했다. ◆테크빌교육 티처빌, '학교 경영자 디지털 기반 교육혁신 연수' 진행 테크빌교육이 지난 23일부터 '디지털 기반 교육혁신 연수'를 마포구에 위치한 서울가든호텔에서 진행 중이다. 사진=테크빌교육. 테크빌교육(대표 이형세)이 서울시교육청이 추진하는 학교 경영자 대상 ‘디지털 기반 교육혁신 연수’ 사업 수행 기관으로 선정됐다. 초·중등 교장, 교감, 교육 전문직 등 학교 경영자 5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교육 디지털 대전환에 따른 학교의 변화 방향을 제시하고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수업을 혁신할 수 있는 사례를 살펴보고 실습한다. 티처빌원격교육연수원은(이하 ‘티처빌’) 본 연수의 수행 기관으로 선정 돼 ‘체험 중심 과정’과 ‘정책 소통 과정’ 두가지 연수를 선보인다. 지난 8월 진행한 T.O.U.C.H 교사단 양성 사업 수행 경험을 바탕으로 디지털 정책 이해를 돕고 체험 중심 AI코스웨어 실습을 반영한 현장 중심 교육과정을 개발했다. ‘체험 중심 과정’은 초·중등 20명씩 분반 형태로 1일 3시간씩 지난 23일부터 시작했다. 학교경영자의 AI디지털교과서 체험 및 실습을 통해 AI디지털교과서 정책을 이해하고 수업 혁신 강화를 목적으로 한다. 세부 과정은 ▲AI 디지털 교과서 정책 이해 및 수업 혁신 사례 ▲AI 디지털 기반 수업 학생·교사 체험 ▲디지털 환경 이해 ▲네트워킹 4가지로 구성됐다. ◆MLB키즈, 올겨울 방한 아이템’ 출시 MLB키즈 ‘AIR DAILY 숏패딩’. 사진=MLB키즈. MLB키즈는 23FW를 맞아 AIR DAILY(에어 데일리) 시리즈 다운 아이템을 선보였다. 가벼운 중량감과 편안하고 따뜻한 착용감을 겸비한 시리즈 제품이다. ‘AIR DAILY 숏패딩’은 에어 데일리 시리즈 다운 중 숏다운 아이템으로 오리솜털과 오리깃털을 90:10 비율로 사용한 충전재의 필파워가 우수하고 가벼우며 소재와 부자재 모두 경량에 초점을 맞췄다. 가슴에는 MLB 정체성을 보여주는 고주파 와펜 로고가 적용됐고 후드는 선그립으로 탈착 가능하다. 밑단 뒤쪽에는 이밴드처리를, 손목에는 소프트한 기모원단의 이너 커프스를 사용해 소매 안쪽으로 유입되는 찬공기를 막아 보온성을 높였다. 원단 표면에 물이 스며들지 않고 튕겨 나가는 발수 가공 및 원단 뒷면 코팅으로 방풍과 생활방수가 우수하다. 바라클라바는 작년부터 키즈 스타일리쉬 아이템으로 급부상한 대표 방한 용품이다. MLB키즈가 이번에 선보인 밍크 바라클라바는 밍크 원사를 사용했고, 2개 단추로 여미는 정도를 조절할 수 있다. 베이직 퍼배색 고소모는 부드러운 면의 촉감을 느낄 수 있는 폴리에스터 원사로 자연스러운 표면감을 구현했으며 자수 로고 및 크라운 앞쪽 배색&후리스 안감 포인트를 더했다. 귀 부분을 내리면 아래에서 고정할 수 있어 보온성을 높일 수 있으며 스냅으로 상단 고정도 가능하다. ◆더벤티, 미니게임천국 콜라보 ‘직장인 대항전’ 프로모션 참여 사진=더벤티.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27일 컴투스의 캐주얼게임 미니게임천국과 더벤티배 ‘직장인 대항전’ 콜라보 프로모션 특별 테마 맵과 경품 제공에 참여한다. 미니게임천국 더벤티배 ‘직장인 대항전’은 직무 대항전과 회사 대항전으로 나눠 펼쳐진다. 대항전 진행 시 미니게임천국 인게임의 특별 테마로 개발된 더벤티 맵에서 게임이 진행된다. 더벤티는 직장인 대항전 이벤트의 1등 팀 구성원 중 추첨을 통한 3명에게 각각 더벤티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 100장, 50장, 30장을 제공안다. 미니게임천국 이용자 사연을 신청받아 자사 커피트럭 ‘벤티럭’에서 커피와 디저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미니게임천국내에서 더벤티와의 콜라보 이벤트를 참여 후 얻을 수 있는 더벤티 코인으로 돌림판을 돌려 ‘에어팟 맥스’, ‘에어팟 프로 2세대’, ‘더벤티 모바일 금액권 2만원권’, ‘더벤티 겨울 신메뉴 음료 1종 교환권’ 등을 얻을 수 있는 100% 당첨 돌림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유통갤러리] JW생활건강, ‘피톤케어’ 차량용 방향제 리뉴얼 외

전지현 기자 승인 2023.10.27 14:57 의견 0

◆JW생활건강, 차량용 방향제 3종 출시

JW생활건강, ‘피톤케어’ 차량용 방향제. 사진=JW생활건강.

JW중외제약의 건강생활용품 전문 계열사 JW생활건강은 ‘피톤케어’ 차량용 방향제를 리뉴얼 출시했다. ‘피톤케어’ 차량용 방향제는 천연 피톤치드를 미세입자로 발산하는 제품으로 2017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이 27만개를 돌파했다. 이에 아이보리와 민트, 라벤더 색상 3종을 추가했다. 기존 USB-A to C 타입이 아닌 USB-C to C 타입 충전 케이블을 적용하고 색상별 LED 무드등과 발향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

‘피톤케어’ 차량용 방향제는 전남 장흥의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피톤치드 오일 카트리지를 사용한다. 공인시험기관을 통해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간균, 대장균, 녹농균 등 4대 인체 유해균 99.9% 항균 효과를 검증받았다. 암모니아, 아세트산, 황화수소 99.9% 소취 효과로 침실 또는 서재와 사무실, 주방 등 다양한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차량 컵홀더에 고정할 수 있는 크기로 제작됐고 고체 형태 친환경 바이오 소재 카트리지를 적용해 내화학성과 내열성도 높였다.

◆코웨이, ‘비렉스 더블 사이드 매트리스’ 출시

코웨이 비렉스 더블 사이드 매트리스. 사진=코웨이.

코웨이(대표 서장원)는 취향에 따라 착와감(누웠을 때 느낌)을 변경할 수 있는 ‘코웨이 비렉스(BEREX) 더블 사이드 매트리스(CMK/Q/SS-SE01)’를 출시했다. 사용자 컨디션, 취향에 따라 매트리스 착와감을 변경할 수 있도록 양면 경도가 다른 리버서블(reversible) 탑퍼가 내장됐다. 리버서블 탑퍼는 신체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소프트 HD폼과 탄탄하게 받쳐주는 하드 HD폼으로 구성, 매트리스 상단에 위치한 리버서블 탑퍼를 간단하게 뒤집는 것만으로 내 몸에 꼭 맞는 착와감으로 변경할 수 있다.

리버서블 탑퍼는 좌우 분리형으로 좌우 각각의 경도를 변경할 수 있어, 하나의 침대를 두개의 독립된 침대처럼 사용 가능하다. 한 침대를 같이 사용하는 사용자들이 각자 컨디션, 수면 습관, 취향에 맞게 착와감 선택이 가능해 모두에게 최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신체 하중에 따라 7개 영역으로 나눠 스프링을 배열한 ‘AD7 System’을 탑재해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한다. 촘촘한 독립 스프링이 신체 굴곡을 섬세하게 받쳐줘 수면 시 뒤척임에도 흔들림이 적다.

신체가 직접 닿는 매트리스 가장 상단의 슬림 탑퍼는 통기성이 높은 레이온 코튼 혼방 원단을 사용해 땀 흡수와 배출이 우수하며 부드럽고 쾌적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코웨이는 매트리스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위생 전문가인 홈케어 닥터를 통해4개월마다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를 제공하고, 약정 기간 중 1회 슬림 탑퍼를 새것으로 교체해준다. 자가 관리를 원하는 고객은 슬림 탑퍼 교체 서비스만 제공되는 ‘서비스프리 렌탈’ 제도를 선택할 수 있다.

◆유한양행, 프리미엄 비건 선케어 브랜드 ‘딘시’ 론칭

사진=유한양행.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이 퍼스널 케어 분야 첫 제품으로 프리미엄 비건 선케어 브랜드 ‘딘시(dinsee)’를 론칭했다. 딘시는 프리미엄 자연 원료 사용과 제약기업으로서 꼼꼼한 품질 관리를 통해 ‘고기능성 비건’을 표방하는 브랜드다. 해발 3000m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희귀 원료인 눈연꽃 추출물과 제주 화산섬에서 자생하는 제주별꽃 추출물 등 프리미엄 비건 원료로 만들었다. 천연 유래 플라보노이드(flavonoid)의 하나로 피부 노화 원인인 활성 산소 생성을 억제해 피부 정화에 효과를 내는 캠페롤을 함유했다.

콜라겐 합성 촉진과 주름개선에 도움주는 비타민C, 미백 및 피부 조직 재생을 유도하는 아미노산 등이 풍부하게 함유, 자외선 차단에 더해 주름개선, 미백 기능성까지 기대할 수 있다. 프랑스 이브 비건(EVE VEGAN) 인증을 획득했으며, 현재 영국의 비건 소사이어티(Vegan Society) 인증까지 동시 진행하고 있다. ▲‘딘시 프리미엄 비건 마일드 모이스트 선크림’ ▲’딘시 프리미엄 비건 톤 업 선크림’ ▲‘프리미엄 비건 3 in 1 선스틱’ ▲‘딘시 프리미엄 디스커버리 세트’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유한킴벌리, 착용감 특화된 ‘크린가드 스트롱 플러스’ 보호복 출시

크린가드 A35 스트롱 플러스 보호복. 사진=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가 강력한 방어 성능에 더해 작업 중 편안한 착용감을 위한 의류 사양이 적용된 프리미엄 보호복 ‘크린가드 A35스트롱 플러스’를 출시했다. 유한킴벌리의 산업 안전 솔루션 브랜드인 크린가드는 산업 현장과 일상에서 보호복이 보편화되면서 옷처럼 편히 입기를 기대하는 수요가 증가함을 간파해 신제품을 개발했으며, 올해 열린 국제안전보건전시회에서 제품력을 입증 받았다. 보호복의 핵심은 차별화된 3단 구조의 고강도 원단으로, 날카로운 물질로부터 강력한 방어 성능을 지닌다.

스낵성 테스트로 우수한 내구성을 입증했으며, 자체 실험 결과 기존 제품대비 인장 강도가 10% 이상 향상, 작업자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다양한 차단 성능도 확보했다. 분진 및 에어로졸, 미스트 등에 대한 방어 성능이 우수하며 산업안전보건공단 화학물질용 보호복 5형식, 6형식 인증도 완료했다. 제한적 액체에 대한 방어 성능을 확보하고 제조 업장에서 필요한 대전 방지 성능 테스트도 완료했다. 의류에 준하는 사양을 적용했다. 통기성 원단과 함께 손목 부위가 말려 작업을 방해하지 않도록 신축성 소매와 손가락 걸이를 사용했다. 핸드폰, 노트 등을 휴대할 수 있도록 가슴팍에 벨크로 타입 주머니를 달고, 의류용 고급 지퍼도 장착했다.

◆테크빌교육 티처빌, '학교 경영자 디지털 기반 교육혁신 연수' 진행

테크빌교육이 지난 23일부터 '디지털 기반 교육혁신 연수'를 마포구에 위치한 서울가든호텔에서 진행 중이다. 사진=테크빌교육.

테크빌교육(대표 이형세)이 서울시교육청이 추진하는 학교 경영자 대상 ‘디지털 기반 교육혁신 연수’ 사업 수행 기관으로 선정됐다. 초·중등 교장, 교감, 교육 전문직 등 학교 경영자 5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교육 디지털 대전환에 따른 학교의 변화 방향을 제시하고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수업을 혁신할 수 있는 사례를 살펴보고 실습한다. 티처빌원격교육연수원은(이하 ‘티처빌’) 본 연수의 수행 기관으로 선정 돼 ‘체험 중심 과정’과 ‘정책 소통 과정’ 두가지 연수를 선보인다.

지난 8월 진행한 T.O.U.C.H 교사단 양성 사업 수행 경험을 바탕으로 디지털 정책 이해를 돕고 체험 중심 AI코스웨어 실습을 반영한 현장 중심 교육과정을 개발했다. ‘체험 중심 과정’은 초·중등 20명씩 분반 형태로 1일 3시간씩 지난 23일부터 시작했다. 학교경영자의 AI디지털교과서 체험 및 실습을 통해 AI디지털교과서 정책을 이해하고 수업 혁신 강화를 목적으로 한다. 세부 과정은 ▲AI 디지털 교과서 정책 이해 및 수업 혁신 사례 ▲AI 디지털 기반 수업 학생·교사 체험 ▲디지털 환경 이해 ▲네트워킹 4가지로 구성됐다.

◆MLB키즈, 올겨울 방한 아이템’ 출시

MLB키즈 ‘AIR DAILY 숏패딩’. 사진=MLB키즈.

MLB키즈는 23FW를 맞아 AIR DAILY(에어 데일리) 시리즈 다운 아이템을 선보였다. 가벼운 중량감과 편안하고 따뜻한 착용감을 겸비한 시리즈 제품이다. ‘AIR DAILY 숏패딩’은 에어 데일리 시리즈 다운 중 숏다운 아이템으로 오리솜털과 오리깃털을 90:10 비율로 사용한 충전재의 필파워가 우수하고 가벼우며 소재와 부자재 모두 경량에 초점을 맞췄다. 가슴에는 MLB 정체성을 보여주는 고주파 와펜 로고가 적용됐고 후드는 선그립으로 탈착 가능하다. 밑단 뒤쪽에는 이밴드처리를, 손목에는 소프트한 기모원단의 이너 커프스를 사용해 소매 안쪽으로 유입되는 찬공기를 막아 보온성을 높였다. 원단 표면에 물이 스며들지 않고 튕겨 나가는 발수 가공 및 원단 뒷면 코팅으로 방풍과 생활방수가 우수하다.

바라클라바는 작년부터 키즈 스타일리쉬 아이템으로 급부상한 대표 방한 용품이다. MLB키즈가 이번에 선보인 밍크 바라클라바는 밍크 원사를 사용했고, 2개 단추로 여미는 정도를 조절할 수 있다. 베이직 퍼배색 고소모는 부드러운 면의 촉감을 느낄 수 있는 폴리에스터 원사로 자연스러운 표면감을 구현했으며 자수 로고 및 크라운 앞쪽 배색&후리스 안감 포인트를 더했다. 귀 부분을 내리면 아래에서 고정할 수 있어 보온성을 높일 수 있으며 스냅으로 상단 고정도 가능하다.

◆더벤티, 미니게임천국 콜라보 ‘직장인 대항전’ 프로모션 참여

사진=더벤티.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27일 컴투스의 캐주얼게임 미니게임천국과 더벤티배 ‘직장인 대항전’ 콜라보 프로모션 특별 테마 맵과 경품 제공에 참여한다. 미니게임천국 더벤티배 ‘직장인 대항전’은 직무 대항전과 회사 대항전으로 나눠 펼쳐진다. 대항전 진행 시 미니게임천국 인게임의 특별 테마로 개발된 더벤티 맵에서 게임이 진행된다. 더벤티는 직장인 대항전 이벤트의 1등 팀 구성원 중 추첨을 통한 3명에게 각각 더벤티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 100장, 50장, 30장을 제공안다.

미니게임천국 이용자 사연을 신청받아 자사 커피트럭 ‘벤티럭’에서 커피와 디저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미니게임천국내에서 더벤티와의 콜라보 이벤트를 참여 후 얻을 수 있는 더벤티 코인으로 돌림판을 돌려 ‘에어팟 맥스’, ‘에어팟 프로 2세대’, ‘더벤티 모바일 금액권 2만원권’, ‘더벤티 겨울 신메뉴 음료 1종 교환권’ 등을 얻을 수 있는 100% 당첨 돌림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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