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슈에뜨,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협업 ’YK럭츄’ 출시 사진=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의 신규 라인 ‘럭츄’와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홀리데이 기념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럭츄’는 럭키슈에뜨가 올해 젠지 세대(1990년대 중반부터 2010년대 후반 출생자)를 공략하기 위해 새롭게 론칭한 라인이다. ‘럭츄(LUCK CHOU)’는 럭키슈에뜨(LUCKY CHOUETTE) 영문명에서 다섯 가지 스펠링(Y,E,T,T,E)을 지워 완성된 네이밍이며, 프랑스어로 ‘행복한 양배추’라는 뜻을 지닌다. 캐릭터는 검정색 눈만 있고 몸통이 털로 뒤덮인 것이 특징이다. 럭키슈에뜨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스타일리스트 정윤기(YK JEONG)와 만나 ‘YK럭츄(YK X LUCKCHOU)’를 새롭게 선보인다. ‘YK럭츄’는 브라운 컬러가 특징으로, 가슴 부분에 YK라고 적힌 금속 브로치를 달아 기존 캐릭터와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특히 ‘럭츄’는 행복을 전파하는 에너자이저이자 사람 만나는 것을 좋아하는 공상가 캐릭터로서 세계관도 구축하고 있다. ‘YK럭츄’는 여러 럭츄 캐릭터 중에서도 패션을 담당하며 자유로운 헤어 컬링을 가진 패셔니스타로 활약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뷰티 브랜드 로이비(LOiViE)는 홀리데이 한정판으로 ‘럭키 프레젠트 컬렉션’을 선보였다.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로와(ROWA) 작가와 협업해 타로 카드에 담긴 행운을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로이비는 이번 홀리데이 시즌 브랜드 대표 향기인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의 향수와 핸드크림 세트를 선보였다. 파우더리한 꽃향과 포근한 잔향이 특징으로 겨울에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다. 이외에도 로이비 핸드크림 4종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는 ’퍼퓸드 핸드크림 미니 디스커버리 세트‘를 판매한다. 홀리데이 제품 구매 시 마음을 적어 선물과 함께 전달할 수 있는 메시지 카드를 함께 제공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한정판 홀리데이 키링을 증정한다. 또 영국 니치향수 브랜드 조러브스는 영국의 유서 깊은 패브릭 브랜드 ‘워너 하우스’와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워너 하우스는 영국의 전통 문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독특한 디자인의 인테리어 소품들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는 브랜드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도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내는 특별한 디자인로 구성됐다. 조러브스 인기 향수 3가지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넘버 42 플라워샵, 망고 타이 라임, 조 바이 조러브스 등 트래블 사이즈의 오 드 뚜왈렛 퍼퓸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향수, 바디케어 등 조러브스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한정판 기프트 세트와 크리스마스 트리, 눈송이로 디자인된 캔들 2종을 선보였다. ◆이랜드 미쏘, 23FW ‘인디 슬리즈(Indie Sleaze)’ 컬렉션 출시 사진=이랜드.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가 23FW ‘인디 슬리즈(Indie Sleaze)’ 컬렉션을 17일 출시한다. 자유롭고 힙한 감성의 ‘인디 슬리즈(Indie Sleaze)’ 트렌드를 반영해 워싱 디테일이 돋보이고, 활동하기 편안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2000년대 중반부터 약 10년간 유행한 ‘인디 슬리즈’는 1980년대 화려한 맥시멀리즘 문화와 1990년대 그런지 무드가 어우러진 자유분방한 룩으로 표현된다. 미쏘의 이번 23FW 컬렉션은 ‘인디 록을 즐기는 자유로운 무드’를 기반으로 한다. 빈티지 워싱이 들어간 데님 팬츠, 체형의 실루엣을 살리는 니트집업, 퍼가 달린 항공점퍼 등으로 구성돼 웨어러블하면서, 자유롭고 쿨한 감성을 강조했다. ◆LF 헤지스골프, 소속 임진희 선수 시즌 4승 기념 이벤트 헤지스골프 임진희프로 4승 우승. 사진=LF. 생활문화기업 LF의 모던 클래식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가 소속 선수 임진희 프로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시즌 최종전 우승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임진희 선수는 지난 12일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극적으로 다승왕에 올라 올해 4번째 우승이자 개인 통산 6승의 성과를 거뒀다. 이에 헤지스골프는 아울렛을 제외한 헤지스골프 전국 매장에서 헤지스골프 제품 구매 시 임진희 선수의 사인 모자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고급 보스턴 백을 증정한다. SNS 고객참여 이벤트도 준비했다. 헤지스골프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 및 공유하기, 임진희 프로에게 축하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임진희 프로의 사인 모자,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임 선수가 이번 대회에서 착용한 제품은 헤지스골프의 고급스러움이 강조된 아이템들로, 뉴트럴한 컬러와 심플한 스타일로 차분한 겨울 골프 올드머니룩을 보여준다. ◆금성출판사 ‘2024 시공간을 뛰어넘는 역사 달력’ 출시 사진=금성출판사. 금성출판사가 한국사와 세계사의 주요 사건을 한눈에 볼 수 있는 ‘2024 시공간을 뛰어넘는 역사 달력’을 출시했다. 금성출판사는 2022년 역사, 2023년 MBTI 진로 탐색 등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주제를 선정해 매년 특별 달력을 제작, 판매하고 있다. ‘2024 시공간을 뛰어넘는 역사 달력’은 한국사와 세계사의 역사적 사건들을 달력을 통해 일상에서 쉽게 접하게 하자는 취지로 제작됐다. 월별 페이지 뒷면에는 해당 월의 한국사와 세계사의 주요 사건을 이미지와 자료로 담았고, 이달에 태어난 인물을 연대순으로 소개한다. 이달의 역사와 관련된 역사 퀴즈와 심도있는 역사 공부를 위한 QR 코드 등을 함께 수록했다. 방대한 역사적 흐름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기원전부터 2022년 현재까지 한국사와 세계사 비교 연표를 함께 제공한다. 달력은 이달의 계획과 간단한 기록 등 다양하게 활용하도록 디자인했으며, 2023년 12월부터 2025년 1월까지 총 14개월 분량으로 구성했다. ◆MCM, 2023 페스티브 캠페인&24SS 컬렉션 공개 사진=MCM. 글로벌 럭셔리 패션하우스 MCM이 2023 페스티브 캠페인과 함께 24SS 컬렉션을 공개했다. ‘IT’S ME, I’M THE GIFT’라는 타이틀로 누군가에게 선물로 다가간다는 것을 의미하는 이번 캠페인은 MCM의 자유로운 정체성을 악동 같은 이미지로 그려내며 대담하면서 재치 있는 연출 방식으로 개인의 가치와 사랑 등을 표현했다.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들의 대표적인 콘텐츠 제작을 통해 명성이 높아진 Baron&Baron 크리에이티브 팀을 비롯한 세계적인 스태프들이 함께 연출해 예술적 감성이 돋보인다. 2023 페스티브 캠페인에서는 홀리데이 시즌 및 여행을 위한 실용적인 아이템을 포함해 모드 트라비아, 위켄더, 토트백 등 MCM의 아이코닉한 스테디셀러 제품과 24SS 컬렉션으로 라이프스타일 전체를 아우르는 룩을 제안한다. 24SS 컬렉션은 새롭게 선보인 ‘로레토스’ 패턴을 반영한 라인으로 기존과는 차별화된 신선한 매력을 선사한다. 스몰 레더 제품과 액세서리 및 향수 등의 라이프스타일 제품까지 준비됐다.

[유통갤러리] 럭키슈에뜨,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협업 ’YK럭츄’ 출시 외

전지현 기자 승인 2023.11.15 15:30 의견 0

◆럭키슈에뜨,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협업 ’YK럭츄’ 출시

사진=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의 신규 라인 ‘럭츄’와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홀리데이 기념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럭츄’는 럭키슈에뜨가 올해 젠지 세대(1990년대 중반부터 2010년대 후반 출생자)를 공략하기 위해 새롭게 론칭한 라인이다. ‘럭츄(LUCK CHOU)’는 럭키슈에뜨(LUCKY CHOUETTE) 영문명에서 다섯 가지 스펠링(Y,E,T,T,E)을 지워 완성된 네이밍이며, 프랑스어로 ‘행복한 양배추’라는 뜻을 지닌다. 캐릭터는 검정색 눈만 있고 몸통이 털로 뒤덮인 것이 특징이다.

럭키슈에뜨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스타일리스트 정윤기(YK JEONG)와 만나 ‘YK럭츄(YK X LUCKCHOU)’를 새롭게 선보인다. ‘YK럭츄’는 브라운 컬러가 특징으로, 가슴 부분에 YK라고 적힌 금속 브로치를 달아 기존 캐릭터와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특히 ‘럭츄’는 행복을 전파하는 에너자이저이자 사람 만나는 것을 좋아하는 공상가 캐릭터로서 세계관도 구축하고 있다. ‘YK럭츄’는 여러 럭츄 캐릭터 중에서도 패션을 담당하며 자유로운 헤어 컬링을 가진 패셔니스타로 활약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뷰티 브랜드 로이비(LOiViE)는 홀리데이 한정판으로 ‘럭키 프레젠트 컬렉션’을 선보였다.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로와(ROWA) 작가와 협업해 타로 카드에 담긴 행운을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로이비는 이번 홀리데이 시즌 브랜드 대표 향기인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의 향수와 핸드크림 세트를 선보였다. 파우더리한 꽃향과 포근한 잔향이 특징으로 겨울에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다.

이외에도 로이비 핸드크림 4종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는 ’퍼퓸드 핸드크림 미니 디스커버리 세트‘를 판매한다. 홀리데이 제품 구매 시 마음을 적어 선물과 함께 전달할 수 있는 메시지 카드를 함께 제공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한정판 홀리데이 키링을 증정한다. 또 영국 니치향수 브랜드 조러브스는 영국의 유서 깊은 패브릭 브랜드 ‘워너 하우스’와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워너 하우스는 영국의 전통 문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독특한 디자인의 인테리어 소품들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는 브랜드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도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내는 특별한 디자인로 구성됐다. 조러브스 인기 향수 3가지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넘버 42 플라워샵, 망고 타이 라임, 조 바이 조러브스 등 트래블 사이즈의 오 드 뚜왈렛 퍼퓸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향수, 바디케어 등 조러브스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한정판 기프트 세트와 크리스마스 트리, 눈송이로 디자인된 캔들 2종을 선보였다.

◆이랜드 미쏘, 23FW ‘인디 슬리즈(Indie Sleaze)’ 컬렉션 출시

사진=이랜드.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가 23FW ‘인디 슬리즈(Indie Sleaze)’ 컬렉션을 17일 출시한다. 자유롭고 힙한 감성의 ‘인디 슬리즈(Indie Sleaze)’ 트렌드를 반영해 워싱 디테일이 돋보이고, 활동하기 편안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2000년대 중반부터 약 10년간 유행한 ‘인디 슬리즈’는 1980년대 화려한 맥시멀리즘 문화와 1990년대 그런지 무드가 어우러진 자유분방한 룩으로 표현된다. 미쏘의 이번 23FW 컬렉션은 ‘인디 록을 즐기는 자유로운 무드’를 기반으로 한다. 빈티지 워싱이 들어간 데님 팬츠, 체형의 실루엣을 살리는 니트집업, 퍼가 달린 항공점퍼 등으로 구성돼 웨어러블하면서, 자유롭고 쿨한 감성을 강조했다.

◆LF 헤지스골프, 소속 임진희 선수 시즌 4승 기념 이벤트

헤지스골프 임진희프로 4승 우승. 사진=LF.


생활문화기업 LF의 모던 클래식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가 소속 선수 임진희 프로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시즌 최종전 우승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임진희 선수는 지난 12일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극적으로 다승왕에 올라 올해 4번째 우승이자 개인 통산 6승의 성과를 거뒀다. 이에 헤지스골프는 아울렛을 제외한 헤지스골프 전국 매장에서 헤지스골프 제품 구매 시 임진희 선수의 사인 모자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고급 보스턴 백을 증정한다.

SNS 고객참여 이벤트도 준비했다. 헤지스골프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 및 공유하기, 임진희 프로에게 축하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임진희 프로의 사인 모자,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임 선수가 이번 대회에서 착용한 제품은 헤지스골프의 고급스러움이 강조된 아이템들로, 뉴트럴한 컬러와 심플한 스타일로 차분한 겨울 골프 올드머니룩을 보여준다.

◆금성출판사 ‘2024 시공간을 뛰어넘는 역사 달력’ 출시

사진=금성출판사.

금성출판사가 한국사와 세계사의 주요 사건을 한눈에 볼 수 있는 ‘2024 시공간을 뛰어넘는 역사 달력’을 출시했다. 금성출판사는 2022년 역사, 2023년 MBTI 진로 탐색 등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주제를 선정해 매년 특별 달력을 제작, 판매하고 있다. ‘2024 시공간을 뛰어넘는 역사 달력’은 한국사와 세계사의 역사적 사건들을 달력을 통해 일상에서 쉽게 접하게 하자는 취지로 제작됐다.

월별 페이지 뒷면에는 해당 월의 한국사와 세계사의 주요 사건을 이미지와 자료로 담았고, 이달에 태어난 인물을 연대순으로 소개한다. 이달의 역사와 관련된 역사 퀴즈와 심도있는 역사 공부를 위한 QR 코드 등을 함께 수록했다. 방대한 역사적 흐름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기원전부터 2022년 현재까지 한국사와 세계사 비교 연표를 함께 제공한다. 달력은 이달의 계획과 간단한 기록 등 다양하게 활용하도록 디자인했으며, 2023년 12월부터 2025년 1월까지 총 14개월 분량으로 구성했다.

◆MCM, 2023 페스티브 캠페인&24SS 컬렉션 공개

사진=MCM.

글로벌 럭셔리 패션하우스 MCM이 2023 페스티브 캠페인과 함께 24SS 컬렉션을 공개했다. ‘IT’S ME, I’M THE GIFT’라는 타이틀로 누군가에게 선물로 다가간다는 것을 의미하는 이번 캠페인은 MCM의 자유로운 정체성을 악동 같은 이미지로 그려내며 대담하면서 재치 있는 연출 방식으로 개인의 가치와 사랑 등을 표현했다.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들의 대표적인 콘텐츠 제작을 통해 명성이 높아진 Baron&Baron 크리에이티브 팀을 비롯한 세계적인 스태프들이 함께 연출해 예술적 감성이 돋보인다.

2023 페스티브 캠페인에서는 홀리데이 시즌 및 여행을 위한 실용적인 아이템을 포함해 모드 트라비아, 위켄더, 토트백 등 MCM의 아이코닉한 스테디셀러 제품과 24SS 컬렉션으로 라이프스타일 전체를 아우르는 룩을 제안한다. 24SS 컬렉션은 새롭게 선보인 ‘로레토스’ 패턴을 반영한 라인으로 기존과는 차별화된 신선한 매력을 선사한다. 스몰 레더 제품과 액세서리 및 향수 등의 라이프스타일 제품까지 준비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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