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챔피온', '서울의 정취' 컬렉션 공개 사진=LF. LF가 전개하는 ‘챔피온’은 첫 한국 한정판 상품으로 서울 상징물과 예술적 정취를 일러스트로 표현한 ‘서울의 정취(the SEOUL atmosphere)’ 컬렉션을 선보인다. 챔피온 시그니처인 ‘리버스 위브(Reverse Weave)’ 라인 후드티, 스웨트셔츠(Sweat Shirt), 집업 후드티 등에 서울의 랜드마크를 형상화한 프린팅이 특징이다. 챔피온이 가진 100년 이상 역사 브랜드라는 점과 트렌디한 의류와 액세서리를 선보이는 힙(Hip)한 브랜드라는 두가지 특징을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서울 도시 모습에 반영했다. 일러스트는 나무 판에 그림을 새겨 찍어내는 판화 형태 디자인으로, 거칠어 보이지만 정제되지 않는 챔피온 브랜드 이미지를 나타냈다. ▲별이 빛나는 서울 ▲춤을 추는 서울 ▲이곳저곳 서울 등 3가지 컨셉 일러스트를 옷 전면부나 후면부에 디자인 포인트로 프린팅했다. 스타필드 코엑스 오프라인 매장과 챔피온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다. 스타필드 코엑스 매장에서는 12월 말까지 챔피온이 표현하는 서울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서울의 정취 팝업존을 운영한다. 서울의 정취 컬렉션 제품들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한정 수량만 판매될 계획이다. ◆빈폴키즈, ‘24년 신학기 책가방 출시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 전용브랜드 빈폴키즈는 2024년 신학기 책가방을 출시했다. 빈폴키즈는 브랜드 시그니처 토끼 캐릭터 ‘빙키’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해 트렌디한 디자인의 책가방을 선보였다. 지난 시즌 출시된 ‘빙키’를 모티브로 한 상품 인기에 힘입어 빙키의 실루엣뿐 아니라 귀여운 얼굴, 표정 등을 더했다. 윙크하는 빙키가 그려진 투명한 이중 몰드에 꽃 모양 파츠가 반짝거리며 자유롭게 움직이는 ‘투명몰드 빙키 책가방’, 오로라 펄 디자인에 빙키가 무지개를 타고 내려오는 그래픽을 적용한 ‘시그니처 빙키 책가방’, 레인보우 컬러 패턴에 화려한 스팽글과 파츠 장식을 더한 ‘오로라 빙키 책가방’ 등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할 상품을 구성했다. 빈폴키즈는 캐주얼한 컨셉으로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할 수 있는 ‘바서티 책가방’도 내놨다. 바서티 무드의 인조 가죽 배색과 빈폴 레터링 로고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빈폴의 자전거 금속 장식과 체크 패턴을 적용해 클래식한 멋을 더한 ‘코어 체크 책가방’, 전체 시그니처 체크 패턴에 사첼형 디자인을 적용한 ‘프리미엄 체크 사첼 책가방’ 등 상품도 출시했다. 가방에 인형을 달고 다니는 아이 취향에 맞춰 업그레이드된 빙키 인형을 선보였다. 핑크/베이지/블랙/스카이 블루 4가지 색상의 빙키 인형에 복슬복슬한 털을 입혀 부드럽고 폭신한 촉감을 더했다. 2024년 신학기 책가방에는 핑크 또는 베이지 빙키 인형이 포함되며, 빙키 인형만 단품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산타가 간다’ 패키지 출시 사진=이랜드파크.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오는 12월1일부터 31일까지 아이와 함께 특별한 여행을 준비하는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산타가 간다’ 패키지를 전국 12개 지점에서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에 아이를 위해 준비한 선물을 맡겨 두면 산타가 직접 객실로 찾아와 전달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진행된다. 우선 켄싱턴호텔 평창은 ▲객실 1박 ▲레스토랑 ‘라떼브’ 조식 뷔페 3인(성인 2인 및 아동1인) ▲키즈월드 1박 2일 입장권 3인(성인 2인 및 아동1인) ▲키즈월드 바우처 3만원권 ▲켄싱턴베어 키링 1개가 제공된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객실 1박 ▲애슐리퀸즈 조식 뷔페 3인(성인 2인 및 아동1인) ▲켄싱턴베어 1개 ▲키즈월드 1회권 3인(성인 2인 및 아동1인) ▲코코몽방구 바우처 1만원이 제공된다. 켄싱턴리조트 경주는 ▲객실 1박 ▲애슐리퀸즈 조식 뷔페 3인(성인 2인 및 아동1인) ▲애슐리퀸즈 디너 뷔페 3인(성인 2인 및 아동1인) ▲코코몽 키즈 플레이 2인(성인1인 및 아동1인) ▲켄싱턴베어 1개의 혜택을 구성했다. ◆K2, 완벽한 윈드스토퍼 다운 '씬에어 포스' 출시 사진=K2.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고어 윈드스토퍼와 씬다운을 접목한 남성 야상 다운 '씬에어 포스(FORCE)'를 출시했다. '씬에어 포스'는 뛰어난 방풍 기능과 투습 효과를 제공하는 K2 독점 고어 윈드스토퍼를 적용했다. 윈드스토퍼는 미세한 구멍으로 이뤄진 얇은 막이 차가운 바람과 눈, 비는 막아주고 수증기 형태의 땀은 배출해 습기가 차는 것을 막아준다. 혁신적인 다운 압축 기술로 특허 출원 받은 세계 최초, 유일의 다운 패브릭인 ‘씬다운’을 등판에 적용했다.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동절기 한파에도 걱정 없이 가볍고 따뜻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고 동물 복지를 준수한 ‘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 받은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했다. 심플한 디자인과 세미 루즈핏의 세련된 스타일로 야외 활동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착용하기 좋다. 후드 탈부착이 가능하며, 포켓 포인트로 디자인과 수납성을 강화하고 주머니 기모 안감과 소매 벨크로를 적용해 보온성을 높이는 디테일까지 고려했다. ◆LF푸드, ‘봉추찜닭 찜닭볶이’ RMR 출시 사진=LF푸드. LF푸드가 ‘봉추찜닭 찜닭볶이’ 레스토랑 간편식(Restaurant Meal Replacement, 이하 RMR)을 출시했다. 봉추찜닭 찜닭볶이는 LF푸드가 가진 역량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봉추찜닭의 진하고 담백한 맛을 그대로 살렸다.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전문점의 맛을 구현할 수 있다. 쫄깃한 닭다리살과 아삭한 알감자, 신선한 야채토핑 등 다양한 토핑을 구성했다. 여기에 별도의 불림 없이 그대로 조리가 가능한 납작당면와 쌀떡 사리를 적용했다. 깊고 진한 풍미의 간장소스로 마리네이드 한 닭을 활용해 별도의 소스 첨가 없이 편리하게 조리가 가능하다. 오는 29일까지 롯데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1+1 행사를 진행하며 혜택을 확대했다. ◆동성제약, Re20(리투앤) 베트남 론칭 행사 성료 사진=동성제약.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안티에이징 브랜드 ‘Re20(리투앤)’이 지난 18일 베트남 론칭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베트남 호치민시에서 열린 이번 론칭 행사는 Re20(이하 리투앤)의 베트남 독점 공급사인 ‘International IE Company’가 주최한 행사로 현지 피부과 전문의, 미스 유니버스 베트남, 뷰티 인플루언서, 언론사 등 총 150명이 초청됐다. 동성제약 및 브랜드 소개, 계약서 사인 세리머니, 피부과 전문의의 제품별 효과 발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본 행사에는 2019년 미스 유니버스 베트남 ‘Nguyen Tran Khanh Van(응우옌 쩐 칸 반)’이 브랜드 앰버서더로 참석했다. 안티에이징 브랜드 리투앤은 동성제약 송음 농장에서 직접 키운 누에고치에서 실크 단백질을 추출해 원료로 사용하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특허받은 저분자 실크 프로테인, 태반추출물 성분이 피부 보습막을 형성하고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리투앤은 올해 8월 베트남 현지 수입유통사와 브랜드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베트남 제품 허가를 취득, 브랜드 마케팅과 판매에 주력하고 있다.

[유통갤러리] LF '챔피온', '서울의 정취' 컬렉션 공개 외

전지현 기자 승인 2023.11.21 10:10 의견 0

◆LF '챔피온', '서울의 정취' 컬렉션 공개

사진=LF.

LF가 전개하는 ‘챔피온’은 첫 한국 한정판 상품으로 서울 상징물과 예술적 정취를 일러스트로 표현한 ‘서울의 정취(the SEOUL atmosphere)’ 컬렉션을 선보인다. 챔피온 시그니처인 ‘리버스 위브(Reverse Weave)’ 라인 후드티, 스웨트셔츠(Sweat Shirt), 집업 후드티 등에 서울의 랜드마크를 형상화한 프린팅이 특징이다. 챔피온이 가진 100년 이상 역사 브랜드라는 점과 트렌디한 의류와 액세서리를 선보이는 힙(Hip)한 브랜드라는 두가지 특징을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서울 도시 모습에 반영했다.

일러스트는 나무 판에 그림을 새겨 찍어내는 판화 형태 디자인으로, 거칠어 보이지만 정제되지 않는 챔피온 브랜드 이미지를 나타냈다. ▲별이 빛나는 서울 ▲춤을 추는 서울 ▲이곳저곳 서울 등 3가지 컨셉 일러스트를 옷 전면부나 후면부에 디자인 포인트로 프린팅했다. 스타필드 코엑스 오프라인 매장과 챔피온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다. 스타필드 코엑스 매장에서는 12월 말까지 챔피온이 표현하는 서울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서울의 정취 팝업존을 운영한다. 서울의 정취 컬렉션 제품들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한정 수량만 판매될 계획이다.

◆빈폴키즈, ‘24년 신학기 책가방 출시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 전용브랜드 빈폴키즈는 2024년 신학기 책가방을 출시했다. 빈폴키즈는 브랜드 시그니처 토끼 캐릭터 ‘빙키’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해 트렌디한 디자인의 책가방을 선보였다. 지난 시즌 출시된 ‘빙키’를 모티브로 한 상품 인기에 힘입어 빙키의 실루엣뿐 아니라 귀여운 얼굴, 표정 등을 더했다. 윙크하는 빙키가 그려진 투명한 이중 몰드에 꽃 모양 파츠가 반짝거리며 자유롭게 움직이는 ‘투명몰드 빙키 책가방’, 오로라 펄 디자인에 빙키가 무지개를 타고 내려오는 그래픽을 적용한 ‘시그니처 빙키 책가방’, 레인보우 컬러 패턴에 화려한 스팽글과 파츠 장식을 더한 ‘오로라 빙키 책가방’ 등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할 상품을 구성했다.

빈폴키즈는 캐주얼한 컨셉으로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할 수 있는 ‘바서티 책가방’도 내놨다. 바서티 무드의 인조 가죽 배색과 빈폴 레터링 로고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빈폴의 자전거 금속 장식과 체크 패턴을 적용해 클래식한 멋을 더한 ‘코어 체크 책가방’, 전체 시그니처 체크 패턴에 사첼형 디자인을 적용한 ‘프리미엄 체크 사첼 책가방’ 등 상품도 출시했다. 가방에 인형을 달고 다니는 아이 취향에 맞춰 업그레이드된 빙키 인형을 선보였다. 핑크/베이지/블랙/스카이 블루 4가지 색상의 빙키 인형에 복슬복슬한 털을 입혀 부드럽고 폭신한 촉감을 더했다. 2024년 신학기 책가방에는 핑크 또는 베이지 빙키 인형이 포함되며, 빙키 인형만 단품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산타가 간다’ 패키지 출시

사진=이랜드파크.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오는 12월1일부터 31일까지 아이와 함께 특별한 여행을 준비하는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산타가 간다’ 패키지를 전국 12개 지점에서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에 아이를 위해 준비한 선물을 맡겨 두면 산타가 직접 객실로 찾아와 전달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진행된다. 우선 켄싱턴호텔 평창은 ▲객실 1박 ▲레스토랑 ‘라떼브’ 조식 뷔페 3인(성인 2인 및 아동1인) ▲키즈월드 1박 2일 입장권 3인(성인 2인 및 아동1인) ▲키즈월드 바우처 3만원권 ▲켄싱턴베어 키링 1개가 제공된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객실 1박 ▲애슐리퀸즈 조식 뷔페 3인(성인 2인 및 아동1인) ▲켄싱턴베어 1개 ▲키즈월드 1회권 3인(성인 2인 및 아동1인) ▲코코몽방구 바우처 1만원이 제공된다. 켄싱턴리조트 경주는 ▲객실 1박 ▲애슐리퀸즈 조식 뷔페 3인(성인 2인 및 아동1인) ▲애슐리퀸즈 디너 뷔페 3인(성인 2인 및 아동1인) ▲코코몽 키즈 플레이 2인(성인1인 및 아동1인) ▲켄싱턴베어 1개의 혜택을 구성했다.

◆K2, 완벽한 윈드스토퍼 다운 '씬에어 포스' 출시

사진=K2.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고어 윈드스토퍼와 씬다운을 접목한 남성 야상 다운 '씬에어 포스(FORCE)'를 출시했다. '씬에어 포스'는 뛰어난 방풍 기능과 투습 효과를 제공하는 K2 독점 고어 윈드스토퍼를 적용했다. 윈드스토퍼는 미세한 구멍으로 이뤄진 얇은 막이 차가운 바람과 눈, 비는 막아주고 수증기 형태의 땀은 배출해 습기가 차는 것을 막아준다. 혁신적인 다운 압축 기술로 특허 출원 받은 세계 최초, 유일의 다운 패브릭인 ‘씬다운’을 등판에 적용했다.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동절기 한파에도 걱정 없이 가볍고 따뜻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고 동물 복지를 준수한 ‘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 받은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했다. 심플한 디자인과 세미 루즈핏의 세련된 스타일로 야외 활동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착용하기 좋다. 후드 탈부착이 가능하며, 포켓 포인트로 디자인과 수납성을 강화하고 주머니 기모 안감과 소매 벨크로를 적용해 보온성을 높이는 디테일까지 고려했다.

◆LF푸드, ‘봉추찜닭 찜닭볶이’ RMR 출시

사진=LF푸드.

LF푸드가 ‘봉추찜닭 찜닭볶이’ 레스토랑 간편식(Restaurant Meal Replacement, 이하 RMR)을 출시했다. 봉추찜닭 찜닭볶이는 LF푸드가 가진 역량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봉추찜닭의 진하고 담백한 맛을 그대로 살렸다.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전문점의 맛을 구현할 수 있다. 쫄깃한 닭다리살과 아삭한 알감자, 신선한 야채토핑 등 다양한 토핑을 구성했다. 여기에 별도의 불림 없이 그대로 조리가 가능한 납작당면와 쌀떡 사리를 적용했다. 깊고 진한 풍미의 간장소스로 마리네이드 한 닭을 활용해 별도의 소스 첨가 없이 편리하게 조리가 가능하다. 오는 29일까지 롯데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1+1 행사를 진행하며 혜택을 확대했다.

◆동성제약, Re20(리투앤) 베트남 론칭 행사 성료

사진=동성제약.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안티에이징 브랜드 ‘Re20(리투앤)’이 지난 18일 베트남 론칭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베트남 호치민시에서 열린 이번 론칭 행사는 Re20(이하 리투앤)의 베트남 독점 공급사인 ‘International IE Company’가 주최한 행사로 현지 피부과 전문의, 미스 유니버스 베트남, 뷰티 인플루언서, 언론사 등 총 150명이 초청됐다. 동성제약 및 브랜드 소개, 계약서 사인 세리머니, 피부과 전문의의 제품별 효과 발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본 행사에는 2019년 미스 유니버스 베트남 ‘Nguyen Tran Khanh Van(응우옌 쩐 칸 반)’이 브랜드 앰버서더로 참석했다. 안티에이징 브랜드 리투앤은 동성제약 송음 농장에서 직접 키운 누에고치에서 실크 단백질을 추출해 원료로 사용하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특허받은 저분자 실크 프로테인, 태반추출물 성분이 피부 보습막을 형성하고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리투앤은 올해 8월 베트남 현지 수입유통사와 브랜드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베트남 제품 허가를 취득, 브랜드 마케팅과 판매에 주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