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나뚜루가 ‘2023 지니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 나뚜루가 지니뮤직이 개최하는 ‘2023 지니뮤직 페스티벌 – 홀리데이 비치 리조트(Holiday Beach Resort)’에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나뚜루는 MZ세대와 공감하고 이들이 선호하는 트렌드를 브랜드에 적용하는 등 변화를 주고 있다. 세련되고 트렌디한 점을 강조해 MZ세대에게 새로운 나뚜루의 느낌을 공고히 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새로운 브랜드 가치로 ‘더 트루 플레저(The True Pleasure)’를 내세우고 다양한 형태의 마케팅 활동을 전개 중이다.
이번 ‘2023 지니뮤직 페스티벌’ 참여도 이러한 마케팅 활동의 일환이다. 이번 공연은 겨울에 즐기는 환상적인 여름 페스티벌의 테마로 4년만에 개최된다. 다음달 9일부터 1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지코, 창모, 비와이, 기리보이 등 유명 아티스트가 참여한다.
롯데웰푸드는 지니뮤직 페스티벌 기간 나뚜루 브랜드 홍보부스를 설치해 나뚜루가 추구하는 가치와 제품을 소개한다. 특히 최근 감각적인 디자인과 젊은 세대가 좋아하는 맛을 적용해 인기를 얻고 있는 성수컬렉션 ’넛츠크림 위드 에스프레소’와 곧 출시할 ‘마카다미아크럼블’을 관객들에게 중점적으로 알려 나뚜루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지니뮤직 페스티벌 참여를 기념하기 위해 페스티벌 초대권도 준비했다. 롯데웰푸드 나뚜루 공식 SNS 및 롯데웰푸드 스위트몰과 롯데마트 등 온라인몰을 통해 페스티벌 초대권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오는 26일까지 롯데웰푸드 나뚜루 공식 SNS에서는 제품 증정 이벤트, 페스티벌 기간에는 나뚜루 공식 SNS을 활용한 제품 증정 이벤트와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 나뚜루 굿즈 등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 나뚜루 담당자는 “이번 페스티벌 참여를 통해 젊은 세대에게 새롭게 변화하는 나뚜루 브랜드를 알리고 소통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새롭게 정립된 나뚜루의 BI와 브랜드 가치, 제품 등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