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표그룹, 57주년 창립기념일 맞아 ‘블루위크’ 진행

삼표그룹이 창립 57주년을 맞아 사업장이 위치한 지역에 소화기를 전달했다. 사진은 강병군 에스피환경 대표(사진 왼쪽)가 영천시에 소화기를 전달한 후 김진현 영천시 부시장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삼표그룹.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은 창립 57주년을 맞아 지역사회 상생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삼표와 함께하는 블루위크(Blue Weeks)’를 2주간 진행한다. 삼표와 함께하는 블루위크(Blue Weeks)는 그룹 전계열사가 각 지역에 맞는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는 집중 활동기간으로 서울, 포항, 삼척 등 사업장이 위치한 지역에서 다양한 활동이 진행된다. 삼표그룹은 첫 번째 활동으로 소방의 날(11월 9일)을 맞아 지역사회에 화재취약 계층을 위해 소화기를 기부했다.

삼표그룹 사회공헌팀은 겨울철 춥고 건조한 날씨로 화기 사용이 늘어나고 이로 인한 화재 사고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에서 착안해 이번 활동을 기획하고 참여 모집을 통해 소화기 전달 대상 사업장을 선정했다. 경북 영천(SP 환경), 충남 천안(SP S&A), 강원 삼척(삼표시멘트), 서울(삼표산업) 지역의 소방서와 시청에 소화기 총 540개를 기부했다. 소화기는 지역 내 화재취약 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삼표그룹은 이를 시작으로 블루위크를 통해 해양정화 활동, 벽화 페인팅 봉사활동, 저소득 가정을 위한 제빵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LF 하프클럽, 롯데월드 어드벤처·서울스카이 입장권 최대 45% 할인

사진=LF.

LF 트라이씨클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이 롯데월드 어드벤처, 서울스카이와 함께 '윈터 이즈 커밍' 프로모션을 오는 12월10일까지 열고, 입장권 할인 선착순 혜택을 제공한다. LF 하프클럽은 이 기간 국내 최고 높이인 롯데월드타워 117~123층에 위치한 서울스카이 입장권(1인·2인 입장권)을 최대 33% 할인한다. 또,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본인 1인)은 최대 45% 할인가에 선보인다. 구매한 할인 입장권은 개인 휴대폰을 통해 모바일 티켓으로 발신되며, 방문객은 QR 코드 인증을 통해 바로 입장 가능하다.

◆보솜이, ‘블랙보솜데이’ 최대 70% 할인

사진=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는 오는 30일까지 보솜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보솜데이’를 진행한다. 어린이 교육기업 웅진씽크빅과 함께 진행, ‘놀 땐, 보솜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은 보솜이와 아이의 10년 후 미래를 생각하는 웅진씽크빅과의 협업을 통해 아이들의 행복한 놀이 습관을 응원한다.

행사 기간 동안 최다 구매왕에게 독서와 미술로 창의력을 높일 수 있는 ‘웅진씽크빅 창의아트깨치기 도서세트’를 증정하며, 최고 리뷰왕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구매왕 3명을 선정해 ‘보솜이 펀앤플레이 물티슈‘ 1박스를 증정하는 역대급 구성으로 진행된다.

◆CJ CGV, 종이 빨대 시범 도입…고객 선택권 확대

CGV가 다회용 컵을 시범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사진=CJ CGV.

CJ CGV는 CGV등촌과 홍대에 종이 빨대를 시범적으로 도입해 고객 선택권을 확대한다. 오는 12월1일부터 CGV등촌과 홍대의 매점에서 음료 구매 시 종이 빨대와 플라스틱 빨대 중 선택할 수 있다. CJ CGV는 시범 도입하는 두곳에서 고객 반응을 확인해 지속 여부를 검토할 계획이다. 앞서 CJ CGV는 필환경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2021년부터 트래쉬버스터즈와 협력해 용산에 위치한 본사 사내 카페의 일회용기를 100% 다회용기로 전환하며 극장에서의 다회용기 도입을 위한 사전 준비 과정을 거친 바 있다.

지난 2022년부터는 청주시와 협업해 CGV청주(서문), 청주지웰시티, 청주율량에 다회용 컵을 도입했다. 매점 이용객이 음료를 주문할 때 다회용 컵을 선택하면 500원 할인된 가격에 음료를 이용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했다. 다회용 컵 도입 후 전체 탄산음료에서 다회용 컵이 차지하는 비중은 약 40%이며, 일회용 컵 사용량은 약 2.9톤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현대백화점 미아점, 컬러풀 플레이그라운드 '위글위글' 팝업

23일 오전, 서울시 성북구 미아점 지하1층에 위치한 컬러풀 플레이그라운드 '위글위글' 팝업스토어 매장에서 직원들이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오는 30일까지 미아점 지하1층 행사장에서 컬러풀 플레이그라운드 '위글위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알록달록한 색상이 특징인 MZ세대 선호 브랜드 상품 77종을 선보인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 개성주악 디저트 브랜드 '프띠르', 캐릭터 굿즈 브랜드 '미스터두낫띵', 비건 수제비누 브랜드 '퐁' 등이 참여한다. 대표 상품은 위글위글의 '핑거홀 겨울장갑', 미스터두낫띵의 '아크릴 키링', 퐁의 '차량용 방향제' 등이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1792 풀 프루프' 조선호텔 에디션 3종 샘플러 출시

1792 풀 프루프 싱글배럴 조선호텔 에디션 3종 샘플러.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조선호텔 에디션으로 출시한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1792 풀 프루프’ (1792 FULL PROOF) 싱글 배럴의 3종을 비교 시음할 수 있는 ‘1792 풀 프루프 버번 위스키 3종 샘플러’를 각 호텔 라운지앤바에서 출시한다. 웨스틴 조선 서울, 웨스틴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과 제주의 각 호텔 음료 전문가와 바텐더가 공동으로 기획한 것으로 각 보틀마다 각 호텔을 상징하는 이미지와 금빛 라벨이 부착됐다. 웨스틴 조선 서울 라운지앤바, 웨스틴 조선 부산의 파노라마 라운지 및 오킴스, 그랜드 조선 부산의 라운지앤바에서 만날 수 있다.

1792 풀 프루프를 생산하는 ‘바톤 1792’ 증류소의 대니 칸(danny Kahn) 마스터 디스틸러가 선정한 9개 오크 배럴 샘플 중 각 호텔 바텐더들의 큐레이팅을 통해 1종씩 3종 싱글 배럴이 선택됐다. 각각 ‘1792 풀 프루프 웨스틴 조선 서울’, ‘1792 풀 프루프 웨스틴 조선 부산’, ‘1792 풀 프루프 그랜드 조선’으로 탄생했다. ‘1792 풀 프루프 웨스틴 조선 서울’은 바날라와 캐러멜의 달콤한 향과 함께 찐득거리면서도 크리미한 질감과 은은하게 오래 머무는 여운이 특징이다.

‘1792 풀 프루프 웨스틴 조선 부산’은 건초와 풀의 드라이 향을 마주하면 뿌리와 나뭇가지에서 나오는 은은한 달콤함을 음미할 수 있다. ‘1792 풀 프루프 그랜드 조선’은 강렬하면서도 스파이시한 오크향이 코끝에 머물며 솔티함, 오크에서 비롯된 깊은 풍미와 긴 여운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