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히어로즈 KBL 유스 엘리트 캠프 성황리 종료 이은정 동아오츠카 커뮤니케이션팀장(사진 좌)이 중등부 MIP를 수상한 광신중 정인찬(사진 우)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의 KBL이 주최하고 포카리스웨트가 지원하는 ‘2023 포카리스웨트 히어로즈 KBL 유스 엘리트 캠프(이하 엘리트 캠프)’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우수 엘리트 선수 육성 및 체계적 관리를 위해 개최된 이번 엘리트 캠프는 중등부 35명, 고등부 37명씩 총 72명이 21일부터 24일까지 중등부, 24일부터 27일까지 고등부로 구분해 강원특별자치도 양구군 청춘 체육관에서 진행됐다. 중등부 엘리트 캠프 결과, MIP(기량발전상)에는 광신중 정인찬이 선정되었다. 베스트 5에는 삼선중 윤지원과 윤지후, 양정중 엄지후, 용산중 곽건우, 호계중 허건우가 선정되었다. MVP로는 송도중 김민기 학생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고등부 MIP에는 양정고 표시우가 선정됐다. 베스트 5에는 경복고 이근준과 김성훈, 용산고 에디 다니엘과 김민재, 광신고 김재원이 선정되었다. MVP는 휘문고 박준성 학생이 수상했다. ◆동서식품, ‘카누 싱글 오리진’ 커피 5종 출시 사진=동서식품.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은 한가지 원두 맛과 향을 담은 ‘카누 싱글 오리진’ 커피 5종을 출시한다.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인도네시아 등 각 대륙을 대표하는 주요 커피산지에서 엄선한 지역 한정 원두를 최적화된 방법으로 로스팅해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카누 싱글 오리진 인스턴트 원두커피는 ▲콜롬비아 나리뇨 수프리모 ▲에티오피아 아리차 2종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콜롬비아 나리뇨 수프리모’는 달콤한 초콜릿 향미와 기분 좋은 산미, 깔끔한 뒷맛을 느낄 수 있다. ‘에티오피아 아리차’는 화사한 꽃내음과 새콤달콤한 과일향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카누 싱글 오리진 캡슐 커피는 프리미엄 커피머신 ‘카누 바리스타’ 전용 제품으로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콜롬비아 톨리마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총 3종이다.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는 특유의 은은한 꽃향기와 부드러운 질감이 돋보인다. ‘콜롬비아 톨리마’는 과실향과 적절한 바디감을 즐길 수 있으며 ‘인도네시아 수마트라’는 카카오와 허브향이 입안 가득 차오른다. 카누 바리스타는 이번 카누 싱글 오리진 캡슐 3종 출시로 총 11가지 캡슐을 갖추며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르메르,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르메르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 프랑스 어드밴스드 컨템포러리 브랜드 르메르(LEMAIRE)는 서울 한남동에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지난 3월 프랑스 파리에서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이후 전세계 두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다. 르메르는 ‘일상을 위한 옷을 만든다’는 철학 아래 절제되고 은은한 디자인이지만 동서양의 다양한 요소들이 조화를 이루는 컬렉션을 지향한다. 르메르는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23년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과 해당 매장에서만 독점으로 전개되는 협업 상품도 선보인다. 이탈리아 가죽 액세서리 브랜드인 ‘일 부세토(IL BUSSETTO)’와 협업한 가방, 카드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등이다. 이중 허니 진저(HONEY GINGER) 컬러는 전세계에서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판매한다. 국내 최초로 프랑스 브랜드 ‘메드에렌(MAD ET LEN)’과 협업한 디퓨저와 캔들도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단독으로 운영한다. 르메르는 1970년대에 지어진 약 69평(230㎡) 규모 2층 주택을 개조해 편안하고 아늑한 감성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구성했다. 주택과 부티크 경계를 허무는 ‘집’이란 공간을 통해 르메르 컬렉션을 조화롭게 보여준다. 전통 공예를 현대적 시선으로 재해석하는 국내 ‘LTH 스튜디오’ 건축가이자 공간 디자이너인 임태희와 협업해 르메르 큐레이팅과 한국의 전통적인 요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했다. 르메르는 브랜드가 지닌 정통성과 본연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는 차원에서 파리 플래그십 스토어를 구성하는 시그니처 요소들을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도 동일하게 적용해 전 세계 매장 간에 연결성을 강조했다. ◆이랜드 로이드, 7.67캐럿 핑크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반지 출시 사진=이월드. 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가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튜더로즈가든’ 컬렉션을 출시하고, ‘홀리데이 다이아몬드 위크’ 행사를 오는 12월1일부터 진행한다. ‘튜더로즈가든’은 7.67 빅캐럿 핑크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활용한 반지 컬렉션으로 단 한개만 판매한다. 핑크 다이아몬드는 희소성이 높고, 다양한 다이아몬드 중 특별하고 아름다운 색상의 보석으로 알려졌다. 로이드의 ‘튜더로즈가든’ 컬렉션은 영국 왕실 문장으로 사용되는 튜더로즈(Tudor Rose) 꽃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이번 컬렉션 상품은 5캐럿 로열 페어컷 핑크 다이아몬드 하나가 중앙에 위치하고, 2.67캐럿 상당의 화이트 다이아몬드 92개가 이를 감싸고 있다. 로열 페어컷은 하단으로 갈수록 동그란 서양배 모양을 모티브로 원석을 커팅한 로이드만의 가공 방식이다. ◆코오롱FnC, 케이트 국내 공식 론칭 사진=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아메리칸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케이트(Khaite)’의 국내 론칭을 공식화하고,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이스트점에 첫 정식매장을 오픈한다. 케이트는 2016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캐서린 홀스타인(Catherine Holestein)에 의해 설립된 브랜드다. 케이트는 올해 전세계 패션 트렌드로 급부상한 드러내지 않아도 풍겨져 나오는 고급스러운 스타일 뜻하는 ‘콰이어트 럭셔리(quiet luxury)’ 대표 브랜드로 손꼽힌다. 코오롱FnC는 올해 하반기부터 케이트 공식 론칭을 통해 여성 럭셔리 포트폴리오를 추가함으로써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그 시작으로 케이트는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이스트점 3층에 첫 정식 매장을 오픈했다. 한국 매장은 미국 맨해튼 소호에 위치한 케이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영감을 받아 산업적인 느낌과 창조적인 유산을 담아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2023FW 키즈 윈터 캠페인’ 컬렉션 출시 사진=F&F.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3FW 키즈 윈터 캠페인’을 공개했다. ‘호기심으로 가득한 겨울 방학을 즐기는 리틀 디스커버러들’을 주제로 아이들을 위한 새로운 프리미엄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의 겨울 컬렉션 제품들을 선보인다. ‘키즈 아웃포켓 다운 미드다운’은 후드 부분 탈부착이 가능한 에코퍼와 허벅지를 덮는 미드 기장이 포인트인 패딩이다. 앞부분의 지퍼와 함께 히든 스냅 단추 이중 여밈이 보온성을 강화했다. 소매 벨크로를 적용해 착용자 손목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며 찬바람 유입을 막아준다. ‘패밀리 레스터G RDS 구스다운 숏패딩’과 ‘패밀리 레스터G RDS 구스다운 롱패딩’은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성인 베스트셀러 패딩 제품의 키즈 버전이다. 인체 구조를 반영한 HAET 테크놀로지 발열 안감을 등쪽에 적용, 다운볼이 크고 필파워가 우수하며 RDS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유러피안 구스다운 충전재를 80:20로 사용했다.

[유통갤러리]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유소년 엘리트 캠프 성료 외

전지현 기자 승인 2023.11.28 15:34 의견 0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히어로즈 KBL 유스 엘리트 캠프 성황리 종료

이은정 동아오츠카 커뮤니케이션팀장(사진 좌)이 중등부 MIP를 수상한 광신중 정인찬(사진 우)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의 KBL이 주최하고 포카리스웨트가 지원하는 ‘2023 포카리스웨트 히어로즈 KBL 유스 엘리트 캠프(이하 엘리트 캠프)’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우수 엘리트 선수 육성 및 체계적 관리를 위해 개최된 이번 엘리트 캠프는 중등부 35명, 고등부 37명씩 총 72명이 21일부터 24일까지 중등부, 24일부터 27일까지 고등부로 구분해 강원특별자치도 양구군 청춘 체육관에서 진행됐다.

중등부 엘리트 캠프 결과, MIP(기량발전상)에는 광신중 정인찬이 선정되었다. 베스트 5에는 삼선중 윤지원과 윤지후, 양정중 엄지후, 용산중 곽건우, 호계중 허건우가 선정되었다. MVP로는 송도중 김민기 학생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고등부 MIP에는 양정고 표시우가 선정됐다. 베스트 5에는 경복고 이근준과 김성훈, 용산고 에디 다니엘과 김민재, 광신고 김재원이 선정되었다. MVP는 휘문고 박준성 학생이 수상했다.

◆동서식품, ‘카누 싱글 오리진’ 커피 5종 출시

사진=동서식품.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은 한가지 원두 맛과 향을 담은 ‘카누 싱글 오리진’ 커피 5종을 출시한다.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인도네시아 등 각 대륙을 대표하는 주요 커피산지에서 엄선한 지역 한정 원두를 최적화된 방법으로 로스팅해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카누 싱글 오리진 인스턴트 원두커피는 ▲콜롬비아 나리뇨 수프리모 ▲에티오피아 아리차 2종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콜롬비아 나리뇨 수프리모’는 달콤한 초콜릿 향미와 기분 좋은 산미, 깔끔한 뒷맛을 느낄 수 있다.

‘에티오피아 아리차’는 화사한 꽃내음과 새콤달콤한 과일향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카누 싱글 오리진 캡슐 커피는 프리미엄 커피머신 ‘카누 바리스타’ 전용 제품으로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콜롬비아 톨리마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총 3종이다.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는 특유의 은은한 꽃향기와 부드러운 질감이 돋보인다. ‘콜롬비아 톨리마’는 과실향과 적절한 바디감을 즐길 수 있으며 ‘인도네시아 수마트라’는 카카오와 허브향이 입안 가득 차오른다. 카누 바리스타는 이번 카누 싱글 오리진 캡슐 3종 출시로 총 11가지 캡슐을 갖추며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르메르,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르메르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 프랑스 어드밴스드 컨템포러리 브랜드 르메르(LEMAIRE)는 서울 한남동에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지난 3월 프랑스 파리에서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이후 전세계 두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다. 르메르는 ‘일상을 위한 옷을 만든다’는 철학 아래 절제되고 은은한 디자인이지만 동서양의 다양한 요소들이 조화를 이루는 컬렉션을 지향한다. 르메르는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23년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과 해당 매장에서만 독점으로 전개되는 협업 상품도 선보인다.

이탈리아 가죽 액세서리 브랜드인 ‘일 부세토(IL BUSSETTO)’와 협업한 가방, 카드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등이다. 이중 허니 진저(HONEY GINGER) 컬러는 전세계에서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판매한다. 국내 최초로 프랑스 브랜드 ‘메드에렌(MAD ET LEN)’과 협업한 디퓨저와 캔들도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단독으로 운영한다. 르메르는 1970년대에 지어진 약 69평(230㎡) 규모 2층 주택을 개조해 편안하고 아늑한 감성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구성했다. 주택과 부티크 경계를 허무는 ‘집’이란 공간을 통해 르메르 컬렉션을 조화롭게 보여준다.

전통 공예를 현대적 시선으로 재해석하는 국내 ‘LTH 스튜디오’ 건축가이자 공간 디자이너인 임태희와 협업해 르메르 큐레이팅과 한국의 전통적인 요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했다. 르메르는 브랜드가 지닌 정통성과 본연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는 차원에서 파리 플래그십 스토어를 구성하는 시그니처 요소들을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도 동일하게 적용해 전 세계 매장 간에 연결성을 강조했다.

◆이랜드 로이드, 7.67캐럿 핑크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반지 출시

사진=이월드.

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가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튜더로즈가든’ 컬렉션을 출시하고, ‘홀리데이 다이아몬드 위크’ 행사를 오는 12월1일부터 진행한다. ‘튜더로즈가든’은 7.67 빅캐럿 핑크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활용한 반지 컬렉션으로 단 한개만 판매한다. 핑크 다이아몬드는 희소성이 높고, 다양한 다이아몬드 중 특별하고 아름다운 색상의 보석으로 알려졌다.

로이드의 ‘튜더로즈가든’ 컬렉션은 영국 왕실 문장으로 사용되는 튜더로즈(Tudor Rose) 꽃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이번 컬렉션 상품은 5캐럿 로열 페어컷 핑크 다이아몬드 하나가 중앙에 위치하고, 2.67캐럿 상당의 화이트 다이아몬드 92개가 이를 감싸고 있다. 로열 페어컷은 하단으로 갈수록 동그란 서양배 모양을 모티브로 원석을 커팅한 로이드만의 가공 방식이다.

◆코오롱FnC, 케이트 국내 공식 론칭

사진=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아메리칸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케이트(Khaite)’의 국내 론칭을 공식화하고,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이스트점에 첫 정식매장을 오픈한다. 케이트는 2016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캐서린 홀스타인(Catherine Holestein)에 의해 설립된 브랜드다. 케이트는 올해 전세계 패션 트렌드로 급부상한 드러내지 않아도 풍겨져 나오는 고급스러운 스타일 뜻하는 ‘콰이어트 럭셔리(quiet luxury)’ 대표 브랜드로 손꼽힌다.

코오롱FnC는 올해 하반기부터 케이트 공식 론칭을 통해 여성 럭셔리 포트폴리오를 추가함으로써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그 시작으로 케이트는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이스트점 3층에 첫 정식 매장을 오픈했다. 한국 매장은 미국 맨해튼 소호에 위치한 케이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영감을 받아 산업적인 느낌과 창조적인 유산을 담아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2023FW 키즈 윈터 캠페인’ 컬렉션 출시

사진=F&F.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3FW 키즈 윈터 캠페인’을 공개했다. ‘호기심으로 가득한 겨울 방학을 즐기는 리틀 디스커버러들’을 주제로 아이들을 위한 새로운 프리미엄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의 겨울 컬렉션 제품들을 선보인다. ‘키즈 아웃포켓 다운 미드다운’은 후드 부분 탈부착이 가능한 에코퍼와 허벅지를 덮는 미드 기장이 포인트인 패딩이다. 앞부분의 지퍼와 함께 히든 스냅 단추 이중 여밈이 보온성을 강화했다.

소매 벨크로를 적용해 착용자 손목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며 찬바람 유입을 막아준다. ‘패밀리 레스터G RDS 구스다운 숏패딩’과 ‘패밀리 레스터G RDS 구스다운 롱패딩’은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성인 베스트셀러 패딩 제품의 키즈 버전이다. 인체 구조를 반영한 HAET 테크놀로지 발열 안감을 등쪽에 적용, 다운볼이 크고 필파워가 우수하며 RDS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유러피안 구스다운 충전재를 80:20로 사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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