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케라시스. 두피 스크럽 소금 샴푸 출시 케라시스 두피 스크럽 소금 샴푸. 사진=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는 답답한 두피를 개운하게 세정하는 ‘두피 스크럽 소금 샴푸’를 출시했다. 전분과 셀룰로오스 기반의 부드러운 스크럽 알갱이를 함유해 두피의 각질과 유분을 깨끗하게 세정한다. 스크럽 알갱이는 샴푸 시 자연스럽게 녹아 잔여물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이 두피와 모발의 노폐물을 꼼꼼하게 클렌징해 두피를 깨끗하게 관리한다. 안데스 호수 소금·블랙슈가·티트리·레몬껍질오일과 시원한 두피관리를 위한 멘톨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두피 진정과 보습 케어에 도움을 준다. 실리콘, 파라벤 등 피부에 걱정되는 5가지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고 두피와 모발에 편안한 pH약산성 처방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산뜻하고 깨끗한 플로럴 향의 ‘퓨어 플로럴 향’과 시원한 시트러스 향의 ‘프레시 레티놀 향’ 2종으로 구성됐다. 무실리콘 처방으로 두피에 닿아도 산뜻한 사용이 가능한 케라시스 두피 모발 트리트먼트도 선보였다. ◆수프라, 스트릿 여신 권은비 23FW 겨울 화보 공개 사진=F&F.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수프라(SUPRA)가 솔로 아티스트 권은비와23FW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가을 화보 이후 권은비와이 두번째 만남이다. 사전 공개된 티저 영상 속 권은비는 팬들과 소통하는 콘셉트로 수프라와의 두번째 작업을 예고했다. 본편 영상에서는 힙하고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스트릿 여신 면모를 보여줬다. 수프라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배경으로 다채로운 표정과 과감한 포즈를 선보인 권은비는 핫셀럽다운 비주얼로 수프라의 스트릿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소화했다. 권은비는 수프라 메인 아이템 ‘아웃도어 립스탑 투톤 배색 숏 다운 자켓’을 착용, 아우터 하나만으로도 스트릿 무드를 자아냈다. 올블랙 컬러가 특징인 수프라의 ‘베이더 X 운동화’ 제품을 매치해 강렬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랜드 로엠, NHN벅스 에센셜 협업 ‘플레이리스트’ 공개 사진=이랜드 이랜드가 운영하는 로엠은 플리마케팅 일환으로 NHN벅스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에센셜(essential;)’과 연말에 어울리는 플레이리스트를 29일 공개한다. ‘플리 마케팅’은 플레이리스트와 마케팅 합성어로, 미디어 및 음원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해 브랜드 가치와 메시지를 전하는 것을 뜻한다. 장르 또는 상황에 맞는 음원 플레이리스트와 이미지를 큐레이션 형태로 고객에게 전달해 MZ 세대들에게 반응이 뜨겁다. 로엠은 23FW ‘홀리데이’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128만 구독자를 보유한 큐레이션 브랜드 ‘에센셜(essential;)’과 협업 ‘플리 마케팅’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에서는 로엠 브랜드 이미지와 어울리고 연말 시즌 및 파티에 들을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를 로엠 ‘홀리데이’ 컬렉션 스타일링과 함께 만날 수 있다. 로맨틱한 무드가 가미된 트위드 셋업, 벨벳 원피스 등을 코디한 연말룩과 함께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로엠닷컴’에서는 ‘‘에센셜과 콜라보한 블루투스 스피커 증정 이벤트 등 혜택을 29일부터 12월12일까지 진행한다. ◆롯데호텔 서울, 겨울 특선메뉴 선보여 롯데호텔 무궁화 겨울 특선메뉴.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 서울이 겨울 특선메뉴를 오는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선보인다. 한식당 ‘무궁화’에서는 왕우럭조개, 키조개 관자, 피조개에 겨자소스, 청귤소스, 마즙 등을 넣어 만든 조개무침, 저온 숙성으로 조리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닭가슴살과 수삼, 배, 파프리카 등을 잣즙소스와 함께 먹는 닭가슴살 잣즙무침 등이 마련됐다. 제주산 옥돔구이에 단호박, 게살, 버섯 등으로 만든 리조또를 곁들인 생선구이, 영양소 풍부한 나물과 청어알, 전복, 김가루 등을 고명으로 올린 청어알 묵나물 비빔밥도 겨울철 별미다. 중식당 ‘도림’ 런치코스는 전복과 한우, 가리비 관자 등 몸에 좋은 8가지 이상 재료를 넣고 푹 끓여낸 팔진탕과 들깨 두부소스 바닷가재 찜, 부드러운 소고기와 채소를 간장 베이스 소스에 볶아낸 몽골리안 소고기 등으로 구성했다. 디너코스는 팔진탕 또는 중국 대표 보양식으로 손꼽히는 불도장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일식당 ‘모모야마’에서는 겨울철 대표 식재료인 매생이와 굴로 만든 맑은국, 생선회 5종, 랍스터 조림, 소고기 고로케, 찜요리, 냄비요리 등으로 구성된 계절코스와 스테이크, 랍스터 솥밥 등이 포함된 모모야마코스를 준비했다. ◆더 플라자, 겨울철 입맛 사로잡는 특선 메뉴 출시 세븐스퀘어 겨울 특선 메뉴.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 더 플라자는 뷔페 세븐스퀘어와 중식당 도원에서 진귀한 제철 식재료로 만든 겨울 신메뉴를 선보인다. 한식, 중식, 일식 등으로 세분화했다. 일식의 경우 바다 푸아그라로 불리는 아귀 간에 유자즙 폰즈 젤리 소스를 가미한 요리는 일본 전통 별미다. 모둠 생선회는 일정한 온도 유지를 위해 바로 썰어서 제공한다. 영양가가 풍부한 산마 샐러드, 아롱사태 수육 등도 준비했다. 겨울의 아름다움을 즐기자를 뜻하는 ‘동락(冬(同)樂)’코스 요리도 선보인다. 옥돔 어간장소스, 흑돼지 동파육, 전복 버섯탕면 등 맛과 영양을 동시에 갖춘 7가지로 구성했다. 옥돔 어간장소스는 임직원 품평회에서 점수가 가장 높은 메뉴 중 하나다. 겨울 시즌 메뉴는 12월1일부터 2024년 2월29일까지 즐길 수 있다.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디저트 컬렉션’ 출시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디저트 컬렉션. 사진=이랜드이츠. 이랜드이츠 뷔페 브랜드 애슐리퀸즈가 ‘디저트 파티’ 콘셉트 ‘디저트 컬렉션’을 29일부터 전국 애슐리퀸즈 매장에서 선보인다. 디저트 컬렉션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디저트 부분을 강화해 12종으로 준비했다. ▲화이트 루비 쇼콜라 ▲홈메이드 쇼콜라 ▲퓨어 스노우 화이트 ▲크림 브륄레 또는 크림 캐러멜(주중 저녁, 주말 점심·저녁 제공) ▲캐러멜 월넛 카스텔라 ▲애슐리 시그니처 티라미수 ▲애슐리 시그니처 휘낭시에 ▲빅토리아 샤인 생크림 케이크 ▲샤인 망고 쇼콜라 케이크 ▲샤인 코코 래밍턴▲샤인 바스크 치즈케이크 ▲샤인 레몬 셔벗 등으로 구성됐다. ‘애슐리 시그니처 티라미수’는 애슐리 고객이 선호하는 1순위 디저트로 촉촉한 식감과 진한 커피 맛을 극대화해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풍미를 맛볼 수 있다. 슈퍼푸드 샐러드도 선보인다. 애슐리퀸즈에서는 ▲한식 ▲양식 ▲바비큐 ▲샐러드 ▲초밥 등 다양한 세계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금성문화재단, ‘도자 위에 시를 짓다’ 출간 금성문화재단, ‘도자 위에 시를 짓다’. 사진=금성문화재단. 금성문화재단이 고 김낙준 초대 이사장의 도자 에세이와 문장가들의 감상집 ‘도자 위에 시를 짓다’를 출간했다. 김낙준 금성문화재단 초대 이사장이 30여년간 수집한 도자 컬렉션 가운데 고려청자 29점, 고려백자 1점, 분청사기 13점, 조선백자 25점 등 총 도자 68점을 엄선했다. 작품별로 이어령 문학 평론가, 이근배 시인 등 15인 문장가의 시와 산문을 담아냈다. 이중 33점은 고 김낙준 초대 이사장의 수집 에세이를 덧붙였다. 일상 속에 배치한 도자 삽화와 도판 사진 등을 통해 시각적 즐거움과 감상의 깊이를 더했다. 한국 도자 문화의 흐름과 종류, 장식 기법 등을 부록에 수록해 우리 도자에 대한 이해를 도왔다. 고 김낙준 금성문화재단 초대 이사장은 책을 사랑하고 어린이를 위한 좋은 책을 만드는 데 평생을 바친 한국 출판 역사의 주역이다. ‘사람은 책을 통해 꿈을 이룬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1965년 금성출판사를 창립하고, 학생백과, 위인전기, 세계명작은 물론 교과서 등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책을 출간해 출판문화의 발전을 이끌어 왔다. 1993년에는 금성문화재단을 설립해 장학 사업과 도서 기증에도 앞장섰으며, 올해로 30회를 맞이하는 MBC창작동화대상을 통해서는 작가들을 지원하고 도서 보급에 힘을 실었다.

[유통갤러리] 케라시스, 두피 스크럽 소금 샴푸 출시 외

전지현 기자 승인 2023.11.29 12:33 의견 0

◆애경산업 케라시스. 두피 스크럽 소금 샴푸 출시

케라시스 두피 스크럽 소금 샴푸. 사진=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는 답답한 두피를 개운하게 세정하는 ‘두피 스크럽 소금 샴푸’를 출시했다. 전분과 셀룰로오스 기반의 부드러운 스크럽 알갱이를 함유해 두피의 각질과 유분을 깨끗하게 세정한다. 스크럽 알갱이는 샴푸 시 자연스럽게 녹아 잔여물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이 두피와 모발의 노폐물을 꼼꼼하게 클렌징해 두피를 깨끗하게 관리한다.

안데스 호수 소금·블랙슈가·티트리·레몬껍질오일과 시원한 두피관리를 위한 멘톨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두피 진정과 보습 케어에 도움을 준다. 실리콘, 파라벤 등 피부에 걱정되는 5가지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고 두피와 모발에 편안한 pH약산성 처방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산뜻하고 깨끗한 플로럴 향의 ‘퓨어 플로럴 향’과 시원한 시트러스 향의 ‘프레시 레티놀 향’ 2종으로 구성됐다. 무실리콘 처방으로 두피에 닿아도 산뜻한 사용이 가능한 케라시스 두피 모발 트리트먼트도 선보였다.

◆수프라, 스트릿 여신 권은비 23FW 겨울 화보 공개

사진=F&F.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수프라(SUPRA)가 솔로 아티스트 권은비와23FW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가을 화보 이후 권은비와이 두번째 만남이다. 사전 공개된 티저 영상 속 권은비는 팬들과 소통하는 콘셉트로 수프라와의 두번째 작업을 예고했다. 본편 영상에서는 힙하고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스트릿 여신 면모를 보여줬다.

수프라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배경으로 다채로운 표정과 과감한 포즈를 선보인 권은비는 핫셀럽다운 비주얼로 수프라의 스트릿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소화했다. 권은비는 수프라 메인 아이템 ‘아웃도어 립스탑 투톤 배색 숏 다운 자켓’을 착용, 아우터 하나만으로도 스트릿 무드를 자아냈다. 올블랙 컬러가 특징인 수프라의 ‘베이더 X 운동화’ 제품을 매치해 강렬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랜드 로엠, NHN벅스 에센셜 협업 ‘플레이리스트’ 공개

사진=이랜드

이랜드가 운영하는 로엠은 플리마케팅 일환으로 NHN벅스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에센셜(essential;)’과 연말에 어울리는 플레이리스트를 29일 공개한다. ‘플리 마케팅’은 플레이리스트와 마케팅 합성어로, 미디어 및 음원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해 브랜드 가치와 메시지를 전하는 것을 뜻한다. 장르 또는 상황에 맞는 음원 플레이리스트와 이미지를 큐레이션 형태로 고객에게 전달해 MZ 세대들에게 반응이 뜨겁다.

로엠은 23FW ‘홀리데이’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128만 구독자를 보유한 큐레이션 브랜드 ‘에센셜(essential;)’과 협업 ‘플리 마케팅’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에서는 로엠 브랜드 이미지와 어울리고 연말 시즌 및 파티에 들을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를 로엠 ‘홀리데이’ 컬렉션 스타일링과 함께 만날 수 있다. 로맨틱한 무드가 가미된 트위드 셋업, 벨벳 원피스 등을 코디한 연말룩과 함께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로엠닷컴’에서는 ‘‘에센셜과 콜라보한 블루투스 스피커 증정 이벤트 등 혜택을 29일부터 12월12일까지 진행한다.

◆롯데호텔 서울, 겨울 특선메뉴 선보여

롯데호텔 무궁화 겨울 특선메뉴.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 서울이 겨울 특선메뉴를 오는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선보인다. 한식당 ‘무궁화’에서는 왕우럭조개, 키조개 관자, 피조개에 겨자소스, 청귤소스, 마즙 등을 넣어 만든 조개무침, 저온 숙성으로 조리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닭가슴살과 수삼, 배, 파프리카 등을 잣즙소스와 함께 먹는 닭가슴살 잣즙무침 등이 마련됐다. 제주산 옥돔구이에 단호박, 게살, 버섯 등으로 만든 리조또를 곁들인 생선구이, 영양소 풍부한 나물과 청어알, 전복, 김가루 등을 고명으로 올린 청어알 묵나물 비빔밥도 겨울철 별미다.

중식당 ‘도림’ 런치코스는 전복과 한우, 가리비 관자 등 몸에 좋은 8가지 이상 재료를 넣고 푹 끓여낸 팔진탕과 들깨 두부소스 바닷가재 찜, 부드러운 소고기와 채소를 간장 베이스 소스에 볶아낸 몽골리안 소고기 등으로 구성했다. 디너코스는 팔진탕 또는 중국 대표 보양식으로 손꼽히는 불도장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일식당 ‘모모야마’에서는 겨울철 대표 식재료인 매생이와 굴로 만든 맑은국, 생선회 5종, 랍스터 조림, 소고기 고로케, 찜요리, 냄비요리 등으로 구성된 계절코스와 스테이크, 랍스터 솥밥 등이 포함된 모모야마코스를 준비했다.

◆더 플라자, 겨울철 입맛 사로잡는 특선 메뉴 출시

세븐스퀘어 겨울 특선 메뉴.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 더 플라자는 뷔페 세븐스퀘어와 중식당 도원에서 진귀한 제철 식재료로 만든 겨울 신메뉴를 선보인다. 한식, 중식, 일식 등으로 세분화했다. 일식의 경우 바다 푸아그라로 불리는 아귀 간에 유자즙 폰즈 젤리 소스를 가미한 요리는 일본 전통 별미다. 모둠 생선회는 일정한 온도 유지를 위해 바로 썰어서 제공한다. 영양가가 풍부한 산마 샐러드, 아롱사태 수육 등도 준비했다.

겨울의 아름다움을 즐기자를 뜻하는 ‘동락(冬(同)樂)’코스 요리도 선보인다. 옥돔 어간장소스, 흑돼지 동파육, 전복 버섯탕면 등 맛과 영양을 동시에 갖춘 7가지로 구성했다. 옥돔 어간장소스는 임직원 품평회에서 점수가 가장 높은 메뉴 중 하나다. 겨울 시즌 메뉴는 12월1일부터 2024년 2월29일까지 즐길 수 있다.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디저트 컬렉션’ 출시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디저트 컬렉션. 사진=이랜드이츠.

이랜드이츠 뷔페 브랜드 애슐리퀸즈가 ‘디저트 파티’ 콘셉트 ‘디저트 컬렉션’을 29일부터 전국 애슐리퀸즈 매장에서 선보인다. 디저트 컬렉션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디저트 부분을 강화해 12종으로 준비했다. ▲화이트 루비 쇼콜라 ▲홈메이드 쇼콜라 ▲퓨어 스노우 화이트 ▲크림 브륄레 또는 크림 캐러멜(주중 저녁, 주말 점심·저녁 제공) ▲캐러멜 월넛 카스텔라 ▲애슐리 시그니처 티라미수 ▲애슐리 시그니처 휘낭시에 ▲빅토리아 샤인 생크림 케이크 ▲샤인 망고 쇼콜라 케이크 ▲샤인 코코 래밍턴▲샤인 바스크 치즈케이크 ▲샤인 레몬 셔벗 등으로 구성됐다.

‘애슐리 시그니처 티라미수’는 애슐리 고객이 선호하는 1순위 디저트로 촉촉한 식감과 진한 커피 맛을 극대화해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풍미를 맛볼 수 있다. 슈퍼푸드 샐러드도 선보인다. 애슐리퀸즈에서는 ▲한식 ▲양식 ▲바비큐 ▲샐러드 ▲초밥 등 다양한 세계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금성문화재단, ‘도자 위에 시를 짓다’ 출간

금성문화재단, ‘도자 위에 시를 짓다’. 사진=금성문화재단.

금성문화재단이 고 김낙준 초대 이사장의 도자 에세이와 문장가들의 감상집 ‘도자 위에 시를 짓다’를 출간했다. 김낙준 금성문화재단 초대 이사장이 30여년간 수집한 도자 컬렉션 가운데 고려청자 29점, 고려백자 1점, 분청사기 13점, 조선백자 25점 등 총 도자 68점을 엄선했다. 작품별로 이어령 문학 평론가, 이근배 시인 등 15인 문장가의 시와 산문을 담아냈다. 이중 33점은 고 김낙준 초대 이사장의 수집 에세이를 덧붙였다.

일상 속에 배치한 도자 삽화와 도판 사진 등을 통해 시각적 즐거움과 감상의 깊이를 더했다. 한국 도자 문화의 흐름과 종류, 장식 기법 등을 부록에 수록해 우리 도자에 대한 이해를 도왔다. 고 김낙준 금성문화재단 초대 이사장은 책을 사랑하고 어린이를 위한 좋은 책을 만드는 데 평생을 바친 한국 출판 역사의 주역이다.

‘사람은 책을 통해 꿈을 이룬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1965년 금성출판사를 창립하고, 학생백과, 위인전기, 세계명작은 물론 교과서 등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책을 출간해 출판문화의 발전을 이끌어 왔다. 1993년에는 금성문화재단을 설립해 장학 사업과 도서 기증에도 앞장섰으며, 올해로 30회를 맞이하는 MBC창작동화대상을 통해서는 작가들을 지원하고 도서 보급에 힘을 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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