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도넛이 연말을 맞아 시즌 신제품 5종을 선보인다. 사진=롯데GRS

롯데GRS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연말을 맞아 눈 내린 겨울 홀리데이 분위기를 도넛으로 형상화한 ‘스노우 홀리데이(Snowy Holiday)’ 시즌 신제품 5종을 오는 1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파스퇴르우유크림과 다채로운 토핑을 활용해 눈사람·썰매·산타·선물박스를 도넛으로 구현했다. ▲밤우유크림을 충진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의 눈사람을 표현한 ‘스노위 스노우맨’ ▲사과필링을 넣어 상큼한 맛의 선물 박스를 표현한 ‘홀리데이 기프트’ ▲초콜릿 사인판과 과자를 활용해 눈 위의 썰매를 표현한 ‘해피썰매’ ▲헤이즐넛 초코 스프레드를 넣고 산타를 표현한 ‘스노우 산타’ ▲산타부츠 모양 초콜릿 사인판을 토핑해 굴뚝에 들어가는 산타를 표현한 ‘산타 매직부츠’ 등 5종이다.

이에 더해 스노우 산타·산타 매직부츠·오리지널 글레이즈드 3개입으로 구성된 한정판 스노우 산타 에디션도 운영한다. 신제품은 크리스피크림 도넛 전국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화려한 연말 홀리데이 분위기를 표현한 제품으로 귀여운 외형의 다채로운 토핑과 이에 어울리는 다양한 맛이 특징”이라며 “소중한 사람과 함께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즐기며 따뜻한 연말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