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액상형 연질캡슐 진통제 ‘브레핀에스’ 리뉴얼 출시 사진=JW중외제약. JW중외제약은 액상형 연질캡슐 진통제 ‘브레핀에스’ 제형 크기 축소와 함께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한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 발열과 통증, 요통, 생리통, 소염 등 다양한 통증을 빠르게 억제하는 액상형 연질캡슐 진통제다. 주성분인 이부프로펜은 복통이나 구토와 같은 위장장애 부작용과 간독성 위험이 적은 안전한 성분으로 빠른 통증 완화에 효과적이다. JW중외제약은 브레핀에스와 함께 ▲페인엔젤 프로(성분명 덱시부프로펜) ▲페인엔젤 센(성분명 나프록센) ▲페인엔젤 이부(성분명 이부프로펜) ▲페인엔젤 레이디(성분명 이부프로펜, 파마브롬) 등 5종 성분별 진통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이번 리뉴얼은 지난 10월 선보인 진통소염제 ‘페인엔젤 프로’에 이어 진행, 제형 크기 축소에 중점을 뒀다. 기존 가로 14.5mm, 세로 8.9mm였던 브레핀에스 제형 크기를 가로 13.0mm, 세로 8.1mm로 중량 기준 약 22% 축소해 청소년을 포함해 여성과 고령자의 복용 편의성을 높였다. 패키지 디자인도 일반적인 기존 가로형 디자인에서 세로형 디자인으로 변경해 차별점을 더했다. JW중외제약은 향후 ‘페인엔젤 이부’, ‘페인엔젤 센’ 등 진통제 전체 라인업에 대한 리뉴얼 작업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동아제약, 질 세정기 ‘지노렉스 페미닌 이너밸런스’ 출시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질 세정기 ‘지노렉스 페미닌 이너밸런스’를 출시한다.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안전성·유효성 점검을 마친 융복합 의료기기로 질 세정에 도움을 주는 유효성분이 포함된 액체 성상 세정액(의약품)과 질 내부에 삽입할 수 있는 일회용 세정기(의료기기)로 구성됐다. 세정액과 의료기기 모두 각각 의약품, 의료기기 우수의약품 품질관리(GMP) 기준을 적용해 제조했다. 세정액은 질 세정을 돕는 유효 성분인 천연쑥 에센셜 오일, 티트리 오일이 함유됐다. 질내 pH환경을 약산성으로 만들어 유해균을 억제하는 락트산, 락트산나트륨과 질내 습윤 환경을 조성하는 히알루론산나트륨, 질내 환경 안정화를 돕는 토코페롤아세트이트가 함유됐다. 방부제는 첨가하지 않았다. 어플리케이터는 민감한 피부에도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1cm보다 얇은 플렉서블 용기를 적용했다. 무흡자 사용으로 질 내 안전성을 강화했다.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진행한 피부 감작성 시험, 질 점막 자극 시험, 세포독성 시험을 완료했고, 삼성서울병원에서 진행한 사용적합성 평가도 완료했다. 지노렉스 페미닌 이너밸런스는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과 올리브영에서 만날 수 있다. ◆에스트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롤리데이’와 한정판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대표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롤리데이(oh, lolly day!)’와 협업해 한정판 기획 세트와 굿즈를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에스트라 대표 제품인 ‘아토베리어365 크림’과 오롤리데이가 만나 ‘해피어 배리어(HAPPIER BARRIER)’를 테마로 진행한다.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보습크림으로, 특허 받은 보습캡슐 ‘더마온(DermaON®)’을 함유해 보습 지속력과 피부 장벽 보호 기능이 뛰어나다. 2018년 출시 후 누적 판매 200만개를 돌파한 제품으로, 높은 재구매율을 보이며 에스트라 대표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캠페인 기간 아토베리어365 크림 본품 2개, 오롤리데이 마스코트 ‘못나니즈’ 모습이 담긴 코듀로이 파우치와 스티커로 구성되 기획 세트를 구매할 수 있고 구매 조건에 따라 머그컵과 담요 등 한정판 굿즈도 제공된다. 에스트라 제품 연구원으로 변신한 못나니즈 모습이 담긴 애니메이션도 공개된다. ◆홈술닷컴, 연말 맞아 ‘느린마을 럭키박스’ 한정 출시 사진=홈술닷컴. 한국술 큐레이션 커머스 홈술닷컴은 12월 한달간 ‘느린마을 럭키박스’를 한정 판매한다. 느린마을막걸리 3입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구매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랜덤 굿즈 한가지를 함께 받아볼 수 있다. 럭키박스 랜덤 굿즈는 ▲느린마을 친환경 보온·보냉백(10명) ▲느린마을 나무잔(30명) ▲느린마을 온더락잔(50명) ▲느린마을막걸리 전용잔(100명) ▲느린마을 사계절 엽서(150명) ▲느린마을 양은잔(160명) 등 6종이다. 럭키박스 이벤트는 홈술닷컴에서 12월 31일까지 500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홈술닷컴 아이디 1개당 중복 구매가 가능해 여러 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깨끗한나라, 100% 대나무 활용 ‘톡톡 뽑아쓰는 키친타올’ 선봬 사진=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간편하게 한 장씩 뽑아서 사용할 수 있는 ‘톡톡 뽑아쓰는 대나무 키친타올’을 선보였다. 대나무가 하루 50~60cm씩 빠르게 성장하는 풀로 목재를 대체하고 대기 중 이산화탄소까지 흡수하는 지속가능한 자원임을 주목했다. 이번 신제품은 친환경 소비 및 환경보호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대나무를 활용해 ‘톡톡 뽑아쓰는 대나무 키친타올’을 출시했다. 100% 대나무 펄프를 활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재배과정에서 농약과 화학 비료가 필요 없는 대나무로 만들어졌을 뿐 아니라 무표백, 무형광 제품으로 음식에 닿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대나무 섬유 특성상 먼지 날림이 적어 위생적이다. 소프트팩 타입으로 제품이 노출되지 않아 이물질이 표면에 닿을 걱정 없이 보관할 수 있다. 100매입으로 구성됐다. ◆NE능률, 초등 고학년 듣기 교재 ‘리스닝 스테이지 플러스’ 출간 사진=NE능률. 교육플랫폼선도기업 NE능률은 ELT 전문 브랜드 '엔이 빌드앤그로우(NE Build & Grow)'가 신간 ‘리스닝 스테이지 플러스(Listening Stage Plus)’ 3종을 출간했다. 초등 교육에서 필수적인 의사소통 기능 및 언어 형식을 학습하도록 설계된 엔이 빌드앤그로우의 대표 듣기 교재다. 삽화에 제시된 짧은 대화를 다양한 어휘와 구로 대체해 학습하도록 돕는 것은 물론, 주제와 세부 사항을 파악해 체계적으로 듣기 능력을 강화하도록 돕는다. 기존 시리즈 강점을 유지하는 동시에 중학 듣기 평가에 최적화된 소재와 표현을 대화와 담화에 담았다. 중학 듣기 평가에 자주 출제되는 유형과 소재를 반영한 문제들을 함께 수록했다. 별도 워크북을 통해 각 단원의 핵심 어휘와 어구를 학습할 수 있으며 정확한 듣기 연습을 위한 발음 교정 코너가 포함됐다. 책 음원은 표지에 인쇄된 QR코드를 이용해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공식 사이트를 통해 워드 리스트, 수업 계획서, 발음 워크시트 등 온라인 자료들도 제공된다.

[유통갤러리] JW중외제약, ‘브레핀에스’ 리뉴얼 외

전지현 기자 승인 2023.12.04 15:06 의견 0

◆JW중외제약, 액상형 연질캡슐 진통제 ‘브레핀에스’ 리뉴얼 출시

사진=JW중외제약.

JW중외제약은 액상형 연질캡슐 진통제 ‘브레핀에스’ 제형 크기 축소와 함께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한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 발열과 통증, 요통, 생리통, 소염 등 다양한 통증을 빠르게 억제하는 액상형 연질캡슐 진통제다. 주성분인 이부프로펜은 복통이나 구토와 같은 위장장애 부작용과 간독성 위험이 적은 안전한 성분으로 빠른 통증 완화에 효과적이다.

JW중외제약은 브레핀에스와 함께 ▲페인엔젤 프로(성분명 덱시부프로펜) ▲페인엔젤 센(성분명 나프록센) ▲페인엔젤 이부(성분명 이부프로펜) ▲페인엔젤 레이디(성분명 이부프로펜, 파마브롬) 등 5종 성분별 진통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이번 리뉴얼은 지난 10월 선보인 진통소염제 ‘페인엔젤 프로’에 이어 진행, 제형 크기 축소에 중점을 뒀다.

기존 가로 14.5mm, 세로 8.9mm였던 브레핀에스 제형 크기를 가로 13.0mm, 세로 8.1mm로 중량 기준 약 22% 축소해 청소년을 포함해 여성과 고령자의 복용 편의성을 높였다. 패키지 디자인도 일반적인 기존 가로형 디자인에서 세로형 디자인으로 변경해 차별점을 더했다. JW중외제약은 향후 ‘페인엔젤 이부’, ‘페인엔젤 센’ 등 진통제 전체 라인업에 대한 리뉴얼 작업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동아제약, 질 세정기 ‘지노렉스 페미닌 이너밸런스’ 출시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질 세정기 ‘지노렉스 페미닌 이너밸런스’를 출시한다.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안전성·유효성 점검을 마친 융복합 의료기기로 질 세정에 도움을 주는 유효성분이 포함된 액체 성상 세정액(의약품)과 질 내부에 삽입할 수 있는 일회용 세정기(의료기기)로 구성됐다. 세정액과 의료기기 모두 각각 의약품, 의료기기 우수의약품 품질관리(GMP) 기준을 적용해 제조했다.

세정액은 질 세정을 돕는 유효 성분인 천연쑥 에센셜 오일, 티트리 오일이 함유됐다. 질내 pH환경을 약산성으로 만들어 유해균을 억제하는 락트산, 락트산나트륨과 질내 습윤 환경을 조성하는 히알루론산나트륨, 질내 환경 안정화를 돕는 토코페롤아세트이트가 함유됐다. 방부제는 첨가하지 않았다. 어플리케이터는 민감한 피부에도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1cm보다 얇은 플렉서블 용기를 적용했다.

무흡자 사용으로 질 내 안전성을 강화했다.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진행한 피부 감작성 시험, 질 점막 자극 시험, 세포독성 시험을 완료했고, 삼성서울병원에서 진행한 사용적합성 평가도 완료했다. 지노렉스 페미닌 이너밸런스는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과 올리브영에서 만날 수 있다.

◆에스트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롤리데이’와 한정판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대표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롤리데이(oh, lolly day!)’와 협업해 한정판 기획 세트와 굿즈를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에스트라 대표 제품인 ‘아토베리어365 크림’과 오롤리데이가 만나 ‘해피어 배리어(HAPPIER BARRIER)’를 테마로 진행한다.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보습크림으로, 특허 받은 보습캡슐 ‘더마온(DermaON®)’을 함유해 보습 지속력과 피부 장벽 보호 기능이 뛰어나다.

2018년 출시 후 누적 판매 200만개를 돌파한 제품으로, 높은 재구매율을 보이며 에스트라 대표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캠페인 기간 아토베리어365 크림 본품 2개, 오롤리데이 마스코트 ‘못나니즈’ 모습이 담긴 코듀로이 파우치와 스티커로 구성되 기획 세트를 구매할 수 있고 구매 조건에 따라 머그컵과 담요 등 한정판 굿즈도 제공된다. 에스트라 제품 연구원으로 변신한 못나니즈 모습이 담긴 애니메이션도 공개된다.

◆홈술닷컴, 연말 맞아 ‘느린마을 럭키박스’ 한정 출시

사진=홈술닷컴.


한국술 큐레이션 커머스 홈술닷컴은 12월 한달간 ‘느린마을 럭키박스’를 한정 판매한다. 느린마을막걸리 3입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구매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랜덤 굿즈 한가지를 함께 받아볼 수 있다.

럭키박스 랜덤 굿즈는 ▲느린마을 친환경 보온·보냉백(10명) ▲느린마을 나무잔(30명) ▲느린마을 온더락잔(50명) ▲느린마을막걸리 전용잔(100명) ▲느린마을 사계절 엽서(150명) ▲느린마을 양은잔(160명) 등 6종이다. 럭키박스 이벤트는 홈술닷컴에서 12월 31일까지 500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홈술닷컴 아이디 1개당 중복 구매가 가능해 여러 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깨끗한나라, 100% 대나무 활용 ‘톡톡 뽑아쓰는 키친타올’ 선봬

사진=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간편하게 한 장씩 뽑아서 사용할 수 있는 ‘톡톡 뽑아쓰는 대나무 키친타올’을 선보였다. 대나무가 하루 50~60cm씩 빠르게 성장하는 풀로 목재를 대체하고 대기 중 이산화탄소까지 흡수하는 지속가능한 자원임을 주목했다. 이번 신제품은 친환경 소비 및 환경보호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대나무를 활용해 ‘톡톡 뽑아쓰는 대나무 키친타올’을 출시했다.

100% 대나무 펄프를 활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재배과정에서 농약과 화학 비료가 필요 없는 대나무로 만들어졌을 뿐 아니라 무표백, 무형광 제품으로 음식에 닿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대나무 섬유 특성상 먼지 날림이 적어 위생적이다. 소프트팩 타입으로 제품이 노출되지 않아 이물질이 표면에 닿을 걱정 없이 보관할 수 있다. 100매입으로 구성됐다.

◆NE능률, 초등 고학년 듣기 교재 ‘리스닝 스테이지 플러스’ 출간

사진=NE능률.

교육플랫폼선도기업 NE능률은 ELT 전문 브랜드 '엔이 빌드앤그로우(NE Build & Grow)'가 신간 ‘리스닝 스테이지 플러스(Listening Stage Plus)’ 3종을 출간했다. 초등 교육에서 필수적인 의사소통 기능 및 언어 형식을 학습하도록 설계된 엔이 빌드앤그로우의 대표 듣기 교재다. 삽화에 제시된 짧은 대화를 다양한 어휘와 구로 대체해 학습하도록 돕는 것은 물론, 주제와 세부 사항을 파악해 체계적으로 듣기 능력을 강화하도록 돕는다.

기존 시리즈 강점을 유지하는 동시에 중학 듣기 평가에 최적화된 소재와 표현을 대화와 담화에 담았다. 중학 듣기 평가에 자주 출제되는 유형과 소재를 반영한 문제들을 함께 수록했다. 별도 워크북을 통해 각 단원의 핵심 어휘와 어구를 학습할 수 있으며 정확한 듣기 연습을 위한 발음 교정 코너가 포함됐다. 책 음원은 표지에 인쇄된 QR코드를 이용해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공식 사이트를 통해 워드 리스트, 수업 계획서, 발음 워크시트 등 온라인 자료들도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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