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개관 3주년 기념 꽃하르방·블루밍피그 인형 출시 사진=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개관 3주년을 맞아 제주의 명물인 돌하르방, 흑돼지를 모티브로 한 ‘꽃하르방’, ‘블루밍 피그’ 인형을 드림타워 PB상품(Private Brand Goods)으로 출시했다. 드림타워 3층에 위치한 K패션몰 ‘한 컬렉션’ 드림 기프트숍에서 판매한다. 이 인형은 드림타워의 대표 포토존인 1만 송이 생화로 만든 ‘꽃하르방’(지난해 5월)과 ‘블루밍 피그’(지난 3월)의 형형색색 색감과 입체적 질감 등 특징을 살려 제작했다. 이 인형은 제주의 명물을 드림타워의 시그니처 포토존으로 만들어냈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브레이브 조(Brave Cho)와 그의 팀이 기획부터 제작까지 6개월 이상 공들여 탄생시킨 2번째 PB상품이다. 지난해 8월에는 꽃하르방을 프린트한 티셔츠를 첫번째 PB상품으로 출시한 바 있다. ◆오설록, 티하우스 김포공항점 오픈 오설록 티하우스 김포공항점 전경. 사진=아모레퍼시픽. 럭셔리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티하우스 김포공항점을 오픈했다. 지난 15일부터 선보인 김포공항점은 국내외 고객과 제주를 잇는 첫 관문으로서 공항 내 여행객들에게 ‘제주’와 ‘차’를 통한 쉼의 가치를 전달한다. 한국적 감성을 현대적 느낌으로 풀어낸 인테리어와 활주로를 조망하는 뷰가 오설록만의 차별화된 휴식의 경험을 선사한다. 제주 차밭의 어린 찻잎으로 만든 오설록 대표 티 ‘세작’과 함께 ‘공항에서 만나는 녹차 미식’ 콘셉트의 티 베리에이션 메뉴를 선보인다. 말차 아이스크림 라떼와 말차 클라우드 슈페너, 말차 베이글과 브리오슈를 활용한 샌드위치와 티푸드를 김포공항점 한정으로 판매한다. 김포공항점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오설록 제주 티뮤지엄에서 활용 가능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연계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제주의 다채로운 향기를 품은 ‘시크릿 티스토리’ 세트 등 섬세한 취향을 담아 선물하기 좋은 티세트들을 만나볼 수 있다. ◆아성다이소, ‘겨울 신변용품 기획전’…120여종 상품 구성 (주)아성다이소 '핑거홀 장갑'. 사진=아성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겨울 신변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외출 시 방한효과나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해 개인수납용품, 장갑, 보온모자 등 120여 종 상품을 선보인다. ‘뽀글 숄더백’은 손잡이의 끈 라인이 바닥면까지 내려오는 특징인 디자인에 넉넉한 수납공간을 지닌 숄더백이다. 뽀글이 소재에서 오는 보들보들함이 빈티지한 컬러감의 그린, 그레이, 브라운 3종류로 표현됐다. ‘패딩 미니 토트백’은 폭신한 느낌의 패딩 소재를 플라워 패턴으로 누빔 처리한 소형 가방이다. 앙증맞은 사이즈에 빵빵한 패딩 소재로 귀여움을 더한 상품이다. ‘핸드워머’는 Y2K(1990년대 말~2000년대 초반까지 유행했던 스타일) 복고풍의 트렌드 상품으로, 손가락 부위가 자유로워 실내에서 노트북, 태블릿 등을 사용할 때 착용하기 좋다. ‘핑거홀 장갑’은 엄지와 검지 손가락 끝에 작은 구멍이 있어, 필요할 때 손가락을 꺼내 터치하고 다시 넣을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이다. 연예인들이 착용해 유명해지기도 한 ‘바라클라바’는 눈이나 입을 제외한 머리, 목, 귀 전체를 감싸주는 형태 모자다. 스키, 등산 등 야외활동 시에 따뜻하게 착용하거나 니트와 함께 코디해 러블리한 느낌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이밖에도 ‘방한 귀마개’와 ‘목도리’를 뽀글이, 퍼, 체크 무늬, 동물캐릭터 등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LF몰, 12월 베스트 브랜드 ‘닥스’…연말 선물 추천 기획전 사진=LF. 생활문화기업 LF의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12월 선물 시즌 베스트 브랜드 ‘닥스’ 선물 추천 행사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LF몰에서 매출이 급증하는 닥스 베스트 제품들을 엄선해 큐레이션한다. 행사 기간 동안 기획전내 200여개 상품에 대해 7% 쿠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영 타깃 고객을 겨냥한 ‘닥스훈트 기모 져지 티셔츠’부터 ‘닥스훈트 옥스포드 세미오버핏 셔츠’, ‘케이블 스웨터’, FW 시즌 베스트 상품인 ‘숏 구스다운 점퍼’, ‘캐시미어 블렌드 체크 머플러’ 등이 대표 제품이다. 선물 시즌 주고 받기 부담 없는 장갑, 모자, 지갑, 벨트, 가방 등 닥스 액세서리를 추천하는 ‘해피닥스’ 기획전도 마련했다. LF몰 검색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한달간 LF몰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키워드 1위는 ‘닥스 여성’이었다. 영 타깃을 겨냥한 닥스 ‘닥스훈트’ 와펜 라인은 오버핏 셔츠, 케이블 니트 등 캐주얼 아이템을 위주로 11~12월 매출이 전년 대비 2배 증가세다. 액세서리 역시 캐시미어 머플러 뿐 아니라 장갑, 벨트, 양말, 지갑, 키링 등 패션 소품에 대한 선물 수요가 골고루 올라 12월 들어 매출이 전월 대비 약 20% 상승했고, 1020대 구매 고객 매출이 30% 증가했다. ◆CJ푸드빌 더플레이스, 겨울 스테이크 출시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겨울 신메뉴를 출시한다. 신메뉴 콘셉트는 ‘이탈리안 홀리데이 다이닝’이다. 모임 메인 메뉴인 스테이크를 강화하고 시즌 와인과 페어링 메뉴도 마련했다. 앰배서더 알베르토 몬디가 더플레이스를 방문해 이탈리아 홀리데이 다이닝을 즐기며 메뉴를 설명하는 콘텐츠도 준비됐다. 영상은 오는 20일 알베르토 몬디의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스테이크 5종은 고기를 바삭하게 시어링하며 후추, 소금 등만 사용해 본연의 맛을 강조하는 이탈리안 스테이크 특징을 살렸다. 루꼴라, 토마토, 치즈 등 이탈리안 정통 식재료를 활용한 가니쉬로 풍성한 맛을 구현했다. ‘딸리아따 디 만조’, ‘트러플 비스테카’, ‘비스테카 립아이’, ‘비스테카 알라 피오렌티나’, ‘비스테카&랍스터’ 등이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부터 1월31일까지 시즌 와인을 구매하면 재방문 시 사용할 수 있는 라자냐 무료 쿠폰과 와인 스토리가 담긴 카드를 증정한다.

[유통갤러리] 제주 드림타워, 꽃하르방·블루밍피그 인형 출시 外

전지현 기자 승인 2023.12.18 13:17 의견 0

◆제주 드림타워, 개관 3주년 기념 꽃하르방·블루밍피그 인형 출시

사진=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개관 3주년을 맞아 제주의 명물인 돌하르방, 흑돼지를 모티브로 한 ‘꽃하르방’, ‘블루밍 피그’ 인형을 드림타워 PB상품(Private Brand Goods)으로 출시했다. 드림타워 3층에 위치한 K패션몰 ‘한 컬렉션’ 드림 기프트숍에서 판매한다. 이 인형은 드림타워의 대표 포토존인 1만 송이 생화로 만든 ‘꽃하르방’(지난해 5월)과 ‘블루밍 피그’(지난 3월)의 형형색색 색감과 입체적 질감 등 특징을 살려 제작했다.

이 인형은 제주의 명물을 드림타워의 시그니처 포토존으로 만들어냈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브레이브 조(Brave Cho)와 그의 팀이 기획부터 제작까지 6개월 이상 공들여 탄생시킨 2번째 PB상품이다. 지난해 8월에는 꽃하르방을 프린트한 티셔츠를 첫번째 PB상품으로 출시한 바 있다.

◆오설록, 티하우스 김포공항점 오픈

오설록 티하우스 김포공항점 전경. 사진=아모레퍼시픽.


럭셔리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티하우스 김포공항점을 오픈했다. 지난 15일부터 선보인 김포공항점은 국내외 고객과 제주를 잇는 첫 관문으로서 공항 내 여행객들에게 ‘제주’와 ‘차’를 통한 쉼의 가치를 전달한다. 한국적 감성을 현대적 느낌으로 풀어낸 인테리어와 활주로를 조망하는 뷰가 오설록만의 차별화된 휴식의 경험을 선사한다. 제주 차밭의 어린 찻잎으로 만든 오설록 대표 티 ‘세작’과 함께 ‘공항에서 만나는 녹차 미식’ 콘셉트의 티 베리에이션 메뉴를 선보인다.

말차 아이스크림 라떼와 말차 클라우드 슈페너, 말차 베이글과 브리오슈를 활용한 샌드위치와 티푸드를 김포공항점 한정으로 판매한다. 김포공항점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오설록 제주 티뮤지엄에서 활용 가능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연계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제주의 다채로운 향기를 품은 ‘시크릿 티스토리’ 세트 등 섬세한 취향을 담아 선물하기 좋은 티세트들을 만나볼 수 있다.

◆아성다이소, ‘겨울 신변용품 기획전’…120여종 상품 구성

(주)아성다이소 '핑거홀 장갑'. 사진=아성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겨울 신변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외출 시 방한효과나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해 개인수납용품, 장갑, 보온모자 등 120여 종 상품을 선보인다. ‘뽀글 숄더백’은 손잡이의 끈 라인이 바닥면까지 내려오는 특징인 디자인에 넉넉한 수납공간을 지닌 숄더백이다. 뽀글이 소재에서 오는 보들보들함이 빈티지한 컬러감의 그린, 그레이, 브라운 3종류로 표현됐다. ‘패딩 미니 토트백’은 폭신한 느낌의 패딩 소재를 플라워 패턴으로 누빔 처리한 소형 가방이다. 앙증맞은 사이즈에 빵빵한 패딩 소재로 귀여움을 더한 상품이다.

‘핸드워머’는 Y2K(1990년대 말~2000년대 초반까지 유행했던 스타일) 복고풍의 트렌드 상품으로, 손가락 부위가 자유로워 실내에서 노트북, 태블릿 등을 사용할 때 착용하기 좋다. ‘핑거홀 장갑’은 엄지와 검지 손가락 끝에 작은 구멍이 있어, 필요할 때 손가락을 꺼내 터치하고 다시 넣을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이다. 연예인들이 착용해 유명해지기도 한 ‘바라클라바’는 눈이나 입을 제외한 머리, 목, 귀 전체를 감싸주는 형태 모자다. 스키, 등산 등 야외활동 시에 따뜻하게 착용하거나 니트와 함께 코디해 러블리한 느낌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이밖에도 ‘방한 귀마개’와 ‘목도리’를 뽀글이, 퍼, 체크 무늬, 동물캐릭터 등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LF몰, 12월 베스트 브랜드 ‘닥스’…연말 선물 추천 기획전

사진=LF.


생활문화기업 LF의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12월 선물 시즌 베스트 브랜드 ‘닥스’ 선물 추천 행사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LF몰에서 매출이 급증하는 닥스 베스트 제품들을 엄선해 큐레이션한다. 행사 기간 동안 기획전내 200여개 상품에 대해 7% 쿠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영 타깃 고객을 겨냥한 ‘닥스훈트 기모 져지 티셔츠’부터 ‘닥스훈트 옥스포드 세미오버핏 셔츠’, ‘케이블 스웨터’, FW 시즌 베스트 상품인 ‘숏 구스다운 점퍼’, ‘캐시미어 블렌드 체크 머플러’ 등이 대표 제품이다.

선물 시즌 주고 받기 부담 없는 장갑, 모자, 지갑, 벨트, 가방 등 닥스 액세서리를 추천하는 ‘해피닥스’ 기획전도 마련했다. LF몰 검색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한달간 LF몰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키워드 1위는 ‘닥스 여성’이었다. 영 타깃을 겨냥한 닥스 ‘닥스훈트’ 와펜 라인은 오버핏 셔츠, 케이블 니트 등 캐주얼 아이템을 위주로 11~12월 매출이 전년 대비 2배 증가세다. 액세서리 역시 캐시미어 머플러 뿐 아니라 장갑, 벨트, 양말, 지갑, 키링 등 패션 소품에 대한 선물 수요가 골고루 올라 12월 들어 매출이 전월 대비 약 20% 상승했고, 1020대 구매 고객 매출이 30% 증가했다.

◆CJ푸드빌 더플레이스, 겨울 스테이크 출시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겨울 신메뉴를 출시한다. 신메뉴 콘셉트는 ‘이탈리안 홀리데이 다이닝’이다. 모임 메인 메뉴인 스테이크를 강화하고 시즌 와인과 페어링 메뉴도 마련했다. 앰배서더 알베르토 몬디가 더플레이스를 방문해 이탈리아 홀리데이 다이닝을 즐기며 메뉴를 설명하는 콘텐츠도 준비됐다. 영상은 오는 20일 알베르토 몬디의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스테이크 5종은 고기를 바삭하게 시어링하며 후추, 소금 등만 사용해 본연의 맛을 강조하는 이탈리안 스테이크 특징을 살렸다. 루꼴라, 토마토, 치즈 등 이탈리안 정통 식재료를 활용한 가니쉬로 풍성한 맛을 구현했다. ‘딸리아따 디 만조’, ‘트러플 비스테카’, ‘비스테카 립아이’, ‘비스테카 알라 피오렌티나’, ‘비스테카&랍스터’ 등이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부터 1월31일까지 시즌 와인을 구매하면 재방문 시 사용할 수 있는 라자냐 무료 쿠폰과 와인 스토리가 담긴 카드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