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아이방 가구 신제품 출시 사진=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이 ‘조이S 2(JOYS 2)’ 책상과 ‘샘키즈(SAMKIDS)’ 수납장 등 아이방 가구 신제품을 출시했다. '조이'는 2012년 하반기 첫 출시 이후 2018년 ‘조이S’, 2022년 ‘조이S 2’로 안전성과 내구성 업그레이드를 거쳐 한샘의 아이방 스테디셀러로 등극한 가구 라인이다. 책상은 높낮이와 각도 조절이 가능해 아이의 체형과 학습활동의 종류에 맞춰 활용할 수 있다. 태블릿이나 노트북을 올려 둘 수 있는 멀티 거치대와 모니터를 설치할 수 있는 와이드 모니터 선반을 탑재했다. 샘키즈 수납장 모듈(Module)인 ▲책장 4종 ▲수납함(受納函) 1종도 선보였다. 샘키즈는 침대, 책상, 의자, 옷장, 수납장 등으로 구성된 한샘의 0~5세 용 가구 라인이다. 높낮이가 다른 디자인책장 2종을 출시했다. 디자인책장은 책장 칸의 폭을 다르게 해 폭이 좁은 칸에는 책을, 폭이 넓은 칸에는 교구나 장난감을 정리할 수 있다. 장난감을 더 편하게 정리하고, 찾을 수 있는 장난감 정리대 1종과 아이가 책을 쉽게 찾을 수 있는 전면 책장 1종도 함께 선보였다. 신규 수납함 1종과 새로운 색상 조합도 출시했다. 기존 18L 용량의 ‘스몰 수납함’과 38L 용량의 ‘빅 수납함’ 외에 12L 용량의 ‘미니 수납함’을 새롭게 선보여 고객들이 더 짜임새 있게 물건을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한샘은 방송인 김나영과 초등학생 자녀 최신우 군을 모델로 선정해 아이방 신규 광고 캠페인 ‘아이는 책상에서 자란다’도 전개한다. 먼저 조이S 2 책상을 활용한 김나영과 최신우 군의 화보와 인터뷰 영상 클립을 선보였다. 책상 높이와 각도를 조절해 책상에 바른 자세로 앉는 방법, 스마트 기기를 활용해 학습에 몰입할 수 있는 방법, 책상 주변을 정리 정돈하는 방법 등 조이S 2 활용법을 소개한다. 2월까지 조이S 2 책상을 모델에 따라 최대 25% 할인하며 매일 조이S 2 책상 구매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한샘몰 포인트 1만원을 증정한다. ◆쿠팡, 20일 연말 먹거리 ‘반값 특가’ 사진=쿠팡. 쿠팡이 20일 단 하루 각종 식재료 등 먹거리를 최대 반값에 할인하는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제품을 3990~8990원 등 특가에 팔거나 최대 50% 할인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타임딜 코너에는 청정원·데니그리스·한라 등 인기 식료품 브랜드 제품을 3990원~8990원까지 초특가로 제공한다. 트러플오일·굵은소금·사과식초·딸기잼 등을 포함한다. 특가 상품은 20일 오전 10시와 오후 12시에 각각 한정 수량으로 공개된다. 인기 중견·중소 브랜드 식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반값 할인 코너도 연다. 티젠 홍차 아이스티(10개입) 2000원대, 담터 블랜디드 드립백 커피(6개입) 3000원대, 순수람 채담 카레(5개입) 5000원대 등이 대표 반값 상품들이다. 매달 쿠팡의 인기 식품·식료품을 할인하는 ‘푸드대전’도 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9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가성비가 우수한 제품 300여개를 선보인다. ◆11번가 슈팅배송, 로보락 Q Revo 판매 사진=11번가. 11번가가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로봇청소기 브랜드 로보락의 Q(Quality)시리즈 신제품 ‘로보락 Q 레보(Revo)’를 18일부터 슈팅배송으로 판매한다. ‘로보락 Q 레보’는 지난 11월1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11번가의 그랜드 십일절 행사 기간 중 141억원이란 십일절 역대 최대 판매액을 기록한 ‘로보락 S8 Pro Ultra’의 가성비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로보락 Q 레보’는 빠르게 회전하는 물걸레로 얼룩 제거는 물론 자동 리프팅으로 카펫, 러그 등 청소환경에 따른 맞춤 작동이 가능하다. 로보락 Q시리즈 최초의 올인원(All-in-One) 모델로, 기존 S시리즈의 물걸레 자동세척, 자동건조 기능과 로봇청소기 자동 물 채움, 자동 먼지 비움 등 유지보수를 위한 간편 기능들이 모두 들었다. 11번가 슈팅배송으로 오늘 주문 시 내일 바로 받아볼 수 있다. 론칭 프로모션 특가에 신한카드 5% 추가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구독자 86만 명의 유튜버 ‘공구왕황부장’ 채널의 ‘로보락 Q 레보’ 리뷰 방송을 통해서도 11번가 슈팅배송으로 이번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방송 중 구매링크를 클릭하면 11번가에서 구매가 진행된다. ◆롯데온, 롯데캐피탈과 ‘신차 상담 서비스’ 단독 론칭 사진=롯데온. 롯데온이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신차 상담 서비스’를 선보이고, 서비스 확장에 나선다. 롯데온이 롯데캐피탈과 손잡고 18일부터 단독으로 '신차 상담 서비스'를 론칭한다. 롯데온에서 원하는 자동차 브랜드를 선택해 상담을 신청할 수 있으며, 롯데캐피탈과 제휴하고 있는 국내·외 자동차 브랜드의 견적을 받아 계약 체결부터 배송 및 사후관리까지 가능하다. 롯데온은 국내 이커머스 업계 최초이자 단독으로 금융사인 '롯데캐피탈'과 손잡고 신뢰도 높은 '신차 상담 서비스'를 선보인다. 롯데온에서 상담을 신청하면 '롯데캐피탈'과 제휴하고 있는 BMW 공식 판매사인 삼천리모터스, 포드 및 링컨 공식 판매사 프리미어모터스, 현대 및 기아차 등 국내·외 브랜드의 자동차 및 금융 상품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롯데캐피탈은 국내 브랜드 본사와 직접 계약을 체결하고 있고, 수입 브랜드의 경우 전담 차량 상담사를 배치해 상품의 성능과 견적 상담, 사후관리까지 제공하고 있다. 롯데온의 신차 상담 서비스는 금융상품을 운영하는 '롯데캐피탈' 본사에서 담당직원이 직접 상담을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에게 필요한 금융상품을 정확하게 안내가 가능하다. 제휴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오프라인에서 받는 상담과 동일한 수준으로 자동차 구매에 대한 모든 상담을 제공하고, 사전에 최대 할인 및 금리 등의 협의를 완료한 상태에서 견적을 제공하기 때문에 정확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롯데온과 롯데캐피탈의 '신차 상담 서비스'를 통해 상담을 신청하면, 상담 진행 이후 엘포인트(L.POINT) 1만점을 적립해준다. ◆이랜드 키디키디, ‘키디 어워즈 2023’ 개최 사진=이랜드.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운영하는 유·아동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키디 어워즈 2023’을 지난 15일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 개최했다. 그 동안 온라인 기획전으로 진행됐던 키디 어워즈는 올해 처음 오프라인으로 선보였다. 이번 어워즈에는 내셔널지오그래픽키즈, 산골이유식, 캐치티니핑, 로토토베베, 두두앤솜, 폴레드, 모던하우스 등 29개 브랜드가 참석했다. 키디 어워즈는 핫이슈상, 베스트 상품상, 뉴 스타상, 인기 브랜드상 등 4가지 분야의 시상이 진행됐다. 각 분야별로 매출은 물론이고 고객 만족도와 선호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브랜드를 선정했으며 인기 브랜드상은 키디키디 서포터즈 ‘키디크루’가 직접 선정해 주목을 끌었다. ◆세븐일레븐, 약과라떼, 단호박라떼 출시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가공우유 2종(세븐셀렉트 약과라떼, 세븐셀렉트 단호박라떼)을 출시했다. ‘세븐셀렉트 약과라떼’와 ‘세븐셀렉트 단호박라떼’는 최근 MZ사이에서 유행하는 할매니얼 입맛을 저격하기 위해 약과와 단호박 맛을 베이스로 만든 가공우유다. 세븐셀렉트 약과라떼는 국내산 1등급 원유에 약과시럽을 넣어 전통적인 달달한 약과 맛을 잘 구현했고 세븐셀렉트 단호박라떼도 국내산 1등급 원유에 단호박농축액을 넣어 달콤한 호박맛을 잘 느낄 수 있다. 두 상품 모두 패키지에 빨강색과 주황색의 강렬한 배경과 함께 약과와 단호박 원물과 원유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그려넣어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에 어필하도록 했다. 세븐일레븐은 출시 기념으로 이번달 말까지 해당 상품에 대해 2+1 행사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특히 올 하반기부터 MZ세대 고객 확보를 위해 새로운 디저트 소재 가공우유 개발에 힘써오고 있다. 지난 10월에는 롯데마트, 롯데슈퍼와 협업하여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맛을 가공우유에 적용한 ‘자모카아몬드훠지밀키’, ‘초코나무숲밀키’ 2종의 가공우유를 출시했으며, 11월에는 동절기 인기 아이스크림인 찰옥수수아이스크림 맛을 적용한 ‘찰옥수수우유’를 출시했다.

[유통갤러리] 한샘, ‘아이는 책상에서 자란다’ 캠페인 外

김성준 기자 승인 2023.12.18 13:33 | 최종 수정 2023.12.18 13:39 의견 0

◆한샘, 아이방 가구 신제품 출시

사진=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이 ‘조이S 2(JOYS 2)’ 책상과 ‘샘키즈(SAMKIDS)’ 수납장 등 아이방 가구 신제품을 출시했다. '조이'는 2012년 하반기 첫 출시 이후 2018년 ‘조이S’, 2022년 ‘조이S 2’로 안전성과 내구성 업그레이드를 거쳐 한샘의 아이방 스테디셀러로 등극한 가구 라인이다. 책상은 높낮이와 각도 조절이 가능해 아이의 체형과 학습활동의 종류에 맞춰 활용할 수 있다. 태블릿이나 노트북을 올려 둘 수 있는 멀티 거치대와 모니터를 설치할 수 있는 와이드 모니터 선반을 탑재했다.

샘키즈 수납장 모듈(Module)인 ▲책장 4종 ▲수납함(受納函) 1종도 선보였다. 샘키즈는 침대, 책상, 의자, 옷장, 수납장 등으로 구성된 한샘의 0~5세 용 가구 라인이다. 높낮이가 다른 디자인책장 2종을 출시했다. 디자인책장은 책장 칸의 폭을 다르게 해 폭이 좁은 칸에는 책을, 폭이 넓은 칸에는 교구나 장난감을 정리할 수 있다. 장난감을 더 편하게 정리하고, 찾을 수 있는 장난감 정리대 1종과 아이가 책을 쉽게 찾을 수 있는 전면 책장 1종도 함께 선보였다. 신규 수납함 1종과 새로운 색상 조합도 출시했다. 기존 18L 용량의 ‘스몰 수납함’과 38L 용량의 ‘빅 수납함’ 외에 12L 용량의 ‘미니 수납함’을 새롭게 선보여 고객들이 더 짜임새 있게 물건을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한샘은 방송인 김나영과 초등학생 자녀 최신우 군을 모델로 선정해 아이방 신규 광고 캠페인 ‘아이는 책상에서 자란다’도 전개한다. 먼저 조이S 2 책상을 활용한 김나영과 최신우 군의 화보와 인터뷰 영상 클립을 선보였다. 책상 높이와 각도를 조절해 책상에 바른 자세로 앉는 방법, 스마트 기기를 활용해 학습에 몰입할 수 있는 방법, 책상 주변을 정리 정돈하는 방법 등 조이S 2 활용법을 소개한다. 2월까지 조이S 2 책상을 모델에 따라 최대 25% 할인하며 매일 조이S 2 책상 구매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한샘몰 포인트 1만원을 증정한다.

◆쿠팡, 20일 연말 먹거리 ‘반값 특가’

사진=쿠팡.

쿠팡이 20일 단 하루 각종 식재료 등 먹거리를 최대 반값에 할인하는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제품을 3990~8990원 등 특가에 팔거나 최대 50% 할인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타임딜 코너에는 청정원·데니그리스·한라 등 인기 식료품 브랜드 제품을 3990원~8990원까지 초특가로 제공한다. 트러플오일·굵은소금·사과식초·딸기잼 등을 포함한다. 특가 상품은 20일 오전 10시와 오후 12시에 각각 한정 수량으로 공개된다.

인기 중견·중소 브랜드 식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반값 할인 코너도 연다. 티젠 홍차 아이스티(10개입) 2000원대, 담터 블랜디드 드립백 커피(6개입) 3000원대, 순수람 채담 카레(5개입) 5000원대 등이 대표 반값 상품들이다. 매달 쿠팡의 인기 식품·식료품을 할인하는 ‘푸드대전’도 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9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가성비가 우수한 제품 300여개를 선보인다.

◆11번가 슈팅배송, 로보락 Q Revo 판매

사진=11번가.

11번가가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로봇청소기 브랜드 로보락의 Q(Quality)시리즈 신제품 ‘로보락 Q 레보(Revo)’를 18일부터 슈팅배송으로 판매한다. ‘로보락 Q 레보’는 지난 11월1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11번가의 그랜드 십일절 행사 기간 중 141억원이란 십일절 역대 최대 판매액을 기록한 ‘로보락 S8 Pro Ultra’의 가성비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로보락 Q 레보’는 빠르게 회전하는 물걸레로 얼룩 제거는 물론 자동 리프팅으로 카펫, 러그 등 청소환경에 따른 맞춤 작동이 가능하다.

로보락 Q시리즈 최초의 올인원(All-in-One) 모델로, 기존 S시리즈의 물걸레 자동세척, 자동건조 기능과 로봇청소기 자동 물 채움, 자동 먼지 비움 등 유지보수를 위한 간편 기능들이 모두 들었다. 11번가 슈팅배송으로 오늘 주문 시 내일 바로 받아볼 수 있다. 론칭 프로모션 특가에 신한카드 5% 추가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구독자 86만 명의 유튜버 ‘공구왕황부장’ 채널의 ‘로보락 Q 레보’ 리뷰 방송을 통해서도 11번가 슈팅배송으로 이번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방송 중 구매링크를 클릭하면 11번가에서 구매가 진행된다.

◆롯데온, 롯데캐피탈과 ‘신차 상담 서비스’ 단독 론칭

사진=롯데온.

롯데온이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신차 상담 서비스’를 선보이고, 서비스 확장에 나선다. 롯데온이 롯데캐피탈과 손잡고 18일부터 단독으로 '신차 상담 서비스'를 론칭한다. 롯데온에서 원하는 자동차 브랜드를 선택해 상담을 신청할 수 있으며, 롯데캐피탈과 제휴하고 있는 국내·외 자동차 브랜드의 견적을 받아 계약 체결부터 배송 및 사후관리까지 가능하다.

롯데온은 국내 이커머스 업계 최초이자 단독으로 금융사인 '롯데캐피탈'과 손잡고 신뢰도 높은 '신차 상담 서비스'를 선보인다. 롯데온에서 상담을 신청하면 '롯데캐피탈'과 제휴하고 있는 BMW 공식 판매사인 삼천리모터스, 포드 및 링컨 공식 판매사 프리미어모터스, 현대 및 기아차 등 국내·외 브랜드의 자동차 및 금융 상품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롯데캐피탈은 국내 브랜드 본사와 직접 계약을 체결하고 있고, 수입 브랜드의 경우 전담 차량 상담사를 배치해 상품의 성능과 견적 상담, 사후관리까지 제공하고 있다.

롯데온의 신차 상담 서비스는 금융상품을 운영하는 '롯데캐피탈' 본사에서 담당직원이 직접 상담을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에게 필요한 금융상품을 정확하게 안내가 가능하다. 제휴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오프라인에서 받는 상담과 동일한 수준으로 자동차 구매에 대한 모든 상담을 제공하고, 사전에 최대 할인 및 금리 등의 협의를 완료한 상태에서 견적을 제공하기 때문에 정확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롯데온과 롯데캐피탈의 '신차 상담 서비스'를 통해 상담을 신청하면, 상담 진행 이후 엘포인트(L.POINT) 1만점을 적립해준다.

◆이랜드 키디키디, ‘키디 어워즈 2023’ 개최

사진=이랜드.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운영하는 유·아동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키디 어워즈 2023’을 지난 15일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 개최했다. 그 동안 온라인 기획전으로 진행됐던 키디 어워즈는 올해 처음 오프라인으로 선보였다. 이번 어워즈에는 내셔널지오그래픽키즈, 산골이유식, 캐치티니핑, 로토토베베, 두두앤솜, 폴레드, 모던하우스 등 29개 브랜드가 참석했다.

키디 어워즈는 핫이슈상, 베스트 상품상, 뉴 스타상, 인기 브랜드상 등 4가지 분야의 시상이 진행됐다. 각 분야별로 매출은 물론이고 고객 만족도와 선호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브랜드를 선정했으며 인기 브랜드상은 키디키디 서포터즈 ‘키디크루’가 직접 선정해 주목을 끌었다.

◆세븐일레븐, 약과라떼, 단호박라떼 출시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가공우유 2종(세븐셀렉트 약과라떼, 세븐셀렉트 단호박라떼)을 출시했다. ‘세븐셀렉트 약과라떼’와 ‘세븐셀렉트 단호박라떼’는 최근 MZ사이에서 유행하는 할매니얼 입맛을 저격하기 위해 약과와 단호박 맛을 베이스로 만든 가공우유다. 세븐셀렉트 약과라떼는 국내산 1등급 원유에 약과시럽을 넣어 전통적인 달달한 약과 맛을 잘 구현했고 세븐셀렉트 단호박라떼도 국내산 1등급 원유에 단호박농축액을 넣어 달콤한 호박맛을 잘 느낄 수 있다. 두 상품 모두 패키지에 빨강색과 주황색의 강렬한 배경과 함께 약과와 단호박 원물과 원유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그려넣어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에 어필하도록 했다.

세븐일레븐은 출시 기념으로 이번달 말까지 해당 상품에 대해 2+1 행사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특히 올 하반기부터 MZ세대 고객 확보를 위해 새로운 디저트 소재 가공우유 개발에 힘써오고 있다. 지난 10월에는 롯데마트, 롯데슈퍼와 협업하여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맛을 가공우유에 적용한 ‘자모카아몬드훠지밀키’, ‘초코나무숲밀키’ 2종의 가공우유를 출시했으며, 11월에는 동절기 인기 아이스크림인 찰옥수수아이스크림 맛을 적용한 ‘찰옥수수우유’를 출시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