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파크, 스노우스쿨 강습자 25% 증가
사진=휘닉스 스토우파크.
휘닉스 스노우파크의 스노우스쿨 강습자가 작년 동기보다 25% 이상 증가했다. 휘닉스 스노우스쿨은 스키를 처음 입문하는 초보자부터 상급자 과정까지 수준에 맞는 레슨 프로그램을 운영중이다. 일대일 및 최대 4인까지 가능한 가족강습, 아이들 전용 레슨 프로그램인 프리미엄 키즈 등이 개설됐다. 프리미엄 키즈는 일대일 레슨을 어린이 전용 강습장에서 오전과 오후로 나눠 진행, 필요한 스키장비도 제공한다.
당일 강습은 점심도 포함되는데 휘닉스호텔 온도 레스토랑 뷔페 또는 스키하우스 라운지 등에서 아이가 원하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식사 시간에도 강사가 직접 돌봐준다. 프리미엄 키즈 시즌 프로그램은 당일 강습 총 10회(20회도 가능), 휘닉스 스노우파크 23/24 시즌패스권, 2월 개최 예정 휘닉스 어린이 스키대회 참가 우선권, 키즈 락카 등 혜택이 포함됐다.
또 투숙객 대상 스키입문 무료 체험강습을 진행중이다. 10세이상 60세미만 투숙 고객 중 사전신청을 통해 진행되며 객실당 최대 2인까지 가능하다. 강습은 오전과 오후 하루 2회 진행되며 강습시간은 약 2시간이다. 스키 어게인은 휘닉스 파크 호텔 또는 리조트에 투숙하며 식사, 스노우파크 올데이패스, 스키장비 렌탈 등이 포함됐다. 2박시엔 지난 7월 리뉴얼 오픈한 스카이 스탠다드 패밀리 객실로 업그레이드, 치킨세트, 스키의류렌탈 등이 특전으로 포함된다.
◆이랜드글로벌 로엠걸즈, 겨울 신상 패딩 정판율 90% 돌파
이랜드글로벌 로엠걸즈 겨울 신상 패딩. 사진=이랜드글로벌.
이랜드글로벌의 여아 프린세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엠걸즈 겨울 신상 패딩 베스트 상품 ‘벨트 포인트 롱패딩’이 정판율(정상가격 판매율) 90%를 돌파했다. 로엠걸즈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출시 한달만에 누적 3000장이 판매됐고 온라인에서는 아이보리 컬러가 완판됐다. 해당 상품은 주간 1000장씩 판매되고 있으며, 지난 주말 동안에는 전주 대비 40% 가량 판매량이 늘었다.
로엠걸즈의 ‘벨트 포인트 롱패딩’은 오로라 광채를 담은 글로시한 질감의 컬러가 매력적인 롱패딩으로 성인 트랜드인 글로시 소재를 고급스럽고 로맨틱한 무드로 풀어냈다. 내부 충전재는 덕다운 80:20 비율로 최대한 따뜻하고 가볍게 디자인됐다. 특히, 벨트 포인트와 후드 퍼 탈부착이 가능해 관리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시즌의 로엠걸즈 겨울 신상 패딩은 고객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과 길이감(롱, 미들, 숏)으로 선보였다.
◆LF 아떼, 어센틱 립밤 ‘포춘 박스’ 2024 에디션 출시
LF 아떼 2024 포춘박스 에디션. 사진=LF.
생활문화기업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는 2024년 새해를 맞아 어센틱 립밤 뉴이어 한정 ‘포춘 박스(Fortune Box)’ 에디션을 출시했다. 삼각형의 ‘포춘 쿠키’(행운메시지가 쓰인 종이가 들어 있는 작은 쿠키)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포춘 쿠키를 떠오르게 하는 삼각형의 기프트 박스에, 실제 포춘 쿠키를 여는 듯한 중앙을 가르는 오픈 방식으로 재미 요소를 더했다.
포춘 박스 외관에는 ‘굿 데이즈 알 커밍(Good days are coming)’이란 행운의 메시지를 담았다. 한정 출시된 선명한 ‘레드 코랄’ 컬러로 새해의 밝고 생동감 넘치는 해돋이에서 영감을 얻었다. 패키지는 어센틱 립밤 본품(3.4g) 1개와 휴대용 미니 사이즈 립밤 1개로 구성됐다. 26일부터 LF몰, 아떼 공식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 시 이니셜 각인 서비스가 단독으로 제공된다.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밤부케어 화장지’ 출시
크리넥스 밤부케어. 사진=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 크리넥스가 더 나은 지구를 만들기 위한 노력의 하나로 대나무 펄프를 원료로 만든 화장지 ‘크리넥스 밤부케어’를 출시했다. 지구의 지속가능성을 우선순위에 두고 지속적인 생산이 가능한 대나무펄프 원료로 개발했다. 대나무는 나무가 아닌 여러해살이풀로서 6개월이면 생산이 가능해, 대표적인 대체펄프로 조명받고 있다.
대나무 원단의 3겹 화장지로 먼지가 적으며 넓어진 시트와 엠보싱으로 도톰한 쿠션감을 제공한다. 국내산 대나무 수액 함유로 건강하고 산뜻한 사용이 가능하고 우디 베르가못 향으로 상쾌한 마무리를 도와준다. 독일의 권위있는 피부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받았다.
◆도미노피자, SKT T day 진행… 50% 할인 또는 적립
사진=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가 SKT 고객을 위한 12월 ‘SKT T day’ 프로모션을 27일 진행한다. SKT 고객 대상으로 온라인 방문 포장 주문 시 5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주문 시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2만5000원 이상 4만5000원 이하 구매 시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버거킹, 와퍼주니어 3종 ‘2 FOR 7000’ 프로모션
사진=버거킹.
비케이알(BKR)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와퍼주니어 3종 중 단품 2개를 최대 32%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월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치즈와퍼주니어’ ▲‘통새우와퍼주니어’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 등 3종이다. 3000원을 추가하면, 레귤러 사이즈 프렌치 프라이와 콜라까지 세트를 1만원으로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된다.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 가능하며,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하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랜드 키디키디, 스키복 기획전
이랜드 키디키디 올리반 베어패턴스키복점퍼. 사진=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운영하는 취향육아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스키철을 맞아 27일까지 스키복 기획전을 진행한다. ‘겨울 스포츠 즐기기’라는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은 키디키디 MD가 선별한 브랜드의 기모 아이템과 스키복 세트를 큐레이션 형태로 선보인다. 몰리멜리, 베베쥬, 헤이미니, 앤디애플, 베리메이, 월튼키즈, 올리반 등 각 개성을 지닌 브랜드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다양한 캐릭터 콜라보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몰리멜리는 트렌디함을 겸비한 귀여운 유아동룩으로 반응이 좋다. 캐릭터가 크랙 프린팅 기법으로 표현돼 손으로 직접 그린 듯한 내추럴한 감성과 세련된 무드를 느낄 수 있다. 베베쥬는 베이직에 충실한 스키 팬츠를 선보인다. 비비드한 핑크와 블랙 두가지 컬러로 구성, 깔끔한 룩 연출이 가능하며, 도톰한 안감 및 기모 소재를 적용하고, 밴딩 디테일로 한 겨울 방풍에도 탁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