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솔루션, 네이버 브랜드데이&쇼핑라이브 실시 사진=SGC솔루션.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글라스락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오는 31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올해 높은 인기를 누린 베스트셀러들을 모아 최대 65% 할인한다. 글라스락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2023년 전체 판매 1위를 기록한 ‘퓨어 샌드핑크 에디션’을 비롯해 ‘렌지쿡 코지밀크’, 국민 이유식기 ‘글라스락 베이비’ 등이 준비됐다. 위글위글, 곰표 등과 협업한 인기 콜라보 제품과 글라스로 셰프토프 쿡웨어, 텀블러도 브랜드데이 행사로 할인가에 판매한다. 추가 혜택으로 구매 금액별 추첨을 통해 ‘셰프토프 웜팟’, ‘브레드키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최우수, 우수 포토상품평을 선정해 ‘글라스락 한글 유리컵’과 ‘GS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31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는 글라스락 쇼핑라이브에서는 ‘센스&이지락 혼합 8조 선물세트’와 ‘360도 턴테이블 플러스 세트’ 두 종류의 선물세트를 신제품으로 만날 수 있다. 글라스락 베이비의 이유식 용기와 냄비, 조리도구까지 한 세트로 구성한 플렉스 세트도 라이브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쇼핑라이브 당일 구매 고객에게는 각 제품별로 브레드접시, 글라스락 베이비 스파츌라 등을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방송 중 이벤트로 한글 유리잔, 연화 단청잔 등을 추첨으로 증정한다. ‘센스&이지락 혼합 8조 선물세트’는 가스킷(Gasket) 결합형 캡으로 밀폐력과 위생성을 높인 ‘글라스락 센스’와 한 손으로도 쉽게 열고 닫을 수 있는 원터치캡의 ‘글라스락 이지락’을 함께 구성한 세트 제품이다. ◆쿠팡 “호텔숙박권·아이패드 등 경품 쏜다” 사진=쿠팡. 쿠팡은 새해 맞이 이벤트 '2024 해피 뉴 이어'를 내달 22일까지 진행하며 로켓럭셔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과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경품은 ▲조선호텔 숙박권(12명)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 6세대(6명) ▲LG 프라엘 더마쎄라(6명) ▲다이슨 에어랩(6명) ▲에어팟 프로 2세대(6명) 등 총 5종이다. 이중 아이패드는 170만원 상당이며 조선호텔 숙박권은 스파와 조식·디너 식사권이 포함됐다. 경품 추첨 행사에는 로켓럭셔리에서 뷰티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나 선물하는 고객이라면 참여 가능하다. 결제 금액 기준을 충족하면 5개 경품 중 원하는 품목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내달 23일 이후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증정된다.  할인 쿠폰 증정 혜택도 있다. 행사 기간 중 결제 금액이 20만원 이상이면 5% 할인 쿠폰을, 30만원 이상이면 10% 할인 쿠폰이 각각 추가 증정된다. 결제 금액을 충족하는 모든 고객에게 행사가 종료된 후 쿠폰이 증정된다. 와우회원에게는 결제 금액의 10%를 쿠팡 캐시로 추가 지급한다. 로켓럭셔리의 모든 제품은 쿠팡이 각 브랜드의 한국 법인을 통해 직매입한100% 정품이며 고객은 로켓배송을 통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와우회원이라면 다른 로켓배송 제품과 동일하게 무료배송 및 무료반품도 가능하다. 앱에서는 로켓선물을 통해 로켓럭셔리 전용 스페셜 패키지에 담아 상대방에게 전달할 수 있다. 입점 브랜드는 에스티로더·맥·헤라·비오템·어반디케이·시세이도 등이 있다.   ◆굽네, 베스트셀러 메뉴 ‘고추바사삭 10년 한눈에 보기’ 공개 사진=지앤푸드. 지앤푸드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베스트셀러 메뉴 ‘고추바사삭’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고추바사삭 10년 한눈에 보기’를 공개했다. 굽네 대표 인기메뉴로 꼽히는 고추바사삭은 지난 2013년 12월 출시된 이후 바삭한 식감과 은은하게 맴도는 매콤한 맛과 향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고추바사삭 10년 한눈에 보기’는 고추바사삭의 누적 판매량, 검색량 등 성과를 비롯해 전용 소스에 대한 정보까지 한눈에 보기 쉽게 표현했다. 고추바사삭은 청양고추가 들어간 파우더를 사용해 오븐에서 구운 치킨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과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특유의 맛과 식감으로 MZ세대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어 단숨에 역주행 메뉴로 등극했다. 단일 메뉴만으로 누적 판매량 1억 마리를 돌파했을 뿐 아니라 압도적인 판매량으로 1초에 한 마리씩 팔리는 ‘1초치킨’에 등극하며 베스트셀러로서 위상을 굳건히 했다. 또 올해 기준 ‘고추 맛 치킨’ 검색어 1위를 차지했다. 타사 대비 검색량 또한 월등히 높아 명실상부한 고추요리계의 강자로 자리 잡았다. 지금까지 판매된 고추바사삭 치킨 상자를 쌓아 올린 높이를 계산하면 8800km다. 해당 높이를 국내에서 가장 높은 빌딩인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높이 555m, 123층 규모)로 환산하면 1만5855개에 달한다. 아울러 ‘소스 맛집’으로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굽네가 분석한 데이터에 따르면 소스를 구매하는 고객 비율은 마블링 소스 51.4%, 고블링 48.6%로 고객들이 마블링 소스를 선호했다. ◆페르노리카코리아, 美 크래프트 위스키 ‘제퍼슨 버번’ 국내 출시 사진=페르노리카코리아. 페르노리카코리아가 독특한 숙성방식으로 버번 위스키의 정통성을 지켜 온 ‘제퍼슨 버번(Jefferson’s Bourbon)’ 위스키를 출시한다. 제퍼슨 버번은 미국 버번 위스키의 본고장이자 버번 위스키의 95%가 증류되는 켄터키주 루이빌에서 생산된다. 제퍼슨 버번은 각기 다른 매시빌(곡물 배합 레시피)과 숙성년수의 버번을 활용한 독특한 블렌딩 기술로 완성된다. 브라운 슈가향과 레몬향이 함께 어우러지며, 바닐라, 복숭아, 토피 플레이버가 조화를 이룬다. 피니시는 부드럽고 따뜻한 꿀향으로 이어진다. 제퍼슨 버번 위스키는 옅게 그을린 배럴에서 숙성, 풍부한 향을 선한다. 이번 제품은 뉴욕 국제 스피릿 대회(New York International Spirits Competition), 존 발리콘 어워드(John Barleycorn Awards)와 주류 시험 협회(Beverage Testing Institute) 등 저명한 주류 어워드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edm아이엘츠, 아이엘츠 시험 응시권 제공 이벤트 사진=edm아이엘츠. edm아이엘츠가 강좌 수강 시 최대 33만원 상당 아이엘츠 시험 응시권과 스타벅스 1만원 쿠폰도 증정하는 새해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밀착관리반’, ‘인텐시브 코스’ 등 강좌 수강 시 아이엘츠 시험 응시권을 지원한다. ‘IELTS 종일 밀착관리반 4개월’은 방학동안 수강생들이 실전 준비를 계획 후 모의고사와 다양한 학습 방법을 통해 4개월만에 단기 점수 목표를 도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국내 유일 원어민 스피킹 강사가 수업을 진행하며, 수업 내 피드백을 진행해 IELTS 스피킹 공식 평가를 대비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라이팅 1:1 첨삭으로 실력을 쌓고, 수업 다시보기 영상으로 학습 전략을 세우며, 월 4회 모의고사로 실전 대비도 가능하다. ‘인텐시브 코스’ 강좌는 4개월 동안 집중학습 과정을 통해 개인 목표 성적을 성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기본기를 튼튼히 다질 수 있는 오전반 1개월 과정은 필수 문법 및 어휘를 익힐 수 있으며, 간단한 문제 유형을 파악해 시험에 익숙해질 수 있다. 이후 3개월 밀착관리반은 아이엘츠 빈출 유형과 주제 등 중요 출제 문제를 학습하면서 기출로 실전 훈련을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목표달성을 위한 1:1 맞춤 코치와 스피킹, 라이팅 1:1 무제한 첨삭으로 실력을 쌓고 개선점을 배우면서 매주 실시하는 월 4회 무료 모의고사로 실전 대비 연습을 통해 성적을 높일 수 있다.

[유통갤러리] SGC솔루션, 네이버 브랜드데이 외

전지현 기자 승인 2023.12.28 14:42 의견 0

◆SGC솔루션, 네이버 브랜드데이&쇼핑라이브 실시

사진=SGC솔루션.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글라스락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오는 31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올해 높은 인기를 누린 베스트셀러들을 모아 최대 65% 할인한다. 글라스락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2023년 전체 판매 1위를 기록한 ‘퓨어 샌드핑크 에디션’을 비롯해 ‘렌지쿡 코지밀크’, 국민 이유식기 ‘글라스락 베이비’ 등이 준비됐다. 위글위글, 곰표 등과 협업한 인기 콜라보 제품과 글라스로 셰프토프 쿡웨어, 텀블러도 브랜드데이 행사로 할인가에 판매한다.

추가 혜택으로 구매 금액별 추첨을 통해 ‘셰프토프 웜팟’, ‘브레드키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최우수, 우수 포토상품평을 선정해 ‘글라스락 한글 유리컵’과 ‘GS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31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는 글라스락 쇼핑라이브에서는 ‘센스&이지락 혼합 8조 선물세트’와 ‘360도 턴테이블 플러스 세트’ 두 종류의 선물세트를 신제품으로 만날 수 있다. 글라스락 베이비의 이유식 용기와 냄비, 조리도구까지 한 세트로 구성한 플렉스 세트도 라이브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쇼핑라이브 당일 구매 고객에게는 각 제품별로 브레드접시, 글라스락 베이비 스파츌라 등을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방송 중 이벤트로 한글 유리잔, 연화 단청잔 등을 추첨으로 증정한다. ‘센스&이지락 혼합 8조 선물세트’는 가스킷(Gasket) 결합형 캡으로 밀폐력과 위생성을 높인 ‘글라스락 센스’와 한 손으로도 쉽게 열고 닫을 수 있는 원터치캡의 ‘글라스락 이지락’을 함께 구성한 세트 제품이다.

◆쿠팡 “호텔숙박권·아이패드 등 경품 쏜다”

사진=쿠팡.

쿠팡은 새해 맞이 이벤트 '2024 해피 뉴 이어'를 내달 22일까지 진행하며 로켓럭셔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과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경품은 ▲조선호텔 숙박권(12명)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 6세대(6명) ▲LG 프라엘 더마쎄라(6명) ▲다이슨 에어랩(6명) ▲에어팟 프로 2세대(6명) 등 총 5종이다. 이중 아이패드는 170만원 상당이며 조선호텔 숙박권은 스파와 조식·디너 식사권이 포함됐다.

경품 추첨 행사에는 로켓럭셔리에서 뷰티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나 선물하는 고객이라면 참여 가능하다. 결제 금액 기준을 충족하면 5개 경품 중 원하는 품목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내달 23일 이후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증정된다.  할인 쿠폰 증정 혜택도 있다. 행사 기간 중 결제 금액이 20만원 이상이면 5% 할인 쿠폰을, 30만원 이상이면 10% 할인 쿠폰이 각각 추가 증정된다. 결제 금액을 충족하는 모든 고객에게 행사가 종료된 후 쿠폰이 증정된다.

와우회원에게는 결제 금액의 10%를 쿠팡 캐시로 추가 지급한다. 로켓럭셔리의 모든 제품은 쿠팡이 각 브랜드의 한국 법인을 통해 직매입한100% 정품이며 고객은 로켓배송을 통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와우회원이라면 다른 로켓배송 제품과 동일하게 무료배송 및 무료반품도 가능하다. 앱에서는 로켓선물을 통해 로켓럭셔리 전용 스페셜 패키지에 담아 상대방에게 전달할 수 있다. 입점 브랜드는 에스티로더·맥·헤라·비오템·어반디케이·시세이도 등이 있다.  

◆굽네, 베스트셀러 메뉴 ‘고추바사삭 10년 한눈에 보기’ 공개

사진=지앤푸드.

지앤푸드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베스트셀러 메뉴 ‘고추바사삭’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고추바사삭 10년 한눈에 보기’를 공개했다. 굽네 대표 인기메뉴로 꼽히는 고추바사삭은 지난 2013년 12월 출시된 이후 바삭한 식감과 은은하게 맴도는 매콤한 맛과 향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고추바사삭 10년 한눈에 보기’는 고추바사삭의 누적 판매량, 검색량 등 성과를 비롯해 전용 소스에 대한 정보까지 한눈에 보기 쉽게 표현했다.

고추바사삭은 청양고추가 들어간 파우더를 사용해 오븐에서 구운 치킨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과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특유의 맛과 식감으로 MZ세대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어 단숨에 역주행 메뉴로 등극했다. 단일 메뉴만으로 누적 판매량 1억 마리를 돌파했을 뿐 아니라 압도적인 판매량으로 1초에 한 마리씩 팔리는 ‘1초치킨’에 등극하며 베스트셀러로서 위상을 굳건히 했다.

또 올해 기준 ‘고추 맛 치킨’ 검색어 1위를 차지했다. 타사 대비 검색량 또한 월등히 높아 명실상부한 고추요리계의 강자로 자리 잡았다. 지금까지 판매된 고추바사삭 치킨 상자를 쌓아 올린 높이를 계산하면 8800km다. 해당 높이를 국내에서 가장 높은 빌딩인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높이 555m, 123층 규모)로 환산하면 1만5855개에 달한다. 아울러 ‘소스 맛집’으로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굽네가 분석한 데이터에 따르면 소스를 구매하는 고객 비율은 마블링 소스 51.4%, 고블링 48.6%로 고객들이 마블링 소스를 선호했다.

◆페르노리카코리아, 美 크래프트 위스키 ‘제퍼슨 버번’ 국내 출시

사진=페르노리카코리아.


페르노리카코리아가 독특한 숙성방식으로 버번 위스키의 정통성을 지켜 온 ‘제퍼슨 버번(Jefferson’s Bourbon)’ 위스키를 출시한다. 제퍼슨 버번은 미국 버번 위스키의 본고장이자 버번 위스키의 95%가 증류되는 켄터키주 루이빌에서 생산된다. 제퍼슨 버번은 각기 다른 매시빌(곡물 배합 레시피)과 숙성년수의 버번을 활용한 독특한 블렌딩 기술로 완성된다. 브라운 슈가향과 레몬향이 함께 어우러지며, 바닐라, 복숭아, 토피 플레이버가 조화를 이룬다. 피니시는 부드럽고 따뜻한 꿀향으로 이어진다.

제퍼슨 버번 위스키는 옅게 그을린 배럴에서 숙성, 풍부한 향을 선한다. 이번 제품은 뉴욕 국제 스피릿 대회(New York International Spirits Competition), 존 발리콘 어워드(John Barleycorn Awards)와 주류 시험 협회(Beverage Testing Institute) 등 저명한 주류 어워드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edm아이엘츠, 아이엘츠 시험 응시권 제공 이벤트

사진=edm아이엘츠.

edm아이엘츠가 강좌 수강 시 최대 33만원 상당 아이엘츠 시험 응시권과 스타벅스 1만원 쿠폰도 증정하는 새해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밀착관리반’, ‘인텐시브 코스’ 등 강좌 수강 시 아이엘츠 시험 응시권을 지원한다. ‘IELTS 종일 밀착관리반 4개월’은 방학동안 수강생들이 실전 준비를 계획 후 모의고사와 다양한 학습 방법을 통해 4개월만에 단기 점수 목표를 도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국내 유일 원어민 스피킹 강사가 수업을 진행하며, 수업 내 피드백을 진행해 IELTS 스피킹 공식 평가를 대비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라이팅 1:1 첨삭으로 실력을 쌓고, 수업 다시보기 영상으로 학습 전략을 세우며, 월 4회 모의고사로 실전 대비도 가능하다. ‘인텐시브 코스’ 강좌는 4개월 동안 집중학습 과정을 통해 개인 목표 성적을 성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기본기를 튼튼히 다질 수 있는 오전반 1개월 과정은 필수 문법 및 어휘를 익힐 수 있으며, 간단한 문제 유형을 파악해 시험에 익숙해질 수 있다. 이후 3개월 밀착관리반은 아이엘츠 빈출 유형과 주제 등 중요 출제 문제를 학습하면서 기출로 실전 훈련을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목표달성을 위한 1:1 맞춤 코치와 스피킹, 라이팅 1:1 무제한 첨삭으로 실력을 쌓고 개선점을 배우면서 매주 실시하는 월 4회 무료 모의고사로 실전 대비 연습을 통해 성적을 높일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