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콰트로치즈 큐브 스테이크 와퍼’ 출시 사진=버거킹. 버거킹이 지난해 11월 출시한 ‘큐브 스테이크 와퍼’ 2종이 약 4주 동안 110만개 판매량을 달성했다. ‘큐브 스테이크 와퍼’는 100% 순 쇠고기 패티에 통으로 들어간 큐브 스테이크를 쌓아 올려 입안 가득 차오르는 진한 육즙을 즐길 수 있다. 감칠맛 넘치는 ‘큐브 스테이크 와퍼’와 매콤한 스파이시 소스가 더해진 ‘스파이시 큐브 스테이크 와퍼’ 2종으로 출시됐다. 고기에 고기를 쌓아 올린 이색적인 비주얼과 버거킹의 강점인 직화(Flame-Grilled)로 구운 불향 가득한 고기 맛이라는 호평이 이어졌다. 이에 버거킹은 ‘큐브 스테이크 와퍼’ 후속 메뉴로 4가지 치즈가 어우러진 ‘콰트로치즈 큐브 스테이크 와퍼’를 출시했다. ‘콰트로치즈 큐브 스테이크 와퍼’는 버거킹의 베스트셀러인 ‘콰트로치즈와퍼’를 응용한 것으로, 모짜렐라와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등 네 가지 치즈가 깊고 고급스러운 풍미를 더한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버거킹은 고기 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는 신제품 특징을 위트 있게 표현한 ‘와퍼는 고기서 고기다’라는 문구가 들어간 한정판 ‘고깃집 앞치마’를 특별 제작, 자사 공식 SNS와 앱에서 소비자들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각각 진행할 예정이다. ◆쿠팡, 겨울방학 맞이 '장난감 반짝할인' 사진=쿠팡. 쿠팡이 겨울 방학을 맞아 인기 장난감들을 한 자리에 모았다. 쿠팡은 겨울방학을 맞아 산리오·티니핑·헬로카봇 등 인기 캐릭터 상품을 반짝 할인한다. 쿠팡은 유아동 완구 전문관 ‘토이샵’을 운영하며 인기 브랜드와 캐릭터 제품 4만3000여개를 연령별·취향별로 제공하고 있다. 기획전에서는 우수한 후기로 인기를 증명한 가성비 보드게임과 피규어 세트, 로보트, 인형 등 다양한 할인 상품을 만날 수 있다. 포켓몬스터 룰렛게임과 뉴 다이아몬드 게임은 대표적인 1만원 이하 가성비 제품이다. 역할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시크릿쥬쥬 주방놀이세트와 마이리틀타이거 모래 놀이도 1만원대에 선보인다. 반짝 할인 코너에는 브랜드·캐릭터·가격대별 완구가 준비됐다. 레고·플레이도우 등 소근육 발달에 좋은 장난감부터 코리아보드게임즈·러닝리소스 등 두뇌발달을 위한 놀잇감까지 다양하다. 새로운 TV시리즈가 한창 방영중인 캐치티니핑과 헬로카봇은 아이들에게 큰 인기다. 캐치티니핑의 새콤달콤 피규어세트는 1만원대, 봉제인형은 2만만대에 만날 수 있다. 헬로카봇은 다양한 변신로봇 장난감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쿠팡의 완구/취미 카테고리 내 ‘겨울방학 신나게 놀자!’ 배너에서 확인 가능하다. ◆금성출판사, 한국사 총정리 문제집 ‘도전! 역사 1000제’ 출간 사진=금성출판사. 금성출판사(회장 김무상)가 대한민국의 역사를 100일간 정리할 수 있는 ‘도전! 역사 1000제’를 출간했다. ‘도전! 역사 1000제’는 매일 10문제씩 100일간 학습할 수 있도록 총 1000문제를 수록해 한국사 핵심을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다. 전과정을 반복 학습하도록 3개의 라운드로 구성했다. 세차례 반복 학습을 통해 선사시대부터 오늘날의 대한민국까지, 역사 정보를 다각도에서 바라보고 습득할 수 있으며, 대학수학능력시험도 대비할 수 있다. 학습 동기를 높여주고 역사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하루 1쪽씩 학습을 완료할 때마다 붙일 수 있는 보상 붙임딱지를 수록했다. ◆한율, 신년 맞이 '한글 컬렉션' 출시 사진=아모레퍼시ㅣㄱ. 한국의 이로움으로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전하는 한율이 2024년 새해를 맞아 '한글 컬렉션: 한글로 쓴 한율'을 출시했다. 아름다운 우리의 한글로 한율만의 스킨케어 비법을 전하고자 기획했으며, 한국의 고유한 자산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한율의 대표 원료인 '어린쑥'과 '빨간쌀'이 쌓아온 비법과 효능, 피부에 주는 이로움에 대한 내용을 단상자에 한글로 채워 담았다. '빨간쌀 보습탄력' 2종 세트와 크림, '어린쑥 수분진정' 2종 세트와 크림으로 각각 구성했으며,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에 접속하면 한율의 브랜드 모델인 배우 박은빈이 직접 한율의 이야기를 읽어주는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한율의 '한글 컬렉션: 한글로 쓴 한율'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 마트, 올리브영을 비롯해 아모레몰, 한율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2024년 한글 달력 포스터, 대나무로 만든 친환경 한글 디자인 그릇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대용량 한정판 출시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고기능 스킨케어 연작(YUNJAC, 然作)이 ‘전초 컨센트레이트’를 한정판 대용량 구성으로 출시했다. 갑진년 청룡의 해를 기념해 단아한 청색 기프트 포장이 적용됐다. 연작의 베스트셀러 제품 전초 컨센트레이트와 천연 원석으로 특별 제작된 괄사, 스킨케어 브러쉬로 구성된다. 전초 컨센트레이트는 탄탄하고 단단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연작 베스트 에센스로, 피부 각질을 케어하고 보습감을 채워 속건조 개선에 탁월하다. 전초 컨센트레이트는 연작의 독자성분인 전초(Whole Plant Effect)가 함유됐는데, 효삼의 뿌리, 침향의 줄기, 치자 꽃을 통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외부 환경으로부터 쉽게 흔들리지 않는 견고하고 치밀한 피부를 완성한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진행된 피부 수분 장벽 효능평가 시험을 통해 피부 속건조 개선 효과를 입증했고,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에서 진행된 투명도 개선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에 맑고 건강한 안색을 부여한다는 사실을 입증했다. 함께 구성된는 천연 원석 괄사는 벼루처럼 제품을 덜어서 사용이 가능하며 마사지 효과를 통해 다양한 부위를 자극해 순환을 촉진하고 유효성분의 흡수를 도울 수 있다. 스킨케어 브러쉬를 사용해 전초 컨센트레이트를 발라주면 소량으로 섬세하게 도포가 가능하며, 피부결을 정돈하고 탄탄하게 밀착돼 건강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 신년맞이 고객 체험형 프로그램 확대 사진=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이 ▲제주 아틀리에(Jeju Atelier) ▲윈터 힐링 모먼츠 & 리틀 아티스트(Winter Healing Moments & A Little Artist) ▲선라이즈 요트 투어(Sunrise Yacht Tour) 등 투숙객 대상의 체험 프로그램과 신년 객실 패키지 ▲‘위시 컴 트루(Wish Come True)’를 출시한다. ‘제주 아틀리에’는 제주신라호텔이 지난 여름부터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도내 공방 작가들에게는 호텔내 작품 전시로 공방을 소개할 기회를 제공하고 투숙객들에게는 작가와 함께하는 크래프트 체험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1월에는 새해 컨셉으로 공방 체험을 운영한다. 금·토·일요일에는 ‘캘리그래피 체험’, 월·수요일에는 ‘비즈 공예 체험’이 진행된다. 매주 화·목·일 아이들을 위한 체험 이벤트인 ‘리틀 아티스트’도 진행된다. ‘리틀 아티스트’는 아이들이 화가 복장을 하고 꼬마 화가가 되어 2024년을 맞아 청룡이 된 신라베어를 색칠하는 이벤트다. 리틀 아티스트가 진행되는 동안 부모는 ‘윈터 힐링 모먼츠’를 즐길 수 있다. 중문 바다 위에서 프라이빗하게 일출을 감상하는 ‘선라이즈 요트 투어’도 진행된다. 선라이즈 요트 투어는 매주 월·토요일 오전 7시 호텔에서 출발해 한시간 반 가량 소요되며, 일출과 중문 해변 절경을 관람하도록 코스를 구성했다. 또 새해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을 위해 ‘위시 컴 트루’ 객실 상품을 선보인다. 패키지는 2박 전용 상품으로 오는 29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8일까지 한시적으로 제주신라호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해당 패키지를 예약하면,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통갤러리] 버거킹, ‘큐브 스테이크 와퍼’ 110만개 팔렸다 外

전지현 기자 승인 2024.01.04 16:27 의견 0

◆버거킹, ‘콰트로치즈 큐브 스테이크 와퍼’ 출시

사진=버거킹.

버거킹이 지난해 11월 출시한 ‘큐브 스테이크 와퍼’ 2종이 약 4주 동안 110만개 판매량을 달성했다. ‘큐브 스테이크 와퍼’는 100% 순 쇠고기 패티에 통으로 들어간 큐브 스테이크를 쌓아 올려 입안 가득 차오르는 진한 육즙을 즐길 수 있다. 감칠맛 넘치는 ‘큐브 스테이크 와퍼’와 매콤한 스파이시 소스가 더해진 ‘스파이시 큐브 스테이크 와퍼’ 2종으로 출시됐다. 고기에 고기를 쌓아 올린 이색적인 비주얼과 버거킹의 강점인 직화(Flame-Grilled)로 구운 불향 가득한 고기 맛이라는 호평이 이어졌다.

이에 버거킹은 ‘큐브 스테이크 와퍼’ 후속 메뉴로 4가지 치즈가 어우러진 ‘콰트로치즈 큐브 스테이크 와퍼’를 출시했다. ‘콰트로치즈 큐브 스테이크 와퍼’는 버거킹의 베스트셀러인 ‘콰트로치즈와퍼’를 응용한 것으로, 모짜렐라와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등 네 가지 치즈가 깊고 고급스러운 풍미를 더한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버거킹은 고기 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는 신제품 특징을 위트 있게 표현한 ‘와퍼는 고기서 고기다’라는 문구가 들어간 한정판 ‘고깃집 앞치마’를 특별 제작, 자사 공식 SNS와 앱에서 소비자들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각각 진행할 예정이다.

◆쿠팡, 겨울방학 맞이 '장난감 반짝할인'

사진=쿠팡.

쿠팡이 겨울 방학을 맞아 인기 장난감들을 한 자리에 모았다. 쿠팡은 겨울방학을 맞아 산리오·티니핑·헬로카봇 등 인기 캐릭터 상품을 반짝 할인한다. 쿠팡은 유아동 완구 전문관 ‘토이샵’을 운영하며 인기 브랜드와 캐릭터 제품 4만3000여개를 연령별·취향별로 제공하고 있다. 기획전에서는 우수한 후기로 인기를 증명한 가성비 보드게임과 피규어 세트, 로보트, 인형 등 다양한 할인 상품을 만날 수 있다. 포켓몬스터 룰렛게임과 뉴 다이아몬드 게임은 대표적인 1만원 이하 가성비 제품이다. 역할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시크릿쥬쥬 주방놀이세트와 마이리틀타이거 모래 놀이도 1만원대에 선보인다.

반짝 할인 코너에는 브랜드·캐릭터·가격대별 완구가 준비됐다. 레고·플레이도우 등 소근육 발달에 좋은 장난감부터 코리아보드게임즈·러닝리소스 등 두뇌발달을 위한 놀잇감까지 다양하다. 새로운 TV시리즈가 한창 방영중인 캐치티니핑과 헬로카봇은 아이들에게 큰 인기다. 캐치티니핑의 새콤달콤 피규어세트는 1만원대, 봉제인형은 2만만대에 만날 수 있다. 헬로카봇은 다양한 변신로봇 장난감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쿠팡의 완구/취미 카테고리 내 ‘겨울방학 신나게 놀자!’ 배너에서 확인 가능하다.

◆금성출판사, 한국사 총정리 문제집 ‘도전! 역사 1000제’ 출간

사진=금성출판사.

금성출판사(회장 김무상)가 대한민국의 역사를 100일간 정리할 수 있는 ‘도전! 역사 1000제’를 출간했다. ‘도전! 역사 1000제’는 매일 10문제씩 100일간 학습할 수 있도록 총 1000문제를 수록해 한국사 핵심을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다. 전과정을 반복 학습하도록 3개의 라운드로 구성했다. 세차례 반복 학습을 통해 선사시대부터 오늘날의 대한민국까지, 역사 정보를 다각도에서 바라보고 습득할 수 있으며, 대학수학능력시험도 대비할 수 있다. 학습 동기를 높여주고 역사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하루 1쪽씩 학습을 완료할 때마다 붙일 수 있는 보상 붙임딱지를 수록했다.

◆한율, 신년 맞이 '한글 컬렉션' 출시

사진=아모레퍼시ㅣㄱ.

한국의 이로움으로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전하는 한율이 2024년 새해를 맞아 '한글 컬렉션: 한글로 쓴 한율'을 출시했다. 아름다운 우리의 한글로 한율만의 스킨케어 비법을 전하고자 기획했으며, 한국의 고유한 자산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한율의 대표 원료인 '어린쑥'과 '빨간쌀'이 쌓아온 비법과 효능, 피부에 주는 이로움에 대한 내용을 단상자에 한글로 채워 담았다.

'빨간쌀 보습탄력' 2종 세트와 크림, '어린쑥 수분진정' 2종 세트와 크림으로 각각 구성했으며,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에 접속하면 한율의 브랜드 모델인 배우 박은빈이 직접 한율의 이야기를 읽어주는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한율의 '한글 컬렉션: 한글로 쓴 한율'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 마트, 올리브영을 비롯해 아모레몰, 한율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2024년 한글 달력 포스터, 대나무로 만든 친환경 한글 디자인 그릇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대용량 한정판 출시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고기능 스킨케어 연작(YUNJAC, 然作)이 ‘전초 컨센트레이트’를 한정판 대용량 구성으로 출시했다. 갑진년 청룡의 해를 기념해 단아한 청색 기프트 포장이 적용됐다. 연작의 베스트셀러 제품 전초 컨센트레이트와 천연 원석으로 특별 제작된 괄사, 스킨케어 브러쉬로 구성된다. 전초 컨센트레이트는 탄탄하고 단단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연작 베스트 에센스로, 피부 각질을 케어하고 보습감을 채워 속건조 개선에 탁월하다. 전초 컨센트레이트는 연작의 독자성분인 전초(Whole Plant Effect)가 함유됐는데, 효삼의 뿌리, 침향의 줄기, 치자 꽃을 통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외부 환경으로부터 쉽게 흔들리지 않는 견고하고 치밀한 피부를 완성한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진행된 피부 수분 장벽 효능평가 시험을 통해 피부 속건조 개선 효과를 입증했고,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에서 진행된 투명도 개선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에 맑고 건강한 안색을 부여한다는 사실을 입증했다. 함께 구성된는 천연 원석 괄사는 벼루처럼 제품을 덜어서 사용이 가능하며 마사지 효과를 통해 다양한 부위를 자극해 순환을 촉진하고 유효성분의 흡수를 도울 수 있다. 스킨케어 브러쉬를 사용해 전초 컨센트레이트를 발라주면 소량으로 섬세하게 도포가 가능하며, 피부결을 정돈하고 탄탄하게 밀착돼 건강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 신년맞이 고객 체험형 프로그램 확대

사진=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이 ▲제주 아틀리에(Jeju Atelier) ▲윈터 힐링 모먼츠 & 리틀 아티스트(Winter Healing Moments & A Little Artist) ▲선라이즈 요트 투어(Sunrise Yacht Tour) 등 투숙객 대상의 체험 프로그램과 신년 객실 패키지 ▲‘위시 컴 트루(Wish Come True)’를 출시한다. ‘제주 아틀리에’는 제주신라호텔이 지난 여름부터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도내 공방 작가들에게는 호텔내 작품 전시로 공방을 소개할 기회를 제공하고 투숙객들에게는 작가와 함께하는 크래프트 체험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1월에는 새해 컨셉으로 공방 체험을 운영한다. 금·토·일요일에는 ‘캘리그래피 체험’, 월·수요일에는 ‘비즈 공예 체험’이 진행된다. 매주 화·목·일 아이들을 위한 체험 이벤트인 ‘리틀 아티스트’도 진행된다. ‘리틀 아티스트’는 아이들이 화가 복장을 하고 꼬마 화가가 되어 2024년을 맞아 청룡이 된 신라베어를 색칠하는 이벤트다. 리틀 아티스트가 진행되는 동안 부모는 ‘윈터 힐링 모먼츠’를 즐길 수 있다.

중문 바다 위에서 프라이빗하게 일출을 감상하는 ‘선라이즈 요트 투어’도 진행된다. 선라이즈 요트 투어는 매주 월·토요일 오전 7시 호텔에서 출발해 한시간 반 가량 소요되며, 일출과 중문 해변 절경을 관람하도록 코스를 구성했다. 또 새해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을 위해 ‘위시 컴 트루’ 객실 상품을 선보인다. 패키지는 2박 전용 상품으로 오는 29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8일까지 한시적으로 제주신라호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해당 패키지를 예약하면,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