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이지굿퐁 푸른자피’ 출시
사진=유니베라.
유니베라가 ‘이지굿퐁 푸른자피’를 출시한다. 이지굿퐁 푸른자피는 고함량 차전자피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원할한 배변활동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상큼한 자두 맛과 향으로 찬 물에도 잘 녹는 분말 타입이기 때문에 간편하고 맛있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데일리 케어 아이템이다. 차전자피는 질경이과에 속하는 차전자의 껍질로 식이섬유가 풍부하다. 차전자피가 수분을 흡수하면 40배로 팽창하고 이것이 장의 연동운동을 촉진시켜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지굿퐁 푸른자피에는 고함량 차전자피 7g이 들었다. 특히 푸룬 농축 분말과 푸룬 농축액이 부원료로 함유됐다. 이외에도 신제품에는 유니베라가 엄선한 가르니시아캄보지아 추출물, 사과식이섬유, 혼합곡물발효효소 등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다. 개별 스틱형 포장으로 위생적이고 휴대가 간편하며 분말타입으로 섭취도 편하다.
◆도미노피자, '배달비 Free&포장 40% Day' 프로모션
사진=도미노피자.
배달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가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회원들을 위해 “배달비 Free & 포장 40%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5일과 20일, 25일 3일간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회원들을 위해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 주문 시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피자 포장 40% 할인 쿠폰 지급 및 프리미엄 피자 배달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1회 주문 시 2판까지 혜택 적용이 가능하고, 포장 할인 쿠폰은 경기 당일 오전 9시에 일괄 지급될 예정이며 이벤트 당일에만 사용 가능하다.
◆아이스크림에듀, 원마운트와 ‘홈런 무료체험 프로모션’
사진=아이스크림에듀.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원마운트 스노우파크와 함께 오는 3월3일까지 아이스크림 홈런 무료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최근 업그레이드된 ‘리틀홈런’과 ‘홈런 중등’ 등 홈런으로 새 학년을 준비하는 회원에게 특별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원마운트 스노우파크와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원마운트 스노우파크는 대표 볼거리인 ‘오로라쇼’와 ‘스노우버블쇼’를 비롯해 실내 빙상장 ‘아이스로드’와 110미터 길이의 야외 썰매장 ‘에버슬라이드’, 미니썰매장 등 다양한 즐길 거리로 구성된 테마파크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아이스크림에듀는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홈런 무료체험을 신청하고 체험 학습을 완료한 고객에게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종일권 대인 1매와 소인 1매를 증정한다.
◆제주 드림타워, 한 컬렉션에 K뷰티 매장 ‘드림 뷰티’ 오픈
사진=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은 K패션 전문 쇼핑몰인 한 컬렉션(HAN Collection)의 제주 드림타워점에 K뷰티 전문 편집매장 ‘드림 뷰티(Dream Beauty)’를 론칭했다. 드림뷰티는 국내 톱 디자이너 300여명이 참여해 남녀 컨템포러리, 캐주얼, 스트리트, 6차 산업 기프트숍 등 기존 15개 카테고리로 운영 중인 한 컬렉션 K패션몰의 16번째 매장이다. 국내 뷰티 브랜드 31곳 메이크업부터 스킨, 바디, 헤어, 향수, 디바이스 등 600여 제품을 74평 규모 매장에 모았다. 주요 브랜드로는 피치씨(메이크업), 플로운(스킨케어) 등의 신진 브랜드부터 리쥬란 코스메틱(스킨케어), 닥터지(스킨케어), 차홍(헤어케어) 등이 있다.
인기 걸그룹 아이브(IVE)의 레이가 모델로 활동하는 ‘피치씨’는 1020세대를 겨냥한 트렌디 메이크업 브랜드로, 일본, 대만, 베트남은 물론 사우디아라비아 등 중동 주요국가에서 인기 있다. ‘플로운’은 제주 구좌의 못난이 당근, 나주산 배 추출물 등의 업사이클링 원물을 사용한다. ‘리쥬란 코스메틱’은 최근 올리브영 어워즈 2년 연속 수상으로 이미 국내외 고객들에게 잘 알려진 브랜드다. 롯데관광개발은 드림 뷰티 오픈을 기념해 ‘플로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모델 몬스타엑스 민혁 포토카드를 증정하고 ‘리쥬란 코스메틱’ 뷰티 디바이스 리쥬리프 구매시 30만원 상당 스킨케어 세트를 제공한다.
◆리복, 피트니스 특화 트레이닝화 ‘나노 X4’ 출시
사진=LF.
생활문화기업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크로스핏과 피트니스에 특화된 기능성 트레이닝화 ‘나노 X4’를 출시한다. 리복 대표 트레이닝화 ‘나노’는 단기간 고강도 운동을 기반으로 하는 크로스핏과 각종 피트니스에 최적화됐다. L.A.R(Lift and Run) 시스템으로 안정성을 갖춘 TPU 힐컵과 편안한 쿠셔닝 플로트라이드 에너지(Floatride Energy) 폼으로 리프트 뿐만 아니라 유산소 운동과 인터벌 훈련에도 적합하다.
올해 14번째 시리즈로 출시된 ‘나노 X4’는 이전 시리즈와 비교시 ▲미드풋 부분에 고성능 환기 패널 장착으로 신발 내부 온도 조절 ▲인솔에만 적용됐던 안티-마이크로바이얼 소재를 삭라이너에도 적용 ▲트레이닝화의 과도한 솔(밑창), 스트랩 등 불필요한 부분을 개선해 업그레이드한 TPU 힐컵으로 퍼포먼스 시 도움을 주는 요소들이 차별화됐다. 남녀 공용 컬러 3종과 여성 컬러 2종, 총 5종으로 출시됐다.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호랑가시나무 디자인 젖병 출시
사진=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 육아용품 전문브랜드 ‘그린핑거 베베그로우’가 호랑가시나무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 젖병을 출시했다. 기후변화와 서식지 감소, 산불 피해 등으로 멸종위기에 처한 야생식물을 보전하는데 기여하고자 우리나라 꽃과 나무를 모티브로 디자인 젖병을 출시, 판매수익 1%를 천리포수목원에 기부한다. 신제품은 노랑붓꽃, 목련꽃, 동백꽃에 이은 4번째 에디션으로 일러스트레이터 모리 작가가 디자인에 참여했다. 전량 국내 생산되는 디자인 젖병은 제품력에서 차별화됐다. 혼합수유 엄마 대상 조사 결과, 약 80% 엄마들로부터 혼합수유에 적합한 젖병으로 선호받으며 제품력을 입증받았다.
아기 입술 수유 가이드로 아기가 잘 물었는지 쉽게 확인하도록 설계했다. 젖꼭지에는 공기순환을 원활히 하도록 2개 에어밸브까지 적용했다. 신제품에 적용된 오버캡은 미끄럼 방지를 위한 음각 디자인과 질감 처리, 부드럽게 여닫도록 컬러와 소재를 개선했다. 액세서리만 교체하면 핸들 젖병에서 빨대컵까지 다용도로 사용 가능하며 상당수 시중 제품들과도 호환이 가능하다. 국내와 유럽 기준에 따른 17가지 테스트를 통과했고, 37가지 추가 테스트를 통해 법적 항목 기준 이상으로 안전성을 검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