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미쏘, 24년 봄 컬렉션 출시 이랜드 미쏘 24년 봄 컬렉션 라운드넥 트위드 자켓. 사진=이랜드.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2024년 봄 컬렉션을 출시했다. 주력 상품은 테일러드 크롭 자켓, 라운드넥 트위드 자켓과 함께 블루종 점퍼 등 아우터 제품으로 구성됐다. 지난해 패션 트렌드로 급부상한 ‘올드머니룩’에 이어 올해는 더 단정한 스타일의 ‘미니멀룩’이 떠오르면서 미쏘의 스테디셀러인 ‘테일러드 크롭 자켓’과 ‘라운드넥 트위드 자켓’에 클래식한 무드를 더해 선보인다. 테일러드 크롭 자켓은 누적 1만장 판매된 미쏘 인기 상품으로 작년보다 2CM 길어진 기장에 스티치 디테일을 더해 단정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살렸다. 라운드넥 트위드 자켓은 울 혼방 소재 잔조직 트위드로 보온성을 높였다. 블루종 점퍼는 레이온 혼방 트월 조직을 사용해 은은한 광택과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이다. 밑단에 이중 밴드로 볼륨 있는 핏을 살려 귀엽고 캐주얼한 무드를 표현했다. 미쏘는 룩북도 공개했다. 이번 룩북은 미니멀하고 클래식한 무드를 유지하면서도 큼직한 아웃포켓으로 기능적 요소를 갖춘 유틸리티 스커트와 같은 트렌드 아이템을 매치해 포인트를 줬다. ◆유한킴벌리, ‘그린핑거X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 출시 사진=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 영유아 스킨케어 No1. 브랜드 그린핑거가 글로벌 캐릭터 산리오캐릭터즈와 콜라보한 한정판 에디션 제품을 출시했다. 그린핑거 선케어와 마이키즈 프레쉬 라인으로 선보이며, 선쿠션, 선팩트, 로션, 샴푸, 워시에 적용된다. 귀여운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캐릭터가 디자인됐다. 그린핑거 선쿠션과 선팩트는 손에 묻지 않고 간편히 사용할 수 있어 아이들도 놀이하듯 즐겁게 바를 수 있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과 휴대성 덕분에 온가족용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만 4세 이상 아이들을 위한 키즈 라인업인 마이키즈 프레쉬는 피부 보호와 보습, 진정 등에 효과를 가진 것으로 알려진(원료적 특성에 한함) 모링가와 무르무르버터 등을 함유하고 있으며, 산뜻한 제형과 그리너리한 허브향을 적용해 초등학교 고학년과 청소년까지 사용 가능하다. ‘그린핑거 X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은 자사몰 맘큐를 비롯해, 네이버 스토어, 쿠팡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비레디, ‘아우프글렛’과 ‘프레스 더 리셋 버튼’ 팝업 진행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카페 ‘아우프글렛(AUFGLET)’과 ‘프레스 더 리셋 버튼(Press the RESET button)’을 테마로 팝업을 진행한다. ‘아우프글렛’은 패션, 사진 등 다양한 문화 요소를 접목한 카페 공간과 디저트를 선보이며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가는 브랜드다. 이번 협업은 비레디 첫 스킨케어 라인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 불규칙한 생활 습관과 외부 극으로 예민해진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 제품과 도심 속 현대인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아우프글렛이 만나 ‘프레스 더 리셋 버튼’을 테마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1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아우프글렛 한남’에서 진행된다. 리셋 버튼을 시각적으로 구현한 이색적인 공간에 한정판 디저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버튼 형태 디저트와 아우프글렛 음료로 구성한 한정판 세트를 주문하면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 세럼과 크림으로 구성된 트라이얼 키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방문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리셋 리스트’ 응모 이벤트 등을 마련해 아우프글렛의 시그니처 케이크와 비레디 신제품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빈폴액세서리, 2024년 출근백 출시 빈폴액세서리 빌리 토트백.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는 2030세대 직장인을 위한 ‘웰컴 뉴커머’ 컨셉 ‘24년 신상품을 출시했다.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링에 적합한 미니멀한 디자인은 물론 매일 출퇴근 시 들고 다니기 좋도록 경량성에 중점을 뒀다. 문서나 IT 기기 등을 적절히 보관할 수 있는 다양한 수납공간에도 신경을 썼다. 직장인 여성들을 위해 가벼운 나일론 소재로 제작된 ‘윈디백’ 시리즈를 출시했다. 둥근 돔 형태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격식 있는 비즈니스룩에 어울리는 ‘슬림 라운드 백팩’과 브라운 가죽 컬러 배색과 버클 장식 포인트가 적용돼 캐주얼한 스타일의 ‘라운드 플랩 백팩’ 등이다.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윈디 세로 토트백’은 숄더백 형태로 실용적이고 룸키를 모티브로 한 열쇠 참 장식이 디자인 포인트다. 통근러들을 위한 ‘커뮤터 백팩’도 내놨다. 코듀라 원단과 코팅 가죽을 사용해 내구성과 경량성을 살렸다. 데일리룩이나 오피스룩에도 잘 어울리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랩톱, 태블릿 PC 등을 별도로 수납할 수 있는 포켓을 더해 활용도를 높였다. 남성 가방 중 스테디셀링 상품인 ‘빌리(Billy)백’ 시리즈도 있다. ‘빌리 스퀘어 백팩’과 가로/세로형 디자인의 ‘빌리 토트백’ 등이다. 댄디한 감성의 ‘빌리 스퀘어 백팩’은 외부 코팅가죽 배색 배치에 변화를 줘 기존 백팩보다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했다. ◆LF 하프클럽, ‘뉴 윈터 샵’ 프로모션 진행 사진=LF하프클럽. LF 트라이씨클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이 겨울 패션 아이템과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뉴 윈터 샵(New Winter Shop)’ 프로모션을 19일까지 개최한다. LF 하프클럽은 ▲파티 룩 ▲캐주얼 룩 ▲스포티 룩 등 세 가지 코디 룩을 제안하고 관련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프로모션 상품 전용 5% 중복 할인 쿠폰과 장바구니 7% 할인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LF 하프클럽 단독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10% 중복 할인 쿠폰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먼저, ‘파티 룩’으로는 코트, 원피스 등을, ‘캐주얼 룩’에는 편안함과 멋스러움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패딩, 니트, 진, 운동화를 만날 수 있고 ‘스포티 룩’에는 한파에 맞서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을 위한 골프복, 스키복 등이 마련됐다. 이밖에도 아우터와 이너를 종류별로 모아 큐레이션 한다. 패딩, 코트, 자켓, 니트, 후드, 터틀넥 등 높은 실용성을 자랑하는 아이템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롯데월드, 중소 콘텐츠기업과 신규 미디어 협업…‘동반성장 도모’ 사진=롯데월드. 롯데월드가 우수 콘텐츠IP를 보유한 국내 중소 콘텐츠기업과의 협업으로 신규 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한다. 롯데월드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23 IP라이선싱 빌드업’을 통해 우수 콘텐츠 IP 보유 콘텐츠 기업들이 잠재력을 펼치도록 협업하고, 롯데월드 역량 및 노하우를 공유해 다양한 채널에서 결과물을 선보이고 있다. 차세대 콘텐츠 IP 발굴과 사업화 등으로 범위를 확대할 방침이다. ‘IP 라이선싱 빌드업’은 대기업과 중소 콘텐츠기업 간 협력관계 구축을 통해 수요 맞춤형 성장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 일환으로 롯데월드는 프로젝트를 통해 ‘니즈앤’, ‘단콩’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롯데월드의 개원 35주년 기념 영상과 롯데월드 어트랙션 안내 영상 2종 등을 선보였다. 우선 롯데월드는 니즈앤 ‘개구니즈’와 협업해 롯데월드 어드벤처 대표 어트랙션인 ‘아트란티스’ 안내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 영상은 로티와 로리가 개구니즈 캐릭터 라나와 함께 미지의 세계 아트란티스 속으로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가 3D 애니메이션 형태로 제작됐다. 이어 어트랙션을 안전하고 즐겁게 이용하도록 안전 이용 수칙 등 유의사항을 담아 약 3분짜리 영상으로 완성했다. 제작 영상은 지난 1일부터 아트란티스 탑승 대기 공간에 설치된 디스플레이들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어 ‘단콩’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개원 35주년 기념 3D 애니메이션 축하 영상을 제작했다. 로티와 로리가 단콩 친구들과 만나 ‘매직캐슬 케이크’를 만들며 개원 35주년을 함께 축하하는 내용이다. 지난 1일부터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 대형 미디어 스크린 ‘매직서클’을 통해 상시 송출되고 있다. 이밖에도 2023년 한국콘텐츠진흥원 실감콘텐츠 제작 지원사업에 참여해, 미디어 아트 그룹 커즈와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35주년 기념 신규 3D 미디어 맵핑쇼를 제작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소기업과의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아이스크림 홈런, 중등 인강 영상 2차 오픈 사진=아이스크림에듀.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스마트러닝 브랜드 아이스크림 홈런이 EBS와 공동으로 개발한 콘텐츠 ‘홈런 중등 EBS 특별관’에 중등 인강 영상을 대거 업데이트 하며 2차 오픈을 진행했다. 이번에 오픈한 강의 영상은 국어와 영어, 수학,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등 총 187편으로, 중학교 1학년부터 3학년, 1학기 중간고사까지 대응할 수 있는 범위다. 모든 강의는 개념 강의와 평가 강의로 구성됐다. 개념 강의는 이러닝 동영상을, 평가 강의는 OMR 입력 후 평가 결과에 따른 맞춤형 문제와 해설 영상을 제공한다. EBS 특별관은 홈런 중등 회원 누구나 홈런 학습기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교재와 연계해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롯데시네마, 츠노마키 와타메 라이브뷰잉 행사 진행 사진=롯데시네마. 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Culture Square)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가 홀로라이브 프로덕션 소속 버츄얼 유튜버 <츠노마키 와타메> 라이브뷰잉 행사를 진행한다. 31일 오후 7시 일본에서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홀로라이브 JP <츠노마키 와타메> 두번째 단독 콘서트가 롯데시네마에서 라이브뷰잉으로 개최된다. <츠노마키 와타메>는 유튜브 구독자수가 148만명에 이르는 인기 스타다. 이번 라이브뷰잉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와 홍대입구 2곳에서 진행된다. 예매는 17일 오후 6시부터 가능하다. 관객 대상에게는 <츠노마키 와타메> 공연 모습이 담긴 스페셜 오리지널 티켓과 콘서트 야광 팔찌, 야광봉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에서 예약 판매로 진행되는 다양한 굿즈 샘플을 살펴볼 수 있는 전시 공간이 마련되어 팬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츠노마키 와타메> 라이브뷰잉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유통갤러리] 이랜드 미쏘, 봄 컬렉션 출시 外

전지현 기자 승인 2024.01.17 13:03 의견 0

◆이랜드 미쏘, 24년 봄 컬렉션 출시

이랜드 미쏘 24년 봄 컬렉션 라운드넥 트위드 자켓. 사진=이랜드.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2024년 봄 컬렉션을 출시했다. 주력 상품은 테일러드 크롭 자켓, 라운드넥 트위드 자켓과 함께 블루종 점퍼 등 아우터 제품으로 구성됐다. 지난해 패션 트렌드로 급부상한 ‘올드머니룩’에 이어 올해는 더 단정한 스타일의 ‘미니멀룩’이 떠오르면서 미쏘의 스테디셀러인 ‘테일러드 크롭 자켓’과 ‘라운드넥 트위드 자켓’에 클래식한 무드를 더해 선보인다. 테일러드 크롭 자켓은 누적 1만장 판매된 미쏘 인기 상품으로 작년보다 2CM 길어진 기장에 스티치 디테일을 더해 단정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살렸다.

라운드넥 트위드 자켓은 울 혼방 소재 잔조직 트위드로 보온성을 높였다. 블루종 점퍼는 레이온 혼방 트월 조직을 사용해 은은한 광택과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이다. 밑단에 이중 밴드로 볼륨 있는 핏을 살려 귀엽고 캐주얼한 무드를 표현했다. 미쏘는 룩북도 공개했다. 이번 룩북은 미니멀하고 클래식한 무드를 유지하면서도 큼직한 아웃포켓으로 기능적 요소를 갖춘 유틸리티 스커트와 같은 트렌드 아이템을 매치해 포인트를 줬다.

◆유한킴벌리, ‘그린핑거X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 출시

사진=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 영유아 스킨케어 No1. 브랜드 그린핑거가 글로벌 캐릭터 산리오캐릭터즈와 콜라보한 한정판 에디션 제품을 출시했다. 그린핑거 선케어와 마이키즈 프레쉬 라인으로 선보이며, 선쿠션, 선팩트, 로션, 샴푸, 워시에 적용된다. 귀여운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캐릭터가 디자인됐다. 그린핑거 선쿠션과 선팩트는 손에 묻지 않고 간편히 사용할 수 있어 아이들도 놀이하듯 즐겁게 바를 수 있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과 휴대성 덕분에 온가족용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만 4세 이상 아이들을 위한 키즈 라인업인 마이키즈 프레쉬는 피부 보호와 보습, 진정 등에 효과를 가진 것으로 알려진(원료적 특성에 한함) 모링가와 무르무르버터 등을 함유하고 있으며, 산뜻한 제형과 그리너리한 허브향을 적용해 초등학교 고학년과 청소년까지 사용 가능하다. ‘그린핑거 X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은 자사몰 맘큐를 비롯해, 네이버 스토어, 쿠팡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비레디, ‘아우프글렛’과 ‘프레스 더 리셋 버튼’ 팝업 진행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카페 ‘아우프글렛(AUFGLET)’과 ‘프레스 더 리셋 버튼(Press the RESET button)’을 테마로 팝업을 진행한다. ‘아우프글렛’은 패션, 사진 등 다양한 문화 요소를 접목한 카페 공간과 디저트를 선보이며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가는 브랜드다. 이번 협업은 비레디 첫 스킨케어 라인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 불규칙한 생활 습관과 외부 극으로 예민해진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 제품과 도심 속 현대인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아우프글렛이 만나 ‘프레스 더 리셋 버튼’을 테마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1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아우프글렛 한남’에서 진행된다. 리셋 버튼을 시각적으로 구현한 이색적인 공간에 한정판 디저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버튼 형태 디저트와 아우프글렛 음료로 구성한 한정판 세트를 주문하면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 세럼과 크림으로 구성된 트라이얼 키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방문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리셋 리스트’ 응모 이벤트 등을 마련해 아우프글렛의 시그니처 케이크와 비레디 신제품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빈폴액세서리, 2024년 출근백 출시

빈폴액세서리 빌리 토트백.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는 2030세대 직장인을 위한 ‘웰컴 뉴커머’ 컨셉 ‘24년 신상품을 출시했다.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링에 적합한 미니멀한 디자인은 물론 매일 출퇴근 시 들고 다니기 좋도록 경량성에 중점을 뒀다. 문서나 IT 기기 등을 적절히 보관할 수 있는 다양한 수납공간에도 신경을 썼다. 직장인 여성들을 위해 가벼운 나일론 소재로 제작된 ‘윈디백’ 시리즈를 출시했다. 둥근 돔 형태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격식 있는 비즈니스룩에 어울리는 ‘슬림 라운드 백팩’과 브라운 가죽 컬러 배색과 버클 장식 포인트가 적용돼 캐주얼한 스타일의 ‘라운드 플랩 백팩’ 등이다.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윈디 세로 토트백’은 숄더백 형태로 실용적이고 룸키를 모티브로 한 열쇠 참 장식이 디자인 포인트다. 통근러들을 위한 ‘커뮤터 백팩’도 내놨다. 코듀라 원단과 코팅 가죽을 사용해 내구성과 경량성을 살렸다. 데일리룩이나 오피스룩에도 잘 어울리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랩톱, 태블릿 PC 등을 별도로 수납할 수 있는 포켓을 더해 활용도를 높였다. 남성 가방 중 스테디셀링 상품인 ‘빌리(Billy)백’ 시리즈도 있다. ‘빌리 스퀘어 백팩’과 가로/세로형 디자인의 ‘빌리 토트백’ 등이다. 댄디한 감성의 ‘빌리 스퀘어 백팩’은 외부 코팅가죽 배색 배치에 변화를 줘 기존 백팩보다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했다.

◆LF 하프클럽, ‘뉴 윈터 샵’ 프로모션 진행

사진=LF하프클럽.

LF 트라이씨클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이 겨울 패션 아이템과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뉴 윈터 샵(New Winter Shop)’ 프로모션을 19일까지 개최한다. LF 하프클럽은 ▲파티 룩 ▲캐주얼 룩 ▲스포티 룩 등 세 가지 코디 룩을 제안하고 관련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프로모션 상품 전용 5% 중복 할인 쿠폰과 장바구니 7% 할인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LF 하프클럽 단독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10% 중복 할인 쿠폰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먼저, ‘파티 룩’으로는 코트, 원피스 등을, ‘캐주얼 룩’에는 편안함과 멋스러움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패딩, 니트, 진, 운동화를 만날 수 있고 ‘스포티 룩’에는 한파에 맞서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을 위한 골프복, 스키복 등이 마련됐다. 이밖에도 아우터와 이너를 종류별로 모아 큐레이션 한다. 패딩, 코트, 자켓, 니트, 후드, 터틀넥 등 높은 실용성을 자랑하는 아이템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롯데월드, 중소 콘텐츠기업과 신규 미디어 협업…‘동반성장 도모’

사진=롯데월드.

롯데월드가 우수 콘텐츠IP를 보유한 국내 중소 콘텐츠기업과의 협업으로 신규 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한다. 롯데월드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23 IP라이선싱 빌드업’을 통해 우수 콘텐츠 IP 보유 콘텐츠 기업들이 잠재력을 펼치도록 협업하고, 롯데월드 역량 및 노하우를 공유해 다양한 채널에서 결과물을 선보이고 있다. 차세대 콘텐츠 IP 발굴과 사업화 등으로 범위를 확대할 방침이다. ‘IP 라이선싱 빌드업’은 대기업과 중소 콘텐츠기업 간 협력관계 구축을 통해 수요 맞춤형 성장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 일환으로 롯데월드는 프로젝트를 통해 ‘니즈앤’, ‘단콩’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롯데월드의 개원 35주년 기념 영상과 롯데월드 어트랙션 안내 영상 2종 등을 선보였다. 우선 롯데월드는 니즈앤 ‘개구니즈’와 협업해 롯데월드 어드벤처 대표 어트랙션인 ‘아트란티스’ 안내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 영상은 로티와 로리가 개구니즈 캐릭터 라나와 함께 미지의 세계 아트란티스 속으로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가 3D 애니메이션 형태로 제작됐다. 이어 어트랙션을 안전하고 즐겁게 이용하도록 안전 이용 수칙 등 유의사항을 담아 약 3분짜리 영상으로 완성했다. 제작 영상은 지난 1일부터 아트란티스 탑승 대기 공간에 설치된 디스플레이들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어 ‘단콩’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개원 35주년 기념 3D 애니메이션 축하 영상을 제작했다. 로티와 로리가 단콩 친구들과 만나 ‘매직캐슬 케이크’를 만들며 개원 35주년을 함께 축하하는 내용이다. 지난 1일부터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 대형 미디어 스크린 ‘매직서클’을 통해 상시 송출되고 있다. 이밖에도 2023년 한국콘텐츠진흥원 실감콘텐츠 제작 지원사업에 참여해, 미디어 아트 그룹 커즈와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35주년 기념 신규 3D 미디어 맵핑쇼를 제작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소기업과의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아이스크림 홈런, 중등 인강 영상 2차 오픈

사진=아이스크림에듀.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스마트러닝 브랜드 아이스크림 홈런이 EBS와 공동으로 개발한 콘텐츠 ‘홈런 중등 EBS 특별관’에 중등 인강 영상을 대거 업데이트 하며 2차 오픈을 진행했다. 이번에 오픈한 강의 영상은 국어와 영어, 수학,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등 총 187편으로, 중학교 1학년부터 3학년, 1학기 중간고사까지 대응할 수 있는 범위다. 모든 강의는 개념 강의와 평가 강의로 구성됐다. 개념 강의는 이러닝 동영상을, 평가 강의는 OMR 입력 후 평가 결과에 따른 맞춤형 문제와 해설 영상을 제공한다. EBS 특별관은 홈런 중등 회원 누구나 홈런 학습기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교재와 연계해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롯데시네마, 츠노마키 와타메 라이브뷰잉 행사 진행

사진=롯데시네마.

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Culture Square)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가 홀로라이브 프로덕션 소속 버츄얼 유튜버 <츠노마키 와타메> 라이브뷰잉 행사를 진행한다. 31일 오후 7시 일본에서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홀로라이브 JP <츠노마키 와타메> 두번째 단독 콘서트가 롯데시네마에서 라이브뷰잉으로 개최된다. <츠노마키 와타메>는 유튜브 구독자수가 148만명에 이르는 인기 스타다. 이번 라이브뷰잉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와 홍대입구 2곳에서 진행된다. 예매는 17일 오후 6시부터 가능하다.

관객 대상에게는 <츠노마키 와타메> 공연 모습이 담긴 스페셜 오리지널 티켓과 콘서트 야광 팔찌, 야광봉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에서 예약 판매로 진행되는 다양한 굿즈 샘플을 살펴볼 수 있는 전시 공간이 마련되어 팬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츠노마키 와타메> 라이브뷰잉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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