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직화 통닭구이’·‘직화 통다리구이’ 출시
‘직화 통닭구이’ 및 ‘직화 통다리구이’ 제품 조리예. 사진=하림
하림이 직화구이로 은은한 불맛을 살린 ‘직화 통닭구이’, ‘직화 통다리구이’를 출시한다.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에 데우기만 하면 캠핑장에서 맛볼법한 바비큐 요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둘 다 냉장 제품이며 전자레인지로 1분30초~2분 데우거나 20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약 10분간 익히면 조리가 완료된다.
신제품 2종은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를 불에 구워 담백하면서도 진한 감칠맛과 불맛이 특징이다. ‘직화 통닭구이’는 닭 한 마리를 통째로 조리해 푸짐하다. ‘직화 통다리구이’는 부드럽고 쫄깃한 닭다리 부위를 통째로 구워 풍부한 육즙을 그대로 살렸다. 큼지막한 닭다리 4개로 구성됐다.
◆파리바게뜨, ‘파리 생제르맹 리유저블 데일리백, 빅백’ 출시
파리바게뜨 '파리 생제르맹 리유저블백'.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파리 생제르맹’과 협업한 첫번째 굿즈로 ‘파리 생제르맹 리유저블 데일리백, 빅백’을 출시한다. 이번 ‘파리 생제르맹 리유저블 데일리백·빅백’은 지난해 파리바게뜨와 ‘파리 생제르맹’의 공식 파트너십 체결 후 선보이는 굿즈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파리 생제르맹’의 로고와 컬러를 반영했다.
이번 굿즈는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이후 27일부터는 제품 소진 시까지 매장에서 현장 구매 가능하다. 사전 예약은 파리바게뜨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파바앱’이나 ‘해피오더앱’에서 가능하고 고객이 선택한 매장에서 27일부터 수령할 수 있다.
◆굽네몰, ‘찰떡구이 씨앗호떡맛’ 론칭 기념 특가 이벤트
굽네몰에서 신메뉴 ‘찰떡구이 씨앗호떡맛’ 론칭 기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굽네몰
굽네몰이 신메뉴 ‘찰떡구이 씨앗호떡맛’을 출시하고 론칭 기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찰떡구이 씨앗호떡맛’은 지난달 선보인 ‘속이 꽉찬 찰떡구이3종(토마토피자·불고기치즈·통모짜)’의 인기에 힘입어 라인업을 확장한 제품이다. 속이 꽉찬 찰떡구이는 국내산 찹쌀가루와 천일염으로 반죽해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250도의 고온에서 노릇하게 구워 맛을 더했다. 여기에 겨울철 대표간식 호떡에서 착안해 찰떡 속에 달콤한 꿀과 고소한 씨앗을 가득 넣은 찰떡구이 씨앗호떡맛을 개발했다.
굽네몰은 찰떡구이 씨앗호떡맛 출시를 기념해 22일부터 자사몰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속이 꽉찬 찰떡구이4종(토마토피자·불고기치즈·통모짜·씨앗호떡) 4팩’을 특가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또 31일까지 ‘신제품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한다. 찰떡구이 씨앗호떡맛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 ‘속이 꽉찬 찰떡구이4종 4팩’ 체험팩을 제공한다.
◆이디야커피, ‘구움과자 디저트’ 4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구움과자 디저트’ 4종을 출시한다.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음료와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구움과자 디저트’ 4종을 출시하며 베이커리 품목을 강화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은 ▲밀크 휘낭시에 ▲레몬 아이싱 파운드 ▲펄슈가 카스테라 ▲버터스카치 버터바로 구성됐다. 고품질의 원재료를 활용해 고급스러운 맛을 강조했으며 커피 및 음료와의 페어링을 고려해 기획된 제품이다. 신제품 4종은 오는 23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과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밀크 휘낭시에’는 고품질 유제품을 사용해 진하고 풍부한 우유향은 물론 고소한 맛과 함께 쫀득한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다. ‘레몬 아이싱 파운드’는 레몬즙과 제스트가 함유된 반죽으로 은은한 레몬향을 머금었으며 상단을 레몬 아이싱으로 마무리했다. ‘펄슈가 카스테라’는 촉촉한 식감의 카스테라와 크리스탈슈가의 오독오독한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버터스카치 버터바’는 고품질 버터의 풍부한 향과 버터스카치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풍미가 특징이다.
◆드링크인터내셔널&인터리커, 위스키·샴페인·와인 선물세트 26종 출시
드링크인터내셔널과 인터리커가 설을 맞아 선물세트 26종을 출시한다. 사진=드링크인터내셔널
드링크인터내셔널과 자회사 인터리커가 설을 맞아 위스키, 샴페인, 와인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선물세트 26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설 선물세트는 임페리얼, 로크로몬드를 비롯한 위스키 브랜드부터 골든블랑, 무똥까데, 로스바스코스, 까로 등 샴페인과 와인 브랜드까지 다양한 소비자 요구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임페리얼은 임페리얼 12년과 임페리얼 17년 각각의 제품과 온더락 글라스 패키지로 구성됐으며 로크로몬드는 ‘로크로몬드 오리지널’과 글렌캐런 정품 테이스팅 글라스가 함께 담겨 있다. 골든블랑 샴페인 선물세트는 레만글레스 샴페인 잔으로 구성됐고 크레망과 프렌치 스파클링 선물세트는 국산 투명 아크릴 글라스로 구성됐다. 골든블랑 빈티지 2013 세븐스타와 골든블랑 빈티지 2015 식스스타는 그린, 블루, 퍼플 3가지 색상 보틀이 고급 패키지에 담겼다. 골든블랑 빈티지 2013 세븐스타는 원하는 별자리 문양 순금 펜던트 주문 제작도 가능하다.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은 프랑스 브랜드 파워 1위 브랜드인 무똥까데와 칠레와 아르헨티나의 로스바스코스와 까로 브랜드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대부터 프리미엄 가격대까지 다양한 소비자 수요에 맞는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로스바스코스는 합리적인 가격의 레드, 화이트, 로제 와인은 물론 리미티드 제품인 르디스까지 전 포트폴리오에 걸쳐 준비했다. 까로는 아르헨티나 대표 와인 브랜드 까떼나와 프랑스 로칠드가 합작한 브랜드로 아루마, 까로, 아만까야 제품을 엄선해 세트를 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