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쿠로게임즈) ■ 오픈월드 A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 19일 CBT 진행 쿠로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오픈월드 A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19일부터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CBT는 적의 스킬을 흡수해 사용할 수 있는 에코시스템 등 ‘명조: 워더링 웨이브’만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호쾌한 액션, 자유도 높은 오픈월드를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식 유튜브에서는 신규 캐릭터 ‘감심’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해 유저들의 관심을 이어갈 계획이다. ‘감심’은 가식적인 모습이 없고 뱉은 말을 반드시 실천하는 순수한 캐릭터로, 전투에서도 최선을 다해 어떠한 퇴로도 남기지 않고 싸우는 면모를 보여준다. 쿠로게임즈는 네이버 라운지와 트위터 등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유저들에게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사진=컴투스) ■ 컴투스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 SNS 채널 오픈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8일 신작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이 공식 SNS 채널을 개설하고 사전예약 시작일을 2월 15일로 공개했다. 이번에 개설되는 SNS는 페이스북, X(구 트위터),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로, 본격적인 글로벌 서비스에 앞서 글로벌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게임에 대한 여러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다. 컴투스는 앞서 ‘BTS 쿠킹온’ 유튜브 채널과 틱톡 계정을 열고 메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해 출시를 기다리는 예비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그램퍼스가 개발하는 ‘BTS 쿠킹온’은 방탄소년단 캐릭터인 타이니탄과 함께 전 세계 여러 도시를 돌아다니며, 해당 지역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식당을 운영하는 게임이다. (사진=유조이게임즈) ■ 유조이게임즈, 신작 ‘제로나인’ 첫 공개…15일 사전예약 유조이 게임즈는 자사의 모바일 RPG ‘제로나인(ZERO.9)’을 첫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제로나인’은 고퀄리티 그래픽을 기반으로 한 액션이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화려한 스킬 연출은 물론, 자유롭게 스킬을 조합하는 커스텀 콤보 액션부터 손맛을 극대화하는 자동 및 수동 콘트롤, 강렬한 액션의 방점인 ‘정령’ 시스템 등이 구현되어 있다. 이용자는 1인, 3인, 9인까지 구성할 수 있는 팀플레이 보스 레이드를 통해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맛볼 수 있다. 더불어 자유도 높은 육성 시스템과 1:1 대전 콘텐츠, 팀 배틀,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제로나인’은 오는 15일부터 사전예약 및 홍보모델 공개를 통해 본격 출시 준비에 돌입한다. (사진=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 코나미, ‘유희왕’ 카드게임 25주년 기념 신작 발표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유희왕’ 신작을 발표하고 VR 및 AI 기술이 적용된 타이틀 2종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코나미는 지난 3일과 4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진행된 ‘유희왕 The Legend of Duelist QUARTER CENTURY’ 행사를 진행했다. 이 행사를 통해 공개된 신작 ‘유희왕 얼리 데이즈 컬렉션’은 최초의 유희왕 게임들을 한곳에 모아둔 게임으로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출시된다. 특히 2000년에 발매된 게임보이 컬러 전용 ‘유희왕 듀얼 몬스터즈 4: 최강결투자전기’ 등 일본에서만 출시했던 작품들이 포함돼 있어 팬들의 향수를 자극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유희왕 듀얼 링크스’에 VR 기술을 결합한 새로운 방식의 게임을 선보였으며, 블랙 매지션, 푸른 눈의 백룡 등 유희왕의 상징적인 몬스터들과 현실감 넘치는 결투를 즐길 수 있는 VR 공간을 재현했다.

[게임NEW] 오픈월드 기대작 ‘명조’, 19일 CBT 돌입

백민재 기자 승인 2024.02.08 14:56 의견 0

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쿠로게임즈)

■ 오픈월드 A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 19일 CBT 진행

쿠로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오픈월드 A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19일부터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CBT는 적의 스킬을 흡수해 사용할 수 있는 에코시스템 등 ‘명조: 워더링 웨이브’만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호쾌한 액션, 자유도 높은 오픈월드를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식 유튜브에서는 신규 캐릭터 ‘감심’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해 유저들의 관심을 이어갈 계획이다. ‘감심’은 가식적인 모습이 없고 뱉은 말을 반드시 실천하는 순수한 캐릭터로, 전투에서도 최선을 다해 어떠한 퇴로도 남기지 않고 싸우는 면모를 보여준다.

쿠로게임즈는 네이버 라운지와 트위터 등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유저들에게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사진=컴투스)

■ 컴투스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 SNS 채널 오픈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8일 신작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이 공식 SNS 채널을 개설하고 사전예약 시작일을 2월 15일로 공개했다.

이번에 개설되는 SNS는 페이스북, X(구 트위터),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로, 본격적인 글로벌 서비스에 앞서 글로벌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게임에 대한 여러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다. 컴투스는 앞서 ‘BTS 쿠킹온’ 유튜브 채널과 틱톡 계정을 열고 메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해 출시를 기다리는 예비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그램퍼스가 개발하는 ‘BTS 쿠킹온’은 방탄소년단 캐릭터인 타이니탄과 함께 전 세계 여러 도시를 돌아다니며, 해당 지역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식당을 운영하는 게임이다.

(사진=유조이게임즈)

■ 유조이게임즈, 신작 ‘제로나인’ 첫 공개…15일 사전예약

유조이 게임즈는 자사의 모바일 RPG ‘제로나인(ZERO.9)’을 첫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제로나인’은 고퀄리티 그래픽을 기반으로 한 액션이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화려한 스킬 연출은 물론, 자유롭게 스킬을 조합하는 커스텀 콤보 액션부터 손맛을 극대화하는 자동 및 수동 콘트롤, 강렬한 액션의 방점인 ‘정령’ 시스템 등이 구현되어 있다.

이용자는 1인, 3인, 9인까지 구성할 수 있는 팀플레이 보스 레이드를 통해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맛볼 수 있다. 더불어 자유도 높은 육성 시스템과 1:1 대전 콘텐츠, 팀 배틀,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제로나인’은 오는 15일부터 사전예약 및 홍보모델 공개를 통해 본격 출시 준비에 돌입한다.

(사진=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 코나미, ‘유희왕’ 카드게임 25주년 기념 신작 발표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유희왕’ 신작을 발표하고 VR 및 AI 기술이 적용된 타이틀 2종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코나미는 지난 3일과 4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진행된 ‘유희왕 The Legend of Duelist QUARTER CENTURY’ 행사를 진행했다.

이 행사를 통해 공개된 신작 ‘유희왕 얼리 데이즈 컬렉션’은 최초의 유희왕 게임들을 한곳에 모아둔 게임으로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출시된다. 특히 2000년에 발매된 게임보이 컬러 전용 ‘유희왕 듀얼 몬스터즈 4: 최강결투자전기’ 등 일본에서만 출시했던 작품들이 포함돼 있어 팬들의 향수를 자극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유희왕 듀얼 링크스’에 VR 기술을 결합한 새로운 방식의 게임을 선보였으며, 블랙 매지션, 푸른 눈의 백룡 등 유희왕의 상징적인 몬스터들과 현실감 넘치는 결투를 즐길 수 있는 VR 공간을 재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