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은 어린이 영양음료 ‘솔브앤고 아이튼튼’이 지난 2월부터 수도권 달빛어린이병원을 내원하는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 중인 건강 프로모션을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웅진식품이 어린이 건강을 후원하기 위한 활동으로 기획됐으며 ‘달빛어린이병원’을 주말에 내원하는 어린이 고객에게 ‘솔브앤고 아이튼튼’을 영양 간식으로 증정한다. 달빛어린이병원은 보건복지부에서 어린이 진료 체계가 취약한 야간·휴일에 안정적으로 외래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지정한 야간·휴일 진료기관으로 전국 69개소(2024년 2월 기준) 운영 중이다. 웅진식품은 지난 2월 참여 의사를 밝힌 수도권 14개소 달빛어린이병원에서 솔브앤고 아이튼튼을 지원했다. 3월부터는 부산, 대전, 광주 등 전국 34곳 달빛어린이병원에서도 내원하는 아이에게 제품을 제공한다. 한편, 솔브앤고 아이튼튼은 식약처 공식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받은 어린이 영양음료다. ‘딸기’와 ‘초코’ 2종으로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캐릭터를 패키지에 담아내 어린이에게 친근함을 줬으며 저당·저지방으로 설계됐다.

웅진식품, ‘솔브앤고 아이튼튼’ 달빛어린이병원 건강 프로모션

3월부터 전국 34곳 달빛어린이병원서 내원 어린이에 제품 제공

김성준 기자 승인 2024.03.08 09:58 의견 0
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은 어린이 영양음료 ‘솔브앤고 아이튼튼’이 지난 2월부터 수도권 달빛어린이병원을 내원하는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 중인 건강 프로모션을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웅진식품이 어린이 건강을 후원하기 위한 활동으로 기획됐으며 ‘달빛어린이병원’을 주말에 내원하는 어린이 고객에게 ‘솔브앤고 아이튼튼’을 영양 간식으로 증정한다. 달빛어린이병원은 보건복지부에서 어린이 진료 체계가 취약한 야간·휴일에 안정적으로 외래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지정한 야간·휴일 진료기관으로 전국 69개소(2024년 2월 기준) 운영 중이다.

웅진식품은 지난 2월 참여 의사를 밝힌 수도권 14개소 달빛어린이병원에서 솔브앤고 아이튼튼을 지원했다. 3월부터는 부산, 대전, 광주 등 전국 34곳 달빛어린이병원에서도 내원하는 아이에게 제품을 제공한다.

한편, 솔브앤고 아이튼튼은 식약처 공식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받은 어린이 영양음료다. ‘딸기’와 ‘초코’ 2종으로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캐릭터를 패키지에 담아내 어린이에게 친근함을 줬으며 저당·저지방으로 설계됐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