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아일랜드 제주, 유민 아르누보 뮤지엄 지상정원 야간개장 휘닉스 아일랜드 단지 내 유채. 사진=휘닉스 아일랜드 제주.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가 운영중인 유민 아르누보 뮤지엄이 지상정원을 야간 개장했다.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타다오의 국내 대표 건축물로도 유명한 유민 아르누보 뮤지엄은 프랑스 낭시 지역 유리공예가 에밀 갈레, 돔 형제 등 작품을 전시 중인 국내 최초 아르누보 전시관으로 2017년 개관했다. 건물이 땅속에 안긴 듯한 형상을 한 이곳은 관람자가 섭지코지의 물과 바람, 빛과 소리를 느낄 수 있도록 공간이 설계됐다. 야간개장을 위해 설치된 은은한 조명과 감미로운 클래식 음악은 정원의 분위기를 더한다. 기존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되던 뮤지엄은 이번 야간개장을 통해 지상정원의 경우 23시까지 오픈된다. 전시관은 기존처럼 18시까지 운영되며 휘닉스 아일랜드 투숙객에겐 뮤지엄 야간개장을 좀 더 흥미롭게 즐길 수 있도록 야광팔찌도 제공된다. 휘닉스 아일랜드는 유민 아르누보 뮤지엄 전시관 관람이 포함된 아트스테이 상품도 재출시했다. 아트스테이 상품은 4인 기준 34평형 로얄객실에 투숙하며 제주 바다와 성산일출봉 뷰의 민트 레스토랑 코스요리, 유민 아르누보 뮤지엄 관람권, 수영장 풀사이드바 콤보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유채가 만발한 단지 내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휘닉스 사진관, 투숙객이라면 무료로 21시까지 이용 가능한 사계절 온수풀, 아이들을 위한 실내놀이터 키즈플레이라운지 이용 등도 포함됐다. 투숙객 특전으로 제공되는 휘닉스 사진관은 유채, 바다 등 섭지코지 단지 내 다양한 곳을 배경으로 직원이 직접 사진을 찍어 인화까지 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하겐다즈, ‘피에르 에르메’와 블루베리 마카롱 아이스크림 출시 사진=하겐다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정통 프렌치 파티셰 ‘피에르 에르메(Pierre Hermé)’와 함께 블루베리 마카롱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하겐다즈는 지난해 세계적인 프렌치 파티셰 피에르 에르메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고, 스트로베리&라즈베리, 더블 초콜릿 가나슈, 레몬&유자 등 마카롱 아이스크림 3종을 출시한 바 있다. 현대 마카롱 ‘원조’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의 만남으로 출시 제품 중 스트로베리&라즈베리와 더블 초콜릿 가나슈가 하겐다즈 신제품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방송인 주우재와 협업한 ‘쥬뗌므 마카롱’ 댄스 챌린지는 하겐다즈 마카롱 아이스크림에 대한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내는 데 큰 역할을 했다. 하겐다즈는 시그니처 플레이버인 바닐라에 봄을 연상시키는 라벤더 톤의 블루베리 마카롱을 조합한 제품을 추가 출시해 탄탄해진 마카롱 컬렉션을 선보인다. 엄선된 다섯 가지 원료로만 만들어 바닐라 본연의 우아한 맛을 극대화한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 속에서 상큼한 존재감을 나타내는 블루베리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피에르 에르메 마카롱 꼬끄 특유의 바삭하고 쫀득한 식감과 고소한 아몬드 향이 깊고 진한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완벽한 조화를 이뤄내며, 아이스크림 속 스며든 블루베리 & 블랙커런트 스월은 농축된 달콤함과 함께 블루베리의 신선한 풍미를 완성한다. ◆유라(JURA), 봄 웨딩 시즌 맞아 ‘웨딩 페스타’ 진행 사진=유라. 스위스 하이엔드 전자동 커피 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봄 웨딩 시즌을 맞아 4월 한달간 온·오프라인에서 예비·신혼 부부를 대상으로 ‘웨딩 페스타’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전국 17개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인 ‘알라카르테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유라코리아’에서 진행한다. 예비·신혼부부가 인기 가정용 커피 머신인 퍼스트 클래스 커피 머신 ‘E8’ 또는 홈 바리스타 에디션 ‘NEW ENA4’를 구매하면 채널별 판매가에서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웨딩 페스타’는 지난해 10월 결혼한 신혼부부부터 올해 10월 예식을 올리는 예비부부가 청첩장, 웨딩홀 계약서 등으로 웨딩을 인증하면 혜택이 적용된다. 행사 제품은 예비·신혼부부에게 최적화된 전자동 커피 머신으로 선정했다. ‘E8’은 유라의 독자적인 브루잉 기술력으로 ‘미국 스페셜티 커피 협회(SCAA)’의 기준에 적합한 최상의 커피 수율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가정용 커피 머신이다. 정통 에스프레소부터 밀크 베리에이션 커피까지 최대 17가지 스페셜티 커피 메뉴를 구현하며, 커피 농도 및 온도, 밀크폼 추출 시간 등 다양한 설정으로 나만의 커피 레시피를 완성할 수 있다. ‘NEW ENA4’는 가로 27cm 콤팩트한 사이즈에 크리스탈 컷팅 디자인의 물탱크가 더해진 에스프레소 전용 커피 머신이다. 터치 한번으로 취향에 맞는 농도의 커피를 맛볼 수 있다. 또 유라는 알라카르테몰에서 ‘알라카르테 스페셜티 원두’를 할인한다. 4월 로스터 추천 원두인 ‘과테말라’는 10%, 봄 시즌 원두인 ‘케냐 키암부 AA’와 ‘스프링바이브’는 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4월 추천 원두를 포함해 3봉지 이상 구매 시 ‘알라카르테 드립백’을 증정한다. ◆푸드나무 피키다이어트, ‘봄나들이 식단 로드’ 기획전 사진=푸드나무. 푸드나무의 2030 여성을 위한 식단 큐레이션 플랫폼 ‘피키다이어트’가 본격적인 봄나들이 시즌을 앞두고 집뿐만 아니라 나들이를 가서도 식단을 챙기려는 고객들을 위한 봄 맞춤 식단 할인 기획전을 26일까지 진행한다. 피키다이어트는 봄나들이를 할 때 먹기 좋은 간편식과 밀키트, 간식, 음료 등으로 제품을 구성했다. 기획전 기간동안 ▲1am 알뜰데일리 샐러드 5종 ▲1am 토핑잇 알뜰 샐러드 7종 등 샐러드 제품을 비롯해 ▲잇메이트 한끼볼 ▲1am 저당 귀리 곤약 김밥 ▲잇메이트 닭가슴살 그릴 핫바 등 인기 제품을 최대 67% 할인가에 제공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키워드 쿠폰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피키다이어트는 ‘행운의 영수증’ 이벤트를 2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봄나들이 식단로드 키워드 쿠폰을 사용만 해도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봄 신상 패키지를 증정한다. ◆엠퀴리, 쿨링부터 수분 진정까지 잡은 ‘코어 선 쿠션’ 출시 사진=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화장품 브랜드 엠퀴리(M_CURIE)가 여름철 시원한 수분감으로 자외선을 관리하는 ‘코어 선 쿠션’을 신규 출시한다. 엠퀴리는 자외선에 의한 피부 노화를 막는 ‘코어 선 라인’을 전개 중이며, 기존에 선 젤, 선 스틱, 선 패치 등을 출시해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론칭하는 ‘코어 선 쿠션’은 코어 선 라인에서 확장된 신제품으로 주름 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등 3중 기능성 케어가 가능한 쿠션 제품이다. 피부에 막을 형성해 물리적으로 자외선을 반사하는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강력한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함과 동시에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제품이다. 또한 수분 에센스를 40 % 이상 함유하고 있어, 더운 여름철 햇볕에 달아오른 피부에 도포되는 즉시 피부 온도를 낮추는 쿨링 효과도 겸비했다. 엠퀴리 ‘코어 선 쿠션’에는 피부 속 수분을 전달하는 ‘MTD-HA*’ 기술력이 적용됐다. 작은 분자로 빠른 흡수력을 보여주는 저분자 펩타이드, 외부 자극에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원료인 어성초, 시카 등이 포함돼 피부 코어 밸런스 케어에 효과적이다. 지름 10CM 사이즈로 얼굴뿐 아니라 팔, 다리에도 쉽게 도포가 가능하다. 덥고 습한 날에도 지워지지 않는 스웨트 프루프(Sweat-Proof) 스타일로, 여름철 땀과 피지 관리에도 탁월한 기능을 자랑한다. 오는 30일까지 15% 할인, 제품 구매 시 10ml 용량의 미니 선 젤을 추가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빈폴, ‘익숙한 새로움’ 캠페인 진행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은 ‘익숙한 새로움’을 테마로 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특히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하고 자신만의 재능/열정, 콘텐츠 등을 통해 독립적 영역을 구축한 아티스트와 함께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싱어게인3’의 준우승자로 잘 알려진 가수 소수빈과 MZ세대 대세 배우 김혜준이다. 소수빈은 가창력, 작곡능력, 감정표현 등 모든 분야에서 실력을 갖춘 싱어송라이터다. 김혜준은 ‘킹덤 시즌 1, 2’, ‘킬러들의 쇼핑몰’ 등에서 연기 호평을 받으며 ‘장르 빨아들이는 배우’로 알려졌다. 두 아티스트 특징은 익숙한 장르 혹은 배역에서 본인만의 감성을 기반으로 새롭고, 트렌디하게 재해석하는 능력이 있다. 빈폴은 이번 시즌 캠페인 테마를 ‘익숙한 새로움’으로 잡고,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두 아티스트와 함께 세련되게 소통할 계획이다. 빈폴멘은 고급스러운 연출이 가능한 니트 아이템을 선보였다. 니트 원사 특유의 고급스러운 색감과 요철감있는 조직으로 클래식한 멋과 함께 착용감이 쾌적하다. 클래식한 무드의 헌팅 재킷은 구김이 적고 가벼워 실용적일 뿐 아니라 현대적인 디테일로 새로움을 입었다. 빈폴레이디스는 클래식한 아이템에 다채로운 컬러와 소재를 접목, 새로운 코디를 제안했다. 시원하면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클래식 니트의 트위스트, 새로운 케이블 변형이나 트위드 짜임의 원사를 사용한 서머 니트를 내놨다. 비비드하면서 산뜻한 컬러감의 니트를 컬러 배색의 셔츠와 레이어드해 새로운 느낌으로 스타일링했다.

[유통갤러리] 유민 아르누보 뮤지엄, 지상정원 야간개장 외

전지현 기자 승인 2024.04.04 15:17 의견 0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 유민 아르누보 뮤지엄 지상정원 야간개장

휘닉스 아일랜드 단지 내 유채. 사진=휘닉스 아일랜드 제주.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가 운영중인 유민 아르누보 뮤지엄이 지상정원을 야간 개장했다.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타다오의 국내 대표 건축물로도 유명한 유민 아르누보 뮤지엄은 프랑스 낭시 지역 유리공예가 에밀 갈레, 돔 형제 등 작품을 전시 중인 국내 최초 아르누보 전시관으로 2017년 개관했다. 건물이 땅속에 안긴 듯한 형상을 한 이곳은 관람자가 섭지코지의 물과 바람, 빛과 소리를 느낄 수 있도록 공간이 설계됐다. 야간개장을 위해 설치된 은은한 조명과 감미로운 클래식 음악은 정원의 분위기를 더한다.

기존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되던 뮤지엄은 이번 야간개장을 통해 지상정원의 경우 23시까지 오픈된다. 전시관은 기존처럼 18시까지 운영되며 휘닉스 아일랜드 투숙객에겐 뮤지엄 야간개장을 좀 더 흥미롭게 즐길 수 있도록 야광팔찌도 제공된다. 휘닉스 아일랜드는 유민 아르누보 뮤지엄 전시관 관람이 포함된 아트스테이 상품도 재출시했다. 아트스테이 상품은 4인 기준 34평형 로얄객실에 투숙하며 제주 바다와 성산일출봉 뷰의 민트 레스토랑 코스요리, 유민 아르누보 뮤지엄 관람권, 수영장 풀사이드바 콤보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유채가 만발한 단지 내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휘닉스 사진관, 투숙객이라면 무료로 21시까지 이용 가능한 사계절 온수풀, 아이들을 위한 실내놀이터 키즈플레이라운지 이용 등도 포함됐다. 투숙객 특전으로 제공되는 휘닉스 사진관은 유채, 바다 등 섭지코지 단지 내 다양한 곳을 배경으로 직원이 직접 사진을 찍어 인화까지 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하겐다즈, ‘피에르 에르메’와 블루베리 마카롱 아이스크림 출시

사진=하겐다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정통 프렌치 파티셰 ‘피에르 에르메(Pierre Hermé)’와 함께 블루베리 마카롱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하겐다즈는 지난해 세계적인 프렌치 파티셰 피에르 에르메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고, 스트로베리&라즈베리, 더블 초콜릿 가나슈, 레몬&유자 등 마카롱 아이스크림 3종을 출시한 바 있다. 현대 마카롱 ‘원조’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의 만남으로 출시 제품 중 스트로베리&라즈베리와 더블 초콜릿 가나슈가 하겐다즈 신제품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방송인 주우재와 협업한 ‘쥬뗌므 마카롱’ 댄스 챌린지는 하겐다즈 마카롱 아이스크림에 대한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내는 데 큰 역할을 했다.

하겐다즈는 시그니처 플레이버인 바닐라에 봄을 연상시키는 라벤더 톤의 블루베리 마카롱을 조합한 제품을 추가 출시해 탄탄해진 마카롱 컬렉션을 선보인다. 엄선된 다섯 가지 원료로만 만들어 바닐라 본연의 우아한 맛을 극대화한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 속에서 상큼한 존재감을 나타내는 블루베리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피에르 에르메 마카롱 꼬끄 특유의 바삭하고 쫀득한 식감과 고소한 아몬드 향이 깊고 진한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완벽한 조화를 이뤄내며, 아이스크림 속 스며든 블루베리 & 블랙커런트 스월은 농축된 달콤함과 함께 블루베리의 신선한 풍미를 완성한다.

◆유라(JURA), 봄 웨딩 시즌 맞아 ‘웨딩 페스타’ 진행

사진=유라.


스위스 하이엔드 전자동 커피 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봄 웨딩 시즌을 맞아 4월 한달간 온·오프라인에서 예비·신혼 부부를 대상으로 ‘웨딩 페스타’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전국 17개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인 ‘알라카르테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유라코리아’에서 진행한다. 예비·신혼부부가 인기 가정용 커피 머신인 퍼스트 클래스 커피 머신 ‘E8’ 또는 홈 바리스타 에디션 ‘NEW ENA4’를 구매하면 채널별 판매가에서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웨딩 페스타’는 지난해 10월 결혼한 신혼부부부터 올해 10월 예식을 올리는 예비부부가 청첩장, 웨딩홀 계약서 등으로 웨딩을 인증하면 혜택이 적용된다. 행사 제품은 예비·신혼부부에게 최적화된 전자동 커피 머신으로 선정했다. ‘E8’은 유라의 독자적인 브루잉 기술력으로 ‘미국 스페셜티 커피 협회(SCAA)’의 기준에 적합한 최상의 커피 수율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가정용 커피 머신이다. 정통 에스프레소부터 밀크 베리에이션 커피까지 최대 17가지 스페셜티 커피 메뉴를 구현하며, 커피 농도 및 온도, 밀크폼 추출 시간 등 다양한 설정으로 나만의 커피 레시피를 완성할 수 있다.

‘NEW ENA4’는 가로 27cm 콤팩트한 사이즈에 크리스탈 컷팅 디자인의 물탱크가 더해진 에스프레소 전용 커피 머신이다. 터치 한번으로 취향에 맞는 농도의 커피를 맛볼 수 있다. 또 유라는 알라카르테몰에서 ‘알라카르테 스페셜티 원두’를 할인한다. 4월 로스터 추천 원두인 ‘과테말라’는 10%, 봄 시즌 원두인 ‘케냐 키암부 AA’와 ‘스프링바이브’는 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4월 추천 원두를 포함해 3봉지 이상 구매 시 ‘알라카르테 드립백’을 증정한다.

◆푸드나무 피키다이어트, ‘봄나들이 식단 로드’ 기획전

사진=푸드나무.


푸드나무의 2030 여성을 위한 식단 큐레이션 플랫폼 ‘피키다이어트’가 본격적인 봄나들이 시즌을 앞두고 집뿐만 아니라 나들이를 가서도 식단을 챙기려는 고객들을 위한 봄 맞춤 식단 할인 기획전을 26일까지 진행한다. 피키다이어트는 봄나들이를 할 때 먹기 좋은 간편식과 밀키트, 간식, 음료 등으로 제품을 구성했다. 기획전 기간동안 ▲1am 알뜰데일리 샐러드 5종 ▲1am 토핑잇 알뜰 샐러드 7종 등 샐러드 제품을 비롯해 ▲잇메이트 한끼볼 ▲1am 저당 귀리 곤약 김밥 ▲잇메이트 닭가슴살 그릴 핫바 등 인기 제품을 최대 67% 할인가에 제공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키워드 쿠폰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피키다이어트는 ‘행운의 영수증’ 이벤트를 2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봄나들이 식단로드 키워드 쿠폰을 사용만 해도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봄 신상 패키지를 증정한다.

◆엠퀴리, 쿨링부터 수분 진정까지 잡은 ‘코어 선 쿠션’ 출시

사진=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화장품 브랜드 엠퀴리(M_CURIE)가 여름철 시원한 수분감으로 자외선을 관리하는 ‘코어 선 쿠션’을 신규 출시한다. 엠퀴리는 자외선에 의한 피부 노화를 막는 ‘코어 선 라인’을 전개 중이며, 기존에 선 젤, 선 스틱, 선 패치 등을 출시해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론칭하는 ‘코어 선 쿠션’은 코어 선 라인에서 확장된 신제품으로 주름 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등 3중 기능성 케어가 가능한 쿠션 제품이다.

피부에 막을 형성해 물리적으로 자외선을 반사하는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강력한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함과 동시에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제품이다. 또한 수분 에센스를 40 % 이상 함유하고 있어, 더운 여름철 햇볕에 달아오른 피부에 도포되는 즉시 피부 온도를 낮추는 쿨링 효과도 겸비했다. 엠퀴리 ‘코어 선 쿠션’에는 피부 속 수분을 전달하는 ‘MTD-HA*’ 기술력이 적용됐다.

작은 분자로 빠른 흡수력을 보여주는 저분자 펩타이드, 외부 자극에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원료인 어성초, 시카 등이 포함돼 피부 코어 밸런스 케어에 효과적이다. 지름 10CM 사이즈로 얼굴뿐 아니라 팔, 다리에도 쉽게 도포가 가능하다. 덥고 습한 날에도 지워지지 않는 스웨트 프루프(Sweat-Proof) 스타일로, 여름철 땀과 피지 관리에도 탁월한 기능을 자랑한다. 오는 30일까지 15% 할인, 제품 구매 시 10ml 용량의 미니 선 젤을 추가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빈폴, ‘익숙한 새로움’ 캠페인 진행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은 ‘익숙한 새로움’을 테마로 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특히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하고 자신만의 재능/열정, 콘텐츠 등을 통해 독립적 영역을 구축한 아티스트와 함께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싱어게인3’의 준우승자로 잘 알려진 가수 소수빈과 MZ세대 대세 배우 김혜준이다. 소수빈은 가창력, 작곡능력, 감정표현 등 모든 분야에서 실력을 갖춘 싱어송라이터다. 김혜준은 ‘킹덤 시즌 1, 2’, ‘킬러들의 쇼핑몰’ 등에서 연기 호평을 받으며 ‘장르 빨아들이는 배우’로 알려졌다.

두 아티스트 특징은 익숙한 장르 혹은 배역에서 본인만의 감성을 기반으로 새롭고, 트렌디하게 재해석하는 능력이 있다. 빈폴은 이번 시즌 캠페인 테마를 ‘익숙한 새로움’으로 잡고,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두 아티스트와 함께 세련되게 소통할 계획이다. 빈폴멘은 고급스러운 연출이 가능한 니트 아이템을 선보였다. 니트 원사 특유의 고급스러운 색감과 요철감있는 조직으로 클래식한 멋과 함께 착용감이 쾌적하다.

클래식한 무드의 헌팅 재킷은 구김이 적고 가벼워 실용적일 뿐 아니라 현대적인 디테일로 새로움을 입었다. 빈폴레이디스는 클래식한 아이템에 다채로운 컬러와 소재를 접목, 새로운 코디를 제안했다. 시원하면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클래식 니트의 트위스트, 새로운 케이블 변형이나 트위드 짜임의 원사를 사용한 서머 니트를 내놨다. 비비드하면서 산뜻한 컬러감의 니트를 컬러 배색의 셔츠와 레이어드해 새로운 느낌으로 스타일링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