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뉴스캡처  불금인 오늘(15일) 서울 곳곳에 비가 내리는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오늘 기상청에 따르면 서울에는 오후 3시쯤까지 비가 내리는 날씨를 보이겠다. 이날 새벽부터 일부 지역에 비가 내리기 시작했으며 오전 10시부터 비가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하늘은 새벽부터 현재(오전 10시 30분 기준)까지 어두컴컴하다. 내일인 토요일 날씨도 맑은 하늘을 보긴 어려울 것으로 예보됐다.  비는 내리지 않지만, 낮과 밤의 일교차가 크며 하늘에는 구름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일요일 오후부터 또 다시 비가 시작돼 월요일 오전까지 이어지는 날씨가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오늘 날씨] ‘불금’ 비 몇 시쯤 그칠까, 황금 같은 주말 내내 축축

오늘 비 내리는 날씨, 언제까지 계속되나

김현 기자 승인 2019.11.15 10:29 의견 0
사진=KBS 뉴스캡처 


불금인 오늘(15일) 서울 곳곳에 비가 내리는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오늘 기상청에 따르면 서울에는 오후 3시쯤까지 비가 내리는 날씨를 보이겠다. 이날 새벽부터 일부 지역에 비가 내리기 시작했으며 오전 10시부터 비가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하늘은 새벽부터 현재(오전 10시 30분 기준)까지 어두컴컴하다. 내일인 토요일 날씨도 맑은 하늘을 보긴 어려울 것으로 예보됐다. 

비는 내리지 않지만, 낮과 밤의 일교차가 크며 하늘에는 구름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일요일 오후부터 또 다시 비가 시작돼 월요일 오전까지 이어지는 날씨가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