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경찰청 CCTV 영상 캡처 15일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진흥종합상가에 화재가 발생했다. 위치적으로 아파트 단지 내에 있고, 큰 도로를 끼고 있어 더욱 위험했던 상황인 것으로 전해졌다.  화재가 난 진흥종합상가는 서초 진흥아파트에 위치한 상가다. 2호선과 신분당선이 지나는 강남역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강남역에서 반포IC로 가는 길목에 자리하고 있다.  진흥종합상가에는 약국과 편의점, 부동산, 카페, 이용원 등 다수의 가게가 들어서 있다. 화재가 난 정확한 위치와 이유는 알려지지 않은 상태다.  상가의 특성상 화재가 난 당시 사람들이 건물 내에 다수 있었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현재까지 많은 연기 탓에 피해 여부를 파악하진 못하고 있다.

강남역 진흥종합상가 화재, 어떤 상가들 들어서 있었길래...내부에 있던 사람들은?

강남역 진흥종합상가 화재, 위치적인 면 언급되는 이유

김현 기자 승인 2019.11.15 14:55 의견 0
사진=경찰청 CCTV 영상 캡처


15일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진흥종합상가에 화재가 발생했다. 위치적으로 아파트 단지 내에 있고, 큰 도로를 끼고 있어 더욱 위험했던 상황인 것으로 전해졌다. 

화재가 난 진흥종합상가는 서초 진흥아파트에 위치한 상가다. 2호선과 신분당선이 지나는 강남역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강남역에서 반포IC로 가는 길목에 자리하고 있다. 

진흥종합상가에는 약국과 편의점, 부동산, 카페, 이용원 등 다수의 가게가 들어서 있다. 화재가 난 정확한 위치와 이유는 알려지지 않은 상태다. 

상가의 특성상 화재가 난 당시 사람들이 건물 내에 다수 있었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현재까지 많은 연기 탓에 피해 여부를 파악하진 못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