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ive ‘오늘부터 1일’에서 허안나와 차오루의 생활 속 라인 찾기 레벨업을 위한 새로운 미션을 시작한다. 18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오늘부터 1일’ 6회에는 모범생 회원 허안나와 차오루가 재등장한다. 두 사람은 생활 속 라인을 찾기 위해 누구보다 열심히 솔루션에 임하며 부단히 노력해왔다. 허안나와 차오루가 '오늘부터 1일'에서 배운 홈트(홈트레이닝)를 시작한지 각각 5주차, 3주차가 된 가운데, 업그레이드 된 미션과 함께 새로운 탄력을 불어넣는다. 가슴 라인 고민을 가지고 있던 허안나는 5주 동안 많은 변화를 이루어 냈다. 특히 tvN ‘코미디빅리그’ 동료 개그맨들에게 직접 자신이 배운 홈트 팁을 알려 줄 정도로 능숙한 회원의 자세를 자랑하기도. 이날 허안나는 굳은 어깨와 말린 등을 교정할 수 있는 ‘원투 펀치’ 운동법을 배운다. 이 과정 속 펼쳐지는 허안나와 MC 노홍철의 불꽃튀는 '원투 펀치' 대결이 웃음을 선사할 예정. 집에서 쉽고 재미있게 따라할 수 있는 '원투 펀치' 솔루션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늘부터 1일’의 공식 에이스 차오루는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를 꿈꾸며 열정 가득한 ‘프로 운동러’의 면모를 뽐낸다. 하지만 운동과는 별개로 식단이 제대로 안되고있는 문제를 발견한다.  연출을 맡은 장아름 PD는 “6회에서는 솔루션을 착실히 실천 중인 두 모범생 회원, 허안나와 차오루의 중간 점검이 펼쳐진다. 두 사람의 성공적인 변화를 위해 더욱 강력해진 홈트 팁과 식단이 공개될 예정”이라며 “허안나 회원과 차오루 회원을 위한 운동법은 노홍철도 함께 실천해보며 효과를 느꼈다. 남녀노소를 불문한 시청자들의 건강한 일상을 위한 여러 팁들이 공개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다고 전했다.

Olive ‘오늘부터 1일’, 모범생 회원 허안나 & 차오루, ‘레벨업’ 위한 새로운 미션

나하나 기자 승인 2019.11.18 15:04 의견 0
 


Olive ‘오늘부터 1일’에서 허안나와 차오루의 생활 속 라인 찾기 레벨업을 위한 새로운 미션을 시작한다.

18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오늘부터 1일’ 6회에는 모범생 회원 허안나와 차오루가 재등장한다. 두 사람은 생활 속 라인을 찾기 위해 누구보다 열심히 솔루션에 임하며 부단히 노력해왔다. 허안나와 차오루가 '오늘부터 1일'에서 배운 홈트(홈트레이닝)를 시작한지 각각 5주차, 3주차가 된 가운데, 업그레이드 된 미션과 함께 새로운 탄력을 불어넣는다.

가슴 라인 고민을 가지고 있던 허안나는 5주 동안 많은 변화를 이루어 냈다. 특히 tvN ‘코미디빅리그’ 동료 개그맨들에게 직접 자신이 배운 홈트 팁을 알려 줄 정도로 능숙한 회원의 자세를 자랑하기도. 이날 허안나는 굳은 어깨와 말린 등을 교정할 수 있는 ‘원투 펀치’ 운동법을 배운다. 이 과정 속 펼쳐지는 허안나와 MC 노홍철의 불꽃튀는 '원투 펀치' 대결이 웃음을 선사할 예정. 집에서 쉽고 재미있게 따라할 수 있는 '원투 펀치' 솔루션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늘부터 1일’의 공식 에이스 차오루는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를 꿈꾸며 열정 가득한 ‘프로 운동러’의 면모를 뽐낸다. 하지만 운동과는 별개로 식단이 제대로 안되고있는 문제를 발견한다. 

연출을 맡은 장아름 PD는 “6회에서는 솔루션을 착실히 실천 중인 두 모범생 회원, 허안나와 차오루의 중간 점검이 펼쳐진다. 두 사람의 성공적인 변화를 위해 더욱 강력해진 홈트 팁과 식단이 공개될 예정”이라며 “허안나 회원과 차오루 회원을 위한 운동법은 노홍철도 함께 실천해보며 효과를 느꼈다. 남녀노소를 불문한 시청자들의 건강한 일상을 위한 여러 팁들이 공개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