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바디나인 홈페이지 캡처) '바디나인 릴레이 반값대란'이 진행되고 있다. 이들이 내놓은 혜택은 움직임이 빠른 자에게만 허락된다. 18일 닭가슴살 판매 업체 바디나인은 홈페이지를 통해 '바디나인 릴레이 반값대란' 시작 소식을 전했다. 이번 '바디나인 릴레이 반값대란에 참여하는 이들은 정상가보다 낮은 가격에 갖가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 포인트 추가 지급과 별도 비용 없는 배송 서비스도 제공된다. '바디나인 릴레이 반값대란'이 준비한 것 중 가장 주목받는 것은 바로 '35종 맛보기 패키지'를 1/2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 갖가지 맛을 자랑하는 닭가슴살 제품은 물론 볶음밥과 만두, 브리또 등이 포함돼 있어 인기가 높다. 이날 18시부터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이들은 결제 순서대로 500명 안에 들 경우 반값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한편 '바디나인 릴레이 반값대란'은 이날 하루만 참여할 수 있다.

'바디나인 릴레이 반값대란', 빠를수록 좋다…35가지 제품이 '1/2' 가격에

'바디나인 릴레이 반값대란' 늦었다고 생각할 때는 늦는다

김현 기자 승인 2019.11.18 18:51 의견 0
(사진=바디나인 홈페이지 캡처)


'바디나인 릴레이 반값대란'이 진행되고 있다. 이들이 내놓은 혜택은 움직임이 빠른 자에게만 허락된다.

18일 닭가슴살 판매 업체 바디나인은 홈페이지를 통해 '바디나인 릴레이 반값대란' 시작 소식을 전했다. 이번 '바디나인 릴레이 반값대란에 참여하는 이들은 정상가보다 낮은 가격에 갖가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 포인트 추가 지급과 별도 비용 없는 배송 서비스도 제공된다.

'바디나인 릴레이 반값대란'이 준비한 것 중 가장 주목받는 것은 바로 '35종 맛보기 패키지'를 1/2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 갖가지 맛을 자랑하는 닭가슴살 제품은 물론 볶음밥과 만두, 브리또 등이 포함돼 있어 인기가 높다. 이날 18시부터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이들은 결제 순서대로 500명 안에 들 경우 반값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한편 '바디나인 릴레이 반값대란'은 이날 하루만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