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감동 육아를 함께하는 꿈비가 첫 번째 패브릭 범퍼침대 ‘꿈비 미미루 범퍼침대’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꿈비 미미루 범퍼침대는 범퍼침대 부문 소비자 선호도 1위에 달하는 꿈비의 범퍼침대 개발 노하우를 살리고 패브릭 소재 특유의 감성을 살린 모델이다. 꿈비의 스테디셀러 제품이 ‘범퍼침대’인 만큼, 이번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꿈비 미미루 범퍼침대의 핵심은 가드 디자인에 있다. 42cm 높이의 사이드 가드는 시중 패브릭 소재의 범퍼침대 중 가장 긴 높이로 아이가 가드를 이탈하지 않도록 하여 안전성을 높였다. 범퍼침대 헤드는 72cm 높이의 라운드 타입의 헤드를 적용해 인테리어적 요소를 살렸다.
역방향 지퍼 설계로 지퍼 연결 시 가드가 쓰러지지 않아 지퍼 체결이 용이하며, 지퍼와 끈을 사용한 이중 결합 구조로 체결력은 높이고 흔들림은 최소화했다.
슬림한 두께의 가드 디자인 또한 장점이다. 8cm의 적절한 두께로 충격에 대한 안전성은 유지면서도, 작은 침실에서도 사용하기 좋게 공간 효율성은 높였다. 무게감도 적당하고 4개의 가드 모두 방수가 되는 속커버를 사용해 아이 성장이나 상황에 따라 침대를 변형하여 놀이 공간 및 수면 공간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꿈비 관계자는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반영하여 꿈비가 새롭게 선보이는 첫 번째 패브릭 범퍼침대”라며, “앞으로도 육아의 편의를 높이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 개발을 통해 제품군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꿈비 미미루 범퍼침대는 오는 24일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