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아한청년들.
배달의민족(배민)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이사 김병우)은 배민커넥트 라이더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혹서기 필수 안전배달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한 ‘더 커진 오오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15일까지 진행하는 ‘더 커진 오오오 페스티벌’은 본격 혹서기를 맞아 여름철 안전배달용품을 구비하고, 배민커넥트 라이더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라이더 맞춤형 이벤트다.
오오오 페스티벌은 ‘오(5)일씩 3번 열리는 오(5)백 쉰 다섯(555)명 라이더님께 드리는 오(5)가지 선물 패키지’라는 뜻이다. 지난 5월 진행된 오오오 페스티벌에 대한 뜨거운 호응을 반영해 더 큰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보다 크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추첨 인원수도 555명으로 확대한다. 배민커넥트앱 내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오오오 페스티벌에서 제시하는 미션을 달성해 배달구슬을 획득하면 참여할 수 있다.
배달구슬을 획득한 라이더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55명은 우아한청년들이 준비한 5가지 선물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구슬은 참여 기간 및 완료한 배달 건수에 따라 기본구슬과 보너스구슬로 구분되며, 최대 5개까지 모을 수 있다. 구슬을 많이 모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참여만 해도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에게 더벤티 음료 5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5가지 선물 패키지는 구체적으로 ▲초특가 990원 딜(그라비티 반사 바람막이 990원 구매기회) ▲편의점(GS25) 상품권 3만원권 ▲온어스 정비 할인권 3종(엔진오일 무료 교체권, 브레이크 패드 1만원 할인권, 정비 할인 쿠폰) ▲더벤티 음료 50% 할인권 ▲시크릿 공구장터 입장권(8월20~26일 운영, 락브로스·맥슬러·바이크마트 제품 할인가 구매) 등으로 구성된다. 기본구슬을 모을 때마다 추첨을 통해 매회 1000명(총 3000명)에게 더벤티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5명을 추가 추첨해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GS칼텍스 100만원 주유권도 준다. 더 커진 오오오 페스티벌은 오는 1일부터 15일간 진행해 20일에 당첨자를 발표하며, 990원 딜 구매는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더 커진 오오오 페스티벌 이벤트는 기존 오오오 페스티벌과 마찬가지로 배달의민족 라이더서비스 ‘배민커넥트’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기존에 가입된 라이더뿐 아니라 이번에 새롭게 가입한 신규 배민커넥트 라이더들도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본격적인 혹서기를 맞아 라이더들에게 여름철 안전배달용품과 정비 할인권, 주유권 등 포함한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라이더 안전이 최우선 가치인 만큼, 앞으로도 라이더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라이더들 배달환경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