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배우 문소리의 부모님이 붕장어 회를 통해 자식에 대한 애착을 보였다. 지난 27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서는 함소원이 문소리 부모님네 집을 방문했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문소리 부모의 집은 아랫집에서는 문소리 부모님이 거주하고 윗집에는 문소리 내외가 거주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날 손님을 맞은 문소리 부모님은 얼려놓은 붕장어 회를 대접했다. 어머님은 붕장어 회를 보관한 이유가 딸의 식성에 있음을 전했다. 그는 "소리가 고기를 안먹으니까 단백질 때문에 준비했다"고 밝혔다. 문소리 부모님의 딸에 대한 애정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었다. 과거 문소리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이 착한 딸이 아니었음을 전했다. 그는 "부모님은 저에게 평생 헌신적이었다"며 고마운 마음과 미안함을 동시에 전했다. 문소리가 언급한 그의 부모님이 보인 헌신은 먹을 것에서도 그 흔적을 엿볼 수 있었다.

문소리, "헌신적이었던 부모님"…붕장어 회 하나로 증명된 딸 사랑

붕장어 회에서 보인 문소리 부모님의 헌신…문소리 과거 "나는 착한 딸 X"

김현 기자 승인 2019.11.28 00:43 | 최종 수정 2019.11.28 00:47 의견 0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배우 문소리의 부모님이 붕장어 회를 통해 자식에 대한 애착을 보였다.

지난 27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서는 함소원이 문소리 부모님네 집을 방문했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문소리 부모의 집은 아랫집에서는 문소리 부모님이 거주하고 윗집에는 문소리 내외가 거주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날 손님을 맞은 문소리 부모님은 얼려놓은 붕장어 회를 대접했다. 어머님은 붕장어 회를 보관한 이유가 딸의 식성에 있음을 전했다. 그는 "소리가 고기를 안먹으니까 단백질 때문에 준비했다"고 밝혔다.

문소리 부모님의 딸에 대한 애정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었다. 과거 문소리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이 착한 딸이 아니었음을 전했다. 그는 "부모님은 저에게 평생 헌신적이었다"며 고마운 마음과 미안함을 동시에 전했다. 문소리가 언급한 그의 부모님이 보인 헌신은 먹을 것에서도 그 흔적을 엿볼 수 있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