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하정 SNS 캡처 춘천시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됐던 배우 정준호의 가족 여행 행선지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2일 정준호의 아내 이하정이 SNS를 통해 남편 정준호와 딸 유담의 모습을 공개하며 가족 여행을 떠났음을 알렸다. 그는 "남편 촬영 마치고 유담이까지 함께하는 첫번째 가족여행"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정준호는 지난해 춘천시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된 바 있어 여행 행선지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지난해 10월 강원도 춘천시는 문화특별시 위상을 높이고 효율적인 시정홍보와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정준호씨를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한다고 밝혔다. 정준호의 임기는 5년이라고 알려졌다.

춘천시 명예 홍보대사 위촉됐던 정준호, 여행 행선지 주목 받는 이유

"가족 여행 강원도로 떠났을까"… 춘천시 명예 홍보대사 위촉 정준호 행보 주목

김현 기자 승인 2019.12.02 20:59 | 최종 수정 2019.12.02 21:17 의견 1
사진=이하정 SNS 캡처

춘천시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됐던 배우 정준호의 가족 여행 행선지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2일 정준호의 아내 이하정이 SNS를 통해 남편 정준호와 딸 유담의 모습을 공개하며 가족 여행을 떠났음을 알렸다. 그는 "남편 촬영 마치고 유담이까지 함께하는 첫번째 가족여행"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정준호는 지난해 춘천시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된 바 있어 여행 행선지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지난해 10월 강원도 춘천시는 문화특별시 위상을 높이고 효율적인 시정홍보와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정준호씨를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한다고 밝혔다. 정준호의 임기는 5년이라고 알려졌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