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캔달 제너 ‘818 데킬라 하프 보틀’ 론칭
사진=국순당.
국순당이 ‘캔달 제너’의 ‘818 데킬라 레포사도 하프 보틀’을 론칭한다. 8년 이상 재배된 블루 아가베(Blue Agave) 100%를 이용해 만든다. 오크통에서 3개월 동안 숙성과정을 거친 제품이다. 용량은 기존 750ml의 절반인 375ml이다. 기존보다 작은 병으로 휴대 간편성과 음용의 편리성 등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CU와 GS25를 통해서 전국에서 판매된다. 818 데킬라는 캔달 제너가 설립한 멕시코 할리스코주에서 만든 데킬라 브랜드다.
미국 닐슨 리서치 기준 2021년 신규 론칭 스피릿 부분 1위, 인스타그램 데킬라 팔로워수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13개의 주류 시음대회에서 총 43개의 수상을 받았을 만큼 전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데킬라 브랜드다. 818 데킬라는 지난 2월 국순당에서 국내 최초 독점 론칭했다. 출시 이후 소비자의 꾸준한 관심을 불러 일으키며 매 행사마다 완판되며 프리미엄 데킬라 시장의 트렌드 리더로 자리잡고 있다.
◆쿠팡, 직수입 상품 최대 65% 할인
사진=쿠팡.
쿠팡이 오는 20일까지 '쿠팡수입 가을 맞이 세일'을 진행한다. 쿠팡이 직접 수입한 해외 인기 브랜드의 가전, 홈퍼니싱, 주방용품, 식품 등을 최대 65% 할인가에 선보인다. 우선 가을맞이 새단장을 위한 가전 및 홈·주방용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글로벌 종합 가전 브랜드 ‘하이센스’의 4K Mini LED TV(70만원대)와 4K UHD TV(40만원대)를 준비했다. 유럽·북미·아시아 등 64개국에 판매되는 하이센스는 지난 5월 쿠팡에 신규 입점 후, 혁신적인 디스플레이 기술과 높은 가성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스마트 가전 제조 기업 ‘미디어’의 미니 냉장고(9만원대), 컨벤셔널 오븐(6만원대), 물걸레 로봇청소기 S8 플러스(30만원대) 등도 할인한다. 수입 식품과 간식도 할인 판매한다. △스텔라나 바나나(5000원대) △시즌드 웻지 포테이토(7000원대) △자이니 허니레몬 프로폴리스 캔디(8000원대) △잭링크스 비프 져키 오리지널 육포(8000원대) 등이 마련됐다. 다양한 신상품도 준비했다. 글로벌 VR 기업 피코(PICO)의 '피코 4 울트라 MR·VR 헤드셋'과 미국 피규어 제작사 펀코(Funko)의 '비티팝 디즈니 피규어'를 선보인다.
스탠리 퀜처 H2.0 텀블러는 쿠팡 단독 컬러인 '시즐링 핑크'를 마련했다. 스페인 국민 주스 후버의 새로운 맛(복숭아, 파인애플, 오렌지, 망고)도 할인 판매한다. 11월 초 캐나다 프리미엄 브랜드 '움브라(Umbra)'가 새롭게 입점 예정이다. 움브라는 현재 유럽, 북미, 아시아 등 전 세계 12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홈퍼니싱 브랜드다. 유니크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의 사이드 테이블, 트롤리, 선반 등을 쿠팡에서 만나볼 수 있다.
◆쇼핑엔티, ‘파트너스데이’로 협력사와 상생 강화
티알엔이 운영하는 T커머스채널 ‘쇼핑엔티’가 지난 17일 동반성장과 상생협력을 위한 ‘쇼핑엔티 파트너스데이’를 개최했다. 한상욱 티알엔 대표이사 (사진 가운데)와 각 협력사 대표 및 임직원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쇼핑엔티.
태광그룹 계열 T커머스채널 쇼핑엔티는 협력사 대표들을 초청해 동반성장과 상생협력을 위한 ‘쇼핑엔티 파트너스데이’를 개최했다. 17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앰버서더 서울 풀만’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한상욱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과 쇼핑엔티 주요 협력사(약 40개) 대표 및 임원이 참석했다. 쇼핑엔티 파트너스데이는 협력사와의 소통과 경쟁력 공유를 통해 상생의 의미를 다지는 프로그램으로 이번이 두번째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투명한 거래질서 확립을 위해 쇼핑엔티가 운영하고 있는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을 알리고협력사와 고객에게 신뢰받는 거래 문화 정착을 위한 사례들을 공유했다. 디지털 전환 시대에 맞춰 최근 도입한 생성형 AI, AR 서비스와 ‘AI 발전에 따른 유통기업 대응방안’ 강의를 마련해 협력사와 상호발전을 도모했으며, 협력사의 애로사항을 듣는 시간도 마련했다.
◆레고랜드, ‘오늘의 몬스터 스타’ 현장 할인 이벤트
사진=레고랜드코리아리조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는 ‘몬스터 캐슬’ 시즌이 진행되는 11월10일까지 몬스터 또는 자신만의 콘셉트를 바탕으로 한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코스튬을 입고 레고랜드를 방문하면, 매표소에서 최대 40%의 이용권 할인을 제공하는 ‘오늘의 몬스터 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장 할인 프로모션으로 코스튬을 착용한 본인 한정으로 제공되며, 몬스터나 각종 캐릭터 등 상상력과 창의력이 돋보이는 코스튬이면 가능하다. 머리띠나 팔찌 등 단순한 액세서리 착용은 할인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해당 기간 중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 코스튬을 입고 온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오늘의 몬스터 스타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해당 콘테스트는 레고랜드에 등장하는 레고 뱀파이어 백작과 함께 무대 위에서 춤을 출 최고의 몬스터를 선발하는 콘셉트로 자신만의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몬스터 코스튬 복장을 한 어린이 참가자를 선발하는 특별 이벤트다.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 레고랜드 캐슬 구역에 준비된 특별 몬스터 스테이지에서 오후 3시에 진행되며, 참가 방법은 오후 12시부터 2시 사이에 해당 장소에서 사전 현장 접수를 진행하면 된다. 12세 미만 어린이만 참여 가능하며 선착순 최대 30명까지 접수 가능하다.
◆아웃백, MZ 세대 공략 ‘연애 플러팅 테스트’ 이벤트
사진=아웃백.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인터랙티브 콘텐츠 프로덕션 ‘방구석연구소’와 ‘연애 플러팅 유형 테스트’를 선보이고,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웃백 X 방구석연구소 플러팅 유형 테스트’는 참여자가 ‘플러팅’, ‘연애’와 관련된 문항에 답하면 다양한 플러팅 스타일 중 자신과 일치하는 유형 결과를 도출하는 테스트다. “다시는 못 볼 것 같은 천년의 이상형을 만났다! 그때 나는?”, “첫 데이트를 마친 후, 상대방에게 연락이 없다면?” 등 연애 취향을 나타내는 총 9개의 질문으로 구성됐다. 테스트 결과는 ‘집착광공 플러팅’, ‘기도 메타 플러팅’, ‘서브남주 플러팅’ 등 8가지 유형으로 구분된다.
아웃백은 데이트에 어울릴 만한 다양한 스테이크 메뉴 추천과 더불어 참여자들의 연애 능력을 성장시켜줄 수 있는 재치 있는 플러팅 멘트도 소개한다. 아웃백 자사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다. 우선, 오는 12월4일까지 실시하는 자사 앱 이벤트는 앱에 접속한 후 메인 배너 ‘플러팅 유형 테스트’를 클릭하면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아웃백은 테스트 참여 후 페이지 링크를 통해 신규 회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치킨 텐더 샐러드’ 무료 쿠폰을 지급한다.
◆동아오츠카, SPC 던킨과 나랑드사이다 신제품 출시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 ‘나랑드사이다’는 던킨과 협력해 ‘나랑드 파인 스파클링 쿨라타’를 선보였다. ‘나랑드 파인 스파클링 쿨라타’는 ‘원조 제로 사이다’로 불리는 ‘나랑드사이다’를 활용해 깔끔한 단맛과 톡 쏘는 탄산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이번 신제품은 ‘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을 얼음과 함께 갈아 만들어 상큼하고 산뜻한 파인애플의 맛과 향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첫입부터 마지막까지 기분 좋은 탄산감을 선사해 던킨이 운영하는 핫샌드위치 메뉴에 곁들이면 조화로운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다.
◆풀무원, 펫푸드 ‘아미오 자연담은 간식 채소쏙쏙 두부봉’ 출시
사진=풀무원식품.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펫푸드 브랜드 풀무원아미오가 ‘바른먹거리’ 풀무원의 두부를 넣어 만든 ‘자연담은 반려견 간식 채소쏙쏙 두부봉(102g)’을 출시했다. 풀무원이 엄선한 생선 살을 베이스로 생선 본연의 고소한 풍미와 탱글탱글한 식감을 살리고, 풀무원 두부 11%를 추가해 식물성 단백질의 영양과 담백함을 더했다. 당근, 브로콜리를 넣어 반려견의 채소 섭취에도 도움이 된다. 지름 2㎝, 길이 8㎝의 소시지 형태로 소형견과 중형견에게도 모두 부담 없는 형태다. 제품을 개별 소포장했다.
삼중 포장 방식을 적용해 개별 포장된 소시지를 한 번 더 밀봉 포장하여 유통 및 보관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충격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해 변질 위험을 최소화했다. 풀무원아미오의 인기 제품인 반려견 간식 ‘자연담은 간식’ 2종(두부너겟, 두부과자)은 풀무원 두부를 사용해 제품력을 끌어올렸으며 반려견의 높은 기호성을 바탕으로 풀무원아미오의 대표 제품으로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풀무원아미오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계속해서 풀무원식품의 대표 제품인 두부, 달걀, 나또를 활용한 ‘자연담은 간식’ 라인을 확대하고 펫푸드 시장 내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