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세이버투플러스)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전문 브랜드 세이버투플러스가 4세대 IOT 초음파세척기 출시를 기념해 100대 한정 초세기 보상판매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보상판매는 2020년 이전 출고 세이버 제품을 사용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기존에 사용하던 업소용식기세척기보다 부가 기능이 탑재된 신제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교체 사용할 수 있다. 지난 15일부터 시작한 세이버 보상판매 프로모션은 선착순 100대 한정으로 진행되며, 기존 구형 제품 사이즈에 따라 신제품 할인 금액이 차등 적용된다.
세이버는 국내 최초 23khz 초음파 진동 소자 개발로 더욱 강력한 세척력을 구현했고, 첨단 IoT 통신으로 실시간 모니터링하는 초음파세척기 신제품을 선보이는 등 자체 기술력과 높은 품질을 인정받은 초세기 대표 브랜드다. 특히 이번 4세대 초음파식기세척기는 초음파 진동 소자의 10년 무상 보증 제도를 적용해 장기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차별화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세이버투플러스 관계자는 “2020년 이전에 출시한 제품은 자동 급수, 자동 히팅, 세이프 모드(진동소자 보호 기능), 수위 센싱, 자동 주파수 추적 기능, 전류 제어 기능, IoT 등 부가 기능이 탑재되지 않은 기본형 제품으로서, 신제품 소식을 접한 기존 세이버 고객들이 식당식기세척기 교체 및 재구매 문의를 많이 하고 있다”며 “세이버를 믿고 사용 중인 고객들이 이번 보상판매를 통해 경제적인 부담 없이 최신형 업소용세척기를 사용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장기 사용 고객 보상판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세이버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