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화 '나이브스 아웃' 스틸컷) 영화 '나이브스 아웃'이 개봉했다. 스크린을 장악하고 있는 '겨울왕국 2'와의 승부가 시선을 모은다. 4일 영화 '나이브스 아웃'이 전국 극장가를 통해 관람객들을 찾아왔다. 007 시리즈로 유명한 다니엘 크레이그와 캡틴 아메리카로 이름을 알린 크리스 에반스 등 초호화 캐스팅을 자랑한다. 여기에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등을 감독한 라이언 존슨이 메가폰을 잡아 '나이브스 아웃'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높아진 상황이다. 이에 '나이브스 아웃'이 현재 극장가를 점령 중인 '겨울왕국 2'를 밀어낼 수 있을지도 관심이다. '겨울왕국 2'는 개봉 2주 가량 지난 시점에도 여전히 수많은 상영관을 차지하며 일간 박스오피스 1위에 올라있다. 여기에 크리스찬 베일의 열연으로 화제된 '포드 V 페라리', 배우 나문희 주연의 '감쪽같은 그녀' 등도 개봉하면서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나이브스 아웃'은 12세 이상 관람가로 총 130분의 러닝타임을 가지고 있다.

'나이브스 아웃' 007과 캡틴 아메리카의 만남, 엘사가 얼린 스크린 녹일까

'나이브스 아웃', 흥행 성공할지

김현 기자 승인 2019.12.04 12:05 의견 0
(사진=영화 '나이브스 아웃' 스틸컷)


영화 '나이브스 아웃'이 개봉했다. 스크린을 장악하고 있는 '겨울왕국 2'와의 승부가 시선을 모은다.

4일 영화 '나이브스 아웃'이 전국 극장가를 통해 관람객들을 찾아왔다. 007 시리즈로 유명한 다니엘 크레이그와 캡틴 아메리카로 이름을 알린 크리스 에반스 등 초호화 캐스팅을 자랑한다. 여기에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등을 감독한 라이언 존슨이 메가폰을 잡아 '나이브스 아웃'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높아진 상황이다.

이에 '나이브스 아웃'이 현재 극장가를 점령 중인 '겨울왕국 2'를 밀어낼 수 있을지도 관심이다. '겨울왕국 2'는 개봉 2주 가량 지난 시점에도 여전히 수많은 상영관을 차지하며 일간 박스오피스 1위에 올라있다. 여기에 크리스찬 베일의 열연으로 화제된 '포드 V 페라리', 배우 나문희 주연의 '감쪽같은 그녀' 등도 개봉하면서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나이브스 아웃'은 12세 이상 관람가로 총 130분의 러닝타임을 가지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