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동욱 SNS 캡처 배우 이동욱의 나이가 화제인 가운데 그의 연애관 변화가 주목 받고 있다. 4일 SBS '이동욱 토크쇼'가 많은 관심 속에 첫 방송됐다. 이동욱 본인의 이름을 직접 내 건 토크쇼 프로그램인 만큼 가치관을 비롯한 그의 성격과 나이 등에 대한 관심도 상당하다.  올해 39세인 이동욱은 나이에 따라 연애관의 변화가 있던 것으로 알려졌다. 첫 열애설이 터졌던 2003년 이동욱은 당시 상대 여배우와 4년의 사랑을 해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이동욱과 그의 연인은 열애설 보도에 대해 상당히 민감한 반응을 보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지난해 3월 수지와 공개 열애로 주목 받았던 이동욱은 열애설 보도에 "사진찍혀서 열애를 인정하느니 차라리 공식 연애를 하겠다"는 말을 전하는 등 달라진 모습을 보였다. 앞서 이동욱은 2016년 7월 한 인터뷰에서 자신의 취미 생활을 즐기는 삶에 만족한다면서 연애에 대한 관심이 없다는 뜻을 밝힌 바 있다. 그러나 1년6개월 후 공개열애를 시작하는 등 수지를 만난 이후 심경의 변화가 생긴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기도 했다.

이동욱, 나이 따라 변했던 연애관?…"1년 6개월 사이 심경 변화 있었나"

나이 따라 연애 가치관 달라졌나…이동욱 18개월 만에 생긴 변화

김현 기자 승인 2019.12.04 22:53 의견 0
사진=이동욱 SNS 캡처

배우 이동욱의 나이가 화제인 가운데 그의 연애관 변화가 주목 받고 있다.

4일 SBS '이동욱 토크쇼'가 많은 관심 속에 첫 방송됐다. 이동욱 본인의 이름을 직접 내 건 토크쇼 프로그램인 만큼 가치관을 비롯한 그의 성격과 나이 등에 대한 관심도 상당하다. 

올해 39세인 이동욱은 나이에 따라 연애관의 변화가 있던 것으로 알려졌다. 첫 열애설이 터졌던 2003년 이동욱은 당시 상대 여배우와 4년의 사랑을 해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이동욱과 그의 연인은 열애설 보도에 대해 상당히 민감한 반응을 보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지난해 3월 수지와 공개 열애로 주목 받았던 이동욱은 열애설 보도에 "사진찍혀서 열애를 인정하느니 차라리 공식 연애를 하겠다"는 말을 전하는 등 달라진 모습을 보였다.

앞서 이동욱은 2016년 7월 한 인터뷰에서 자신의 취미 생활을 즐기는 삶에 만족한다면서 연애에 대한 관심이 없다는 뜻을 밝힌 바 있다. 그러나 1년6개월 후 공개열애를 시작하는 등 수지를 만난 이후 심경의 변화가 생긴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기도 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