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컬리.


컬리가 ‘투 올 더 익스플로러즈, 프롬 컬리(To All the Explorers, From Kurly)’를 콘셉트로 ‘2024 연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21일까지 진행되며, 컬리의 숨겨진 큐레이션 제품을 찾아 떠나는 탐험 게임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이벤트 참가자는 1월부터 12월까지의 일러스트 카드에 숨겨진 상품을 찾아 클릭하며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하루에 한 번씩 참여 가능하며, 참여 시 당일 사용 가능한 래플 응모권이 제공된다. 경품으로는 100만원 상당의 ‘시슬리’ 안티에이징 크림,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스타우브’ 주물냄비, 컬리 적립금 100만원 등 총 5000만원 상당 선물이 준비됐다. 또한 총 3000명에게는 2025년 한정판 컬리 캘린더가 제공된다. 이 캘린더는 일러스트레이터 정다은 작가와 협업해 제작됐으며, 컬리 특유의 감성을 살린 따뜻한 색채와 간결한 선이 특징이다.

동화를 연상케 하는 12장의 일러스트는 엽서로도 사용할 수 있다. 캘린더 래플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들은 캠페인 기간 동안 1만2900원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 시 분기별로 사용할 수 있는 3만5000원 상당 컬리 지류 쿠폰팩, 오브제 투명 스티커 등 다양한 추가 구성품도 포함됐다.

나호욱 컬리 브랜드마케팅 그룹장은 “올해 컬리에서 다양한 영역의 ‘좋은 것’을 경험하며 발견의 기쁨을 누리셨던 고객들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풍성한 이벤트와 선물로 고객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컬리는 연말 시즌을 기념해 '2024 홀리데이 마켓’ 기획전을 이달 25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연말 모임, 크리스마스 등 기념일을 빛내 줄 총 1800여 가지 상품을 총망라했다. 밀키트, 케이크, 치즈·샤퀴테리와 같은 식품부터 파티용품 및 크리스마스 트리, 럭셔리 뷰티컬리 선물 상품들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