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발전을 거듭한 평택역 떡볶이는 제주도로 이사까지 떠난 제2의 포방터 돈까스가 될 수 있을까. 지난 11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평택역 뒷골목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주목받은 가게는 평택역 떡볶이 가게였다.  연예계 대표 떡볶이 덕후로 통하는 헤이즈가 직접 평택역 떡볶이 가게를 찾아 엄지손가락을 들었다. 헤이즈는 "요즘 떡볶이에는 양배추와 파가 안 들어있는데 둘 다 들어있어서 좋았다"는 감상평을 전했다.  한편 이날 '골목식당'과 인연을 맺었던 포방터 돈까스 가게의 소식도 전해졌다. 주민과 갈등을 겪으며 제주도로 이사를 결심한 것으로 알려진 포방터 돈까스의 사연에 백종원이 직접 나서 도움을 주기도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포방터 돈까스의 인스타그램에 따르면 오픈은 오늘(12일) 12시이다. 첫주부터 호평을 받았던 포방터 돈까스와 달리 초기에 백종원의 여러 지적을 받았던 평택역 떡볶이는 적극적으로 변화하는 모습을 보였다. 평택역 에피소드 종료 후 시청자들의 호평도 잇따르면서 제2의 포방터 돈까스 인기를 누릴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평택역 떡볶이, 제주도로 떠난 제2의 포방터 돈까스 되나…덕후의 인증

덕후의 인증 받은 평택역 떡볶이…제주도 향한 제2의 포방터 돈까스 될까

김현 기자 승인 2019.12.12 01:51 의견 0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발전을 거듭한 평택역 떡볶이는 제주도로 이사까지 떠난 제2의 포방터 돈까스가 될 수 있을까.

지난 11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평택역 뒷골목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주목받은 가게는 평택역 떡볶이 가게였다. 

연예계 대표 떡볶이 덕후로 통하는 헤이즈가 직접 평택역 떡볶이 가게를 찾아 엄지손가락을 들었다. 헤이즈는 "요즘 떡볶이에는 양배추와 파가 안 들어있는데 둘 다 들어있어서 좋았다"는 감상평을 전했다. 

한편 이날 '골목식당'과 인연을 맺었던 포방터 돈까스 가게의 소식도 전해졌다. 주민과 갈등을 겪으며 제주도로 이사를 결심한 것으로 알려진 포방터 돈까스의 사연에 백종원이 직접 나서 도움을 주기도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포방터 돈까스의 인스타그램에 따르면 오픈은 오늘(12일) 12시이다.

첫주부터 호평을 받았던 포방터 돈까스와 달리 초기에 백종원의 여러 지적을 받았던 평택역 떡볶이는 적극적으로 변화하는 모습을 보였다. 평택역 에피소드 종료 후 시청자들의 호평도 잇따르면서 제2의 포방터 돈까스 인기를 누릴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